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환상이 가장 은혜로운 사람에게서 나온 것인지 악마에게서 나온 것인지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 으로 증명 될 수 있습니다 . 즉, 1 / 하나님의 기쁨에 동의하고 그의 메신저에 동의 한 것이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는 왕 출신 으로 – 뮘와 램을 열고 – , 자신의 쾌락과 일치하지 무슨 악마의 캐스팅에서입니다 . 2 / 하나님 께로의 전환, 그에게로의 전환, 그분에 대한 언급, 그리고 에너지의 증가는 왕의 캐스팅에서 비롯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유익한 것은 사탄을 던지는 것 입니다. 3 / 마음에 사람과 빛을, 가슴에 분기를 물려받은 것은 무엇이든 왕에게서 받았고 그에 대해 상속받은 것은 사탄에게서 온 것입니다 . 4 / 평화와 평온을 물려받은 것은 왕이 주신 것입니다 . 염려, 성가심, 소란을 물려받은 것은 무엇이든 사탄에게서 온 것 입니다. 왕의 영감은 순수하고 순수하며 믿는 마음에 풍부합니다. 왕은 그와 연결되어 있고 그와 그녀 사이에는 기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순수한 선함이고 그는 그에게 어울리는 마음에만 인접 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마음을 가진 왕의 가발은 악마의 가발 이상 입니다. 욕망과 의혹의 연기로 검게 된 어두운 마음은 왕의 비난 이상으로 그를 던지고 비난하며, 마음을 어둡게 한 사람은 독자에게 죄와 죄를 숨기지 않고, 이것은 그의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에 의해 입증된다 : 종이가 죄를 범하는 경우, 그는 그의 마음에 농담. Black joke …. Hadith, 그리고 전능자의 말로 표시됩니다 : ~ 아니, 그러나 그들이 그들의 마음에서 얻은 것은 울렸다~ . 참조 : Al- Rooh by Ibn Al-Qayyim : 380 p ….

…그는 비전 때문에 감옥에서 풀려났습니다. 113- Musa bin Jaafar bin Muhammad bin Ali bin Ali bin Ali bin Abi Talib는 많은 숭배와 얼굴이었고, 그는 Mahdi를 바그다드로 소환하고 그를 투옥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Mahdi Ali bin Abi Talib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Muhammad : ( 당신이 점령하면 땅을 타락시키고 당신의 자비를 끊을 것이라는 것에 당신이 불행 했습니까?)? 장 무하마드 절 (22)가 일어났다 두려워하고 그를 꺼내 주문한 그와 함께 밤 Vocilh에 감옥 그를 안아주고 그를 받아들이고 규약이 나올도 그의 아이들 중 하나를 안했다,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무엇이 Shany 발생하지 않았다, 내가 말했다 : 비준 . 그리고 그는 그에게 3 천 디나르를 명령했고, 그는 그를 Madinah에게 명령했습니다. (1) 114- Ayoub의 권위에 따라 : 한 남자가 Muhammad에게 물었습니다 . : 나는기도하는 동안 빵을 먹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Kebis 기도하는 동안 식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 금식하는 동안 아내를 받아들이십니까?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말했다 : 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탈출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구원과 죽음의 두 가지 방법으로,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보고 그를 반복해서 시도했습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야생 동물의 말이 말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지위를 얻은 것으로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의 청중에게서 무언가를 보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의 모임에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유원지이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옳은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질에서 물고기가 나오는 것을 본다면 소녀가 해석 할 것이라고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누구든지 여자의 젖을 모유 수유하는 것을 본다면 아플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성이 늙든 젊든 그것을 본다면 세상은 그녀에게 무너집니다 ….

