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준 것을 보는 사람은 먼 나라에서 이익을 얻고 눈과 선함의 사과를 봅니다 ….

…화장실은 꿈속에서 정직한 메신저, 진실한 친구, 부러워하는 연인 입니다. 아마도 비밀을 지키는 보호받는 아내를 가리킬 것 입니다. 비둘기는 죽음 인 비둘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자녀가있는 여자 또는 자녀가 많은 남자를 나타내며, 가족의 사람들을 잘 받아들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의 비전은 외침을 나타냅니다 . 국내 비둘기는 좋은 아랍 여성이고, 그녀의 알은 소녀 또는 이웃이고, 그녀의 탑은 여성의 복합물이며, 그녀의 병아리는 아들 입니다. 비둘기의 포효는 남자를 여자로 비난하고 색은 종교, 녹색은 경건하고 검은 색은 베개, 색은 혼합 입니다. 그리고 그의 비둘기가 돌아 서서 그에게 돌아 오지 않으면 아내와 이혼하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날아 다니는 비둘기가 있다면, 그는 소비하지 않는 여성과 하녀가 있으므로 집에서 날개를 치우면 . 그리고 비둘기는 아랍 하녀이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자유롭거나 노예 인 사랑하는 여성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처녀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마리의 비둘기는 하녀에게서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방종 이었다. 그리고 병아리와 함께 비둘기는 아이들과 함께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사냥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들로부터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비둘기를 보는 사람 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아무것도 구하지 않고 주시는 것 입니다. 집에 비둘기가 있고 찾는 사람이 독신이라면 그는 아름답고 친절한 여성과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주부는 남편과 동의 합니다. 그가 비둘기 인 것을보고 그 위에 서거나 그와 함께 날아간다면 기쁨이나 기쁨, 선함과 은혜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적의 돈을 먹는 비둘기가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든지 책으로 뉴스를 전달하기 때문에 비둘기는 긴급한 소식과 책을 나타냅니다. 고통, 또는 비행기가 그에게 오면 그의 부재자, 그가 아프고 그에게 떨어지지 않는 한, 그것은 죽음의 비둘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그것이 비둘기에서 왔고 그의 머리에 소리 쳤다면 . 아마도 비둘기는 씨앗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녹색 비둘기 . 아 인하 마마의 결점을 본 사람은 아내의 종교와 도덕의 결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비방하거나 나쁜 말로 그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알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여자와 아이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 비둘기를 잡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금지 된 여자를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비둘기에게 먹이를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한 여자에게 말하고 그녀에게 그것을 가르칩니다 . 그리고 머리 나 어깨, 목에 묶인 비둘기 나 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창조주 사이의 행동을 나타냅니다 . 새가 검고보기에 못 생겼다면 이것은 그의 작품을 받아들이고 그의 종교가 부패했음을 나타냅니다 . 색이 색이면 좋게 보였고 그의 선한 일과 의로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깃털이나 그들의 살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선을 겪을 것 입니다. Lunar도 참조하십시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정원에서 하얀 장미를 따는 것은 순결한 여자에게 키스 한 증거입니다 ….

나비 나비를 꿈꾸면 피할 수없는 질병을 예고합니다. 자신을 비난하거나 다른 사람이 악을 행한다고 비난하고 싶은 유혹이 들지만 이것이 질병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자가 밤에 방에서 맴도는 나비를 본다면, 이것은 성취되지 않을 욕망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욕망을 나타 냅니다. 날아 다니는 나비를보고 마침내 무언가에 떨어지거나 사라지는 것은 친구 나 친척의 죽음을 완전히 예측합니다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백포도는 당시 그들을 보면 먹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부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들을 보면 그가 바라는 시간 이전에 소식이 그에게 서둘러 요. 금단의 부가 있고, 흑포도는 그것을 먹는 사람들에게 좋은 생계 수단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좋은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뿔로 맞았다 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노여움을 나타 냈고, 그 황소는 착한 아이들에게 찢어졌고, 그 위에 올라온 황소를 본 사람은 , 그는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소금 : 디르함, 눈 . 그리고 그들과 기념비에 좋은 소금 디르함 ….

