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의 정원이나 집에서 리한을 보는 사람은 언급 된 것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목에 뱀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부활의 날에 예비 할 것을 에워 싼다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자 카트 를 보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손이 그의 목에 연결되어 있음을보고하는 것은, 그것은, 말을 전능하신 하나님의 인색함을 나타냅니다 ~ 음주 손을 목에 묶여하지를 .~…

…그리고 이맘이나 술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 지역 또는 그 집이나 마을에 들어가는 것을 거부하는 장소에 들어가면 그 장소의 사람들은 큰 재앙을 겪을 것이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은 이맘과 그의 몸은 좋고 그의 양떼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의 의견에 따른 그의 일은 긴 전쟁과 그의 왕의 떠남,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가 그의 가족에게 순종했을 때 그는 그가 본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와 모순되는 것은 그 반대입니다 ….

…그리고 그의 배가 침몰하고 그의 소지품 중 일부가 물에 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소지품이 모두 익사하면 그의 돈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물의 흐름이 필요한 곳에서 급류가 흐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안에있는 물의 흐름을 필요로하는 곳에서 급류가 흐르고있는 것을 보았지만 그것은 고통이기 때문에 그의 습관이 아닙니다 ….

…그리고 가시 나무가있는 나무를보고 심을 필요가없는 곳에서 자라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쁜 창조의 사람들에 의해 해석되고, 그들이 만나지 않아도되는 곳에서 만납니다. 그가 다르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를 반대하는 것 입니다….

…드물게 일부 표현 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치 집단이 그를보고있는 것처럼 높은 곳에서 왕을 보았 기 때문에 그의 명령이 끝날 때 그 높이를 돌렸고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작업하여 그를 바라 보았습니다. 잠시 후 그는 죽었고 사람들은 그의 명령에 따라 일했습니다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는 압둘라가 말하기를,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내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의 달콤함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가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의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의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의 설교와 가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보지 못하는 곳에서 그를 부르고 그와 함께 나가서 그를 참을 수없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죽은 사람의 질병이나 원인으로 죽을 것입니다. 그의 죽음 ….

…기도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재계없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구원을 찾을 수없는 문제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속의 재계는 그가 수행하는 신뢰, 그가 수행 한 빚 또는 그가 확립 한 증언이라고 합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무덤에서 고통받는 내 ummah의 한 남자를 보았고 그의 재계가 그에게 왔고 그는 그를 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재계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사적인 부분이 가깝고 그의 휴식은 가깝습니다. 왜냐하면 재계는 전능하신 하나님 가까운 안도의 표시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배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그가 예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라서는 안되는 곳에서 이빨을 자란 것을 본 사람은 Mahmoud가 아닌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이 또는 그 중 일부를 삼킨 것을 본다면 그는 무엇을 먹습니다. 돈이 그 사람이든 다른 사람이든 그에게 허용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나무가 자랄 필요가없는 곳에서 나무가 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결혼이나 회사 등을 위해 그 자리에 들어간 낯선 사람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색소 침착이 필요하지 않은 곳에서 마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 구성원이 속한 여성의 장식품으로, 남성의 경우 양면에 있습니다. , 고통 때문이 아니라면 싫은 일이고, 잘못이없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옳 으신 것 입니다….

…모유 수유가 필요하지 않은 곳에서 사람이나 동물이 모유 수유를하고 있음을 알게 된 사람은 어려운 문제를 요구하고 있으며 그에게서 무언가를 얻으면 의도 한 양에 도달하지만 어려움을 겪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읽을 수없는 곳에서 읽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종교에 결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심은 곳이나 식물의 어떤 것을 먹거나 먹는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고 축복이며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그리고 선한 곳에서 온 메신저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Alajwajia와 우편 같은 나머지 비방 자들, 끔찍한 일을하는 운전사들 밀렵꾼들에 관해서는 이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좋은 소식 그들에 대한 선함 재난 ….

…그리고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빚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갚을 수 있습니다 ….

…Al-Kirmani는“그의 입술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재난을 나타내며 일부는 보조개라고 말했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이슬은 에서 양의 흙을 쓸어 버리거나, 그것을 가지고 다니거나, 돈에 닿으면 소유하고 있음을 에서 보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오늘 밤 나는 내 영혼 내 마음이 인간의 모습으로 모이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나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Jahiliyyah에서했던 것처럼 나와 함께 포도주를 마 셨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마음은 세상을 나누는 것으로 해석되고 영혼은 내세를 나누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언덕, 지붕, 궁전 등의 높은 곳으로 올라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권력 고양에 시달리고 있으며 자신이 높은 지위에 있고 사람들이 모두 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플 때 그는 관이 될 것이고, 그가 금욕적이고 결혼을 희망한다면 그는 명예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가 그 어떤 것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주에서 돌아오고 그는 우리의 통치자를 때리거나 그가 찾고있는 문제에 도달하기위한 학위를 의도했으며, 그가 아프고 그가 계단 끝에 도달 한 것을 보았다면 그의 생명이 만료되고 그가 상승한 것을 본다면 많은 계단을 따라 가다가 남자의 일을 따라 가고 계급이 올라가고 계단이 내려가는 것은 구술 설득을 의미하며 계단을 내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행지 근처를 여행하거나 아픈 여자가 있다면 누가 죽었는지, 그가 늙은 무슬림으로 올라간 것을 본 사람은 무역 등의 좋은 일에 맞았고, 그가 새로운 사다리에서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종교에 갇혀 있었고 그는 그를 위해 사다리를 세웠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해를 입는 것 파괴의 두려움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그에게서 알려진 장소로 내려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