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측면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