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 : 친구, 파트너, 고용인, 어깨는 여자이고 어깨는 그의 장식품, 미모, 무모함으로 그가 본 것은 국가 나 사건에서 보았던 것입니다 . 그리고 기다림이 두껍고 육체가 좋다면 그것은 사업에서 남자 다움과 힘을 나타내며 수감자들에게 감옥에있는 기간을 표시하여 사슬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자신에게 잘못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형제의 병이나 죽음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묶인 사람들은 형제이기 때문 입니다. 한 남자가 어깨 중 하나를보고 싶은 것처럼 보 였는데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장님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것은 의무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한쪽 눈 옆의 어깨를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 오른손은 남자의 연금, 돈, 자선의 이유이며 주지사의 해석에서 손의 길이가 승리하고 상인이 이익을 얻고 마케터가 능숙 합니다. 이맘의 손의 길이와 힘은 그의 조수들의 힘과 그의 삶의 증가를 나타내며, 그들의 뼈에 대한 그의 비전은 그의 돈의 증가입니다 . 마치 그들이 대리석으로 변한 것처럼 보이면 그는 행복하게 그의 삶을 연장했습니다 . 양손은 해석 이 정확 하고 선함은 좋은 접대와 나눔을 의미하며 오른손은 남자의 친척을, 왼손은 여자의 여자를 모욕하며 보는 것처럼 보인다고한다. 그는 손 중 하나를 잃었습니다. 이것은 부재 또는 사망으로 인해 친척 중 일부를 잃었 음을 나타냅니다 . 겨드랑이 밑에 손을 대고 불을 꺼낸 것처럼 보시면 가족의 사람이라면 지식을 얻고 상인이라면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나가서 불이 나면 . 그가 취하는 일에 대해 권력, 자부심, 자부심을 얻었 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가져다가 물이 있다면 그것은 돈 입니다. 여분의 손에 관해서 : 두 손으로, 그것은 국가와 전력의 증가이며, 어린이나 부재자의 도착, 또는 그에게 태어난 형제를 나타냅니다 . 그가 왼손잡이임을 알면 그는 더 어렵습니다 . 그가 자신의 노력으로 왼손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마침내 필요를 얻었습니다 . 손을 뻗은 것은 관대함을 나타내며, 그가 손을 걷고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문제에 그의 친척들 중 일부에게 의존하고, 그가 눈으로 보는 것처럼 손으로 보는 것처럼 보는 경우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금지 된 사람들과 많이 접촉합니다 . 그리고 그의 오른손이 그의 말이 좋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이 향상 될 것 입니다. 그가 북한이 그에게 말을 잘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의 친척들에게 감사를 표했고 그들이 그에게 또는 그들 중 한 사람에게 꾸짖음을 말하면 그의 나쁜 행동을 나타냅니다 . 오른손이 금으로 만들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배우자 나 아내는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손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의 손이 변형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권위를 얻게 될 것이기 때문이며, 그 권위에 의해 그의 손에 일어난 일은 정의 나 불의의 관점에서 . 그가 날개가 두 개인 것을 본다면 두 아들이 그에게 태어났습니다 ….
Ibn Sirin 해바라기의 노란 꽃의 비전, 오픈 에 대한 꿈
(85 Ibn Sirin 해바라기의 노란 꽃의 비전, 오픈 꿈 해몽)음부의 우유는 투쟁과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과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는 Jafar Sadiq의 비전 면도 머리는 순례 의 다섯 가지 측면 과 여행 Azzedine 및 구절의 명성 ~ 당신의 머리를 Mahgayn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그러나 국가 의 사람들이 Mahmoud가 아니라 그의 습관이된다면 금요일에 반복적으로 머리를 깎는 것은 나쁘지 않고 혼자 초과하면 머리 길이라고 말해지고 가족을 부양하는 것이 약점이며 불행이라고 말해지고 자녀가 많고 두려움과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일부 표현 자들은 제한에 대한 비전을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그로부터 좋은 점만 보았습니다. 제한이 무거울수록 안정성이 커지고 미세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은 팔찌를 본 것은 하인이나 아들이 도착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일부 통역사들은 그 표현이 금단의 돈, 전쟁, 영혼 살해의 조합이라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독약의 사용이 장수와 세상적인 이익을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화로는 주인에 대해 동정심을 느끼는 하인과 하인이 해석하고 사람들을 칭찬하므로 제인이나 신에게서 보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에게 돌아갈 것이고, 그것이 금속이라면 , 그들은 특정 금속과 관련이 있습니다….
