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중 하나가 다른 별보다 큰 경우 . 별이 땅이나 바다에 떨어지거나 불에 타거나 새를 잡는 것은 사람 사이에서 발생하거나 사람의 수에 따라 죽임을 당했다는 표시입니다. 타락 자의 성별이 행성에서, 별의 왕이 무릎에 있거나 하늘에서 목양하거나 공중에서 돌리고 있다면 성별이없는 성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술탄에 합당하다면 그는 그것을 얻을 것이고, 그는 사람들의 통치자, 판사 또는 mufti . 그리고 그보다 낮다면 아마도 그는 점성술을 고려할 것 입니다. 그가 아프면 죽었거나 그의 머리에 떨어질 것이 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점성가들의 빚에 속았거나 그가 사무실의 노예 였다면, 그의 별은 떨어져서 그가 빚진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몸을 본다면 그는 별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또는 그의 머리, 그리고 별이 사람들 위에 그를위한 점성술사라면, 그들은 그에게 다가가 그를 위해 모였고, 마찬가지로 그가 땅이나 하늘에서 그것들을 따고 있다면 그들은 그에게서 접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별이 결석 한 사람에게 떨어지면 그는 그것을 그에게 줄 것이고, 그가 임신 한 여자에게 떨어지면 그녀는 명예로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관, 시인 및 꽃, 그래서 주인은 별, 그 아름다움 및 본질 에 대한 언급에 따라 노예 입니다. 사망을 증언하는 증인이 확인한 경우 임산부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것은 스캔들과 중상 모략, 중대한 사고, 불행과 불행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전의 일반 및 특이도, 별의 풍요 로움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페이딩, 알 내비가 알 – Dhubiani이 전쟁의 하루 언급 : 상승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별과 태양을 … 어느 쪽도 빛이 빛 어둠도 어둠이 아닙니다. 알 사르 . 빛이 없으면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것은 재앙입니다 . 그가 별을 따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종교에있는 것 입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과 진리에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하늘에서 별을 훔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에게서 위험한 것을 훔쳐서 명예로운 사람을 찾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스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성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행성을 차지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명예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손을 하늘로 뻗어 별을 잡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Ibn Sirin이 먹는 음식의 해석 에 대한 꿈
(120 Ibn Sirin이 먹는 음식의 해석 꿈 해몽)…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표현의 셰이크 중 한 명인 Sheikh Muhammad al-Qarouni로부터 일부 왕들이 그가 잠자는 동안 인어를 먹은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했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서 악을 쫓아 낼 무언가를 믿어야합니다. 명령과 magh 명백 합니다….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그리고 본질은 종교, 지식, 금욕주의 및 숭배의 사람에 의해 해석됩니다 ….
…마음은 사람의 마음, 지성, 마음, 종교입니다. 그가 Zayn이나 Shin에게서 무엇을 보았 든, 그의 해석과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마음을 본다면 그의 종교와 이성의 좋은 감각이 좋고, 그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납치되어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심각한 두려움, 광기, 종교의 부패, 재난 발생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검고 베일로 뒤덮인 그는 진리와 많은 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만두의 비전은 수요의 끝까지 부지런히 해석하고 풍요로운 돈, 풍요, 즐거움, 생동감, 기쁨을 얻는다 ….
…Abu Saad 교수님, 신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사람의 피부와 피부는 그의 덮개 입니다. 그리고 해석의 안색이 어두워지면 종교를 떠나는 것을 강조 할 것입니다….