…메신저의 설명은 무엇,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이 전기에 와서, 그를 따라 수있다 , 그리고 나는 을 본다면, 이는 내가 통해 내가 진짜 그를 알아 보았다 . . ? 나는 그의 설명을 쓰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여러분 중 누구라도 메신저에서 환상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일치한다면 그가 본 것을 설명과 비교하게하십시오. 그는 그를 보았고 그 당시에 그를 기뻐하고 기뻐하지 않게했고 그것이 일치하지 않으면 그를 보지 못했고 그 당시 환상은 해석의 환상이며 선견자의 상태에 따라 , 그리고 그 설명은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하디스에서 언급되었습니다 : Ali bin Abi Talib 의 hadith,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예언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짧지 않고 구부러진 손과 발 – 즉, 두껍고 거친 손가락 – 머리가 크고 거대한 요람 – 즉, 뼈와 말뭉치, 모든 완전한 뼈는 크다 – 긴 누수 – 즉, 머리 사이에있는 머리카락 가슴과 배꼽 – . 그가 걸어 가면 마치 내가 그 전후에 보지 못한 더미에서 내려 오는 것처럼 수갑이 채워져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l-Tirmidh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훌륭하고 확실한 hadith 입니다. 남자는 Al-Bara에게 물었다 : 하나님의 사자의 얼굴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칼처럼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 달처럼 . 그리고 알리 빈 ABI 탈레반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다른 설명했다 그것은이었다 하지 않은 긴 털이 하나,도 아니다 흔들리는 짧은, 그것은 사람들의 4 살, 더 곱슬 고양이도 부족이 없었다 . 나는 눈을 구부리고 입술을 휘감고, 버섯과 어깨의 영광 스러우며, 새는 맨손으로 손과 발을 숙였다. 그는 음색을 가지고 있고 그들을 부드럽게하고 나는 그들을 10으로 존경한다. 그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지혜를 줄 것이며, 그가 사랑하는 지식과 그를 섞는 사람은 내가 그 전후에 본 적이없는 그의 이름을 말한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Explain 스 이상한 이야기 : Almmguet을 : 나가는 길이 AC를 : 그것의 일부 내부 일부 궁전 고양이 : 심각한 Aljaudh Almthm : Albadn 의 많은 고기 Almkltm : 메다와 얼굴 음료 : 알부민에 Alodj 빨간색 것을 : 의 심각한 어두워 눈 Alohdb을 : 긴 음순 Ketd : 어깨 커뮤니티, 감정 유출 은 배꼽으로 가슴에서 페니스처럼 섬세한시입니다. 얇은 : 손과 발의 두꺼운 손가락, 탈구 : Jalil Al- Mushash 의 힘으로 걷는 것 : Aisha가 그에 대해 말한 행렬 의 머리 : 하나님의 메신저는 당신의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지만 그는 그것을 명확히하는 말을하곤했는데, 그 장은 그를 간첩하는 사람으로부터 그가 보존하는 장이다 . 그리고 Abdullah bin Al-Harith는 그에 대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Jabir bin Samra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다리에 Hamousha 가 있었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미소로만 웃었습니다. 눈이 더 어둡지 않고 더 어둡다 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에게 말했다 :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늑골이있는 입, 눈 모양, 발 뒤꿈치에 집착했습니다 . 이상한 이야기를 설명하십시오 : 혼란스러운 눈 : 긴 절개 눈 manhoos 스텁 : 작은 고기 ,,,,, 인용 Sunan al- Tirmidhi, 책 미덕…

그의 신경 중 하나, 땀 또는 건조 함을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것의 결함 또는 죽음의 두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갈이 입에서 나오거나 옷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서있는 동안 집에 적을 표시하고, 옷에 전갈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의 종교에서 적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을 떠났고 그곳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미움을받은 것에서 멀어 졌을 것이고 Shaytaan이 그것을 개선해달라고 요청했고 그가 그곳에 들어가면 그는 그가 가진 악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응답 된 부름이라고 합니다….

