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Kirmani는 소녀가 거짓말 쟁이로 태어 났다고 말했고, 그가 그에게 소녀를 주었다고 생각하는 람은 나쁜 거짓말 쟁이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라 그와 오마르 이븐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람에게 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람과 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이에서 무엇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람들로부터 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람 의 람들이 내 집은 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람들에게 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루미나, P있다. 65 . (25)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 파드 – Osaimi에서 인용…

…의 비전 설명이의 수줍음 내장 예언자 – 평화 그를 따라가 -하는 결혼 60 – 그녀의 이야기 모하메드 빈에서 드 회상 (( 클래스 )) 와 Tabarani을 (( 큰 )) , 하나 이븐 Sa’d이 서술에서 카이 버 침공했다 의 동료의 수 – 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권위에 만족 – 하나님의 메신저가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 카이 버의 날에 Safiye을 선택하고 그가 그녀에서 본 것을 그녀에게 녹지 주변의 추적에 직면 눈, 그래서 그는 말했다 : (( 이것은 무엇입니까 )) ?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달이 내 돌에 떨어질 때까지 익사하는 누군가에게 왔음을 보았고 그것을 남편 케 나나에게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 은이 왕 아래에 있고 싶어합니다. 메디나에서 왔고 그는 내 얼굴을 쳤다 . 타 바라 니에 관해서는, 이븐 오마르의 권위에 서술 된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예언자 있도록 Safiyyah 내 눈에서 녹색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그녀에게 말했다 ( ( 당신의 눈으로이 녹색은 무엇입니까 ))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잠자는 람이 내 무릎에 떨어지는 달을 보았을 때 내가 보았다고 남편에게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때리고 말했다 : 당신 은 야핑 하는 왕을 원 하십니까 ?…

…그리고 그가 기혼 여성에게 청혼하는 것을 보는 람은 그가이 세상을 찾고 있고 그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Q : 어떤 악몽에 대해 , Jathoom 약 또는 무엇? 그들은 어떻게 그들을 제거 할 수 있으며 , 이것으로 고통받는 람들은 무엇을합니까? 악몽 과 일부는 그것을 Bama : Jathoom이라고 부릅니다 . 그것은이다 카는 잔소리를 꿈의 종류 성장 에 자리 잡고 뭔가 의 가슴 몽상가을하고 자신을 좁힐 . 그것은 말했다 그의 해석 : 의 원치 않는 밖으로 원하는 것을 에서 꿈 의 형태로 생물 Haihh가 온 무게 몽상가와 방해 수면을 . . . 악몽 이다 : 꿈 베어링 불안과 공포 경험 , a로 다음 의 상세한 검색 심각한 꿈 의 내용 에 의해 경험이 꿈 그의 잠에서 개인을 , 그리고 포함 그의 삶이나 자신의 감각에 위협 보안 및 자기 – 존중 . 악몽은 그 람에게 심각한 불편을 초래하며 일반적으로 심리적 압박이나 육체적 스트레스와 함께 증가 합니다. 말하기 주문 Elka Boss는 일반적으로 빠른 눈 움직임 과 함께 수면 기간 동안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증가 가까운 끝 잠 플러스 의 존재 활동 자율 신경계 , 드물게는 동안 신체의 움직임을 관찰 발작 . 시 으로부터 깨어 난 악몽 신속하게 람이 안내 및 경계와의 세부 줄 수있는 꿈을, 여부 당신은에 일어나면 아침에 ,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려울 위해 수면으로 돌아갑니다 . 우리는 말한다 : 그것은 문제를 할 때 자신의 주파수 시기에 발생 가까이 . ** Fahd Al-Osaimi 박 인용…

무엇 관심이있는 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보고에서 죽은 , 이 유형을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이제 산 람이고 직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이 없습니다.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을 보여야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을 자신의 외로움을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을 세 번 말했다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을,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이는~ 그들이 농담과 움직임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을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이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 없이 이틀 밤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실이다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을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이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고있다 최고 ….

…참여 젊은이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꿈꾸면, 이는 그들이 많은 감탄의 대상이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약혼을 깨는 꿈은 중요한 문제에 대한 빠르고 무모한 행동이나 실망 이이 꿈을 따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구든지 다리를 오르고 내려 갔다가 올라가고 반복하는 것을 보는 람은 람들의 일을 잘 추구하고 그에게 결과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와 약혼람은 그가 그 남자를 맞이한다고 생각했고, 그의 인사에 대한 대답에 대답하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이고, 그가 그의 인사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그와 잠자는 이에 마치 인사하는 것처럼 거래가 있었다면, 그가 그의 대답에 대답했다면, 그 거래는 그들 이에 간단했고, 그가 그의 대답에 대답하지 않으면 그것은 바로 잡히지 않았습니다 ….