…태양의 투쟁은 왕에 맞서고, 태양 광선의 감소는 왕의 명성을 떨어 뜨릴 것 입니다. 태양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것을 본다면 그 절반은 남아 있고 다른 하나는 사라지고, 나머지 절반은 황금색 절반을 따라 가다가 건강한 태양으로 돌아 오면 바깥 쪽 왕에게 나옵니다. 바깥 쪽은 나라 전체를 차지하고,가는 절반이 나머지 절반으로 돌아가고 태양이 예전처럼 그의 왕으로 돌아 오면 그에게 돌아 왔고 그는 바깥 쪽을 이겼습니다 . 두 반쪽이 각각 스스로 태양이된다면, 바깥 쪽은 왕의 왕과 함께있는 것을 소유하고 그의 상대가되어 그의 왕국의 절반을 차지 합니다. 그가 태양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지구의 가치 또는 부모에게 재앙입니다 . 그가 집에 해가 뜨는 것을보고 집 전체를 비추면 그 집의 사람들은 영광과 존엄과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거운 삶을 살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햇빛에 맞으면 하나님은 그에게 큰 보물과 돈을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자신의 침대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몸에 염증을 일으킬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다산을 나타내고 떠났으 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서 무언가를 가져 가거나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선행의 징후 중 하나는 사람이 정상적인 형태와 습관으로 태양을 보는 것이며 태양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해로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의 열기를 발견하고 그늘에 피신하는 사람은 슬픔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늘에서 추위를 발견하고 햇볕에 앉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태양이 검고 흐릿해질 때 태양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홈스 톱의 판사가 태양과 달이 사망 한 것처럼 있음을 서술하고, 그것이 태양 분할, 그리고 그것이로 분할했다 그래서 행성은 분리 달 . 그는 Omar bin Al-Khattab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와 함께 있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달과 함께 . Umar는 다음과 같이 읽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밤의 구절을 지우고 오늘의 구절을 보도록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를 Homs의 일에서 전환시켜 Muawiya와 함께 두 줄로 갔다고 판결했고 그는 죽었습니다 . 태양과 달과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한곳에 모여 왕과 빛이 있고, 그 말은 왕과 장관과 대통령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빛이 아니라면 선지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해와 달이 그를 내려다 보면 그의 부모는 그에게 만족합니다 . 광선이 없으면 그에게 화를 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오른쪽과 왼쪽, 앞이나 뒤에 해와 달이 보이면 두려움이나 재난과 패배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 태양과 달이 함께 모여, 그 사람은 탈출의 날이다 그런 말 것이다 . ~ 그리고 태양, 달, 별의 어두움과 그 자전이이 세상의 축복을 변화시킵니다 . 그리고 일식이 왕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 빛이 사라질 때까지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왕이 아플 것 입니다. 그가 구름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이고 태양은 구름이 어떻게 빠져 나 갔는지 아는 과학자 였을 것 입니다. 그러면 슬픔이 그에게서 빠져 나갈 것 입니다. 문 : 원래는 가장 위대한 왕의 장관이거나 가장 위대한 왕이없는 술탄이고, 그 주위의 별들은 군인들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과 집, 또는 그의 아내와 하녀 . 그리고 아마도 그는 학자와 법학자, 그가 인도하는 모든 증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둠 속에서 인도되고 대중 속에서 빛나기 때문입니다 . 소년, 남편과 주인, 아내와 아들을 나타내며 그의 아름다움과 빛으로 그를 여자와 남자의 아름다움에 비유 해 보름달이 마치 달달 같았다고한다 . 그런 다음 그의 사고는 이전에 태양에서 언급 된 것과 유사한 것으로 해석되고 실행되며, 이는 이전의 교통 선언과 함께 돈, 일 및 신체와 같은 증가 및 감소하기 때문에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월초에 보는 환자가 그에게 내려 왔거나 그를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문제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질병에서 구해졌습니다 . 그리고 한 달이 짧으면 나이가 사라지고 마감일이 그 달의 남은 양에 가까워지면 며칠이 될 수 있으며 꿈에서 증거가 추가 된 수집, 달 또는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깨어있는 삶에서 . 월초에 하강하거나 자리를 떠난 것 같으면 자리를 떠난 것입니다 . 그리고 그 달 말에 여행하고 고국을 떠난 후 . 그리고 그와 함께 든, 무릎이나 손 으로든 그를 보는 사람은 남자 든 여자 든 그의 빛과 빛에 따라 남편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아이샤, 신이 그녀를 기뻐하길 바란다. 그녀의 방에 떨어지는 세 개의 달을 보았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그녀의 비전을 회상 하나님이 그와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의 비전이 true의 경우, 세 가지가 당신의 방에 묻혀, 그들은 땅의 사람들의 최고입니다 ….