…의 비전 의 모든 의 소년 하나님 께서 언급 된 더 – 전능하신 – 말하는 : ( 및 입력 그 중 하나 감옥을 그 남자, 그녀는 말했다 내가 나를 보여 다른 시대의 와인은 내가 먹고 내 머리 빵을 데려 말했다 그에게서 새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후원자에게서 당신을 봅니다 ). Yusuf Al-Ayyam 장 41. 그런 다음 그는 그들 각각에 대한 해석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감옥의 친구들이여, 당신 중 한 사람은 그의 주님이 포도주를 마시고 다른 한 사람은 부어 먹습니다. 그의 머리에서 약. ) Surat Yusuf, 36 절. Youssef,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말한대로 해석되었다 . 나는 그것의 머리에서 새 먹은 때까지 그들 중 하나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 다른 왼쪽 감옥 왕을 제공합니다 . 이븐 년 Jarir 및 알 – 하킴은 압둘라 빈 마수드의 권위에 서술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합니다 ( 유세프에 온 소년 – 수 축복과 평화 그를 따라가 – 비전 만 그렇게 할 때, 거짓말을 그는 그들의 비전을 시작했고,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연주하고 있었고 Yusef는 말했다 : ( 당신이 질문 한 문제 ) 주지사는 말했다 : 사실 두 셰이크 의 조건에 동의, 황금 요약 , 많은 아들 , 다음 과 같이 말했다 : , 뿐만 아니라 해석 무자 히드와 압둘 라흐만 빈 자이드 빈 아슬 람과 사람 , 그리고 그 이 될 요약 Bbatal 그것은 필요 Ptooelh을 해석 ….

…감옥 에서 감옥을 본다면 이것은 모든 지역에서 불운을 예고합니다 . 마침내 누군가가 감옥에서 나오는 것을 보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불운을 극복 할 것 입니다. 감옥에있는 을 꾸면 부러워하는 사람들의 개입으로 수익성있는 일을 할 수 없지만 감옥에서 탈출하면 적절한 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교도소에있는 다른 사람을 볼 경우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특권을 부여해야합니다 . 감옥에서 흑인을 본다면 이는 사업 소홀로 인한 문제와 손실을 의미 합니다. 소녀가 그녀의 연인이 감옥에 있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에게 실망스러운 성격이 될 것이고 그는 속임수임을 증명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발로 왕을 걷어차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의 이미지가있는 디나르를 걷고있을 때 쳤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리에 털이 많은 것 같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Dean이 그를 타고 감옥에서 죽었습니다 . 내가 그녀를 봤다고 했잖아 . 그는 이븐 시린를 다시했다 그래서, 그는 사만 디르 때문에 감옥에서 사망, 그는 그의 죽음 후 그의 대신에 보냈다, 그는 장애인 것처럼 그 사람을보고, 그는 그를 위해 그것을 넘어 말했다 : 당신 간음자가 되십시오 . 그런 다음 그는 여자와 함께 데려갔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손가락이 숯불 위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화기처럼 그것을 위에 올려 놓았을 때, 그것을 들어 올리면 그대로 돌아 왔습니다. : 이 사람은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열정 의 팬 은 아니지만 운명적으로 말합니다 . 그는 말했다 : 운명보다 더 심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 여자 톱은 그녀의 남자의 엄지 손가락은 그녀가 이븐 시린 그녀의 비전을 서술 있도록, 차단, 그는 말했다 것처럼 : 당신은 기도 하면 차단 한 것을 사람들 ….

…이드 기도실 에서 이드 기도실을 보는 것은 기쁨과 기쁨, 걱정과 번영의 해소, 병자의 치유, 감옥에서 해방을 의미 합니다. 아마도 기도실의 갱신은 행악 자의 회개와 불신자의 회심, 비의 강하, 적에 대한 승리, 맹세의 성취, 미혼의 결혼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그의 비전은 실업과 경기 침체, 낙타, 소, 양의 전염병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것은 불안과 고통, 배우자의 슬픔과 이혼, 그리고 먼 여행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상사의 임명과 해고, 감옥에서 구원, 피로 회복, 빚 제거, 죽은 자들이 그의 생계와 생계를 마친 것으로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빚을지고 있다면 그는 빚에서 빚진 것을 물을 것 입니다….

