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 Alodgat , 에서 수 색 , 또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 기억하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 우리가 색깔로 보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 동안이나 On Mondays 또 Fridays에서 표현하 동안 나에게 온 예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 Sunnah에서 발견되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 더 공정하고 그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 가장 신뢰할 수있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집에 들어가서 에서 본 사람은 세상의 삶에 압도되어 남자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이맘의 집에 들어가서 그 안에 정착하고 안심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에 따라 그에게 들어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이맘 알-아들이 한 장소에 들어가 것은 그 안에서 축복과 정의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불공평 한 이맘이라면 그의 입장은 부패와 재난이며 그가 그 장소에 들어갔다면 그를 해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 들어갔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원하시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자신을 위해 한 일이나 그가 제공하 것에 대한 좋은 소식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그곳을 떠났다 것을 본 사람은 죄와 큰 죄의 소유자가 이것을 보며 회개하고 돌아 오라 경고 입니다. 그리고 말했다 : 누구든지, 발열, 빈곤, 징역 강타 할 것이다 그가 불신자 나 신자인지, 지옥을 입력하고 그가 저속 인 경우, 그 큰 온다, 또 이교도 내부와 불경건하고, 그것은 말했다 : 순례자를위한 파라다이스를 입력하면 그 자신의 메카를 수행하고 있음을 증거하고 Kaaba에 도달하고, 그가 불신자 인 경우, 그 무슬림이고, 아픈 신자가 자신의 질병을 치료한다 그가하면, 그가 인 경우 불신자 불신앙을 없애고 금욕을하면 결혼하고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상속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축, 토양, 위치 및 가족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들어가 사람은 역할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가 그것을 아 죽은 사람들과 내세를 본다면 그 죽습니다. 그것을 떠나 버리면 그 죽음을 감독하고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내세를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의 유혹과 악에서 벗어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아프지 않으면 순례 등 그의 일의 정도에 따른 좋은 소식입니다. , 지하드, 금욕주의, 예배, 지식, 자선, 재난에 대한 연결 또 인내 . 그리고 그가 내세에 들어와 그 안에있 것을 보 사람은 선하고 효과적인 사람의 비전은 지식과 능력으로 그것을하고 실업과 해를 나타내며 두려워하거나 걱정하거나 압도하 사람은 그의 두려움 , 망상과 괴로움이 사라지고, 들어가서 내세에서 돌아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외에서 고국으로 돌아온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그가 소원에 머물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메카에 들어가면 불순종자 회개하고 불신자 이슬람을 가지고 있으며 독신자 선견자가 다투더라도 그의 싸움에서 승리를 나타내며 메카에 들어가 것은 두려움으로 인한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브라함의 신전에 들어가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축복과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안전을 두려워했고 아마도 신전에 들어가 것은 왕으로서의 명예로운 지위에 대한 가정을 나타내거나 지식의 유익에 맞서거나 그의 아버지 또 어머니 . 그리고 집과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 것은 신부와 함께 집에 들어온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 것은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과 약속의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시장에 진입하 것은 생계를 추구하 부지런함입니다 . 집에 들어가 것은 결혼 의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스크에 들어가 죄에서 사임 . 그리고 교회에 들어가 종교의 부패 ….

…몇몇 표현 자들은 내가 도시에 들어가 것을 좋아하고 이것을 반복해서 시도했기 때문에 떠나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

의 해석을 찾 것이 예상되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 안된다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 증거 또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파리가 그의 코, 눈, 입에 들어간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낮게 노력하 사람의 자비를 나타냅니다 ….

…여성의 질 : 질, 물이 그녀의 질에 들어간 것처럼 보이면 아들이 생깁니다 . 그리고 그가 철이나 제로에서 돌아 왔다 것은 원하 것을 얻지 못한 절망을 의미합니다 ….

