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에서 그는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 내가 당신을 고통스러운 처벌에서 구하는 무역으로 인도할까요?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거래를 놓치고 지하드에서 깨어 났을 때 순교가 그에게 왔지만 그는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쳤거나 망쳤습니다. 지식을 구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에 대한 그나 그의 요청을 막을 것이고, 그게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모스크에서 금요일기도를 놓쳤다 .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시장을 보거나 그 안에서 불을 보거나 그 옆에 짚을 채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에게 이익과 위선이 올 것입니다 .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는 것을 보거나 거미가 위를 엮는 것을 보면 우울한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시장은 세계이고, 그것을 넓게 보는 사람은 누구나 넓은 세계를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은 대중이 모인 것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 . 시장에 사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가이드입니다 . 시장이 부진했다면 실업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시장은 혜택, 생계, 새 옷을 나타 냅니다. 아마도 시장은 거짓말, 부도덕, 걱정 및 고통을 나타 냈습니다 . 시장은 사원과 교회 등 모든 주요 장소와 서로 먹는 물고기를 모으는 바다를 나타냅니다 . 시장은 추상적 인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금지 또는 성향에 빠질 것을 암시하며 이것은 겸손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가 하나님을 언급하고 그의 목소리를 높이면 그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든 시장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책 시장에 관해서는 꿈에서 보는 것은 인도와 회개를 나타냅니다 . 약사 시장은 병든 사람들을위한 치료제입니다 . 그리고 향수 시장은 좋은 소식입니다, 남편 과 자녀들 . 달콤한 시장은 신앙과 이슬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종자 시장, 그것을 키우고 남편, 지위, 생계 및 문제를 커버합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결혼식, 장식품 및 배우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기억의 고리와 지식의 교훈과 같습니다 . 계산원 시장은 시스템과 산문에 대한 지식, 빈곤 이후의 부를 나타내며 판단의 거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리 시장은 행복, 고난, 고뇌, 금욕, 기쁨과 즐거움을위한 결혼을 의미합니다 . 무기 시장은 적에 대한 전쟁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예 시장, 영광과 선, 이상한 소식에 대한 지식, 아마도 동물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양모 및 보푸라기 시장은 혜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면화 시장은 성장과 생계, 거짓에서 진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azir의 시장은 재배로 인한 자손, 이윤 및 이익 입니다. 그리고 야채 시장은 살기위한 비참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어시장은 생계, 혜택, 가족 및 친척과의 만남입니다 . 그리고 육류 시장은 그 안에서 흘린 피 때문에 전쟁의 장소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기름, 버터 기름, 꿀 시장은 욕망의 증가와 질병의 치료를 나타냅니다 . 정육점 시장의 걱정과 Ancad . 안장 시장은 육지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과일 시장은 선행, 과학 및 어린이 입니다. 부동산 시장은 돈 보존과 비밀 입니다. 밀 시장은 두려움으로 인한 번영과 안전입니다 . 그리고 목재 시장의 위선, 차별 및 만남 . 그리고 철 시장은 악, 고난, 할인, 불행, 고난이며 생계와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실크 시장은 영광, 돈, 좋은 일 입니다. 그리고 밀랍 시장은 죄인을위한 회개이며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길잡이입니다 . 그리고 부석 시장은 여행이며 동물, 노예 또는 노예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텐트 시장은 여행을하며 죽은자를위한 수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하자 민 시장은 고민과 조상과 질병, 그리고 아마도 시장 증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주요 시장은 한계가있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펀드 시장은 보존, 이해 및 인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요리 시장은 질병 치유와 욕구 충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병 시장은 위선과 가십을 나타냅니다 . 종이 시장은 억압자에게 승리하고 억압자에 대한 복수의 증거입니다 ….

…그가 구토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거나 그의 가족에게 진리를 회복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그에게 어렵다면 그가 얻는 것이 형벌이고 촉진이 낫다 그리고 그가 그 환자를 본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이고, 임산부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낙태 할 것 입니다….

…그것은 꿈의 돈과 짐에 있습니다. 그리고 올리브 나무는 그의 가족에게 도움이되는 축복받은 사람이며,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존경 여성이나 대통령이나 국가의 아들이다 . 그리고 노란 올리브는 빚을지고 있습니다. 그는 나무에서 올리브를 짜서 축복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올리브는 노예들에게 그들이 구타를 당하고 양이 버릴 때까지 올리브를 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올리브는 그것을 보는 사람을위한 것이고 올리브 나무를 기름으로 부르는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노예 여자와 결혼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포도밭에 식초로 물을 주거나 땅에 흙을 묻히면됩니다 . 그리고 감람 나무는 돈과 소유물 입니다. 올리브는 명예로운 여성입니다. 그것을 다치게하거나 소유하거나 먹는 사람은 축복 이요 선함 입니다. 그리고 올리브 영양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정맥을 가지고 있으며 의인 또는 사람들의 선택을 나타내며 그 열매는 완전한 기쁨과 함께 쉬운 생계, 은혜 및 은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올리브를 정화하거나 짜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을 나타냅니다 . 올리브는 믿음의 빛, 죄인의 인도, 꾸란 암송, 부서진 자의 배상, 가난한 자의 돈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마그 리브를기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에게 필요한 것을 고쳐야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희생의 고기를 사람들 사이에서 나누고 나누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괜찮은 사람의 죽음을 나타내며 그의 돈을 그의 가족에게 나눕니다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