…감옥은 에서 샤리아의 투옥이고 술탄의 투옥이 비방이나 위선으로 인한 우려와 고통을 나타내는 경우 종교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감옥은 세상을 나타냅니다 . 투옥은 괴롭 히거나 침묵하는 아내를 의미 하며, 혀는 수다에서 투옥되며, 적의 음모와 비난, 무덤과 종교, 질병 또는 에너지 부족으로 인한 여행의 무 활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난과 불편 함을 나타내며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장수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들은 감옥에 있고 우울 합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을 위해 죄로부터 자유로운 감옥을 선택합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풀려 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탈출했습니다 . 죄수는 감옥 문이 열려있는 것을보고 탈출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를 가두었을뿐 아니라 그 안에서 채광창과 그 안의 빛을 보았거나 천장이 제거 된 것을 보았다 . 그리고 여행자의 건강과 환자의 죽음을 감금합니다 . 그리고 그가 믿을만한 술탄의 감옥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불쾌한 일이 닥치거나 그가 구름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석방되기를 희망하며 그가 그에게서 나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 입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감옥은 그를 소홀히했고 그가 아프면 아팠습니다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감옥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응답을받는 응답이며, 요셉의 이야기에 대한 고통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감옥에 있다는 것을보고 탈출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무덤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감옥이나 좁은 집을 넓은 공간에 남겨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안과 안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집에 묶여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잘 지내거나 가족 안에서 그를 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모르는 집에 갇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돈으로 혜택을받을 여자와 아들과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문서화되어 괴로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을 짓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탈출하는 이맘으로 한 남자를 만날 것이고, 그 공동체의 사람들은 그를 칭찬 할만한 길로 안내 할 것 입니다. 감옥은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행동하고 일어나는 것을 막는 질병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는 불순종 자와 불신자들의 감옥이기 때문에 허영심 또는 지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죽은 사람을보고 불신자라면, 그것은 지옥의 증거이며 그가 무슬림이라면 그는 죄가 남아있는 지옥의 포로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감옥에있는 자신을보고 육지 나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 그것은 비, 바람, 적 또는 술탄의 명령으로부터 그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하지 않으면 그는 그곳에 들어갑니다. 그는 불신앙과 이단의 집, 간음 한 집, 숙취와 같이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합니다. 속의 간수는 무덤 파는 사람 입니다….

…열한번째에 관해서는, 그것은 무라드,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달성이다 ~ , 내가 열한 별을 보았다 ~그것은 , 형제 말했다 . 열두 번째는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는 데 지연이 발생하고 그 후에 발생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개월 수는 12 개월입니다. ~ 그것은 년 비옥이라고 말했다 . 열세 번째는 달의 가장 좋은 날, 달의 보유 및 문제의 날이기 때문에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열네 번째는 Mahmoud와 Murad가 가져옵니다 . Faraj는 고난 후에 말했습니다 . 열 다섯째는 의도의 충만 함이 부족하고, 고난에서 사법부로의 출발과 다산과 구호의 획득이라고 합니다. 열 여섯 번째는 무라드가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났다는 것을 나타내며 무언가 완료되었다고합니다 . 열일곱 번째는 부패에서 ​​나온 것의 반환을 나타내며 그 처벌은 칭찬 할 만하 며 Hajj와 그 완성이라고 말했습니다 . 남탕에 관해서는, 그들은 칭찬 할 수 없으며, 왕과 위대한와 연락처가 있음을 밝혔다 된 사람들 . 열 아홉 번째 Fajsomh 구절 의 사람들 과 함께 ~ 19 ~ 요원들이 순종하는 말을 들었다 ….

…드물게 Abdullah bin Malik Al-Khuzaie, 나는 Harun al-Rashid의 경찰관이어서 그의 메신저가 밤에 나에게 왔습니다 ( 그가 내게 오지 않았던 때, 그는 나를 침대에서 데리고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가 나에게 들어가도록 허락했고, 내가 들어가서 그가 그의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한 시간 동안 맞이했고 내 마음이 날아가고 번성했다. 내가 겁에 질린 다음 그는 말했습니다, 압둘라, 내가 왜 지금 당신에게 물 었는지 아십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신자들의 사령관.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봤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잠자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 Habashian 슬레이브는 그는 말했다 창으로 내게 올했다 : 나는 시간 동안 무사 빈 자파르을두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한 그래서 우리는, 사라,이 창에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오 사령관 충실한 발표 무사 빈의 Jaafar는 그를 세 번 돌려 보냈습니다.“당신이 그를 놓아 줄 때까지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3 만 디르함을주고 우리 앞에있는 장소를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케, 그리고 메디나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허락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말릭은 내가 감옥에 와서 그를 꺼내서 신자들의 사령관이 명령 한 것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문제.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 잠자는 사람과 깨어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오 모세여, 억압받는 사람을 가두 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오늘 밤 감옥에서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내가하는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모든 소리를 들으십시오 .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이름과 당신의 가장 위대하고 위대한 이름으로 당신에게 묻습니다. 아무도 본 적이없는 창고 , 오 달콤하고 참을성 있고 인내 할 수없는 사람에게 가장 자비로운 오 알려진 사람, 그는 결코 차단되지 않고 나에게서 석방 된 사람들의 수를 세지 않으며, 당신이 본 것과 같았습니다 ….