…Al-Hadi 55 – Khalid bin Saeed가 말한 Saleh bin Kisan의 권위에 따라 하나님의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선지자가 파견 되기 전에 꿈에서 보았습니다 –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산을 볼 때까지 어둠이 메카를 뒤덮었습니다 또는 평야에서 나는 뼈가 올라올 때마다 등불처럼 잠잠에서 나오는 빛을 보았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까지 밝아졌고, 집을 비추는 첫 번째 것이 나를 위해 불이 들어왔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를 제외하고는 평야와 산이 없었고 빛이 비쳤습니다 . 그에게 영광을 돌리십시오. 말씀이 끝났고 Mard의 아들이 윗부분과 언덕 이의 자갈 고원에서 죽었습니다. 나라는 행복했고 문맹 인 예언자가 왔고 책은 끝났습니다. 이 마을은 그에게 거짓말을했고, 그는 두 번 피곤했고, 문맹 한 예언자가 와서 책의 마감일에 이르렀습니다.이 마을은 그에게 거짓말을했고, 두 번 고문을 당했고, 세 번째는 회개했고, 세 명은 남았고, 두 명은 동부에, 한 명은 모로코에있었습니다. 그의 형제 인 Amr bin Sa’i 인 Khalid bin Saeed Ali가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놀라움을보고 내가 잠잠에서 나오는 빛을 보았을 때 나는 바니 압드 – Muttalib에서 볼 ( Tabaqat 이븐 Sa’id를 ) 및 칼리드 빈 이드의 비전은 온 실 과 무하마드 빈 압둘라는 그를 보낸 – 하나님을 할 수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주십시오. -….

…그리고 그가 Safia 뒤에 있다는 것을 보는 람은 누구든지 죽고 그의 아내를 이어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할라를 방목하고 있다는 것을 본 람은 누구나 고통에 시달릴 것이며 염소, 염소, 진지한 동물 또는 도살장이든 염소의 환상은 전체라고합니다. 존경하는 람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물통이 새롭고 깨끗하다면 돈을 가져가는 남자와 동행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노란색이되면 질병 입니다….

Jaafar Al-Sadiq은 유급 디르함, 나쁜 말, 슬픔, 슬픔 및 움직이지 않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디르함, 수줍음, 선행, 많은 돈, 좋은 하인, 쓴 소금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흰 소금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

…꿈속에서 그에게 어울리는 곳에서 그를 보는 것은 영광, 친절, 걱정의 통과, 좋은 소식이나 맛있는 노래를 듣는 증거입니다 . 그것은 돈 낭비의 징조 일 수 있습니다 ….

…Sabor의 비전은 업무를 방해하고 원하는 람에게 도달하지 못합니다 ….

…그는 메카 인 Samer에 못을 박았다되지 않은 (112) – Thamamah 빈 Ashars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그는 자아 파르 빈 야야 빈 칼리드와 함께 밤을 보냈다 , 내가 말한 그래서 그는 거짓으로 우는 잠에서 본 있도록 : 당신의 업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노인이 와서이 문에 Bedadta에 가서 말했다 : 그가 Safa Anis 순례 중이 아니었다면 Mecca Samer 에 못 박 혔고 나는 대답했다 : 그러나 우리는 그녀의 가족 Votanjun Sarruf 밤과 조부모 Alawair Thamama 말했다 : 때 밤은 조산사에 의해 살해 된 라시드 및 설정 온 그의 머리를 다리와 후 – 라시드는 그를 쳐다 보면서 그것을보고 나갔다, 그는 말을 시작 : 귀하의 소송은 과거를 통해, 그리고 당신의 생활 행 후에 방해가되므로 반죽하지 마십시오. 시간은 천을 분산시키는 데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트를 던지고, 그들은 그날의 어둠의 밤에 그에게기도했고, 그가 귀족에게 맞으면 그는 분개 할 것 입니다….

그에게 돌을 던지자, 그들은 그에게 잔인 함의 말을 듣고 blah

…그리고 이맘이나 술탄을 보는 람은 누구든지 집, 지역 또는 그 집이나 마을에 들어가는 것을 거부하는 장소에 들어가면 그 장소의 람들은 큰 재앙을 겪을 것이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은 이맘과 그의 몸은 좋고 그의 양떼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이맘의 집에 엎드려 들어가는 람은 용서 받고 다 스릴 것 입니다. 그가 그의 문에서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의 적들에 대한 승리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이맘 앞에서 잠든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신이 위험에 처한 것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왜냐하면 그와 함께자는 것은 자신과 동일하고 위험하기 때문 입니다….

