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al-Kirmani는 ~누구든지 그가 그의 왕을 사냥하거나 그에게 가져 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선과 축복으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Al-Fath : 측량가는 Fatah와 같은 측량 자입니다 . Al-Khouzi : 사람들의 일을 따르고 정리하는 일을하는 남자 . 그리고 Safar의 대피는 세상의 물건을 장식하고 그를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며 항해자는 간수이며 그가 왕의 운전사라고 말했고 그는 그의 목사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군대의 소유자, 그의 군대의 지배자, 그리고 그와 그의 양떼 사이의 중재자, 그리고 아마도 그는 낙타, 노새, 당나귀, 마카 리, 관리인을 나타냈다 . 소금 판매자는 디르함으로부터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땅, 도시, 마을, 이웃 등 강림하신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 지역의 사람들을 도우시고 적을이기 실 것임을 나타냅니다. 가뭄이 있으면 다산을 의미하고, 다산이 있으면 하나님 께서 다산을 높이시고 국민에게 화해를 주실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가중치를 적용한다고 생각하면 그는있는 그대로 문제 대해 간단 합니다.~…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 더 많은 사람이 불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우리가 언급 한대로 조건이 충족되면 명확하고 올바른 의 이점,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소비가 적당하고 꽉 차지 않고 마늘을 먹는 것이 을 방해한다는 것이 신뢰할 만합니다 ….

의 표현과 운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식은 어떻습니까? 의 해석은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일부일까요? 그리고 의 표현이 점성술이나 점성술의 한 형태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반응합니까 ..! ? 이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 전송, 그것은 존재하고,이 이야기의 필요성 저자는 먼저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한다 : 그것을 통해 그는 미래를 감시하는 수정 구슬과 주장을 가지고, 또는 대해 묻는 사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머니 이름? 여기서 그는 결혼을 조롱하고 당신을 통해 태어난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주장하는 간통죄를 비난하거나 당신에게 손을 들고 손에있는 대사를 읽어 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거나, 그가 모래를 밟거나, 그는 당신의 사인 대해 묻습니다 . …. 그리고 다른 방법들 운세와 charlatans의 소유자들 사이에서,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고귀한 코란 또는 순화 된 Sunnah의 구절로 비전을 제시하고 해석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 된 내용과 메신저 대해 입증 된 내용을 말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다. 같은 그의 동료의 권위는 : [ 좋아, 내가 본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악마는 앤 등이 충분 일어 ] 그가 자신의 해석을하기 전이나 후 말한다 :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공정한 사람과 열정을 잃은 사람 모두에게 차이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이유로이 분야 맞서 싸우거나 예배 행위, 시간의 징조 또는 예측과 같은 표현 포함되지 않은 표현 자의 접근 방식 적대적인 사람들 일어날 사건, 그 확실성, 사건의 특정 기간 결정 그리고 그는 우리의 접근 방식 대해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우리가 제안한 것을 따르지 않으며이 프로그램의 한 피소드를 보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는 반대의 물결을 타면서 그는 우리가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만 하라고 말합니다 . ….. 그리고 우리의 논쟁을 볼 때까지 계속해서 반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말을 듣고 소방관처럼 행동 하지 마십시오 . 밤 . 나는 모든 공정한 사람이 Ibn al-Qayyim을 읽도록 권유한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Zad al-Maad [4/255] 서 말했다 . 그는 그가 보이지 않는 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법 노출되었을 때 말했다 : 서번트 구현하고 자신의 지식을 완료하면 때문, 비전의 표현이다 그 가지 중 하나를 고려하기 충분, 그와 함께 기적 . 우리와 다른 사람들은 횡단이 빠르고 느리고 정직한 판단 의해 지배되는 이상한 문제를 보았고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이것이 보이지 않는 과학이라고 말합니다 ! 오히려 자신의 지식 고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숨겨져있는 이유 때문 다른 사람들에게없는 것에 대한 지식입니다. …… 그가 말할 때까지 : 비전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그것은 사실이며 유효하지 않습니다. 비전은 의 계시 기초하고 있으며 예언자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선견자가 더 진실하고 순진하고 지식이 많을수록 그의 표현은 사제, 점성가 및 그들의 형제를 악마로부터 연장 한 그들의 공격과는 달리 더 정확합니다. 진실한 사람, 의로운 사람, 율법을 숭배하는 사람에게 유효하지만, 오히려 그들은 더 거짓말을 더 많이하고 신과 그의 메신저와 그의 종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마술사 가깝습니다. 샤리아와 진리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영향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의롭고 진실하고 현명할수록 그에 대한 지식과 그에 대한 영향력이 더 강하고 하나님은 성공 입니다. 그의 말은 끝났다 . 이 표현 반대하거나 우리가 보이지 않는 척한다고 주장하는 우리들에게이 진술 이후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라 신의 메신저의 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 다른 주제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라 ~ Oabbarha ~ 하고,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뛰어 표현 의 비전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 대해 말하는 방법을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이 문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때문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의 나라 와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 대해 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에게 의 해석 관한 책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큰 실수가 발생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속성 이맘 무하마드 빈 Sirin에 꿈에서 가장 유명한 책보고 , 올바른보기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동안 . 그러나 그는이 책에서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말할 그래서 : 비전의 해석 어떤 책을 속성 정확하지 , 같은 :는 ~ 비전의 표현 ,~ 나 는 ~ 의 해석에서 선택 연설 ,~ 그것을 위해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있다 Ibn Sirin이 다음과 같이 말 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책이라면 예언자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그가 원래 책을 가져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추가 증거 : 그에게 귀속 된 책에는 해 사망 한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의 뒤를 이은 사람의 많은 나레이션이 있다는 것 : 110 AH , 예를 들면 : Abu Saeed 설교자와 질투 , 그리고 Ibn Sirin으로 번역 한 모든 초기 학자 이 천 없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 둘 다 표현 , 도 질투 오히려 , 그들은 전송 체인 자신의 저주를 해설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그 저주 있다고 말했다 , 이맘 Bukhari의 – Sahih에서와 마찬가지로 . 그를 실수 로 기인 한 사람들 중 : “ Al-Fihrist ” p의 Ibn al-Nadim . 439, “ Tabaqat al- Ma`bareen ”의 Al- Khalil , al- Ishārat p. 24, 그러나 그들은 책의 진위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이븐 시린 기인 한 유명한 책은 누구입니까? 내가 말할 : 중 하나보다 더 또한 심문 아부 말했다 설교자에게 , 서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빈 하산을했다 자, ~ 그가 과학자에 대한 경고 썼다 ~ C 2, 쪽. 275 서 284….

