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있는 여자에게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고 있습니다….

…한 여성이 죽은 남자가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를 집이나 그녀와 함께 데려온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돈이 감소하고 상황이 바뀌고 그녀의 일이 분리되는 것입니다 . 고인이 죽은 자의 집에 들어가면 죽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 집이 죽은 사람에게 알려지면 돈의 감소로 묘사됩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 한 것처럼보고 그녀가 살아있는 것을보고 그녀와 함께 들어가 그녀를 만지지 않았지만 그가 그녀의 집으로 돌아와 정착했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죽음과 그의 환상을 나타냅니다. 그 모든 것에서 남자의 비전의 과정을 계속하는 여자 ….

…아이샤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다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을 결혼 전에 두 번을 설명했다. 나는 왕이 당신을 비단 훔친 채로 안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그것을 폭로하라고 말했고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통과하고, 그가 당신을 비단 도둑질로 옮기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나는 폭로, 드러내고, 그것이 당신이라면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의미에서, 그들 중 일부는 그녀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구절의 숫자에서, 그녀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칭찬 때문이다 : 희귀. Abu Huraira,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 내가 잠든 동안 당신은 나를 천국에서 보았고, 여자가 궁전 옆에서 재계를 행하면, 이 궁전은 누구에 게요? 조율,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 울었다 다음, 질투하는 하나님의 O 메신저를하니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술탄이 그녀를 학살 한 것을 여자가 본다면 그녀는 남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죽는 것을 보았다 66- Abu Alopecia wooden Sahabi Jalil은 Radwan과 신비의 향수 에 대한 충성 맹세를 목격했으며 Sham Badarba 를 Qiblah까지 다마스커스 서쪽으로 내려온 사람들 중 하나 였으며 알라 의 메신저 – 평화가 그에게있다 – 이야기하고 동료의 그룹 및 다음, 그가 나가고 보이는 하늘과 생각 매일 밤 Ajala 힐 잉크 누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의 집과 prostrates 그를 제기 더 – 전능하신 – 와 말을 사용 : 나는 희망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질식하는 것을 보았 듯이 하나님은 죽어도 사라지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밤이되는 동안 그는 그가 절하는 동안 그의 영혼이 붙잡혀 밤부터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의 딸은 꿈에서 아버지가 죽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공포에 휩싸여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그가 그의 기도실에 있기 때문에 그녀는 그를 불렀지 만 그가 그녀에게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와서 그를 움직 였고 그는 그의 곁으로 떨어졌고 그가 죽었을 때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Ubaidah, Muhammad bin Saad, Caliph 등의 말 : 그의 죽음은 75 세였습니다….

그녀의 질에서 물이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아이 입니다….

…그리고 한 여성이 그녀의 아들들이 아파서 눈을 감는 것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가슴이 불에 맞은 것을 본다면 왕은 아들에게 해를 입힐 것 입니다….

…여자 : 완전자는 그것이 세상적이고 쾌락과 쾌락이기 때문에 세속적 인 문제에서 또는 종교를 고쳐주기 때문에 내세의 문제에서 그녀의 이름에서 가져온 것을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 여성이 열정과 욕망으로 남자를 다스리고 노예처럼 그녀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권위를 나타 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운반하고, 출산하고, 우유를 생산하기 때문에 Sunnah를 나타내며, 아마도 그것은 땅, feddan, 과수원 및 기타 화합물을 나타냅니다 . 자신이나 자신의 왕에 들어갔거나 자신을 판단한 여성을 본 사람, 그를 비웃거나 그에게 다가온 사람은 그가 배 등으로 아프거나 여성이 낙타로 묘사되거나 그녀가 자신을 생각하는 경우 그의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뜨겁다면 그는 간증을받을 것 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녀는이 세상의 여성 중 한 명이라면 그는 자신이있는 곳에서 탈출하여이 세상에 도달했습니다 .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에게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본다면, 그가 그녀에게 간청하고 그녀와 싸우게하십시오 . 배나 동물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기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 죄수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그녀의 아름다움과 그녀와 함께있는 질 때문에 석방되고 누군가가 임플란트 나 임플란트를 치료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계속해서 치료해야합니다 . 그가 대중에게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제시되거나 그들에게서 내려온 것 입니다. 그녀가 눈에 띄는 얼굴을 가졌다면 그녀의 문제는 분명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려져 있다면 그녀의 문제는 숨겨 졌습니다. 그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즐겁고, 그것이 추악하다면 그것은 추하다 . 그녀가 그들에게 권면하고, 가르치고, 비난한다면 그것은 종교에서 좋은 것이고, 그녀가 그들을 반대하거나, 그들을 만지고, 받아들이거나, 그녀의 벌거 벗음을 그들에게 드러내면 그것은 멸망하고 유혹을받는 유혹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고통에서 또는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꿈에서 얻거나 꿈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요새가 될 수 있고 그들이있는 해에 전리품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 가운데서 나 회교 사원에서 그것을 본다면, 선은 시련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우리 는 악으로 ​​당신을 공경하고 선은 시련 입니다.”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가 그들에게 들어가거나 그들에게 내려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이 ….