…소 : 일년, Ibn Sirin은 소의 메추라기가 그것을 소유 한 사람에게 있다고 말하곤했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메추라기 가임기이고 마젤은 다산 기이기 때문에 마 하젤보다 나에게 더 귀중합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소 높고 돈이 있고, 뚱뚱한 것은 부유 한 여자, 빈약 한 것은 가난하고, 소 좋고 유용하며, 뿔 달린 여자 추방 된 여자라고 합니다. 그가 그녀의 젖을 짜고 싶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뿔로 그를 금지한다고 생각하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낸다 . 그가 다른 누군가가 그녀의 젖을 짜 것을 보았고 그를 막지 않았다면 요관은 그의 아내를 배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더미 쓸모없 돈 입니다. 그의 아내 그녀에 대한 잉태와 그녀의 상실은 여성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 소의 얼굴에 대한 압류가 연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중에 나쁘고 기적은 연말에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소를 도살하 것은 친척들 사이에 재앙이며, 도살 된 것의 절반은 자매 나 딸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이 하나라면 반이 있습니다.” 육체의 1/4은 재난입니다. 여성의 경우, 그 중 일부 다른 곳에서 발생하 재난 입니다. 그들 중 일부 소가 Sunnah이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 것이 1 년에 할랄 돈 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 뿔은 가임기라고합니다 . 뚱뚱한 소를 사 사람 그가 자격이된다면 암라 마을의 윌 라야를 공격 할 것입니다 . 소를 맞은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의 재산을 쳤고, 그가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축복받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마치 소를 타고 집에 들어와 묶어 놓은 것처럼 그 걱정에서 부와 쾌락과 안도감을 얻습니다. es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뿔로 그를 베 것을 본다면 그 손실을 의미하며 그의 가족과 친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 것을 알았다면 그 그녀의 얼굴이 없었던 비옥 한 해가되었을 것 입니다. 소의 색이 여성의 색이라면 말의 색과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수년에 기인하고 송아지에서 젖을 빠 소가 드라에서 본다면 딸을 이끄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주인의 젖소를 짜 노예를 본다면, 그 주인의 아내와 결혼하고, 그가 소나 황소를 긁은 것을 본 사람은 긁힌만큼 병에 걸릴 것입니다 . 그리고 소나 소를 가지고있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과 벌을받을 것이며 나 죽임을 당할까 두렵습니다 . 그리고 소 공의 좋은 징조라고 말했고, 함께 본 사람은 소란을 나타 냈습니다 . 도시에 들어가 소에 관해서 그들 중 일부가 서로를 따라 가고 그 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어가 해, 뚱뚱하면 번영, 마른면 고난입니다. 그것들이 다르면 진보 뚱뚱하고 번영은 진행되고 그가 마른다면 고통은 진행되고 그들이 모이거나 고르지 않고 도시가 바다의 도시 였고 그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 그들의 수와 상태에 따라 제시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그들이 사람들에게 들어가 질병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0이라 점을 제외하고 서로 닮은 선함뿐만 아니라 암소의 얼굴 인 것처럼 동의어 인 유혹이었습니다 . 뿔의 색깔이 다르거 나 혐오감을 느끼거나 입이나 코에서 불이나 연기가 나오 경우, 뿔을 치고 마당으로 내려 오 것은 군대, 습격 또 적입니다 . 임신 한 젖소 비옥 한 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 것을 보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그의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자존심이 증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작은 송아지 나 암소를주 사람은 아이를 때렸습니다 . 그리고 인종의 모든 미성년자 해석에서 남자와 여자에 귀속되 경우 어린이 어린이 입니다. 그리고 쇠고기 돈이자 고기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 소나 소를 도살하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 말했다 : 나 당신이 사람을 축축하게 될 것이 두렵고, 나온 피가 보이면 더 심합니다. 나 그것이 죽은 자에게 도달 할까 두렵다 . 피가 보이지 않으면 더 쉽습니다 . 아이샤 말했다 : 나 소를 도살 내 주변의 언덕에있 것처럼 Stolq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 보았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의 주위에 서사시가있을 것입니다 . 너무 ….