핀은 얼굴로 해석되며, 손에 핀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가 그에게서 다른 무기를 습득했음을 나타내며, 그에게서 다른 무기를 본다면 그는 풍부한 혜택과 많은 선과 계급을 축복 받았으며 그는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바퀴가 얼굴을 돌리고 바퀴가 달린 동안 바퀴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승격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코에 관해서는 : 남성 아름다움이라고 말했다되고, 그것이 사람의 관계, 그리고 그가 어떤 코가없는 경우로보고 있다면, 그에게 자비가 없다는 것을 말한다 . 코가 두 개인 것처럼 보이면 코가 낯선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와 그의 가족 사이의 차이를 나타내는 것이므로 좋은 냄새를 맡으면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음문을 나타냅니다 . 몽상가의 여성이 임신하면 행복한 아들을 낳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 소년, 그리고 그것은 명성과 지혜로 알려져 있습니다 . 코에 들어가는 것의 해석, 약물 치료, 나쁜 것이 들어가면 그것을 억 누르는 것은 죄인이며, 마치 호스가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은 강력한 계산이 있습니다….
…지하드의 비전 인 Muhammad bin Shaz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uhammad bin Sulayman은 Al-Hassan bin Alaa의 권위에 대해 Hussam bin Muhammad bin Muti’i al-Maqdisi의 권위에 대해 Saeed의 권위에 대해 말했습니다. 빈 만수르, 이븐 주 레이의 권세, 아타의 권세에 대해 : 나는 예언자를 보았고, 그에게 평화와 축복이 꿈에서 임하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나는 메신저 하나님이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 했어요, 지하드가 더 낫다고 했나요?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라바트, 채권 낮과 밤, 천년 숭배보다 낫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의 자녀들에게는 하나님의 사업에있어서 무 자이드와 거의 같지 않습니다….
가방은 여성과 타인에게 전가되며, 디르함, 디나르 등의 가방에서 무언가를 본 사람은 누구나 본만큼의 은총과 선함을 나타내고 그에 대한 빈 가방을 나타낸다고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빈 가방은 그 삶의 가까움을 나타냅니다. 해석되는 가방은 사람의 몸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천국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하고 끝 냅니다. 아래 하늘은 달의 위치이기 때문에 사역이고, 달은 목사이고, 두 번째 하늘은 문학, 과학, 지성, 지도력, 충분 성, 두 번째 하늘은 수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셋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총과 기쁨을 받고 내 하녀의 종들과 보석과 침구 옷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비너스의 셋째 하늘의 생명이기 때문에 부자와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넷째 하늘의 길은 태양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넷째 하늘에서 왕, 권위, 위신을 얻거나 왕이나 권위의 일에 들어갑니다 . 그가 다섯 번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태의 명령, 싸움이나 전쟁, 화성에 기인 한 장인 정신을 얻습니다. 다섯 번째 하늘은 화성을위한 것이고 그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면 여섯 번째 하늘은 사고 파는 것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여섯 번째 하늘은 구매자를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일곱 번째 하늘에있는 것을 보면 그는 재산, 토지, 선택 의지, 경작, 경작 및 기름을 긴 군대, 일곱 번째 하늘은 토성을위한 것이고이 환상의 사람이이 계급에 합당하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의 상사, 그의 후계자, 그의 상대자 또는 그의 이름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는 이마와 얼굴의 환상이 모두 돈과 명예의 세 가지 측면, 착한 여성, 존엄성, 남자의 목적을 나타내며 두 가슴은 축복받은 존경하는 두 딸이라고 말했다 ….
