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누군가에게 폐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손에 즐거움을 얻을 것이고 그가 그를 모른다면 사람들에게 혼란 스러울 것 입니다….

그가 ‘aqeeqah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런 사람과 동행 할 것이며 그의 손실은 그에게 불리한 것 입니다….

Al-Kirmani는 한 여성이 땀에서 제비꽃을 골라 남편에게 준 것을 본다면 그의 이혼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그가 그 음식을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Hashish : 동물과 소의 공존이며, 고기, 우유, 버터, 버터 기름, 꿀, 양털을 돌려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주님이 나누어 주신 것을 얻고 생계를 유지하는 세상의 돈과 같습니다. , 머리카락과 보푸라기,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의 힘이있는 돈과 같습니다 . 아마도 대초원은 돈의 집과 시장과 같이 세상을 얻고, 세상에서 얻고, 알려지고, 세상에 귀속되는 모든 장소를 가리킬 것 입니다. 특히 Nawwir는 교환 시장, 금세공 인 및 금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초원을 세상과 그 녹색으로 해석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다 . 세상은 달콤한 녹색이다. 단맛, 낙타 입에 떨어지는 모든 것은 허용되는 것을 나타내며, 그 안의 모든 산은 금지 된 것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사기와 쓴맛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에서 나온 것은 치료할 약이고, 돈과 생계를 벗어난 것이며, 과학, 지혜, 설교를 나타내며 순수한 합법적 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맛이 신맛이라면 산도는 달성과 피로에 대한 고통과 투쟁 때문 입니다. 그것이 치명적인 독이 무엇이든, 그것은 금지 된 불행을 나타내며, 종교, 고리 대금의 문, 혁신과 변덕의 문,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 최악의 상황에서 세상에 들어오는 모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는 경우 꽃 상추 보았다 : 및 Kalksberh 배 : 과 괴로움, 열, Vhmum과 슬픔과 돈을 여성의 등이다 하람 . 아담이 땅에 쓰러져 인도에 쓰러 졌을 때 나무에 향기가 걸려 슬프고 울었다 고합니다 . 그것은 그의 걱정을 세에 나타낼 수 있으며, 보상은 고수와 캐러 웨이 등이없이 거기에 더해진 파라다이스의 보석들과 함께합니다 . 대지에서 싹이 트는 것이 무엇이든 책이나 순 나의 금지에 언급되거나 예전 탓할만한 이유 였는데 만두, 나무, 마늘, 오이, 렌즈 콩, 양파 등 말과 생계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이 그 유래에서 지배적 인 이름을 가지고있는 것, 즉 그 본질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콩과 식물 임에도 불구하고 사망 기사와 사망 기사가 파생 된 박하처럼 그 본질의 지지자가 그 위에 얹혀 졌습니다. 섬뿐만 아니라 후회와 불의 알스 나르 . 송로 버섯, 버섯 등 땅에 뿌리가없고 씨없이 자라는 식물은 무엇이든간에 사람들 사이에 간음의 창시자, 임신, 간통의 후손, 혈통을 모르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돈은 씨앗을 나타냅니다. , 기부, 자선 등 . 그가 풀밭에있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모으거나 먹을 수있는 해쉬 시라고 보는 사람은 그의 상황을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되고 이 세상에서 금욕주의 자로서 그것을 원하다가 다시 돌아와 그것에 매료된다 . 그가 초원에서 초원으로 옮겼다면 그는 세계를 추구하며 한 시장에서 다른 시장으로, 한 산업에서 다른 산업으로 옮겼습니다 ….

…디람은 에서 임신 한 소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기억과 칭찬을 나타내며 고통스러운 타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에서 그들을 때린 사람의 디르함이 깨어있을 때 그들의 숫자와 같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디르함이 묶음이나 가방 또는 파우치에 들어 있으면 소유자를 위해 보관할 비밀을 보관합니다 . 디르함은 말을 나타내며, 선하면 지식, 선한 말, 필요 나기도의 성취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의 수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 그리고 넓은 디르함은 넓은 세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상체에 조여진 디르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습득 한 공예품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어떤 사람에게 디르함을 빚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진실의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깨뜨린 방식으로 주면 그는 증명서에서 벗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올바른 디람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무지한 사람에게 조언을했고 올바른 말을 놓 쳤기 때문에 그로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 디르함과 디나르의 소리는 좋은 단어를 나타냅니다 . 그들 위에 새겨지지 않은 디르함은 경건한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림이있는 디르함은 무기명과 소유자에 대한 이단을 나타냅니다 . 할인 된 디르함은 만료되지 않는 소송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을받는 비전은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가 10 개의 디르함을 가지고 있고 5 가된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돈이 그 지점까지 감소하고, 디르함이 5이면 10이되고, 그의 돈은 그만큼 증가합니다 . 순수한 디르함은 선지자의 종교의 순수함과 모든 사람에 대한 그의 좋은 대우이며, 에 흩어져있는 디르함은 좋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 디르함을보고 돈이 된 사람은 파산에 빠졌고 그가 소유 한 돈이 있다면 그것은 이익과 선함과 조언을 얻은 디람이되었고 그의 디람이 반을 돌려 주면 그는 소유하고있는 돈의 절반을 잃고 또한 1/4을 반환합니다 . 디람이 디나르가되면 벌고, 디르함이 금 조각이되면 사라 집니다. 그리고 디르함의 이익과 즐거움의 존재 . 그리고 화려한 디르함은 속임수, 거짓말, 부수고, 금지되고 중대한 죄를 짓는 삶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주어진 말 디르함가 이상 울었다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에게 디르함를 지불하는 경우, 그는 그를 울 것입니다 누구든지 . 그리고 그가 디르함을 잃었거나 그에게서 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에 대해 불평하거나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에게서 고통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멀어 지거나 돌이킬 수없는 길로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아이가 죽었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을 베풀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이야기 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상 의 디르함은 악의 표시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은 나쁜 말입니다 . Dirhams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슬픔을 피하고 걱정을 나타내는 연고입니다 . 가짜라면 말이나 행동의 속임수, 직장에서의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명확한 디람은 주, 공 또는 돈의 합계이며, 투옥과 구타, 사고 파는 것을 나타내며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또는 풍요로운 생계를 나타 냅니다. 디르함이 디나르와 섞이면 간구에 대한 답, 욕구 충족, 질병 치료를 나타내며, 속임수는 나쁜 말이거나, 선이없는 하인이며, 욕구 충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폭력적인 태도 ….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궁전 , 그래서 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아이샤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다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을 결혼 전에 두 번을 설명했다. 나는 왕이 당신을 비단 훔친 채로 안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그것을 폭로하라고 말했고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통과하고, 그가 당신을 비단 도둑질로 옮기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나는 폭로, 드러내고, 그것이 당신이라면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의미에서, 그들 중 일부는 그녀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구절의 숫자에서, 그녀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칭찬 때문이다 : 희귀. Abu Huraira,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 가 잠든 동안 당신은 나를 천국에서 보았고, 여자가 궁전 옆에서 재계를 행하면, 이 궁전은 누구에 게요? 조율,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 울었다 다음, 질투하는 하나님의 O 메신저를하니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소리 치거나 슬퍼하지 않고 다시 죽고 그를 위해 울었다. 그러면 그는 그의 발 뒤꿈치에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 울음은 그들 사이의 안도의 표시이며,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고한다 새로운 죽음, 그것은 죽은 사람과 그의 가족의 뒤를 잇는 사람의 죽음이며, 그 죽음은 마치 그가 두 번째로 죽은 것처럼 될 때까지입니다 ….

