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당나귀 우유를 가져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플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마신다면 더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
우유와 요구르트를 쏟았습니다. 에 대한 꿈
(14 우유와 요구르트를 쏟았습니다. 꿈 해몽)…역할 : 역할, 그것은 기능을 이끌고, 철거 에서 내려온 것 또는 좁은 것 또는 능력 또는 선악, 그래서 그는 그녀의 가족으로 돌아가서 그 주민들과 그 주민들을 이끌었습니다 . 벽은 남자이고 천장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수호자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그들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최악의 상태로 밀어 붙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힘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성이 확인 된 것은 그와 일했습니다 . 남자의 집은 자신을 알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과 분열,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의 영광, 그의 기억, 그의 이름 및 그의 가족의 재킷이며, 그의 모양이 그의 돈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그의 입국을위한 그의 드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이었고 그의 아내라면 그녀의 문이었고 그의 세계와 그의 돈이라면 그녀의 문은 그가 만든 문과 그의 생계 였고, 그것이 그의 옷이라면 그의 문이었다. 문은 그의 옷깃 이었다. 문이 혼자라면 집주인과 문을 열고 닫는 개인을 지칭 할 수 있고, 다른 개인은 밤에 그녀를 안고 들어오고 나갈 때 외면하는 아내를 지칭 할 수있다. 낮에는 수컷과 암컷이 형태와 마개로 추론되고 마개는 수컷이고 그 안에있는 것은 암컷, 그의 아내입니다. 러그는 수컷이고, 쪼개지면 전체 모양은 부부와 같으며, 집주인의 두 아들, 남자와 여자, 집을 소유 한 두 형제와 파트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문과 그 둥근의 상인방과 혀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아내와 종을위한 것이고 그 목록은 남자 자녀 나 노예, 형제와 종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와 도어 링은 소유자, 눈썹, 하인의 허가를 나타내며, 그 어떤 것을 보는 사람은 감소, 발생, 증가 또는 참신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부록에 사용됩니다. 에 의해 증거와 경계의 증거를 증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집이라고 부르시고 “ 그 집은 내세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알려진 집 외에 미지의 집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 마찬가지로 Uqba의 거처 나 평화의 거처와 같이 내세를 나타내는 이름이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그 안에서 자신을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유혹과 악에서 자유 롭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다면 그의 일의 범위에 따라 Hajj 또는 지하드 또는 금욕주의, 숭배, 지식, 자선, 연결 또는 재난에 대한 인내심에 따라 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그녀를 이끌었고 누구를 위해 더 많은 비전과 경계하는 증거를 설교했으며 그가 배운 꿈의 책에서 그와 함께 본다면 그의 지식이 그를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숭배자가 있으면 그는기도를 얻었고 말과 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투쟁에 도달했고 의미와 각성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본다. 그 자신과 그의 잠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그의 순종의 나머지 부분이 많으면 좋은 소식이 꿈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집이 아닌 곳을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지은 사람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보고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그의 무덤이고, 그 중 아무것도 없으면 알려진 장소에 있으면 유익한 세계이고, 우유와 점토로 지었다면 허용되고 벽돌, 회 반죽, 석회로 만들었 으면 불 때문에 금지 된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불을 붙였다 .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곳에 집을 지었고 아프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유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미래를 위해하는 것이 선한 일이거나 그가 그것을 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가 후회하는 비난할만한 행위이며,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는 그들로부터 회개하고, 구조, 토양, 위치 및 개인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대해서는 그 역할에 대해 가족들, 특히 그가 그들을 아는 죽은 사람들을 본다면 그것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그의 수입은 그가 나오지 않으면 죽고, 들어갔다가 나가면 그는 죽음 직전에있다가 탈출하고, 그가 완전한 시설을 갖춘 새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려진 위치에있는 집들,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더 부자가되고, 그가 불안하면 그를 풀어주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그녀의 선함과 능력에 따라 , 그가 그녀의 동반자를 모른다면, 그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주인을위한 것이고, 그녀가 단단하다면 그것은 허용되고, 그녀가 회 반죽을했다면 그것은 금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집의 능력은 그의 세계의 넓고 관대함, 그 좁은 것, 그의 세계의 좁음과 그의 비참함이며, 그의 일을 갱신하고 그의 종교를 정착시키는 것이 발견되며, 그것의 강화에 관해서는 그의 관리의 정확성과 그 목적은 그의 행복이며, 집은 소유자와 국가의 장수를 위해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화를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는 화를 내며 집 에서 나갔다 .~ 이웃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밀을 입력 합니다.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아내와 생계에 배 신당합니다 . 독신자를위한 집을 짓는 것은 그가 결혼하는 고상한 여성이고, 멀리서 집을 보는 사람은 먼 세계에 도달하고, 그가 건물과 진흙에서 들어와 집과 집과 분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세계입니다 그녀에게 닥친다 . 그리고 억압되거나 변형 된 건물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출애굽의 얼굴에 표시된 범위에 따라 자신의 세계 또는 소유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 예멘 사람들의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내가 내 오래된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고 그것은 나를 파괴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상속 재산을 찾았고 곧 친척이 죽어 6 천 디르함을 물려 받았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톱 그는 플라스크의 집의 지붕에 앉아 것처럼,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서 알몸 떨어진 : 왕의 집에서 여자는 아름답다, 그러나 그녀는 빨리 죽는다 그리고 너무 . 집의 집은 주인의 여성이고, 스타일과 넝마는 남자이며, 집의 발코니는 세계와 지도부의 명예이며, 재무부는 집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것의 건강은 세상적인 국가의 한가운데에 있고, 그 표면은 그의 이름, 높이이며, 이맘 알-아들의 집은 무슬림의 구멍과 틈새이며 강화 된 왕의 집의 철거는 그의 권위의 부족 .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 지붕에 있다는 사실이 승강기를 얻어 고위급 남자의 도움을 구했고 그는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집을 청소하는 것처럼 보아 슬픔에 시달 리거나 갑자기 죽었고, 집을 청소하면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은 옳은 일을 아십니다 ….
