…Al-Salm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그의 이빨이 그의 무릎에 떨어 졌거나 그의 의복에 있거나 그의 손에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임신 한 여성을 두거나 돈을 사용하는 양면으로 해석됩니다. 그리고 그의 치아에 그가 경계에서 부인하는 결함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 파산 및 친척의 죽음 또는 약점 Hum이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이나 벽 같은 높은 곳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목표가 완료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높은 곳에서 지붕이나 땅으로 떨어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밧줄이든 다른 것이 든 자신의 상황을 억제하고 세상의 상황을 포기할 것이며 애도는 안전 입니다….

…술탄이 높은 곳에서 떨어 졌거나 동물에게 발로 차거나 두건이나 칼을 빼앗거나 머리를 깎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제거하거나 죽음을당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길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Sharia에 따라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의 손가락이 다른 곳에서 싹이 트는 것을 본 사람은 다음기도까지기도를 연기합니다 ….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가 판사를 본다면 그 옆이나 높은 곳에 앉으십시오. 그것은 영광, 명예 및 명예이며 아마도 판사의 비전은 논쟁 갈등을 나타냅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 성실한 그녀의 감정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에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언급이 그의 위장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간증을 숨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땀이 머리를 부러 뜨리면 또 다른 대통령이 혜택을 받고 땀에서 피가 나오지 않으면

…그리고 그가 그의 종이나 그의 여종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안도감을 얻고 그의 소유를 늘릴 것입니다 ….

…그리고 자기가 컵을 땄고 캐노피가 피로 얼룩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마안 빈 자이다가 집 문에서 울었을 때 그는 잠에서 깨어 났고 그의 캐노피가 얼룩진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그의 피 때문에 그가 검게되었을 때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종 중 한 명이 그의 혀를 강탈하고 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소중한 사람 때문에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기억이 그의 십자가에 못 박혀 독특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 죽을 수도 있고, 그의 기억이 그가있는 곳에서 끊어 질 수있는 소년입니다 ….

…그리고 그의 베레모가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누군가가 그의 머리에서 그것을 던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에서 고립되며, 그것은 그의 상사의 상실이나 고통의 발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땀이 아니라 그의 옷이 그의 가족을 위해 그만큼의 돈을 저축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리고 그의 손이 그의 가슴에 평평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 망상을 가진 사람에게 닿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이빨에 손톱을 두드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일을 저지 릅니다 ….

…그리고 이것을 권위 나 권위로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가 그에게서 제거되고 그의 명령이 그를 위해 성취되지 않을 것입니다 ….

…철제 집, 의복, 다리 또는 일부 구성원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장수와 성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표현 자들은 그의 무덤에 무언가 쓰여 있고 그의 무덤에 무언가 쓰여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영원한 유대로 기록 된 사람들 사이를 걷고있는 비유를 위해 감옥에 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누구든지 그의 뇌가 땅에 코에서 나타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수도가 갔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이마 색깔이 그의 씨를 싫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채무자가되며, 싹이 난 후 색깔이 변하면 그 빚을 갚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이 그의 손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은 돈, 지식, 아들 또는 형제가 가난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장애 나 항문을 잡아 당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강요 당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보는 동안 그의 머리를 손으로 보는 사람은 그의 자본 생계의 척도입니다 ….

…그리고 그의 왕관이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빼앗긴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와 이혼하고 왕관이 부서지고 여자 또는 그의 집에서 누군가의 죽음 ….

…설교자 인 Abu Sa`id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손을 겨드랑이 밑에 놓고 꺼내서 빛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이 그의 가족으로부터 온다면 지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이익, 선, 이익입니다 . 결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