…드물게 일부 표현 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치 남자가 푸른 천으로 눈을 묶고 서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아버지에 대해 물었고 아버지는 그가 죽었다고 말했고 그는 나를 그의 무덤으로 데려 왔습니다. 무덤의 표현 , 울고 고함 치는 몇 피트, 그리고 나의 아버지는 그 조수 Varafna를 안전하게 썼습니다. 그가 그것을 다시 넣으면 놀랐고 가 돌아 왔을 때 gpt를 여행했다는 것을 통해 나는 우리를 위해 흙을 건네 주었습니다. 의 목록 여자와 그녀의 눈은 푸른 천으로 Vastvhmt을 묶여 그들에 대한 ) 토양 가치에 대한 조건과 우리의 문제는 당신이 수명을 가지고 대답 표시, 가 무덤에 와서 귀하의 아버지가 사망하고 나는 그를 포용과 소리로 울었다 내가 여분없이 본 것처럼, 그 친구가 그 안에 손이 없었기 때문에 그 친구가 나에게 전달한 것처럼 비전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

…자동차 에서 자동차를 타는 꿈을 꾸면 직장에서 손실을 입거나 질병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 차에서 떨어지면 곧 슬픈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고장난 차를 보는 ​​꿈을 꾸면 중요한 문제와 프로젝트에서 실패하게됩니다 . 자동차를 샀다면 이전 위치와 위치로 다시 자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 하지만 에서 자동차를 팔았다면 우려와 업무에 실패한 변화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타는 꿈을 꾸는 것은 Sarah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일에 변화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러한 에는 서투른 행동의 큰 위험이 있습니다 . 자동차가 당신과 함께 고장 나면 즐거움의 즐거움이 기대하는 높이까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 차도에서 탈출하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 이는 자신이 할 수있는 한 최대한 경쟁자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 함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차를 검색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유혹하려는 목표를 실망시킬 것 입니다. 자동차를 보는 ​​은 급격한 변화와 변화를 의미합니다 . 차를 타는 경우, 명상 할 때 계획 한 여행이 고려한 것과는 다른주의하에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차를 잃어버린 경우 자존감으로 가득 찬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수레를 꾸면 부를 축적하려는 투쟁이 극복하고 통제해야하는이기적이고 부도덕 한 원칙을 충족시키려는 욕구가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에서 카트를 본다면 누군가가 진정으로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는 데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 경쟁과 질투가 행복에 스며들 것 입니다. 보행 중에 보도에 서 있으면 암묵적으로 위험한 행동을하려고 노력하지만, 사고없이 계속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가 높으면 위험이 더 두드러 지지만 낮 으면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지 못합니다 ….

…통증이있는 ​​꿈을 꾸는 것은 직장에서 너무 주저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의 생각을 이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상심으로 고통받는 꿈을 꾸면 연인이 손을달라고하는 게으른 방식으로 심한 우울증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한다 . 그러나 통증이 뒤쪽에 있다면, 그것은 길잃은 노출을 통해 질병을 만날 것 입니다. 만약 그녀가 두통을 앓고 있다면 그녀가 경쟁에서 탈락 한 위험에 대해 많은 염려가있을 것 입니다. 이 은 육체적 원인에 기인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양 양이 당신을 따라 다니는 것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슬픔을 일으키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나쁜 징조입니다 . 조용히 풀을 뜯는 양을 본다면, 당신의 유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할 영향력있는 친구를 얻게 될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 양털을 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프로젝트와 사업이 쏟아 질 때 활력과 이득의 신호입니다 . 양 떼를 본다면 농부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다른 산업에서는 번영과 성공을 의미 합니다. 병 들고 낭비 된 양을 본다면, 계획 중 일부를 잘못 관리하면 예상되는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비참한 상황에 빠질 것 입니다. 에서 양고기를 먹으면 미워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