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의 반지가 부러 지거나 떨어져서 라진 것을 본 람은 돈을 남기고, 아내를 떠나고, 그의 삶에 접근하고, 아들의 죽음에 접근하고, 그 앞에 나아가는 다섯 가지 방법으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그의 상대이지만, 그녀와 가장 가까운 람들의 죽음은 그 여성에게 증가합니다 ….

…칼의 칼날은 꿈에서 그것을 찾는 람을 위해 돈을 저축하고 돈을 낭비하고 비밀을 지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반지의 정향이 떨어진 것을 보는 람은 그의 권위와 그의 존재의 얼굴이 제거 될 것 입니다….

반지 : 반지는 자신의 소유와 능력을 나타 내기 때문에 반지를 주거나 거나 주면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라면 권위 나 왕을 얻을 것입니다. 솔로몬의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으며 또한 왕들이 책을 인쇄하고 가장 영예로운 보물을 인쇄했습니다 . 왕은 자신이 거주하고 들어가거나 소유하는 집을 가질 수 있으며, 문에 집을 잠그고,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의 불가침성을 소유하고 그녀의 반지를 부러 뜨리거나 그의 배를 뚫고 들어가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향은 그녀의 얼굴이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금욕과 예배자가 결론이 끝날 때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안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예언자에게서 가져 왔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반지가은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금이라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지옥의 람들, 즉 악이라는 단어의 이름에있는 구리, 그리고 만들어진 것의 끝을 포함하여 우리는 모든 악에서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다음 반지는 아버지와 여자, 또는 노예 소녀, 집, 동물, 돈, 또는 후견인의 구입을 나타내며, 그것은 금의 경우, 그것은 남자의 굴욕이며,이 것을 말했다 쇠고리를 쓴 것을 본 람은 피로 후에 얻은 좋은 것을 나타내며 금으로 정향이 있으면 힘들다 . 속이 빈 고요한 고리는 언제나 훌륭하고, 내부에 필러가있는 팽창 된 고리는 암살과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뼈가 무게보다 더 크기 때문에 큰 혜택에 대한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뿔이나 상아의 고리는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반지는 위대한 술탄이고 반지는 왕의 기원, 로브는 그의 명성, 인장은 술탄의 허용 가능성, 그의 돈과 명령이며 반지는 그의 명령이며 그것의 금지와 그 안에있는 비문은 그의 의도와 의도 입니다. 왕이 자신의 성격을 각인했다고 생각하는 람은 왕의 권위를 빨리 얻습니다. 스탬프가 반지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를 모순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은반지를 끼는 것을 본 람은 그가 원하는 곳에서 그것을 실행하고 그가 그렇게하도록 허용한다면 그는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리프의 인장으로 찍혀 있고 그가 Bani Hashem 또는 아랍인 출신이라는 것을 본 람은 누구나 위대한 위임을 얻습니다. 그가 충성 스럽거나 아버지가 있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고 후계자이며 아버지가 없으면 그의 문제는 그가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것으로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외부인이 무효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본다면 . 그리고 반지를 찾은 람은 아랍인이 아닌 람에게서 돈을 얻거나 아들이 태어나거나 결혼했고, 반지의 정향을 보는 람은 모두 불안정 해지며, 분리에 대한 그의 권위는 혼란스러워지고, 그의 정향을 보면 넘어 졌거나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돈의 일부를 가지고 갔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반지를 빼앗아 주지사라면 그는 제거되고 그의 재산은 라지거나 그의 아내는 이혼 합니다. 그리고 그 여자는 남편이나 그녀와 가장 가까운 람들의 죽음이며, 람이 그것을 입으면 반지에 기인하는 것이 그에게 새로워지고 반지를 보는 람은 누구나 부러진다고합니다. 라지고 엽은 남아 있고 그의 권위는 제거되고 그의 이름, 기억, 아름다움은 남는다 . 그리고 금 반지는 이단이며 그의 소유에있어서 종교와 배반을 싫어하고 그의 양 떼를 속이고 반지는 용감한 술탄이나 분별있는 상인의 철로 만들어졌지만 그는 게으르고 반지는 두 개의 로브가있는 반지는 명백하고 숨겨진 권위자이며, 그 반지가 무역에 기인 ​​한 것이라면 이익이되고, 그것이 지식에 기인하는 경우에는 람들을 치유합니다. 종교와 세계 . 그리고 반지의 단단함은 편안함과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반지를 빌리는 람은 생존 할 수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주근깨가있는 반지를 치는 람은 집, 동물, 가정부 또는 소년과 같이 소유 한 적이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반지가 팔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팔고있는 것 입니다. 물개가 비가 내리는 하늘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반지는 아랍인을위한 여자이고, 금반지는 돈이 없어진 여자라고한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그것을 봉인 한 다음 그것을 그녀에게서 제거하고 다른 것에 넣은 다음, 그는 아내를 상대로 타락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번 그의 약지에 있던 그의 반지를 본다면 승리를 거두고 한 번 그 주위에 있지 않은 채 중간에 있던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했습니다 . 디람, 밀가루, 참깨를 위해 반지를 파는 람은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정향이 태어나고 그의 반지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선함, 화려 함, 큰 돈, 기억과 영광을 가진 힘입니다 . 그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라면, 그가 통치자라면 그는 용감하고 위엄 있고 강했고, 그가 소년 안에 있다면 그는 자루가 될 공손한 소년이었고, 그의 정향이 구슬이라면, 그는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자 였고 정향이 파이어 그린이라면 이해의 세계인 신자의 자녀로 태어 났고 반지는 위선적 인 여자 또는 왕의 나무로 태어났습니다.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반지가 부러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이혼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말했다 . 그가 그녀와 이혼하기 3 일 전이었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남자의 입과 여자의 자궁에 그것을 봉인 할 반지가 내 손에 있다는 것을 보았으므로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번에 muezzin을 부르는 남자입니다 라마단 기간 외에는 람들이 먹고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찰흙 위에있는 람을위한 인장이라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인봉 된 람은 반지의 소유자로부터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나 통치자가 그에게 반지를 준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반지를 끼고 그에 합당하고 권력을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 또는 그의 일족을 보거나 백성들 이에서 그를 지명 한 람들에게 그것을 돌려 줄 것입니다. 또는 그의 상대방이 여자와 이별하는 반지를 팔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죽은 면류관이나 자매들을보고 침대에 앉아있는 모습을 보였고 죽은 자의 초록색 옷을 본다면 그 환상이 좋은 상태를 나타내는 것처럼 자신의 죽음이 일종의 간증임을 나타냈다. 이 세상에서 그의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반지에 관해서는 다니엘이 말했다. 반지와 금세공, 조각사를 아는 람은 금세 공인과 함께 해석 할 것이다. 그래서 그가 선악을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는 그 반지로 돌아갈 것이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그 반지는 그의 가족 중 누구에게나 속하고, 로브는 명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솔로몬의 왕,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반지에서 갔을 때 그의 소유물은 제거되었고 그가 그에게 돌아 왔을 때 그의 왕이 돌아 왔고 그 이야기는 잘 려져 있습니다….