계란은 광채를 증가시키고 죄에서 해방됩니다 ….

옷 입기 : 좋은 종교와 깨어있는 동안 다시 입는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전문가와 장인은 일할 때 옷을 입지 않으면 휴일이다 ….

…그리고 그가 돌을 들어 올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성품이 좋은 사람과 함께 할 것이며, 그는 좋은 고통을 받고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당근 당근을 보거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과 무역에서 성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에서 후퇴와 실패를 의미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젊은 남자에게 꿈에 머리카락을 싫어 합니다….

…그리고 그가 제철에 포도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선함과 유익을 얻고 그가 바라는 것을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도 칭찬할만한 것을 여전히 본다면 그것은 좋고 돈이 될 것입니다. 허용되고 붉은 포도는 그것과 유사합니다 ….

hypochondrium에 관해서는 : 배꼽을 따르는 것은 몸의 힘과 왕에 대한 지식을 나타냅니다 . 그 부분에 고통이있을 때마다 그것은 환상가의 병과 가난입니다 ….

그리고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를 보는 사람은 신이 그의 얼굴을 존중 해 주셨으면, 그는 지위가 높고, 숭고하고, 설득력 있고, 용감하고, 마음이 강하고, 애정이 많고, 확증이 될 것입니다. 지식과 용기를 얻을 것이며, 그곳의 사람들이 지식과 ​​정의와 공정함을 얻고 그들로부터 불의와 편견을 해소 할 수있는 곳에서 그를 살아있는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Bilala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선을 따르고, 그는 피조물의 머리와 전체에 언급 될 것입니다. 선지자의 동반자의 비전은이 세상과 미래에 좋고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가 Bayt al-Maqdis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와 정직의 소유자가 될 것이며 Hajj를 수행 할 수 있으며 보안과 안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특정 이름을 가진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이름에서 파생 된 것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진흙을 반죽하거나 그것으로 벽돌을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살만 알 페르시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식과 코란으로 그를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Uthman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기뻐하고 겸손, 금욕주의, 경건함, 스포츠를 나타내며 선하고 덕이 있고 부당하게 죽임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본 다음 진리로 인도됩니다 . 그들 중 일부는이 비전이 부채, 돈, 자녀, 통찰력,지도 및 질병 치료의 7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으며, 일부 통역사는 시각 장애인을 보는 것이 소원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낯선 사람은 비록 그가보고 있더라도 장님과 같습니다 ….

다림질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순종하지 않는 것은 많은 지출로 인한 돈의 피해입니다. 다림질은 고통스러운 말로, 아마도 지위에있는 사람들은 문제에 일관성이있을 수 있으며, 아마도 다림질은 결혼과 여성이 출산을 의미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다림질이 질병 때문이라면 그의 종교와 세상 생활의 선함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불로 다림질하면 zakat 예방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토라를 읽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과 선함과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책이 없으면 그는 진리에 대한 거짓에 속아 기독교인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가 책에서 Zabur를 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행을 선택합니다. 그가 마음의 뒤에서 그것을 읽으면 그의 위선과 그의 위선을 나타냅니다. 특히 그가 책을 읽고 마음의 뒤에서 신문을 읽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위선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삶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신문을 쓰는 것을 보거나 그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잘 읽지 못한다면 그는 Murtha에게 닥칠 것이고 그의 집에서 구조를보고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은 올 것입니다…

