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A)의 해석 꿈 번호 (18) 꿈에 에 대한 꿈
(62 (A)의 해석 꿈 번호 (18) 꿈에 꿈 해몽)…열한번째에 관해서는, 그것은 무라드,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달성이다 ~ , 내가 열한 별을 보았다 ~그것은 , 형제 말했다 . 열두 번째는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는 데 지연이 발생하고 그 후에 발생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개월 수는 12 개월입니다. ~ 그것은 년 비옥이라고 말했다 . 열세 번째는 달의 가장 좋은 날, 달의 보유 및 문제의 날이기 때문에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열네 번째는 Mahmoud와 Murad가 가져옵니다 . Faraj는 고난 후에 말했습니다 . 열 다섯째는 의도의 충만 함이 부족하고, 고난에서 사법부로의 출발과 다산과 구호의 획득이라고 합니다. 열 여섯 번째는 무라드가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났다는 것을 나타내며 무언가 완료되었다고합니다 . 열일곱 번째는 부패에서 나온 것의 반환을 나타내며 그 처벌은 칭찬 할 만하 며 Hajj와 그 완성이라고 말했습니다 . 남탕에 관해서는, 그들은 칭찬 할 수 없으며, 왕과 위대한와 연락처가 있음을 밝혔다 된 사람들 . 열 아홉 번째 Fajsomh 구절 의 사람들 과 함께 ~ 19 ~ 요원들이 순종하는 말을 들었다 ….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꿈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상사는 의견과 측정의 사람입니다 . 그리고 동물 도살은 돈을 감독하는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술탄의 사무실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을의 명령을받을 것입니다. 전능하신 분이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주님의 공급을 먹고 좋은 나라와 용서하시는 주님에 감사합니다 .”…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표현의 의미의 중심부에이를위한 기초 무엇입니까 같은, 기쁨을 표현 울고 , 삶과 죽음은? 표현 방법의 표현에서 일반적입니다 . 의미의 중심부에 표현 처럼이 기쁨으로 건너 울고 , 죽음이 삶을 표현 하고, 나쁜 의미가있을 때 이것이 내가 사용을 참조 , 그것은 낙관론을 전환 하고, 내가 증거에서 발견 한 내용을 지원하는이 방법은 온 것입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 의 말씀에서 : ( 하나님이 꿈에서 조금만 보여 주시고 많이 보여 주면 실패하고 문제가 멀어 지지만 하나님이 축복 해 주시는 분 은 같은 가슴을 알고 계십니다 (43), 그리고 당신이 잠시 당신의 눈에서 만났을 때 그가 그들을 보여주고 그들의 눈에서 당신을 축소 시켜서 하나님이 유효한 문제를 결정하고 하나님 께 문제가 돌아올 것입니다 (44) ( Al-Anfal :. 43, 44) 무자 히드 말했다 : 하나님은 조금 잠에서 그 삶을 보여 주었다 .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에 고정 된 그 동료에있을 그들 . 세이 이드 쿱는 말했다 : 비전은 진정한 의미에서 진심으로 하는 작은 선지자가 다음되었다 그들과 그들이 있습니다 많은 숫자는 , 그러나 몇몇 음악 하는 에 약간의 무게 전투 … 등 . 현상태대로 P Arties의는 진심 예언 얼굴 반복 비전에 해당하는 얼굴 의 거시적 인 이미지 양측을 , 너무 것을 신자들이 볼 믿지 않는 자들에게 몇 가지 , 그리고보고 불신자는 신자 몇 가지 , 두 팀 Aggrey가 너무 것을 로 이동 전투 . 불신자들이 신실한 소수를 보는 이유 ; 라지 말했듯이 : 카 준비 불신자를 준비하지 , 그리고 Ajtraoa 신자 나를에 따라 나는 그들에게 , 그리고 무리가 놀라게하고 혼란 . . . 그가 말하기 전까지 : 명상으로 알려진 두 정당을 최소화하는 데 반대가 있습니다 . 불신자는 사실 많은에 있다면 , 그리고 신자가 몇 있었다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비전에 몇 있었다 , 그는 위대한 지혜에 와서 , 하나님이 신자를 감히 것입니다 하여 전장에서 불신자에 대한 , 그리고 이 신자 승리를 달성하는 데 도움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그리고이 이에 사진 가까이이다 , 그래서 친척 가끔 꿈에서 서로의 대리 , 우리는 삼촌을 볼 수 있도록 , 그리고 의미가 또 다른 삼촌 , 우리는 형제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의미가 소요되는 다른 형제에 , 그리고 에 이렇게 ….