…그리고 Jaber al-Maghribi 동굴에 들어가 것은 감옥에 들어가 것을 의미하며 아마도 어려운 문제에 들어가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속에서 용서를 구하고 용서를 구하 것이 정원이며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이 올 것입니다 . 그가 마른 과수원을 본다면 그의 아내 버림 받았다 . 그리고 나뭇잎이 흩어져있 알 수없 정원에 들어가 사람은 모두 맞을 것 입니다. 과수원은 그녀가 물을 받고 임신하여 출산을했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 알 수없 과수원은 고귀한 코란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 사람의 눈에 정원과 같고, 독자 그의 지혜의 열매를 손에 거두고 사람들이 언급 한 것과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오래되고 갱신 된 나무이며 약속과 약속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 열매와 같습니다 .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은 아랍인들이 천국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천국과 그 행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 과수원을 시장과 신부의 집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무 그녀의 식탁이었고 과일은 그녀의 음식 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 상점, 칸, 비둘기, 염소, 동물, 가축 및 기타 농작물과 같이 사용하고 사용할 장소 또 동물을 표시했습니다 . 누군가가 정원에서 자신을 본다면 나 그의 상태를 봅니다. 그가 진실의 집에 있다면 그 낙원과 행복에 있고, 그가 아프면 과수원을 알 수 없으면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가 무자 히드라면, 특히 여자가 자기 자신을 부르 것을 보거나 그 안에서 우유 나 우유를 마신다면 순교에 이르게됩니다. 그의 강에서 얻은 꿀, 또 그 열매가 그가 알고있 것과 비슷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아무것도없 경우, 그가 독신이거나 결혼 계약을 맺은 경우 그 결혼했거나 아내로 들어가서 그가 본대로 얻었습니다. 정원에서 . 그리고 정원에 들어가서 직원이나 노예가 다리에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없이 또 자신의 우물이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주 것을 본 사람은 가족 안에서 그를 배신하 사람입니다 . 잘 알려진 과수원은 소유자, 보증인 또 통치자를 나타내며 사람, 개인, 무지한 사람, 학자, 비참한 사람, 관대 한 사람을 포함하여 일반 대중을위한 모스크를 나타내며 시장 또 숭배자와 ​​과학 학생을 결합하 학교 및 기타 장소와 같은 지식의 역할 . 부자와 가난한 사람, 선과 부도덕을위한 대학의 집을 나타냅니다 . 열매가 들어올 때 들어가 것처럼 에 들어가 사람은 선과 생계, 선행, 남편과 자녀의 증가를 나타내며, 그것이 끝날 때와 낙엽이 떨어지면 상황과 남편의 빚이나 이혼이나 자녀를 잃은 것을 나타냅니다. 내부가 Bustan으로 죽으면 그 천국에 있고 그가 건전하다면 그 자신에게 부당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종교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이나 그의 소유물을 다스리면 그 영광과 권위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자신을 낭비합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아내, 아들, 돈, 좋은 삶, 걱정의 제거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Bustan은 다양한 음식과 색이있 잔치의 위치와 군대와 군인을 모으 술탄의 집을 가리 켰습니다 ….

…문에 들어가는 꿈을 꾸 것은 스캔들과 적들이 성공하지 못한 채 탈출하려 것을 나타냅니다 . 이것은 어린 시절 집의 문이 아닌 한 모든 문에 적용됩니다. 이 문에 들어가는 꿈을 꾸면 당신의 하루 매우 유리할 것 입니다. 여성에게 비가 내리 밤에 문에 들어가는 꿈은 용서할 수없 탈출을 의미합니다 . 남자의 경우 불법적 인 날짜에 대해 예고하 것처럼 부당한 부족으로 인해 자원이 철수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다른 사람들이 문을 가로 지르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의 업무를 개선하려 시도가 실패했을뿐만 아니라 농부와 정치인의 세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 작가의 경우,이 은 독자들이 사실을 서술하 그의 방식을 비난 할 것이며, 그것은 그의 최신 작품을 읽 것을 거부함으로써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신이 문을 닫으려고 시도하고 그 경첩에서 떨어져 누군가에게 해를 끼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복수의 악이 당신이 그에게 준 잘못되고 의도하지 않은 조언을 통해 친구를 위협한다 것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다른 사람이 문을 닫으려고하는데 문이 경첩에서 떨어지면 친구의 곤경을 알지만 그를 도울 수 없습니다 ….