원뿔은 금속이면 하인에게 맡기고, 점토이면 본 정도까지 하인에게 맡깁니다.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원뿔이 돈과 은총으로 계승되었다고 말했고 원뿔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그가 속임수로 돈을 모았고 생존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공급은 생계에 대한 수요와 원하는 것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잉크가 옷에 닿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해를 입 혔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가 작가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고, 잉크 병의 비전이 물질로 가득 차 있다면 그것은 이익을 얻는 방법을 아는 여성이 해석하고 그가 무언가가 쓰여진 것을 보면 그녀에게서 그에게, 그는 그런 것보다 나을 것입니다. 여자 ….
호랑이의 젖은 적의 승리를 나타내며 적이 그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자고는 얼굴로 해석되며 Al-Kirmani는 Al-Hijjah가 아름다운 여성 또는 아름다운 하녀라고 말했다 ….
…Sakhla는 아들로 해석되며 그 해석은 염소 자리의 해석과 비슷하지만 염소 자리는 수컷, Sakhla는 암컷에 기인합니다 ….
…Kahl은 한 남자가 사람들에게 나쁘게 말하는 것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여러 가지로 해석되고 그의 표현의 표현은 많은 단어와 차이점입니다. 다니엘은 고기에 대한 환상을 익히면 선함과 유익으로 쉽게 해석되며 피로와 고난으로 쉽게 구워지고 생의 고통과 병과 피로를 느끼고 팔고 사는 것은 슬픔과 재난이며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은 그의 가족과 친척의 권리에 대한 험담과 험담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큰 운명의 높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에게서 금단의 돈으로 양육되고, 잘리지 않는 양고기. 그가 집에 들어가면 그 집에서 누군가의 죽음에 의해 양도되고, 그것은 주목할만한 사람에게서 나올 것이고 컷은 그 아래에 있습니다. 정육점이 죽음의 왕에게 넘겨지고 고기를 가져가는 것은 죽음과 함께 넘겨진다 .)…
…식탁에 관해서는 Al-Kirmani가 식탁에서 밥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하늘에서 식탁을 보내 주셨다’라는 말로 선과 생계를 얻을 것이라고 말한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우리에게이 구절의 잔치가 될 것이며, 아마도 식탁은 전쟁을위한 밭이었고, 그 위에 모여 먹으며, 손으로 다투며, 자신을 견디고 그의 영혼의 삶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
…그리고 그 길을 본 사람은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집에 부딪 힐 것 입니다. 꽃이 누구에게 나타 났든 그는 호의를 받았으며 목성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행성을 타면 그는 권위, 관할권, 혜택 및 통치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행성이 하늘에서 사라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없어지고, 그가 부자라면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손에서 작은 별을 보는 사람은 남자 나 사람들 사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침대에서 행성을 본 사람은 언급되고, 동료를 능가하거나 명예로운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 그리고 별들이 모여서 불을 밝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기꺼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붕 아래에서 행성을 보는 사람은 나쁜 증거이며 소유자의 집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며 집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잡아 먹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지 않고 삼키는 사람은 고귀한 사람들이 그의 일과 그의 비밀을 방해하고 아마도 동료들을 모욕 할 것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행성을 흡수하는 사람은 학자에게서 배울 것 입니다. 5 대의 자동차에 관해서는, Saturn : 왕의 고통 의 주인 . 구매자 : 부동산의 돈 의 소유자 . 그리고 화성 : 왕의 전쟁 소유자 . 금성 : 왕의 여인 . 그리고 Mercury : 왕의 서기관, Suhail : 세리, 그리고 괴물 이었다. Al-Shari : 하나님없는 경배, 그가 영화 롭게되고 승영되기를 바랍니다 . 그 해석은 거짓 입니다. Banat Coffin : 그녀는 육지와 바다의 어둠 속에서 그가 인도하는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명예로운 학자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흩어져있는 별들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나 군인 무리가 멸망하는 전쟁입니다 . 그리고 방주가 회전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에서 집으로 이동하며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그가 인도하는 별에서 별을 바꾸는 사람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리 및 의견에 그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제 내가 탁자와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이있는 푸른 초원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곱 번째 학위를 요청하고 사람들을 테이블로 불렀습니다. 그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식탁은 이슬람교이며 푸른 초원은 천국이거나 강단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올라갑니다. 호소는 사람들을 이슬람과 천국으로 초대하고 테이블은 여성에게 바쳐 진다고합니다 ….