…2 만명은 적을 물리 치고 정복합니다 . 3 만명은 오랜만에 승리를 의미한다 . 4 만명은 승리를 의미 합니다. 5 만명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5 만년이었다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피로, 고난, 멈춤, 관리의 무력 함을 의미한다 ….
…피칸 ~ 아메리칸 월넛 ~ 이 맛있는 과일을 먹는 꿈을 꾸면 소중한 꿈을 이루고 실패 후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과일이 아직 식물에있는 동안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평화롭게 장수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이 과일이 썩고 낡은 것을 보면 감정적 인 관계에서 실패 할 것 입니다. 열매가 작고 깨지기 어렵다면 많은 노력과 비용을 들여 성공하여 풍성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머리를 코끼리, 사자, 호랑이, 늑대의 머리로 보는 사람은 자신의 능력보다 더 높은 것을 창조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리더십과 못을 얻는다고합니다. 적
…상승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는 꿈을 꾸는 것은 과학 공부와 발전이 꿈꾸는 부를 가져다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공중에서 떠오르는 것을 꿈꾸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약혼과 프로젝트에서 조심하고 싶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예기치 않은 부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하고 모든 것을 잃을 것 입니다….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마찬가지로, 그가 소, 소 또는 인간의 머리 또는 다른 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서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 인간의 머리는 세상의 너비가 더 좋습니다 ….
…좋은 비전을 가진 신자 또는 무슬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비전은 우리가 예언자의 문제에 대해 남긴 것이며 아마도 메신저의 hadith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전도자 외에는 예언자로서 남은 것은 없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는 ~ 의로운 비전은 무슬림, 또는 이야기로 볼 수 있습니다 .~ 소원 할 때 신자를 확인하고 그를 돕는 자이며 영광과 권능에 대한 희망을주기 때문에 아마도이 측면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을 해석 : 하나님의 보호자는 그들의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생과 내세에서 그들에게 좋은 소식을 믿고 두려워한 사람들을 슬퍼하지도 않습니다 . …. 등등. 구절은 복음이 신자가 잠자는 동안 보는 좋은 비전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의 메시지와는 달리 하나님의 확인이자 메시지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중개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간, 즉 비전을보고 그의주의에 주목할만한 사람을위한 선함의 표시 중 하나입니다. 또는 그의 실수를 바로 잡고 하나님은…
…죽음의 왕 아즈라엘을 보는 사람은 죽음을 준비하고, 자신의 죽음을 알리는 아픈 사람이 있고 그가 의도 한 적이 있다면 그를 비전의 나쁜 조건과 선과 타락으로 간주해야합니다. 그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상속을 획득했다는 것을 나타내며 집단이 분산되거나 불쾌한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60 개의 알파는 Murad가 지친 후 지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든 알파는 못과 승리를 의미 합니다. 9 만명에 관해서는, 당신은 그의 적을위한 못을 얻을 것 입니다. 십만 명 이상에 관해서 는 다음 도착은 전능하신 말씀에 기인합니다. ~우리는 그를 십만 명 이상에게 보냈습니다 .~…
…일곱은 구절의 Bmahmodh 가 아니고 ~ 7 개의 문이있다 ~고 Zain은 말했거나 순례하며 아마도 그 당시에도 같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이혼 한 여성이 출산하면 7 일 동안 머무를 것이기 때문에 임신 중에 그것을 본 여성은 구원받을 수 있다는 표현도있다 . 여덟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들은 칭찬 아니다 ~ 일곱 박 팔일이 결정적이다. ~그리고 그는 통치자 나 위대한 사람을 접근하고 expressers 중 일부는 수가에있는 경우라고 말했다되었다 어떤 그룹이 그들을 의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일곱과 여덟째는 그들의 개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아홉 종족 은 전능하신 “ 아홉 종족 이이 땅에서 부패했습니다. ~ 그것은 성명과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에 대한 인수 말했다 ~ 증거 아홉 구절을 .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종교 중 누군가가 약점을 본다면 거부 주의자 경향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열은 축복 받았으며 “우리는 열로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과 “ 이것들이 열로 완성되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에 대한 종교적, 세속적 소망을 얻었 습니다. ~ 그것은 문제의 완전하고 완벽한가 있다고 말했다 ….
