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신선한 생선으로 먹은 것 : 그것은 낚시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전리품이고 맛있습니다 . 그가 짠 생선을 쳐서 먹었거나 먹지 않은 것을보고 손에 들고 소유 한 것을 본다면 주인이나 하인이 그들에게 일어난 일이며 그는 자신만큼 즐겼습니다. 짭짤한 생선에서 얻거나 먹거나 쳐서 씹거나 쫄깃 쫄깃한 생선은 물론 젊고 오래된 짭짤한 생선도 맛이 없습니다. 아마도 자연은 짠 생선을 쓴 사람과 모순되었을 것입니다. 그가 잠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생선이 늙었다면 돈과 선함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제철에 포도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선함과 유익을 얻고 그가 바라는 것을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도 칭찬할만한 것을 여전히 본다면 그것은 좋고 돈이 될 것입니다. 허용되고 붉은 포도는 그것과 유사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젊은 남자에게 꿈에서 머리카락을 싫어 합니다….

당근 당근을 보거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과 무역에서 성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에서 후퇴와 실패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돌을 들어 올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성품이 좋은 사람과 함께 할 것이며, 그는 좋은 고통을 받고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옷 입기 : 좋은 종교와 깨어있는 동안 다시 입는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전문가와 장인은 일할 때 옷을 입지 않으면 휴일이다 ….

계란은 광채를 증가시키고 죄에서 해방됩니다 ….

소금 : 디르함, 눈 . 그리고 그들과 기념비에 좋은 소금 디르함 ….

그리고 그의 정원에서 하얀 장미를 따는 것은 순결한 여자에게 키스 한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좋은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뿔로 맞았다 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노여움을 나타 냈고, 그 황소는 착한 아이들에게 찢어졌고, 그 위에 올라온 황소를 본 사람은 , 그는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백포도는 당시 그들을 보면 먹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부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들을 보면 그가 바라는 시간 이전에 소식이 그에게 서둘러 요. 금단의 부가 있고, 흑포도는 그것을 먹는 사람들에게 좋은 생계 수단이라고합니다 ….

나비 나비를 꿈꾸면 피할 수없는 질병을 예고합니다. 자신을 비난하거나 다른 사람이 악을 행한다고 비난하고 싶은 유혹이 들지만 이것이 질병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자가 밤에 방에서 맴도는 나비를 본다면, 이것은 성취되지 않을 욕망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욕망을 나타 냅니다. 날아 다니는 나비를보고 마침내 무언가에 떨어지거나 사라지는 것은 친구 나 친척의 죽음을 완전히 예측합니다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그녀의 가족이 고통에서 구제되거나 가난 후의 부를, 아내는 금욕주의 자, 남편은 독신자에게, 그리고 집안의 맷돌을 보며 습관에 빠지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빵, 고기 또는 꿀을 갈아서 그녀의 가족과 그들의 위선을 나타내는 경우 완고함, 정복 및 분쟁을 나타냅니다 . 밀이나 보리 또는 그 안에있는 모든 것을 갈아서 일을 용이하게하고, 생계를 유지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이익을 성취하는 사람들을 새롭게합니다 . 그리고 큰 맷돌이 도심이나 모스크에서 보였고 그 나라가 폐허 였다면, 그 공장은 폐허였습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역병이었습니다. 썩은 보리, 물, 진흙 또는 살코기 였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맷돌이 여행으로 행해지면 밀없이 행해지면 피로 입니다. 그리고 밀이 회전하면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 그리고 그가 바퀴에서 회전하는 맷돌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풍성한 공급입니다 . 그리고 갈지 않고 맷돌이 회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정 입니다. 그리고 방앗간이 아무 이유없이 회전한다면 가까운 미래를 의미합니다 . 손바닥에 관해서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준비되지 않은 파트너 인 두 명의 부도덕 한 남자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맷돌을 손에 들고 갈아서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와 그의 생계에 의지하고 그 밀가루에서 나온만큼 생계와 생계를 얻습니다 . 방앗간은 나쁜 일과 충실한 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숫돌은 결혼식과 자매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으로 맷돌을 본 사람은 구타 당하고 투옥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맷돌이 부러지고 죄수 인 사람은 감옥에서 벗어나고, 괴로워하면 고통에서 벗어나고, 위험에 처하면 살아남거나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흐르는 물 또는 물없이 음식을 갈아주는 맷돌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의 노동에서 생계를 유지합니다 . 맷돌이 부러진 것을 본다면 맷돌은 죽을 것입니다 . 그녀의 숫돌을 보자 그는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milly는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맷돌을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아들이나 딸의 남편이 됩니다. 또는 하인을 사거나 그가 여행자라면 여행하십시오 . 바람은 생존이없는 경쟁입니다 . 그리고 맷돌 의 골절은 그 주인이 걱정에서 공허함을 나타내며, 그 주인 의 죽음, 사프란 맷돌은 기쁨, 기쁨, 선함, 좋은 칭찬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담즙 질환으로 나타납니다 . 물과 공기는 술탄이나 그의 문의 젊은이들이었다 . 그리고 아마도 어려움의 촉진과 배의 흐름과 비의 비로 표시 될 것 입니다. 손바닥은 위로와 안도의 표시이며 악, 다툼 또는 노예 소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아내, 생활, 생계를 나타내었고, 그녀가 충분히 준비했다면 그것은 일의 완료와 빠른 여행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악을 먹는 여자를 나타냅니다 ….