돼지 우유는 그의 혼란과 정신 부족을 나타내며 금지 된 돈의 소비를 나타낼 수 있으며 고통과 불행의 발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하이에나의 우유는 그와 함께 그의 아이들의 배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오마르를 본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이븐 시린은 자신이 선한 행실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고, 진리가 선한 일에 효과적이라고 말하고 거짓을 황폐화시키고 아마도 축복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장수하고 덕이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래된 집의 일주 ….
방패에 관해서는, 그것은 얼굴에 귀를 기울이고, 그가 손에 무기가 든 방패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지키고 있으며 해충으로부터 그를위한 피난처가 될 것이며 그가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방패와 다른 무기가없는 경우, 증오되는 문제로부터 친구와 형제를 보호하는 중요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u Huraira 또는 Anas bin Malik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예언자의 Sunnah를 원할 것이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의 성향은 그의 지식과 법에 따라 그의 생명을 연장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무릎 : 그 남자는 수고하고 그것을 연금과 요구에 부어 넣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 안에서 사건을 본다면 그는 무릎을 그에게 돌 립니다. 그녀의 피부의 힘은 그의 생계 였고, 그녀의 피부 미끄러짐은 수고와 피로를 증가시켰다 . 그리고 그녀의 피부가 두꺼워 지거나 부상이 피곤한 덩어리의 모습 . 그리고 환자가 무릎에 물이나 질병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무릎은 신체의 힘, 움직임, 작업의 질 등을 해석해야한다고합니다 . 이러한 이유로, 그들이 건전하고 강할 때, 이것은 여행이나 다른 움직임의 증거이며, 환상가가 신체의 건강에 대해하는 행동입니다 . 병이나 통증을 발견하면 무릎이 무겁다는 뜻 입니다….
…Ibn Sirin은 모든 성별의 tawasheh의 환상은 선과의를 나타내며 tawasheya는 천사 또는 선으로 표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네트워크는 음모와 허용 가능한 이득, 고립, 속임수 및 속임수, 도둑 체포에서 명령을 얻는 데 의존 합니다….
Al-Jawshan의 경우 전쟁에서 왕의 옷 중 하나이기 때문에 높은 것으로 해석되며, 그가 Jushna를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세련미와 평온함의 정도까지 명예, 안전 및 의지를 나타냅니다. , 돈, 생계 및 종교 증가 . Abu Saeed는 설교자 Al-Jushan이 방패보다 강하다고 말했다 ….
…형판은 하인이 해석하고 많은 틀의 비전은 하인의 편에서 좋은 점과 이익을 나타냅니다. ….
지도자이자 바위 꾼 인 비 샤라 왕, 그리고 그가 군대의 사령관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경찰관은 죽음의 왕이며 겁에 질린다고합니다 ….
그리고 직공은 전령 인 사람과 세계를 방황하는 여행자를 해석하고, 직공을 보는 사람은 직조를하고 다른 사람과의 싸움을 나타냅니다 ….
압둘라 빈 압바스와 압둘라 빈 마수드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예배를 위해 일하고 종교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재단사는 살라의 사람들 사이를 걷는 한 남자를 해석하고, 그가 자신을 위해 수 놓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살라 알딘에서 자신을 찾습니다 ….
…** 그의 아이샤의 권위에 이슬람 Ikrimah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음을 말했다 : ~나는 한 아부 Jahl가 온 것처럼 꿈에 표시 나에게 충성을 맹세하십시오. Khaled bin Al-Walid가 무슬림이되었을 때, 그것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비전을 믿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이것은 Ikrimah까지 그와는 다르다고 말한 이슬람교였습니다. bin Abi Jahl은 이슬람을 받아 들였고 그것이 그의 비전에 대한 믿음이었습니다 ….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