…당나귀 : 당나귀를 아래로 달려라 . 당나귀를 잡아서 그 고기를 먹기 위해 도살 한 것을 본다면 돈과 능력을 발견하고, 마찬가지로 그가 그것을 먹었다는 것을 보았고, 그가 그것을 도살 할 때 그가 그것을 먹으려 고 의도하지 않았다면 그는 그의 생계 . 그는 자신의 당나귀를 학살 것을 본다면, 그는 부족한 것입니다 . 당나귀가 다른 사람에 의해 죽인 경우 당나귀의 소유자 또는 그에 상응하는 독약 과의 사이에서 차단됩니다 . 그가 자신의 후손을 보았을 때, 그것이 그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경우, 그는 돈이 끝날 때까지 지출합니다 . 그의 하강이 필요로 인한 것이고 그로의 복귀가 숨겨져 있다면 그가 추구하는 문제는 성취되지 않습니다 . 그가 요구르트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심하게 아파서 완치 됩니다….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벽을 짓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것이 우유와 점토로 만들어진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의 정확성과 그의 신실함을 나타냅니다 .~…
…궁전은 방식으로 해석되며 그가 궁전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은혜와 돈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궁전이 우유와 벽돌로 지어졌고 석고와 돌로 지어 졌다면 그것은 돈의 발생, 종교의 부패, 왕의 슬픔 ….
…할랄과 함께 사람들을 모으는 남자, 우유와 진흙으로 건축 . 그리고 벽돌과 회 반죽으로 건물을 짓고 그 아래에 불이 붙을 때마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결혼하고 여자를 입양합니다 . Tiyan은 사람들의 스캔들을 감추는 사람이므로 그가 진흙으로 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 합니다. Al-Jassas는 위선에 임명 된 위선적 인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석고를 처음 시작한 사람은 바로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붉은 색이라면 그것은이 세상의 장식과 허영심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꾸란의 비문이 돌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무지한 사람들을위한 교사입니다 . 나무로 이해되지 않는 무언가에 새겨 져 있다면 위선, 악한 사람들의 입구가 부족합니다 . 그리고 건설은 언약을 어 기고 조건을 어 깁니다 . 그리고 우유 덩어리, 돈 수집가 . 그가 때리고 말리고 모은 우유를 본다면 그는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 그 안에 들어가면 고난과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목수 : 나무는 타락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들에게 의로운 사람들을위한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 나무를 장식하는 것을 장식합니다 . Al-Khashab : 위선의 희망을 감리합니다 . Al-Hatab : 가십 과 폭동 ….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의 능력과 선량에 따라 세상을 칠 것입니다. 우유와 찰흙으로 만든 경우 허용되며 벽돌과 석고로 만든 경우 금지됩니다. 그것은 내세의 거처이며, 그가 그곳에 들어갔다가 떠난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음에 가까워지고 탈출하고 있으며, 그의 집, 그의 집의 집, 건물 또는 지붕이 확장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의 알려진 운명을 넘어 서면 이것은 그의 세계의 능력이며, 그가 그의 집에 눈이 있거나 비없이 흘러 나오거나 지붕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의 집이 돌아 다니는 것입니다.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습하고 진흙 투성이의 양에 따라 맞을 것이고, 그가 알 수없는 집 위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한 여자를 괴롭힐 것입니다. 집과 그 위험. 부자 나 돈으로 다친 가난한 사람은 방이 여자라고한다. 그가 방을 짓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함께 있고, 그가 오래된 방에 있고 가난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파산하거나…
…Al-Kirmani는 비전에 요새로 성을 짓는 것은 지옥 사람들의 작업이지만 우유와 점토로 지어 졌다면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친밀한 구조를 구축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종교를 배우면 의로운 일을하고 그가이 세상의 학생이라면 그의 세상 생활에 적합합니다. 그의 건축이 우유와 진흙으로되어 있다면 그의 작품은 좋은 것이고, 벽돌과 회 반죽으로 된 것이면 그의 작품은 좋지 않으며, 그가 집이나 화장실을 짓는 것을 보면 그는 여자와 함께 건축합니다. 알 수없는 위치는 그의 무덤이며, 그가 집이나 오래된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선을 겪을 것이고, 그가 새 집을 철거하면 그것은 그들과 악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 그에게 파괴되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을 치고 그의 집이 파괴되거나 그 일부가 된 것을 본 사람은 그 사람과 함께 죽거나 그 주인은 큰 재앙을 겪고 그녀가 여자를 본다면 그녀의 집 지붕 그녀의 남편의 죽음과 건설 장소가 황폐화되거나 무너진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에서 재난이며, 그의 집 실린더가 부서지고 찢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의 머리 또는 그의 가족 중 일부는 죽을 것입니다….
