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teia : 교활하고 독특한 하녀 . El Baramah : 이웃에게 은혜를 베푸는 남자 . 운명은 집의 가치라고합니다 . 그리고 카논 : 잠 못 이루는 사람과 마주하고 이득의 피로를기도하는 그녀의 남편은 양조 목도리로 집에서 그녀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Kanun은 아내와 남편의 운명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결코 그녀의 말로 그것을 불 태우지 않고 생계에서 요구하며, 그는 그녀의 끓는 내외에서 튀기고 변동합니다 . 그리고 불을 피우고 그 위 냄비를 놓고 그 안 고기 나 음식이있는 사람은 사람을 움직여 이익을 구합니다 . 고기가 익고 먹었다는 것을 게되면 허용되는 그것으로부터 이익과 돈을 얻고, 익지 않으면 이익이 금지되고 냄비 고기 나 음식이 없으면 그것은 가난한 사람에게 용납 할 수없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어떤 것을 희생시킨다 ….

…Al-Mutrah : Makar Mazouk Kalam 의 세계 . Al-Allaf : 돈이 많은 사람 . 그리고 Al-Attar : 저자, 학자, 숭배자, 그리고 원칙은 그가 좋은 칭찬으로 칭찬받는 사람이라는 것 입니다. 그리고 세리 : 다른 사람의 일 참여한 사람 . 실 판매는 여행을 나타냅니다 . Al-Diver : 왕 또는 왕과 동등한 존재이므로, 그가 바다 가라 앉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권위의 일 들어갑니다 . 만일 그가 진주를 뽑은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왕에게서 좋은 아들을 낳은 하녀를 얻게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진주 처럼 존재하는 것처럼~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다이버의 비전은 신비한 지식에 대한 탐구, 위험 처한 돈에 대한 요구, 그리고 그가 추구하는 것은 많은 진주 떨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Al-Bukhati와 페르시아인의 후원자 . Al-Raid : 위임장 의 소유자 . 그리고 총알을 파는 것은 약한 명령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리 : 나카스 노예 여성 . Al-Suqa’a : 종교적이고 경건한 사람, 돈을받지 않으면 그에게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가 물을 채우고 집으로 가져 가서 마시려고하지 않으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다 . 물이 사람에게 옮겨지고 그 값을 치르면 그는 짐을지고 그에게 운반되는 사람은 권위의 권위로부터 돈을받습니다. 왜냐하면 강은 힘이고 배의 물이기 때문입니다. 돈의 액수이고 컵과 빨대로 사람들에게 물을주는 사람은 선행을하고 학자이자 설교자 같은 빚을지고 있으며, 가까이 항아리를 옮기는 사람은 돈과 예금 안전한 사람이다 ….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 기둥이 있고 그 안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 따라 몸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 잠자리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 사람이 거짓말 사이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 적합하지 않습니다 .” ( – Adab – Mufrad의 책에서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 자신이 본 거짓말 . 표현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이븐 시린은 사자의 환상은 강하고 매우 강력한 적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와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지배하고 있고 두 가지 유형이기 때문 승리하는 적과의 싸움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드물게 Abu Al-Qasim bin Ala Al-Shaer 나는 동반자 Abi Al-Qasim bin Abbad가 죽은 후 에서 보았고,“왜 동반자와 당신의 머리카락을 한탄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나는 그의 선행의 풍부 의해 저주, 나는 시작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말했다 ~ 그녀와 나는 짧은 될 것이라고 두려워 그는 그녀를 충족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Sang . 나는 그 대답 그래서 그는 관대하고 Hafira 충분한 함께했다 : 그들 각각의 동생과 함께 편안하게합시다. 그들은 생존하고 포용 누워,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반칙으로 문을 무덤 누워, 그가 말했다 : Taureans 멀리 자신의 집에서 이동 한 경우,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유지 심판의 날까지…

Al-Kirmani는 별도의 문제로 손이 치유되는 재단사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과학은 여행, 영광 및 명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l-Kirmani는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가 하늘의 하늘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Hajj를 나타내고, 그가 진주에서 려지지 않은 집으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간이 가까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합니다 .”…

Al-Kirmani는“비늘 기둥이 부서진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판사의 죽음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수랏 라크를 암송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식과 코란으로 그를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란을 능숙하게 읽는 사람은 학자이자 노동자이며 사람의 위협이 있다고한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겸손하고 선한 행동을하십시오 ….