…Al-Assad : 술탄 카히 르 위대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의 위험의 위대함, 그의 용감함의 심각성, 그의 창조물의 공포, 그의 분노의 힘 때문에 . 그것은 전사, 도둑질하 도둑, 배신자 일꾼, 조건의 소유자 및 적을 부르 것을 나타 냅니다. 보 사람이 노랗게 변하고 혼란스럽고 기절하기 때문에 죽음과 고통을 나타내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령당한 사람의 권위 사람들과 적과 통치자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사자가 집에 들어가 것을 본 사람은 그 안에서 아프면 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권위의 힘에 의해 야기 될 것 입니다. 그가 몰래 강탈하고 돈을 약탈하면 그를 때리거나 죽였고, 에서 영혼을 깨우 거나 머리를 자르거나 이혼했다 . 사자가 도시에 들어가 것은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 위로 올라가지 않 한, 그가 깨어 있고 잠을 자고 있다 증거에 따라 그들에게 들어오 것은 전염병, 고통, 힘, 강력 또 적입니다. 사람들을 대적하여 고통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 힘입니다 . 그리고 사자를 타 사람은 통치자에 대한 논쟁과 그와 그의 소외에 대한 대담함으로 큰 문제와 심각한 속임수를 타거나 표현없이 바다를 타거나 그가 전진 할 수없 일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 수면과 증거를 늘림으로써 그의 명령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 사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 사람은 적, 권위 또 사자가 속한 사람과 싸우 것 입니다. 그리고 굴욕을 당하거나 순종하 동안 무릎이있 사람은 압제적이고 강력한 힘을 극복 할 수있을 것 입니다. Al-Assad를 받거나 그를 만나고 그와 섞이지 않 사람은 누구나 그를 공격 할 것이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사자에게서 도망친 사람은 사자를 찾지 않고 그가 경고하 것에서 도망 친다 . 그리고 사자의 고기를 먹 사람은 술탄에게서 돈을 받고 적을 못살게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암 사자의 젖을 마신다면 . 암사 자의 고기를 먹으면 위대한 통치자와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사자의 가죽은 원수의 돈이었고 사자의 머리 잘려 왕과 권세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사자를 후원하 사람은 누구나 진실하고 강력한 왕 입니다. 사자에게 맞으면 열이 날 것 입니다. 사자 열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사자와 섞여서 그를 모순하지 않 사람은 적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적대감이 생기고 우정이 입증 됩니다. 무릎을 꿇고 그를 두려워하 사람은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사자 강아지 소년 입니다. 사자를 죽인 것처럼 본 사람은 모든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합니다 . 사자를 바꾸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암 사자 왕의 딸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Muhammad bin Sirin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사자가 내 손에있 것처럼보고 그를 껴 안았습니다 . 이븐 시린이 자신의 열악한 상태를보고 그를 합당한 사람으로 보지 못했을 때 그 말했다 . ~당신의 일과 왕자들의 일은 무엇입니까?~ 그가 자신의 상태를 보았을 때 그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아마 당신의 아내 왕자 중 한 사람의 아들을 모유로 먹일 것 입니다. 그래서 그 남자 하나님에 의해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가 사자 새끼를 집에 가져다 놓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 어떤 왕이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이 표현 된 여자에게 말했다, 그 말했다 그래서 그 야지드 빈 압둘 말릭에서 그의 출발의 날 들것에 사자에 야지드 빈 알 – Muhallab 톱했다 : 그 좋은 일을 타기하고있다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그것은 의 걱정, 우울증, 실명 및 청각 장애 입니다. 사랑은 깨어있 동안의 시련이며 사람들의 동정이 필요하고 병자의 가난과 죽음을 나타내며 속의 죽음은 사랑하 사람과의 사랑과 거리를 나타내 것으로 유명합니다 . 그리고 죽음 이후의 삶은 연인과 사랑하 사람의 연속입니다 . 속에서 다림질하고 태우 것은 열정 입니다. 에서 낙원에 들어가 것은 사랑하 사람과의 연결이며, 연인과 사랑하 사람이 계속되 것입니다 . 속에서 불에 들어가 것도 밴드 입니다. 속의 열정과 사랑은 태만과 종교의 부족입니다 . 사랑은 종교의 부패와 돈의 부족입니다 . 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종교의 권한 부여, 좋은 확실성이며 예언자의 Sunnah를 따르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가 에서 사랑이나 열정을 주장하면 그 그의지도를 쫓아 갈 것이다 . 그리고 만약 선견자가 과학자라면 사람들은 그의 모티프에 매료 될 것이고 합리성의 규칙은 그를 위반했습니다 . 그리고 선견자가 중요하지 않으면 그의 지위가 증가하고 그의 기억이 유명해졌으며 그의 주장이 나타 났으며 그 더 확실하고 종교적이며 세속적으로되었습니다 . 최근에 이슬람과 맺은 언약 이었지만 그의 종교에 대한 통찰과 믿음이 강했다 ….