…기존 의 통역 서가 소유자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데 유용합니까? 하나님이 예술의 기원에 대한 지식을 부여했다 것과, 그는 예언자의 상태에 대한 적절한 표현을 추출 할 수 있으며, 여기 예제를 제공합니다으로, 처음 expresser 혜택 : 의사의 경우 약의 종류가 가득한 약국 들어가면 환자의 상태 맞는 약을 복용 할 수 있지만, 환자가이 약국 들어갔을 경우 자신의 상태 맞지 않는 약을 복용하거나, 질병 . 적절한 도구를 가져와 집을 만들거나 기계를 수리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있는 엔지니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예를 들어 소유자와 함께 있고 그 도구로 무언가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를 사용하십시오 . 일시 정지 : 질문자의 비밀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 이 중요한 일시 정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비밀을 맡기고 완전한 신뢰를 두었던 표현 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그중 일부는 시청자에게 사적인 문제를 공개하는 것이며, 질문자 중 일부는 심리적 질병, 약혼, 자궁 파열 등의 비밀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녀 중 한 명에게 특정한 문제 나 부모의 문제, 부채 나 정부 기관의 문제 … , 그래서 목록은 계속됩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사람들은 그들의 비밀을 감추었습니다. 그들에게, 그리고 당신이이 비전 대해 질문하는대로, 그들은 그들에게 없으며, 모든 교차에 대한 조언을 결코 : askers의 비밀에하지 타협 ….

…그리고 고기 나 음식의 냄비를 보는 사람은 피로없이 총 생계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내고 운명의 운명은 가치 또는 가치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이 음식을 샀다고 생각하면 그 음식은 끓거나 강화 됩니다. 죽은 사람이 음식이나 다른 물건을 파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 음식과 소지품을 채울 것 입니다. 음식과 소유물 사이 사는 사람이 죽은 사람이나 죽은 쥐, 죽은 동물을 발견하면 그 음식과 소유물은 멸망 합니다….

음식에 관해서 : 그는 그것을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산성, 그것은 그가 먹을 수있는 질병 또는 고통이다 . 사람에게서 신맛이 나는 음식을 먹는 것은 추악한 말을 듣는 것을 의미하며, 그가 그것을 가져다가 다른 사람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와 같은 식당을 듣고 슬픔이나 병을 앓 았는지 듣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 인내심을 갖고 그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을 것 입니다….

…단것과 음식 : 원래 먹은 것처럼 본다면 좋은 삶을 나타내고 위험에서 벗어나 쾌락과 안도감을 얻는다 ….

음식 : 에서 모든 음식은 노란색이므로 새 고기 있지 않는 한 먹는 사람들에게 아프다 . 그리고 모든 백색 음식은 신맛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결혼식 음식은 희소식이고 장례식 음식은 걱정과 단조롭습니다 . 그리고 시간을 고수하지 않는 음식은 생계와 지속적인 혜택이며 가지와 호박과 같이 시간 얽매인 음식은 특정 시간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왕의 음식, 영광과 높은 . 호박을 먹는 것은지도와 Sunnah를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학자들의 음식은 과학,지도, 축복 입니다. 경찰 음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음식과 경건과 금욕주의의 주인은 그것을 먹는 회개와 인도 입니다. 그리고 사막 사람들의 음식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이동하고 이동 합니다. 그리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풍요 로움이며, 욕망이나 숭배 이외의 고기로 요리 합니다. 음식을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은 내면의 선함을 나타내고, 쓴맛이나 산미로 변하면 남편이나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의 가난 후 그리고 누군가가 그를 위해 요리를한다면 그는 교활하고 속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거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계가 비참하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을 수없는 신맛이 나는 음식은 고통과 질병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먹는 데 인내심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면 안도를 얻을 것 입니다….