…그는 압박감 가슴이 좁은 것을 키르 마니 톱 말했다 의 생성 구절을 ~ 어색 가슴에하지 ~ 아마의 힘 에 대한 죄 구절은, ~ 그를 타락하게 리드 주어진 좁은 가슴을 당황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넓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것 반대하는 것 입니다….

…Al-Kirmani는 무 다라 바가 혀로, 행동으로, 또는 둘 다로 할 수 있기 때문 그 자체로 판결이 있거나, 싸움은 전쟁 중 만 이루어지며, 싸움이라는 용어로 혀로 무 다라 바라고 부를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제공됩니다 ….

…드물게, Abu al-Qasim al-Maghribi가 말했습니다. 에서 봤어요 Abd al-Rahim Ibn Nabatah al-Khatib 그래서 저는 그에게 하나님이 당신에게하신 일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두 줄로 된 종이 한 장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red and they were poetry : ( 이전 당신에게 안전했습니다 … 그리고 오늘 나는 당신을 내 열망으로 데려 왔습니다 ) (그리고 용서는 나에게 좋지 않습니다. Mohsen … 하지만 Jani에게는 더 좋습니다 )…

Al-Kirmani는 냄새가 좋고 냄새가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자신이 젊어지고 있다는 것을 면 불쾌한 문제가 발생하여 해석되고, 청소년의 목소리는 누군가의 죽음에 대한 소식으로 해석되고, 젊음의 영혼은 재난을 겪은 여자 ….

…Al-Rihani : 불행 참을성있는 남자는 판단 만족합니다 . Al-Wafaa : 변명없이 던진 후 사과하고 다툼의 주인. 그녀의 몸이 나타난 후 아내의 옷을 입는다면 그는 그녀를 음란 한 것으로 간주하고 거짓말 대해 사과한다. 그가 자신의 옷을 집어 들면, 그는 그의 친척들과 좋은 것이없는 사람의 주인과 경쟁 합니다. 목자 는 후견인 의 소유자이며 소년의 교사를 나타내며 술탄이나 통치자의 문제를 인수하고 베두인이 방목하는 양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암송하고 개선하지 않습니다. 의미…

…그리고 키르 마니는 콜은 남성과 여성의 배신과 수치심을 의미한다고 말했고, 재계는 재계를 의미한다고했고 콜의 판매자 인 이스마일 빈 -아쉬 트는 자신의 종교를 위해 개혁 된 남자는 왜냐하면 눈은 종교 의해 해석되고 콜은 그 빛이 좋기 때문입니다 ….

Surat Al-Alaq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아들을 낳고 좋은 노예가 될 것 입니다. 코란을 배우고 해석하고 사람으로부터 위협을받는다고합니다 ….

그리고 al-Kirmani는 산호가 태어나고 붉은 색이 더 많을수록 더 깨끗하고 깨끗하며 더 나은 아이를 가지고 다니면 많은 돈과 은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단 것이나 좋은 음식의 접시에서 무언가를 본다면 그것은 집의 가치로부터 이익이 있음을 나타내고, 그렇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것 반대 된다~고 말했다….

Al-Kirmani는 Al-Kahal :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아 사람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al-Hasan과 al-Husayn의 비전은 일부 장로들과의 접촉을 나타내며 그는 선과 위안을 얻고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Kendra를 씹는 것을 본 사람은 혜택이없는 모의 연설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그가 술 취하지 않고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과 극심한 공황과 돈 부족을 나타냅니다. 사람이 그것을 사용하면 모든 종류의 중독 대해 그 표현이 그 종류로 제시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Al-Qassar는 선한 일을하고 죄를 해소하기 위해 손으로 일하는 사람이며 선으로 유명하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소녀가 거짓말 쟁이로 태어 났다고 말했고, 그가 그에게 소녀를 주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나쁜 거짓말 쟁이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l-Kirmani는 청년이 전능하신 분의 기쁜 소식을 해석했다고 말했습니다.“오 인간, 이것은 소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