…** 그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가 성스러운 집을 순회하기를 .. 그리고 명백한 환상에서 또한 예언자의 환상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집과 그의 동료들이 와서 순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신 론자들이 후 데이 비야와 하나님의 메신저의 해에 메카에 들어가 것을 막았을 때 알-후 다이 비야의 움라가 있기 전이었다.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주어지고 화해했다. 움라 내년에, 우마르 –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기쁘게 -받 말했다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리가 집에 와서 그것을 다니다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나요? 그 말했다 : ( 예, 그래서 나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말했다 : 나 말했다 : 아니오. 그 말했다 : ( 당신이 와서 그것에 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 예언자의 환상은 그와 그의 동료들이 왔을 때 심판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그들이 안전하고 두려워하지 않 동안 집으로 돌아 다니면서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 에서이 진실한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 진리의 비전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기꺼이 열 것입니다 곧. ) 이 정복은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쿠 레이시의 다신 론자들 사이에서 일어난 화해입니다. Al-Zuhr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 없이 분명한 오프닝을했습니다. ”내 말은, Hudaybiyah 평화와 이슬람에서 열린 것은 그것보다 컸다 ….

…그 왕을 따라 . 그리고 정당한 권위가 자리에 들어오 것을 보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가 그 자리를 억누르고, 그 자리가 깨어있 상태로 들어가 것을 거부하 것이면 그것은 재난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의 문과 다르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 그가 왕이 된 것을 본다면 그 명예와 기쁨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과 다투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눈과 쾌락과 선함의 은총을 얻었고 죽은 왕을 보 것은 그들이 남긴 것을 나타 냈습니다 . 왕의 비전은 적에 대한 승리와 부도덕을 나타냅니다 . 알려지지 않은 술탄을 보 것은 불, 바다, 잠을 의미 합니다. 왕의 질이 좋지 않다 것을 알았다면 그것은 본당에서 그의 열악한 관리의 증거였습니다 . 아마도 왕을 본 것은 디르함이나 디나르의 동전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왕자 또 술 타나를 보 사람은 아마도 사람들의 증상을 감독 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술탄을 껴안거나 그와 악수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를 그와 함께 해결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 타나와 다투고 있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과 논쟁을 벌 입니다. 왜냐하면 권위 논쟁의 언어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환자가 그의 요청에서 알려지지 않은 술탄이 보내 졌다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죽음의 천사의 메신저이고 하나님은 술탄 입니다. 술탄이 자신의 두건을 빼앗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술탄이 곤경에 처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가납니다 . 술탄이 미쳤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걱정 합니다. 그리고 술탄이 그의 의회에서 물러 났다고 생각하 사람은 그의 권위의 감소 또 소멸입니다 . 그리고 술탄의 강단이 그것으로 부서 졌거나 기도를 마치지 않았 거나 그의 칼이 그에게서 빼앗 겼거나 그의 집이 파괴되었거나 황소가 그를 쳤거나 그가 동물에게 짓밟혔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모든 것이 그를 그의 권위에서 제거했습니다 . 술탄의 검은 옷은 힘을 키웠고, 백인은 화려 함과 죄의 해방을 증가 시켰으며,면 옷은 경건과 겸손의 외모, 양털 옷은 풍성한 축복 이었습니다. 스파이가 그가 통치자가 된 것을 알게되면 그의 상태가 분명 해지고 여자가 그녀가 통치자임을 알게되면 그녀 드러나고 아프면 죽습니다 . 그가 술탄의 실명을 본다면 나 그의 백성의 소식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그 왕 . 