…수 사십 (40) : 그는 명령을 약속하고 말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성취 ( 그의 주님의 시간 동안 밤낮으로 완료 그래서 ) 또는 임신의 시작을 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말했다 ( 하나 당신의 어머니의 자궁에 4 일 동안의 정자가 모입니다 …)….
…번호 5 개의 20 – 20 7 개의 25-27 : 그룹기도 유지…
숫자 500500 : Al-Aqsa Mosque에서 많은기도와기도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꿈속에서 숫자를 보는 꿈은 불안과 걱정을 유발하는 불안정한 근무 조건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아니요. 숫자를 꿈꾸면 이것은 큰 정신적 고통과 오류를 나타냅니다 .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대화를 돌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큰 거래에서 패자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세 사람은 칭찬 할 수 없습니다 . 네 사람은 축복을 받았으며 전능하신 분이 “ 세 사람이있을 것이지만 그는 네 번째입니다 ” 라고 말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 가지 계시는 선하고 자비 롭습니다 . 여섯에 관해서는, 그것은 말 전능의 결과로 그 안에 뭔가하고있다 ~그는 , 하늘과 육일의 땅을 창조을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비전을 만들어 한 사람이 만드는 것이 좋은 연설이었다 또는 주문의 완료와 무언가의 공허함 ….
…에 관해서 백, 그는 승리 적 이상, 그리고 무라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이 말씀을 얻을 ~ 백 환자, 그들은 이백 패배 할 것이다 , ~ , 아마도 간통의 비난은 전능하신 말에 의해 표시된다 ~ 그들이 채찍질 그래서 각 하나를 100 개의 속눈썹 . ~ : 그리고 누구든지 하나님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가, 선 (善), 축복, 편안함과 생계를받을 수 있도록, 수백 알약이 그에게 주어진 것으로 생각한다 ~ 모든 스파이크에서 백 약을 , ~ 그것은 그가이 부여되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룹 . 이백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이백을 이길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적을 이길 수 없습니다 . 삼백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분이 “ 그들이 삼백 년 동안 동굴에 머물렀다 ”는 말의 오랜 기간 동안 의도 된 사건 입니다. 400 명에 관해서는 예언자가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는 적을 이겼습니다 . 여단 의 최고는 400이고 군대의 최고는 4 천 입니다. 500에 관해서는 일이 멈춘다 ….
…육백, 기쁨과 Murad 인수에 관해서 . 700은 일을하기가 어렵지만, 그의 생애 끝에 좋은 일이 일어난다 . 800은 승리와 힘을 나타냅니다 . 구백은 적의 못을 나타냅니다 . 천명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분의 힘과 승리와 승리를 얻는 것입니다 : ~ 너희 중에 천명이 있으면 하나님 께서 원하신다 .~…
…공개 자 번호 : 잔액이 갑자기 비 었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으며, 계정이 변조 된 사실을 발견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는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두 번째 두 사람은 동굴에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한 사람의 수는 복이 있고 두 사람은 재난으로부터의 구원과 원수에 대한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