…벌칙에 관해서는 : 그의 손이 목에 족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zakat을 지불하지 않는 돈을 칠 것입니다 . 죄를 금한다고합니다 . 그의 손이 묶인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인색의 심각성을 나타냅니다 . 노새가 중앙에 철과 나무로 둘러싸인 Sajur의 경우, 이것은 그의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쇠사슬로 묶여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슬람을 부르는 불신자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에 누구든지 그가 남용을 촬영했다고 생각하면, 그는 징역 또는 기타에서 큰 고민에 빠질 것이다 ~ 그를 가지고 그를 포함 .~ 그리고 Ibn Sirin이 한 여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사슬과 갈고리를 가진 남자를 보았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 노새와 사모 구르는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가 아랍인이라고 주장하는 남자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경우에는 정직하지 않습니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그리고 Imam Al-Shafi’i는 마치 충실한 사령관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처럼 감옥에서 보았고, 신이 그의 등을 기뻐하고 그의 환상 이 일부 표현 자들에게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 이 비전의 소유자는 자신의 기억을 퍼 뜨리고 명성을 높일 것이므로 그의 문제는 그가 도달 한 것에 도달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Yazid ibn al-Muhallab 시대에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Qatada가 십자가에 못 박힌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이것은 명예로운 사람이고 그는 그에게서 듣습니다 . 당시 카타다는 사람들이 야지드와 외출하는 것을 막고 앉게 만들었습니다….

속에서 그를 본 말릭은 경찰서장을 만나고 웃고있는 그를 보면 감옥에서 탈출하고이 비전을 보면 환자는 죽음을 두려워한다 . 그의 비전은 하나님과 메신저, 신자와 통치자의 사랑, 위선과의 거리, 죄와 죄의 소멸, 종교의 질투를 나타 냅니다….

…Surat Al-Qamar는 누구든지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투옥되어 감옥에서 구출 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악한 사람들의 악을 방어하실 것이며, 부활의 날은 밤에 달처럼 그의 얼굴과 함께 올 것입니다. 보름달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의심과 의심에서 돌아와 그의 종교의 부패 후에 화해한다 . Jaafar al-Sadiq,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는 익사하는 것을 두려워 합니다. Ibn Al-Musayyi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갱단을 두려워 합니다. Ibn Fad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환난을 통해서를 제외하고는이 세상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

속에서 씻는 것은 죄로부터의 회개와 부모 또는 친구를 공경해야 할 의무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 겨울에 찬물로 씻으면 걱정, 질병, 질병을 나타내고, 겨울에 뜨거운 물로 씻으면 이익, 혜택, 질병 치료를 의미한다 . 그리고 Eid를 위해 목욕하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개의 일식을 위해 목욕을했다면, 그는 큰 일을하거나 괴로워 할 수 있습니다. 속에서 목욕 한 사람이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미쳤 으면 치유된다 . 그리고 그가 ihraam에 들어가거나 Makkah에 들어가기 위해 에서 목욕했다면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내며 결석자와 만나고 빚을 갚았을뿐만 아니라 던지고 순환하는 에 목욕 했는지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의식 세척은 적에 대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생계를 구하거나 장로들을 섬기고 자하는 순환을위한 씻기 .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아프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쓰실 것 입니다. 그가 죄수 였다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관심을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는 메카, 메카의 제공을 수행하고, 그가 가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농축, 그가 고립 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그의 위임을 갱신하는 경우 : ( 이것은 추운 세척 음료 ) , 다음 욥,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새 옷을 빨고 입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와 그의 가족과 자녀들과 그에 관한 모든 것을 회복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으면 걱정이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면대 나 금욕에 가서 금욕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물에 목욕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습니다 : ( 따뜻한 물을 마시고 창자를 자르십시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Ghusl은 결혼 이다. 그리고 미지의 여인이 목욕을하면 그는 하늘에서 내리는 소나기입니다 . 비누로 손을 씻으면 빚과 고통이 사라 집니다. 그리고 옷을 세탁하면 살라딘이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노란 옷을 씻고 노란 옷을 닦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빨래는 빚의 성취를 나타낸다 . 그리고 죽은자를 에서 씻는 것은 그의 빚이 성취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본 사람의 간구나 자선, 빚 갚기 또는 유언의 이행이 부족합니다 ….