…냄새 나는 음식에 관해서는 그가 썩은 음식을 먹고 좋은 음식을 손 넣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금지되고 여성을 허용하고 추악한 칭찬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프란으로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 음식을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그가 입 많은 음식을보고 그것을 접을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의 일은 혼란스럽고 그의 비전은 그가있는 음식의 양이 그의 삶에서 사라졌고 그의 그의 입 속에있는 삶 ….

음식을 요구하는 것은 에서 좋은 만남을 의미합니다 . 그래서 그가 사람들을 초대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을 비난하고 불평하는 행동 들어갑니다 . 그가 초대장을받은 것을보고 어떤 사람들이 그 초대장 참석하여 그들이 식사를 다 마친 것처럼 보았을 때, 그는 그 문제에서 그가 고통 스럽거나 아파도 치료를 받았더라도 그들에 대한 리더십을 얻었습니다 . 그가 초대장을 받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결석으로 그에게 올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을 환대 초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후회와 비난으로 물려받은 무언가 들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과일과 음료가있는 려지지 않은 의회 부름을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순교했기 때문 지하드 부름을 받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의 비난과 후회 잔치 초대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

…Abu al-Hasan Ahmad bin Muhammad al-Ghasani는 Saida에서 우리 게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Abu Muhammad Jaafar bin Muhammad bin Ali al-Hamdani는 Abd al-Warith의 권위 대해 Abu Muammar Abdullah bin Omar al-Maqri의 권위 대해 Ibrahim bin al-Hussein bin Ali al-Hamdani라고 말했습니다. bin Said는 al-Hasan bin Dhakwan al-Muallem의 권위 따라 Yahya bin Katheer가 그들에게 말했고, Ikrimah bin Khalid가 그에게 말했고, Omar Ibn al-Khattab이 그에게 기뻐하고, 에서 보았고, 그는 당신의 땅 자선을 베풀라는 말을 들었고, 그는 세 번이나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와서 그 대해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우리는 돈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도록, 그것에서 우리에게 설명하고, 말했다 : 가지 적어 자선과 그것을 규정 ….

…경우 그가 철 손톱을 삼키는 것을보고 : 치아, 가시, 또는 돌을하거나, 또는 그 음식과 음료를 제외하고 자신의 목 자신의 거칠기 및 허가 할 그것을 건조가 어렵 기 때문, 그는만큼 분노를 겪게됩니다 목이 거칠고 그는 견딜 수있는 한 그에게 인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음식이나 음료의 본질을 삼킨 것이 그의 목이 거칠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삶, 생계 및 수입이 그를 어렵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수요가 쓴맛, 염분과 산도, 또는 더위와 추위로 목구멍을 허용하지 않으려면 그의 삶과 생계가 부족한 것입니다. 달콤한 우유 또는 달콤한 것이라면 무화과, 흑곰, 노란 수박과 같은 해석학에서 불쾌한 것, 해석학, 맥박, 콧노래 및 산나에서 곡물을 싫어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좋은 삶, 생활, 낮추고 놓아주는 것입니다. , 그래서 그것의 해석은 관심사이고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얼굴 있고, 그가 가슴 앉아있는 동안 식탁보 많은 음식이 뻗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영광, 명예, 후견, 기쁨, 할례, 연회의 열한 얼굴로 해석됩니다. , 희소식, 결혼식, 주, 선함 및 혜택 ….

…Food Food는 사소한 문제가 중요한 우려와 민감한 연상을 방해하도록 허용한다는 을 상징 합니다….

…아이샤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다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을 결혼 전 두 번을 설명했다. 나는 왕이 당신을 비단 훔친 채로 안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그것을 폭로하라고 말했고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통과하고, 그가 당신을 비단 도둑질로 옮기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나는 폭로, 드러내고, 그것이 당신이라면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의미에서, 그들 중 일부는 그녀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구절의 숫자에서, 그녀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칭찬 때문이다 : 희귀. Abu Huraira,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 내가 잠든 동안 당신은 나를 천국에서 보았고, 여자가 궁전 옆에서 재계를 행하면, 이 궁전은 누구 게요? 조율,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 울었다 다음, 질투하는 하나님의 O 메신저를하니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 게으르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 누구든지 자신이 계산 가까운 것을 보는 것은, 그의 비전은, 선 (善)의 자신의 태만과 진리에 대한 그의 거부감을 나타냅니다 : ~ 그리기 가 거부되는의 과실에있는 동안 사람들에게 가까이 자신의 계정을 .~ 그가 단순한 설명을 계산 한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아내의 동정심, 그녀의의와 훌륭한 종교를 나타냅니다 . 그가 한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무거운 계정을 계산, 그의 비전은 손실을 나타내는이 처한 그를,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 ~ 우리는 그것을 무거운 계산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