그리고 정당한 권위가 자리에 들어오 것을 보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가 그 자리를 억누르고, 그 자리가 깨어있 상태로 들어가 것을 거부하 곳이라면 그것은 재앙 입니다. 그가 왕의 문과 다르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 그가 왕이 된 것을 본다면 그 명예와 기쁨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과 다투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눈과 쾌락과 선함의 은총을 얻었고 죽은 왕을 보 것은 그들이 남긴 것을 나타 냈습니다 . 왕의 비전은 적에 대한 승리와 부도덕을 나타냅니다 . 알려지지 않은 술탄을 보 것은 불, 바다, 잠을 의미 합니다. 왕의 질이 좋지 않다 것을 알았다면 그것은 본당에서 그의 열악한 관리의 증거였습니다 . 아마도 왕을 본 것은 디르함이나 디나르의 동전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왕자 또 술 타나를 보 사람은 아마도 사람들의 증상을 감독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술탄을 포용하거나 그와 악수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를 그와 함께 해결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 타나와 다투고 있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과 논쟁을 벌 입니다. 왜냐하면 권위 논쟁의 언어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환자가 그의 요청에서 알려지지 않은 술탄이 보내 졌다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죽음의 천사의 메신저이고 신은 술탄 입니다. 술탄이 자신의 두건을 빼앗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술탄이 곤경에 처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가납니다 . 술탄이 미쳤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걱정 합니다. 그리고 술탄이 그의 의회에서 물러 났다고 생각하 사람은 그의 권위의 감소 또 소멸입니다 . 그리고 술탄의 강단이 그것으로 인해 부러 졌거나,기도를 완료하지 않았거나, 그의 칼이 그에게서 빼앗 겼거나, 그의 집이 파괴되었거나, 황소가 그를 괴롭 혔거나, 그를 짓밟았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동물, 그 모든 것이 그를 그의 권위에서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술탄의 검은 옷은 힘을 더했고, 백인은 화려 함과 죄의 해방을 증가 시켰고,면 옷은 경건과 겸손의 외모를, 양털 옷은 풍성한 축복 이었습니다. 그리고 스파이가 그가 통치자가 된 것을 본다면 그의 상태가 분명해지며, 여자가 그녀가 통치자라 것을 알게되면 그녀 드러나고, 그녀가 아프면 죽습니다 . 그가 술탄의 실명을 본다면 나 그의 백성의 소식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급류, 상태 및 생활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 것을 보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멸절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생명이 입에서 나오 것을 보 사람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뱀이 입에 들어가 것을 보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 죄를 짓습니다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을 보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 사람을 남겨 둡니다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난을 겪을 것입니다 . 가정은 이웃 입니다.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다. 그리고 산다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적인 척입니다 . Yel, 상태 및 삶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 것을 보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전멸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생명 이 입에서 나오 것을 보 사람 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뱀이 입에 들어가 것을 본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 죄를 짓습니다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 중 하나를 보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 사람을 남겨 둡니다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앙을 겪을 것 입니다. 가정은 이웃 입니다.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심의 척입니다 ….