…춤 : 걱정과 재난이며 환자를위한 춤은 병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 가난한 사람들의 춤은 지속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여자는 춤을 추고 스캔들에 빠졌다 . 소유 한 사람의 춤은 그가 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 죄수의 춤은 춤의 몸이 느슨해지고 느슨해 졌기 때문에 감옥에서 구원 받고 족쇄에서 해체되었다는 증거입니다 . 소년의 춤은 그 소년이 귀머거리 고 벙어리임을 나타내며, 무언가를 원하면 손으로 그것을 가리키며 춤의 형태를하고있다 . 바다를 걷는 사람들의 춤은 나쁘고 그 정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춤을 추면 춤을 추는 사람은 그가 댄서와 나누는 불행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 안팎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보는 사람, 집의 사람들 혼자서 낯선 사람이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이 더 좋습니다 ….

…회개 에서 회개하는 것은 감옥에서 탈출하여 왕을 얻거나 재난 가능성 후에 명예와 축복을 얻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에서 그가 방탕 한 것을 포기한 것을 보는 사람은 고통에 시달리고 회개하고 왕을 갖게되고 축복과 영광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을 알지 못하는 죄를 자고 회개하는 사람은 그 죄에 빠질까 봐 두려워 하겠지만 그 결과는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신자에 대한 회개는 이슬람으로의 개종 입니다. 가수와 간음하는 사람들과 그와 같은 사람들에 대한 회개는 부 후의 빈곤을 나타냅니다 ….

…비행은 속의 여정이며, 뒤에 있으면 편안하게 여행하는 것입니다 . 비 여행자를위한 비행은 유휴 상태 입니다. 그리고 표면에서 표면으로 날아 다니는 사람은 마른 사람에서 마른 사람으로 변 합니다.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집에서 자신이 아는 남자의 집이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 남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알고있는 집에서 자신이 모르는 집으로 날아가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세의 거처이기 때문입니다 . 죄수가 잠자리에 들면 감옥에서 풀려나 고, 왕이 자신이 날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풀려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비행이 성공하면 여행 입니다. 그리고 잠자는 동안 새와 함께 날고있는 사람은 누구나 낯선 사람들과 동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허영심이 많은 사람이고 그가 날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비전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사람보다 먼저 날아가서 그보다 앞서는 사람은 그를 패배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산 위를 날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피로없이 지배권을 얻고 그 안에서 왕을 제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날고 있고 술탄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얻었고 그가 무언가에 떨어지면 그는 그것을 소유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종교에서 실수를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로 사라지고 돌아 오지 않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알려지지 않은 집으로 날아가는 사람은 집에서 무덤으로 이동하고 공중을 날면 죽을 때까지 아플 것 입니다. 날개없이 아래에서 위로 날아간 사람은 누구나 소원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평평하게 날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이 피로없이 해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날고 두 날개를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이며 그가 노예라면 그는 해방을 나타내며 가난하면 부자가 됩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욕망과 의지로 날아가는 것을 본 사람은 이것이 훨씬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 그가 날고있는 것을보고 집을 떠난다면 그는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날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할 수 없었고, 땅에 머리를 죽이고 발을 공중에 날리며 날아 다니는 것은 그가 노출 될 많은 악을 나타냅니다 . 환자가 자신이 날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들것으로 날아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가 노출 될 심각한 질병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과 땅 사이를 날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소원을 빌 것 입니다. 아마도 비행은 지식을 추구하거나 방탕을 추구하고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비행은 비행과 비관주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날개를 가지고 날면 그는 영광과 힘으로 여행 할 것 입니다. 날개가 없다면, 특히 좋은 곳에서 날아가서 나쁜 곳으로 갔을 때, 그리고 허용 된 곳에서 날아가서 반대편보다 더 좋은 곳으로 착지한다면 그는 열심히 여행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