…고기를 먹는 모든 종류의 고기는 각각 장과 해석에 제시되었지만, 나는 그것들의 차이와 관련성 때문에 이러한 종류를 언급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말한 내용은 각 동물의 세부 사항과 성별을 풍부하게하고 모든 동물 고기는 괴물과 먹이 새의 7 분의 1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하면서 왕에 의해 금지 된 돈으로 양도됩니다 ….
…그리고 석궁은 메신저를 해석했고 메신저의 메신저 였을 것 입니다….
…간은 돈, 지식, 아이이며, 그것을 장식하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것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그가 간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습니다. 돈. 조리되면 허용되고 그렇지 않으면 싫어합니다….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배꼽에 관해서는 사람과 그의 쾌락과 그의 아내에 대한 대우이며,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꾸미거나 불명예 스럽습니다.
멤버를 보면 머리가 잘리고 지위와 가시가있는 사람은 화려 함이 증가하고, 그 이외라면 돈과 긍지와 얼굴을 받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머리는 그의 목이나 그와 같은 것에 부딪치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그는 그의 상사, 그의 부모 또는 그의 교사들과 그의 목이 부딪친 것을 보는 사람을 떠나고 그의 머리가 그의 머리라면 그가 부자라면 , 돈이 부족하거나 가난하거나 게으른 사람이거나 해방되거나 빚을지고있는 노예 인 경우, 하나님은 그의 빚을 갚거나 걱정을하신다면, 하나님은 그의 걱정에서 해방 될 것입니다. 그의 죽음을 알리는 약이 아니며 그의 목이 꽉 찼고 구타가 고통스러운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큰 속죄 일 수 있으며 보상이 될 수 있으며 사람의 머리가 그의 수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머리가 제거 된 것을 본다면, 그의 키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이고, 전쟁에서 그의 머리를 면도하거나 그의 두건이나 터번을 분해하거나 그의 방이나 그의 집 지붕을 철거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인을 팔았고 그가 그를보고있는 동안 그의 머리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본 노예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자본과 생계의 척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와 함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돈이 없어 질 수 있고 머리가 몸으로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잃어버린 돈을 돌려 보내거나 상사에게 돌아 오거나 순교의 축복을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순교의 선함과 축복이…
…책의 종류는 산발적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한 책은 그 자리와 책의 표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언급 한 내용은 특히 책이며 각각 별도의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 언약과 전통은 측면에 따라 해석되며 언약이나 전통을 본 왕의 가문 중 하나 였거나 그가 획득 한 지위에 적합했던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 지위에 있다면 해석된다. 그가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라면 두 가지면에서 그것은 그를위한 증가와 고양이 고, 그가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그는 그의 제거로 해석 될 것이다 ….
…글쓰기에 관해서는 어떤 식으로 해석되고, 그가 문맹 일 때 자신이 실수를 썼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생계를 이루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가 작가이거나 과학자이고 그가 본다면 자신이 글을 쓴다면 그것은 선과 이익과 많은 생계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일하고 지위가 있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에서 고립됩니다 ….
한 여성이 그에게 다가와 제 방에서 진주 두 개를 보았는데 그중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크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누이가 두 개의 진주 중 하나를 물었고 나는 그녀에게 막내를 주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코란에서 두 개의 수라를 배운 여성 중 하나는 다른 것보다 길다. 여자는 내가 소와 임란의 가족을 배운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