…구토 : 회개 의 증거는 즐거운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의 취향을 할 수없고 싫어한다면 그는 그를 싫어하고, 그가 금식하는 동안 토한 다음 그것에 빠지면 그는 갚을 수있는 빚을지고 그것을 갚지 못한다. 그리고 그는 그것에 죄를 짓고 있습니다 . 그가 우유를 마시고 우유와 꿀을 토한다면 그것은 회개입니다. 진주를 삼키고 꿀을 토하면 코란 의 해석 을 배우고 우유를 토하면 이슬람에서 배도한다 . 그가 음식을 토하면 사람에게 무언가를 줍니다. 구토로 돌아 오면 선물로 돌아옵니다 . 술을 마시고 취하거나 구토하지 않으면 금단의 돈을 가져 가서 돌려 주었다 . 술에 취해 토하면 가족에 거의 돈을 쓰지 않는 비참한 남자 다 . 장이 그에게서 나오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자녀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딸꾹질과 함께 딸꾹질과 구토를 본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색의 피를 많이 토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신생아를 낳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피가 그릇에 흘러 들어가면 소년은 살았습니다 . 그것이 땅에 표류하면 소년은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가난한 이들에 대한이 비전에는 돈과 많은 왕이 있으며,이 비전은 사람을 속이려는 사람에게 비난받을 만합니다 ….
…** 비전 또는 신용 . 그것은에서 서술 한 – 압둘라 이븐 알 음 Fadl에서 Harith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말했다 : 에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와 나는 말했다 : A의 I 톱 내 집의 꿈 또는 이 – 당신의 회원의 회원이 말했다 : ( 파티마를 낳으십시오 , 하나님은 기꺼이 Vtkiflinh ) 파티마는 잘 Vdfth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우유와 마늘을 먹였습니다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우리 집에서 하나님의 사자의 일원을 보았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나는 그 사실 에 놀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님의 사자에게 왔습니다. 그에게 평화를 허락하고 그는 말했다 : ( 파티마에게 좋다 ) 하디스 ….
…그리고 그는 건물의 잘 알려진 비전에 관해서는 그것이 역할과 연결되어 있다면 그것은 최소한의 부상이며, 그것이 우유와 점토라면 허용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콘크리트와 회반 죽이면 그것은 금지되어 있고, 그가 악하게 일하는 것일 수 있으므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게하고, 집에 회 반죽이 있고 환자가 있으면 그는 그의 죽음을 표시하고 그것이 우유에서 나온 것이라면 점토, 그들은 그를 때렸다 ….
…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지는 날에 알 수없는 과수원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도 그와 똑같이 본다면 불행과 슬픔에 시달릴 것이고, 그가 열매 맺는 정원에 들어간 것을 보면 그는 그곳에서 무언가를 거둔다. , 그러면 그는 스텐트없이 돈, 선, 허용되는 생계를 얻을 것이며, 물이 흐르는 그를 위해 큰 정원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 가 그를 초대하여 그 과일을 먹거나 강에서 우유와 꿀을 마신다. 그는 순교의 축복을 받았으며 신의 뜻을 갖고 있으며 정원은 여성 일 수 있습니다. 나무의 열매를 먹는 정원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이나 부자 여성을 때리고 과수원에 물을주고 열매를 맺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나 여종의 아들을 때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