…Surat Al-An’am을 읽 것이 공포를 추방합니까? 사람들 사이에 퍼진 질문은 이라크 전쟁 중에 일어난 공황 상태를 추방하기 위해 Surat Al-An’am을 읽 합법성에 대한 비전이며, 요즘 이러한 사건에 비추어 나타났습니다. 문제? Laylat al-Qadr의 결의를 소개하거나 보이지 않 문제에 들어가 사람과 같은 비전을 통해 예배를 소개하고 들어가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의 관계를보고 마흐디의 탄생에 대해 이야기 한 사람으로서, 이것이 문제에 대한 나의 의견이며, 웹 사이트 나 프로그램에서 반복해서 이야기 해왔고, 꾸란을 읽 것은 예배이며, 이것에 대한 읽기를 할당하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 대한 surah 증거가없 할당입니다. 무오 함으로부터보고 된 것 외에 다른 증거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 그러한 메시지를 퍼뜨 리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도록 부르 사람들을 조심합니다. 일부 국가에서 지진을 막기 위해 Al-Zalzala 장을 읽으라고 요청하면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에서 그것은 이맘에 의해 표현되므로, 감소 또 증가 측면에서 일어난 일은 그를 이맘 또 환상가의 종교에 기인합니다 . 그리고 메카를 그의 집으로보고 해방 된 노예였던 사람은 그가 자유인이더라도 술탄에게서 영광을 얻었고 사람들은 그를 가르치 지식을 얻기 위해 그에게 의지하고 메카를 등 뒤에 두 사람은 통치자를 떠나거나 통치자 . 그리고 마카가 파괴되 것을 본 사람은 거의기도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메카 구혼자가 많은 아름다운 신부의 내부를 그녀에게 표시했을 것 입니다. 불순종 자의 메카에 들어가 것은 회개이고, 불신자 이슬람을, 금욕자 아내를 가지고 있으며, 선견자가 다투면 자신의 탄압을 나타냅니다 . 메카에 들어가 것은 두려움으로 인한 안전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Hajj를 수행하기 위해 메카로 나가 것을 보 사람은 Hajj,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을 제공 할 것이며, 그가 아프면 그의 질병이 연장되고 그 죽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Makkah와 인접 해 있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낮은 삶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메카에 있다 것을 알게되면 그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무역 때문에 메카에가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에 열중 할 것입니다 . 수정 된 것을 보 사람은 좋습니다 ….

…포도주의 강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에서 취한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과 자녀가 생깁니다 . 축복받은 나무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유익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로부터 얻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 일하 학자, 이맘을 이끄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그리고 포플러와 관계에 대해 깨어있 특이한 아이들의 비전과 그들에 대한 노동자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 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 것 , 주택, 풍요,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포도주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로 인한 술취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 자녀가 됩니다. 축복받은 나무 그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선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의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 일하 학자, 이맘을 이끄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포플러와 특이한 관계의 아이들의 비전은 관계에 대해 깨어 있고, 노동자들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 것, 예를 들면 주택, 삶의 즐거움,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라드 완의 비전, 낙원의 수호자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 것은 왕의 재무와 그의 사자가 약속을 이행하고, 필요를 이행하고, 간구에 응답하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이 낙원에 들어갔다 것을보고 그 열매를 먹거나 강에서 물을 마시지 않 사람은 지식에서 얻은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그가 천국에서 쫓겨 난 것을 보 사람은 아담의 이야기가 부족합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낙원을 돌아 다니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생계와 높은 지위,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나타냅니다 . 겁에 질려 천국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안심이되었고, 걱정이된다면 고통에서 해방 될 것이며 독신이라면 결혼했습니다 ….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한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 풍부한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한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 것을 알게되면 그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한 것에 반대하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 병자를위한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한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 미끄러운 또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 외국의 관점에서 또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 생명체가있 것을 본다면, 그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햄이고 비둘기 처남 또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한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한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한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 한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길은 성문의 규칙에 의해 지배됩니다. 잠자 동안 낮에 닫힌 길을 본 사람은 메디나에서 발생한 사고로 문을 닫아야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 길은 노예 소녀와 그의 집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경로에 들어가 것은 Sum 상인, 또 왈리의 상태 또 무역이있 산업으로 들어가 것 입니다. 그리고 열린 길을 보 사람은 누구나 일을 시작합니다 ….