…그는 보증인이자 보증인이며, 그의 비전은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운명, 대통령직, 진보, 선과 금단의 악행의 절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눈썹, 아버지, 어머니 또는 교수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꿈에서 그가 이맘이되어서 더도 적지도 않은 완전한 순결 함으로 키 블라로 향하는 람들과 함께기도하고, 그가 후견인 자격, 통치권 또는 람들에게 유익한 것에 맞서기에 합당하다면, 그에게 일어날 것이고, 그는 보증이나 단체 후원에 들어갔을 수도 있고, 그들로부터 좋은 것을 바라는 람들에 참여했을 수도 있고, 그가 qiblah 이외의 람들과 함께기도했다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배신하고 그의 이단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는 금지 된 것을 저질렀을 수도 있고 람들은 그 와 함께 그에게 그것을 요구하고 , 그가기도로 람들에게 명령하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의 입맞춤이 곧고기도가 완료된 후 조정하는 상태를 따릅니다. 람들을 명령하거나 금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려지지 않은 람들을 려지지 않은 곳으로 이끌고 무엇을 읽어야할지 모르는 람은 누구든지 죽음을 기리는 것입니다 . 그리고 여자가 남자기도를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기도를 인도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죽습니다 . 그녀가 그녀를 위해기도 할 때 그녀가 그들 앞에서 죽을 때 입니다. 마찬가지로기도 나 암송을 모르는 마람이 아닌 람을 보면 람을 인도하고 앉아있는 람 안에서기도하는 것을 보는 람은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그의 권리가 부족하거나 그의 비전은 그가 아픈 람들을 맡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들이 서 있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있는 그들과 함께기도하면 그는 람이 서있는 상태에서기도하면 그가 인계하는 문제에서 단축되지 않습니다 앉아 있으면 부자와 가난한 자의 명령을 따르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기도하면 익사하거나 옷을 훔치거나 가난하여 저주를받습니다 . 그가 여자들과 함께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약한 람들의 명령을 따릅니다. 람들의 어머니가 옆에 있거나 거짓말을하고 흰 옷을 입고 자신의 입장을 부인하고기도를 낭송하거나 takbeer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는 죽고 람들이 그를 위해기도합니다 . 주지사가 국민을 이끄는 자신을 본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돈은 라 집니다. 남자와 여자와 함께기도하는 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람들 이에서 심판을받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람들 이에서 중재하고 화해 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백성들과 함께기도를 마친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의 임무가 성취 될 것이며, 그의기도가 중단되면 그의 후견이 중단되고 그의 판결과 말이 이행되지 않고 그가 혼자기도하고 람들이 개별적으로기도하면, 그런 다음 그들은 밖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불필요한기도를기도하면 그는 그를 해치지 않을 보증에 들어가고 람들이 그를 이맘으로 만들면 그는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그가 람들을 이끌고 잘 읽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지만 찾지 못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에있는 람들과 함께기도하는 람은 람들에게 선한 일을하게되며 대출이나 자선 활동에서 명성을 얻습니다 ….

…그가 이맘이나 술탄이 선지자를 따르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원하신다면 그는 그의 Sunnah에서 그를 위해 일 어설 것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통치자를 제거했음을 면 노인은 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자리에있는 수호자가 청년이라면, 그는 그의 명령 중에 일부 적들에게 미움을 받았으며 주지사는 그를 잠에서 격리 시켰고 그의 상태는 깨어 있었습니다….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에게 꿈의 해석에 관한 책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큰 실수가 발생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대부분의 람들은 많은 속성 이맘 무하마드 빈 Sirin에 꿈에서 가장 유명한 책보고 , 올바른보기는 이것이 실이 아니라고 동안 . 그러나 그는이 책에서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말할 그래서 : 비전의 해석에 어떤 책을 속성에 정확하지 , 같은 :는 ~ 비전의 표현 ,~ 나 는 ~ 꿈의 해석에서 선택 연설 ,~ 그것을 위해 또는 다른 람 , 그리고있다 Ibn Sirin이 다음과 같이 말 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책이라면 예언자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그가 원래 책을 가져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추가 증거 : 그에게 귀속 된 책에는 해에 망 한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의 뒤를 이은 람의 많은 나레이션이 있다는 것 : 110 AH , 예를 들면 : Abu Saeed 설교자와 질투 , 그리고 Ibn Sirin으로 번역 한 모든 초기 학자 이 천 없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 둘 다 표현에 , 도 질투에 오히려 , 그들은 전송 체인 자신의 저주를 해설하는 람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그 저주 있다고 말했다 , 이맘 Bukhari의 – Sahih에서와 마찬가지로 . 그를 실수 로 기인 한 람들 중 : “ Al-Fihrist ” p의 Ibn al-Nadim . 439, “ Tabaqat al- Ma`bareen ”의 Al- Khalil , al- Ishārat p. 24, 그러나 그들은 책의 진위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이븐 시린에 기인 한 유명한 책은 누구입니까? 내가 말할 : 중 하나보다 더 또한 심문 아부 말했다 설교자에게 , 서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빈 하산을했다 자, ~ 그가 과학자에 대한 경고 썼다 ~ C 2, 쪽. 275 에서 284….

이맘람들이 타고있는 동안에 람들과 함께기도하고있는 것처럼 보면, 그들이 전쟁 중이면 못을 제공 할 것입니다.

반지는 꿈속에서 이슬람 종교이며, 그가 반지를 낀 것을 본 람은 누구나 이슬람 종교를 고수합니다 . 그리고 문에있는 반지는 문, 눈썹 또는 경비견을 나타내며, 반지가 금 또는 은인 경우 이것은 영광, 높이 및 재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눈썹, 메신저, 선구자 같은 도어 링 . 그리고 그 핵심을 두 개의 고리로 보는 람은 두 람에게 빚을지고 있습니다. 그가 문고리를 떼어 낸 것을 본다면 그는 이단에 들어간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반지의 문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 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의 일부를 남겨두고 왕은 그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