…결혼 반지 결혼 반지가 반짝 반짝 빛나는 꿈을 꾸면 걱정과 배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잃어 버리거나 깨지면 죽음과 부조화를 통해 그녀의 삶에 많은 슬픔이 스며들 것 입니다. 친구 나 다른 람의 손에 결혼 반지를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약을 과소 평가하고 불법적 인 쾌락을 얻으려고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분노로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보는 람은 그의 권위 또는 반지가 그에게 귀속 된 모든 것을 그에게서 제거 할 것 입니다….

…이븐 시린 그의 것을보고 링이 없어지고, 그녀가 곤경에 그를 얻는다, 과 의 문제 일 및 SAW ) 그의 것을 반지가 분실 엽했던 어떤 일에 글리치를 가져옵니다 ….

반지 꿈에서 반지를 끼면 행운을 만날 수있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들어가게된다는 의미 입니다. 깨진 반지를 보는 것은 부부의 다툼과 가족의 불행을 상징 합니다. 미혼의 경우 랑하는 람과의 이별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 소녀가 반지를 받으면 오늘 이후로 연인의 행동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고 미래를 확보하는 데 헌신 할 것 입니다. 다른 람들이 반지를 끼는 모습은 선함, 번영, 더 많은 친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의 고리 엽이 부러 졌다는 것을 본 람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왕은 피곤하거나 왕의 고통에서 풀려 나서 반지를 빌리면 생존 할 수없는 무언가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팔리는 반지를 본다면 그는 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는 것 입니다. 하늘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총각이 반지를 끼고 있다는 실을 게되면 그는 부자 인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반지가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녀는 돈이 라진 여자입니다 . 그가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봉인하고 그것을 제거하고 승리에 넣은 다음 그것을 벗고 가운데에두면 그는 아내를 불쾌하게 합니다. 새끼 손가락에있는 반지가 한 번 승리하고 중간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디람, 밀가루, 참깨에 반지를 팔면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그리고 엽이 태어났습니다 . 그의 반지의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명성, 화려 함, 큰 돈과 자부심을 가진 힘이고, 그의 반지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고 그가 통치자라면 용기 있고 장엄한 강한 권위입니다. 정향이 힘이면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이고 정향이 녹색 파이어이면 그는 신자의 아들이자 지혜의 이해력으로 태어납니다 . 반지는 위선적 인 여성의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합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금반지로 람을 봉인하면 통치자가 그것을 묶거나 두려움, 고통, 모욕 또는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또는 아들이나 아내에게 화를 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누구든지 반지를받는 람은 아름다운 여자를받을 것이고, 훨씬 좋은 것입니다. 또는 그는 그가 기뻐한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 그리고 두 개의 엽이있는 반지를 끼고있는 람은 하나는 손바닥 바닥에, 다른 하나는 손바닥 뒤쪽에 있고, 그는 각각을 부러 뜨리지 않고 서로 모순되지 않고 두 가지 상태를 따릅니다. 그리고 안쪽 . 그리고 금 가닛 반지를 끼는 람은 가난하게 될 것이며, 그는 왕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살 집, 또는 그가 얻은은 또는 그가 결혼 한 여자를 가져옵니다 . 수행자와 예배자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의 안전입니다 . 그리고 예언자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반지가은이고 금이면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옥의 람들의 장식이기 때문에 철인 경우도 마찬가지이고, 구리 인 경우에는 나쁜 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것과 그들에 납 술탄의 반지 . 그리고 그가 솔로몬의 인장을 손에 쥐고있는 것을 왕들 이에서 본 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의 왕국의 확장, 그의 지역 정복 및 그의 목적 달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소유를 빼앗 겼을 것입니다 그가 엘프의 소명에서 살았던 람 중 한 명이라도 그에게서 큰 수입을 얻었더라도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인감을 그의 백성들에게 보낸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를 돌려주고, 그는 람들에게 설교하고 그를 돌려 보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그에게서 심하게 빼앗긴 것을 보는 람은 그의 권위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반지가 잃어버린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으로 또는 그가 자신을 미워하는 것을 소유 한 것으로 그것에 들어가게됩니다 ….