…그리고 그녀의 질이 철분이나 다른 금속으로 된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의 질이 그녀의 뒤에 있거나 그녀에게 질이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문제가 막혀 있고, 무력하고, 굴욕을 당하고, 질을 잘라내는 것은 칭찬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적들이 그를 이겼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오빠가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녀보다 우선합니다 ….

…소 : 일년, Ibn Sirin은 소의 메추라기가 그것을 소유 한 사람에게 있다고 말하곤했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메추라기는 가임기이고 마젤은 다산 기이기 때문에 마 하젤보다 나에게 더 귀중합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소는 높고 돈이 있고, 뚱뚱한 것은 부유 한 여자, 빈약 한 것은 가난하고, 소는 좋고 유용하며, 뿔 달린 여자는 추방 된 여자라고 합니다. 그가 그녀의 젖을 짜고 싶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뿔로 그를 금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낸다 . 그가 다른 누군가가 그녀의 젖을 짜는 것을 보았고 그를 막지 않았다면 요관은 그의 아내를 배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더미는 쓸모없는 돈 입니다. 그의 아내는 그녀에 대한 잉태와 그녀의 상실은 여성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소의 얼굴에 대한 압류가 연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중에 나쁘고 기적은 연말에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소를 도살하는 것은 친척들 사이에 재앙이며, 도살 된 것의 절반은 자매 나 딸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이 하나라면 반이 있습니다.” 육체의 1/4은 재난입니다. 여성의 경우, 그 중 일부는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재난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가 Sunnah이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는 것이 1 년에 할랄 돈 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 뿔은 가임기라고합니다 . 뚱뚱한 소를 사는 사람 그가 자격이된다면 암라 마을의 윌 라야를 공격 할 것입니다 . 소를 맞은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의 재산을 쳤고, 그가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축복받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마치 소를 타고 집에 들어와 묶어 놓은 것처럼 그는 걱정에서 부와 쾌락과 안도감을 얻습니다. es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뿔로 그를 베는 것을 본다면 그는 손실을 의미하며 그의 가족과 친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의 얼굴이 없었던 비옥 한 해가되었을 것 입니다. 소의 색이 여성의 색이라면 말의 색과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수년에 기인하고 송아지에서 젖을 빠는 소가 드라에서 본다면 딸을 이끄는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주인의 젖소를 짜는 노예를 본다면, 그는 주인의 아내와 결혼하고, 그가 소나 황소를 긁은 것을 본 사람은 긁힌만큼 병에 걸릴 것입니다 . 그리고 소나 소를 가지고있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과 벌을받을 것이며 나는 죽임을 당할까 두렵습니다 . 그리고 소는 공의 좋은 징조라고 말했고, 함께 본 사람은 소란을 나타 냈습니다 . 도시에 들어가는 소에 관해서는 그들 중 일부가 서로를 따라 가고 그 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해, 뚱뚱하면 번영, 마른면 고난입니다. 그것들이 다르면 진보는 뚱뚱하고 번영은 진행되고 그가 마른다면 고통은 진행되고 그들이 모이거나 고르지 않고 도시가 바다의 도시 였고 그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는 그들의 수와 상태에 따라 제시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그들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0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서로 닮은 선함뿐만 아니라 암소의 얼굴 인 것처럼 동의어 인 유혹이었습니다 . 뿔의 색깔이 다르거 나 혐오감을 느끼거나 입이나 코에서 불이나 연기가 나오는 경우, 뿔을 치고 마당으로 내려 오는 것은 군대, 습격 또는 적입니다 . 임신 한 젖소는 비옥 한 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그의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자존심이 증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작은 송아지 나 암소를주는 사람은 아이를 때렸습니다 . 그리고 인종의 모든 미성년자는 해석에서 남자와 여자에 귀속되는 경우 어린이는 어린이 입니다. 그리고 쇠고기는 돈이자 고기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소나 소를 도살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사람을 축축하게 될 것이 두렵고, 나온 피가 보이면 더 심합니다. 나는 그것이 죽은 자에게 도달 할까 두렵다 . 피가 보이지 않으면 더 쉽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나는 소를 도살 내 주변의 언덕에있는 것처럼 Stolq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보았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의 주위에 서사시가있을 것입니다 . 너무 ….