만지는 것은 자기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불쾌한 일을 저지르고,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시험해 본다는 말을 들었다고한다.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졌을 때 그는 기뻐하고 그가 만지고 사정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일어난 일이며 그가 만지고 씻기를 요구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비전은 무효입니다. 왜냐하면 사탄을하는 사람은 보물에서 나온 돈이고, 노란 정액은 많은 질병, 빨간색은 그의 집에서 짧은 수명과 흑인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불순물을 보는 것이 돈과 은혜라고 말했으며 일부는 janaabah와 정액은 같은 의미이며 정액은 또 다른 표현이며 기쁨과 즐거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돈 의 방출 이고, 그가 내가 정액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돈이고 Jaafar al-Sadiq은“불순물을 보는 것은 아이의 세 가지 측면과 돈을 획득하고 그 출구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버터 나 버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비옥 해 지거나 돈이 증가하고 해석상 소 지방이 양 지방보다 낫고 부드러운 치즈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무역이나 일로 이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자기가 꿀을 먹거나 집에 모으거나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방 된 노예이거나 하나님의 치료를받은 병자라면 꿀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나타냅니다. 의와 꾸란의 요구와 지식, 결혼과 결혼, 그리고 그가 접시에서 꿀을 핥거나 접시에서 단 것을 핥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고 그가 설탕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다 그리고 좋습니다. 그가 그에 대해 많이 말하고, 누구와 논쟁하는 사람과 와인을 마시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마신 것에 비례하여 금단의 돈을 쳤고 그는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큰 죄, 그리고 그가 술을 마시거나 술에 취하게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술없이 금전을 받고, 술에 취하지 않은 것에서 나온 것이 아닌 것은 그 안에 허용되는 돈이다 그는 속이고 술에 취한 것을 보는 사람 그런 다음 그는 금단의 돈을 치고 그 돈에서 권력이 떨어지고 술을 마시지 않고 취하면 심한 슬픔에 시달릴 것이며 환자가 술에 취한 것을 본다면 그의 죽음과 보는 사람 그가 잔을주는 사람들과 포도주를 마시고 있다는 것은 그들 사이에 적대감과 갈등의 발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잔을 싸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악과 다툼을 나타냅니다 . 술을 마시고 두려워했습니다. 그가있는 문제는 끝났고 그의 삶이 다되었다고합니다. 그의 삶의 일부가 남아 있다면 그 양과 그가 포도주를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권위를 섬기고 그의 손 뼈가 중요하며 환자가 와인이나 다른 컵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을 마신다 끝까지 그것은 죽음의 잔…

그리고 그가 스포츠에 들어가는 것을보고 그가 그 스포츠의 한가운데에 있거나 그에 휩싸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의로부터 그 정도까지 얻을 것이며 유치원은 코란 또는 지식과 길의 책이 될 수 있습니다 선의. 그리고 좋은…

그리고 그가 판사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해를 입히고 고통을당했습니다. 그가 사법부에 합당한 과학자라면 그는 판사가 될 것이고 그의 조건은 바로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판사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선과 축복에 맞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옆이나 높은 곳에 들어가거나 앉는 판사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이자 상태이며 판사의 비전은 분쟁과 분쟁을 나타내며 환자가 판사가 소환장을 보낸 것을 보면 그의 마감일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묶는 것에 관해서는 그가 손으로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내며 슬픔과 고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다리로 묶인 것을 본다면 그가 선함이라면 그와 계속할 것이고 그가 악한 경우 그는 또한 그와 함께 계속할 것이며 , 그가 앉을 수 없을 때까지 그의 다리가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 그러면 일어날 것입니다. 그가 미워하는 것이고 그가 사람이나 짐승을 묶은 것을 보는 사람 중 일부는 그가 사물에 대해 신중하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가 동물을 Mahmoud에 묶었 고 사람을 Mahmud에 묶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용서에 관해서는, 마흐무드는 자신이 죄의 죄를 용서했다는 것을 알게 된 다음 하나님이 그를 용서해 주실 행동을합니다. 비난에 관해서는, 그가 자신의 명령에 대해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비난할만한 가치가있는 일을합니다. 비난은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비난을 받기 때문에 사랑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