…Al-Sal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의 반지가 자신의 손가락에 반지가 있고 경계하면서 착용하는 것이 아닌 것을 본 람은 힘과 힘을 얻거나 여성과 결혼하여 축복받은 아들을 괴롭 힙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람은 누구이며 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람이, 으로부터 그를람 의 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소하고 다른 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람들을 위반하는 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이맘 이븐 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이드 빈 무 이브는 것이었다 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람들은이 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람들 의 메신저 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람들의 가치를 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자와 새를 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라서는 안되는 곳에서 이빨을 자란 것을 본 람은 Mahmoud가 아닌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이 또는 그 중 일부를 삼킨 것을 본다면 그는 무엇을 먹습니다. 돈이 그 람이든 다른 람이든 그에게 허용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Tawasiah를 보는 람은 그가 좋은 상태 일 때 그에게 들어 오면, 그는 생계와 안전의 성취를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 할 것이고, 그가 추악한 형태이거나 그가 부인 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통치자에 대한 소송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특정 문제로 부르는 것을 본다면 그 문제의 의미에 대한 그의 해석 ….

…Abu Ayyub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예언자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꿈에서 흑인 여자와 양이 따라 오는 것을 보았다, O Abu Bakr , 그것을 건너십시오 .” Abu Bakr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아랍인이 당신을 따르고, 비 아랍인은 압도 될 때까지 그들을 따를 것입니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 왕이 마법으로 그들을 건넌 방법입니다 )….

…그리고 바다가 범람하는 것을 보는 람은 특히 물이 흐리고 진흙이있는 경우 특히 닥칠 가능성이 큽니다 ….

…그리고 죽은 람을 보는 람은 누구든지 그를 알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었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선함과 죽은 람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가 구타를 당하고 그를 조사하지 않는다면, 그가 가려 지거나 억압되지 않으면 좋은 것이고, 그가 그렇다면 그의 계략과 잔인 함은 라지고 거기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암말을 걷어차거나 물고있는 것을 본 람은 자녀가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누워있는 동안 자신을 때렸다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추악한 말을하고 추악하게 그를 후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들의 색이 다른 색과 다른 것을 본다면 그것은 Mahmoud가 아니지만 입술의 노크는 Mahmoud가 아닙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그를 물었다는 것을 본 람은 그의 아내가 그를 배신합니다 ….

…그리고 Assa가 그를 붙잡아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왕들에게 해를 입 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l-Salmi는 ~누가 자를 설치하여 원하는 곳에 용하는 것을 본 람은 큰 영광의 부상과 거대한 적의 정복을 두 얼굴에 해석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Ismail bin Al-Ash’ath는 ~그가 죽은 람에게 맞았다는 것을 본 람은 여행 중에 그에게 이익을 얻거나 그에게서 잃어버린 것을 그의 손으로 되돌릴 것이며, 그가 죽은 람을 치면 증가를 나타냅니다. 그의 빚과 그의 빚의 이행에서 . ~…

…깨어있는 동안 그와 같은 것이 목을 미워하는 것을 보는 람은 칭찬을받지 않습니다 ….

…죽은 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