…여동생이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의 약점은 강화 됩니다….

…한 남자 Ibn Sirin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그녀의 가슴 사이에 우유 용기가있는 것처럼 내 가족의 한 여자를 보았다. 마실 때마다 그녀는 소변을 서둘러서 놓았다가 갔고 병에 걸렸습니다 . 그는 ~이는 의로운 무슬림 여성이고, 그녀는 타고난 사람이고, 그녀는 남자를 원하고 그들을 쳐다보기 때문에 하나님과 남편을 두려워 한다~고 말했다. 너무 ….

그리고 그가 알몸의 암말을 타고 그 위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되며, 그의 상태는 사라지고, 그의 위치에서 해고되고, 그의 아내는 금지되며, 그녀는 그 아래에서 오류가 없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무도 모르는 나무를 종이로 보지 않는 사람은 그의 걱정과 슬픔 입니다….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내가 보리를 위해 땅에서 팔렸다는 것을 보았다고 말한 것은 드물기 때문에 그는 코란을 시로 바꾸 었다고 말했습니다 ….

희귀 한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내가 예언자의 뼈를 파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당신은 그의 Sunnah를 부활 시키십시오 .”…

…한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치 내가 선지자의 뼈를 파는 것처럼 잠에서 봤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하나님의 메신저의 Sunnah를 부활시키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꿈의 해석과 함께“이해의 경고”책에서 언급 한 마지막 것입니다. 가장 먼저 내면과 외면으로 하나님 께 찬양하라. 우리의 주인 무함마드, 그의 가족과 동료들, 그리고 평화가 하나님 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운명에 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렇게 큰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고래 나 그릇에서 두 마리의 고래를 보는 사람은 문제를 공유하는 두 사람을 해석해야하므로 선견자는 그 배의 소유자로 간주됩니다 ….

그가 알려지지 않은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았다면 그녀는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돈을 받았습니다 . 그가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면 그는 그의 지식이나 돈으로 죽은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알려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결과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알 수없는 죽은 사람을 본다면, 이것은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선함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방향 : 정욕 Fezfr 필요, 소년과 소년의 아버지 사이와 이전 사람 사이의 애정 키스 . 그리고 다음과 그의 주인 사이의 노예 애정에 키스하십시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통치자 앞에있는 것처럼 본다면 . 술탄이나 판사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술탄이나 판사는 그의 말을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나 판사가 그에게 키스하면 그는 그들로부터 좋은 것을 얻었고, 남자가 그의 눈에 키스하는 것을 보면 그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가 코란을 받아 들인다 고 생각한다면, 그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Jaafar al-Sadiq은 qiblah의 비전은 선함, 이익, 필요 충족, 승리 및 좋은 소식의 네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