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무슬림도 가능합니까? 유대인이나 기독교처럼, 비전을 표현하거나 설명을, 또는 단지 무슬림이 지식의 특정은 할 수 … ?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우리가 중요한 것을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즉, 메신저가 알-샤히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 전령을 제외하고는 예언자로서 남은 것은 없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는 무엇입니까? 그는 의로운 비전이 무슬림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 , 비전의 기원이 놓여 있으며 주로 종교적입니다. 이 말을 한 사람은 누구나 고귀한 코란의 도움으로 비전을 가로 지르는 것을 증명했으며 코란은 모든 시간과 장소에서 하나님의 기적적인 말씀이기 때문에 종종 일부 비전에서 우리가 그것들을 해독하는데 코란의 도움을 구한다면, 우리는 진실성을보고 그것들을 검증합니다 . 또한 그가 두 번째 계시를 통해 비전을 가로 지르는 것도 증명되었습니다. 그것은 예언 적 잠언에 포함 된 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을위한 참조가 된 정화 된 순나이며, 그 주인은 그것을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묘사하셨습니다 . [ 그것은 계시 된 계시 일뿐 입니다. 그의 지식은 매우 강합니다 .]. 그리고 그의 표현에서이 두 가지 출처 중 하나를 언급하는 사람은 어떤 기술에도 뛰어납니다. 그러나 다른 것을 사용하거나 다른 것들을 사용하는 표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리학을 사용하거나 선견자의 상황을 아는 것입니다. 밀접하게 또는 사회 상황에 대한 지식으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슬림이 아닌 사람이 할 수 있지만 비전의 표현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사회 또는 성격에 대한 분석 또는 연구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그것은 표현이 fatwa이고 그 이름이 꾸란 또는 종교적 전제를 가지고 있고, 비 무슬림이 감히 그렇게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처럼 비 무슬림은 그것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입니다. 이름 . 또한 표현의 주요 도구, 즉 코란과 수나를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무슬림이 아닌 사람에게는 이러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무슬림이 아닌 사람은이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 일부 참조는 언급과 일부 비 무슬림 식의 존재를 증명 포함, 부서로 분할했다 : 1 /는 표현은 다음과 같은 철학자입니다 : 플라톤과 프톨레마이오스 . 2 / 의사 표현 : Galen 및 Hippocrates . 3 / 같은 유대인에서 표현하는 사람들, : Hayy 빈 Akhtab 및 Kaab 빈 알 – 라프 . 4 / 표현은 다음과 같은 기독교인입니다 : Hunayn ibn Ishaq 및 Abu Mukhaled . 5 / 같은 동방 지나가는 사람 : Khusra, 아누 샤, WAN Kashmur 및 무즈 . 6 /는 교차 같은 아랍 다신교, 중입니다 : 아부 Jahl, 아부 탈 리브, 그리고 압둘라 빈 ABI . 7 /는 교차 같은 제사장들이다 : Sateh, 아부 자라, 그리고 Awsajah . 8 / 같은 마술사들이다 표현 자 : 압둘라 빈 히랄 및 Qurt 빈 자이드 알 – Abli . 그러나 이러한 표현을 따르는 사람들은 표현 에서 코란이나 수 나와는 관련이없는 문제에 의존하는 것을 알아 차리지 만, 오히려 운세, 진 또는 모든 종류의 마술 및 기타 방법에 의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을 알고 자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지루함을 겪었던 사람들이 꿈에 관심이 있습니까? 네, 증거가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 으로부터 : 그것은 창세기에 나왔습니다 : Chapter 8:40 , p. : 66 다음 : 조셉이 감옥 주인에게 말했다 : [ 하나님의 표현이 나보다 부족하지 않습니까? ]. 왕에 대한 요셉의 표현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두 꿈은 하나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이 그 문제를 결정 하셨기 때문에 반복되었고, 하나님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서두르 셨습니다. ] 창세기 : 장 32 : 41 , 페이지 : 69. 다른 많은 해설이 있지만 이것들은 예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