…수도원 폐허가 된 수도원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의 희망과 프로젝트가 비열한 감소에 빠질 것이라 것을 예고합니다 . 사제가 수도원에 들어가 것을 금지하는 꿈을 꾸 것은 혼란을 진전으로 간주하 적들에 의해 파괴적인 상황에서 당신을 구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수도원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폭력적인 질병을 예고 합니다. 그녀가 수도원에서 사제와 이야기하면 그녀의 어리 석음 때문에 충실한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할 것 입니다. 수도원에서 피난처를 찾고 있다고 꾸면 사제가 아니라 수도원 건물에 들어 가지 않 한 미래에 걱정과 적이 없을 것 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항상 뇌의 세속적 인 걱정과 불안에서 구제를 찾기 위해 헛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소녀가 수도원을보고 있다고 꾸면 그녀의 순결과 명예에 의문을 갖게됩니다 ….

…사랑은 에서 재앙이므로 자신을 연인으로 보 사람은 괴로움을 당 합니다. 연인은의와 부도덕을 갈망하 사람입니다 . 마음 속의 사랑은 주인의 시련이며, 마음 속에있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사랑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남자를 본다면 그 그에게 말한다 : 나 당신을 사랑하고, 그 그를 미워합니다 . 사랑은 슬픔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연인이라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슬픔과 슬픔을 가지고 있으며 연인들은 염려하고 슬퍼하기 때문 입니다. 사랑은 시련이지만 각성하고 명성은 그것에 대한 사람들의 동정을 요구하며 사랑은 병든 사람의 가난과 죽음을 의미합니다 . 아마도 속의 죽음은 사랑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속에서 다림질하고 태우 것은 열정 입니다. 지옥 불에 들어가 것이 분열이고 열정과 사랑이 태만이고 종교가 부족한 것처럼 에서 천국에 들어가 것은 사랑하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랑 참조 ….

…그리고 자기 집에 어린 양이 있다 것을보고 들어가 방법을 모르 사람은 그를 아 사람이나 형제에게 유익한 사람에게 연락하여 해석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그가 뚱뚱하고 부족하면 형제들은 가난 합니다….

…광기는 꿈의 부와 영광에 있으며이 세상의 욕망과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에서 무언가를 만지는 꿈에서 혼란스러워하 것은 금리를 먹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광기 낙원에 들어가 것을 나타내며 광기 그것을 소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것을 제외하고 소유자에게 닥친 돈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상속으로부터의 상징 이다. 그리고 미친 소년은 그의 아버지를 불렀습니다 . 그리고 가임기 여성의 광기 . 그리고 광기 사랑, 고통스러운 구타 또 의로운 행위를 나타냅니다 ….

…그가 어떤 문제에 들어가 것처럼 보 사람은 국가, 지도력, 무역, 산업 또 경쟁 관계에 관계없이 자신이있 문제에서 피할 것이며 화해에 관해서 칭찬 할 만합니다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 모든 사람 또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 방앗간을 세우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 정부, 이익 또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 큰 파괴에 관해서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 것을 보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 전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 것을 보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 것을 보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 것을 보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 사람이 혀에서 나오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 한도를 넘지 않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 결혼, 그녀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대장장이는 꿈속에서 위대한 왕, 또 그의 일에 대한 그의 힘과 기술에 따라 위엄있 권위자 입니다. 애도 죽음의 천사입니다 . 그리고 대장장이가 원하 철을 취하면 그 위대한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자신을 대장장이로 여기 사람은 철이 있고 그에게서 도구를 만들고 그 사람이 왕의 가족이기 때문에 왕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대장장이 철을 다루 데있어 그의 위험과 힘만큼이나 위대한 권위자 또 왕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에서 말하면 :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애도하고 건강했으며 사고로 술탄이나 그가 피난처를 찾 사람에게 닥쳤습니다 . 그리고 슬퍼하며 잠든 사람은 그에게 어울리 측면에서 얻을 것 입니다. 애도 요리사, 빵 굽 사람, 구리 등과 같이 불 속에 사 모든 사람을 의미합니다 . 대장장이에 들어가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함께 앉고 그가 아프거나 죽으면 지옥에 갈 것입니다. 특히 그의 옷이 검은 색이면 그 감옥에 가고 아랍인들은 간수를 대장장이라고 부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