…1 – 시간 표현 : 노트 의 일부 횡단이 후 것을 의 발현 말한다 비전 : 에, 이러 이러한 후이 비전을 떨어질 것이다 일 또는 몇 달 또는 몇 년, 그리고 일부 가끔 비슷한 날짜를 말할 찾을 때까지 그들을 과장 , 예 를 들어 : 매월 3 일에 시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세 번째는 3 년 후이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몇 달 전 또는 몇 달 후에 그러한 날짜에 떨어질 것이므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전 것 . 후 내이 주제에 대한 연구와 발견 몇 가지 고정 된 텍스트, 난 당신이 하나님을 열고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 보여 말을 다음 첫 번째 디렉토리 : 에서 의 이야기 요셉 , 복수는 Bosevh 평화가 될보고 그에게 라바와 그의 아버지 컷 말했다 그의 아버지 : 조셉이 그의 아버지 Aaopt에게 말했을 때 나는 10 개의 행성과 태양과 달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몸을 굽히는 것을 보았다 ( Yusuf : 4 ). 학자는 말했다 : 이 비전 사십 년 후에 달성 , 하나님은 요셉에게 자신의 재회 때 부모와 형제, 열한를 , 그리고 모든 그의 인사와 존경을 숭배 코란 자신의 이야기를 잘라 . 그는 말합니다 : 그의 부모는 왕좌에 앉았고 엎드려서 말했습니다. “아버지, 나의 비전에 대한 해석 은 나를 감옥에서 꺼내고 베두인 에서 당신에게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나의 주님이 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형제 사이의 제거 가능한 악마, 나의 주님 은 그가 원하는 것을 좋게, 그는 아는 자, 현명한 자입니다 ( Yusuf : 100 ). 경우 요셉의 비전, 오래된 칠년이 한 어린 소년 이집트에서 달성 그대로 , 요셉은 자신의 보좌에 앉아, 그의 부모와 그의 형제들은 굴복 및 메모 굴복 그 비전 은 요셉의 비전을 진정한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가을 한 볼 , 그리고 그것이 여기서 중요한 것을 의 해석 비전으로 사십 년을 지연 에 의해 입증 인터뷰 페르시아어 살만했다 : ~ 사이 의 비전 요셉과 그 표현 사십 년, ~ 이븐하자 르 그 후 말했다 . 유효한 내레이터 체인을 가진 al-Tabari , al-Hakim 및 al-Bayhaqi의 내레이터 (1). 두 번째 가이드 : 에서 의 이야기 조셉 또한 , 자신이 입력 한 후 감옥 의 왕이 보았던 비전이 그를 놀라게하고 Aoolha 그에게 물었을 때 남성 과학 및 그 주변 국가와의 개최 E 회의에 말했다 그들 :는 ~ 왕이 말했다 , 나는 그가 7 마리의 살코기 7 마리와 7 마리의 Snblatt Khader를 먹을 것이다 살찐 암소 7 마리를 본다 그리고 마지막, 딱딱한, 오 대중, 당신이 표현하는 비전을 보려면 내 비전에 대해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 그들은 꿈을 꾸었다 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두 세계에서 꿈을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44) ( Joseph 44 43) 이것에 대한 대답은 환상의 표현에 대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일부 대중의 대답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에 대한 예 : 죽음, 긴 수명 , 그리고 외침 웃었다이 지식없이 하나님 께 말을 할 수있다 , 또는 다음과 같이 찾을 각주 Badan 대답은 다음 그들이 바로 돌아 서서 왼쪽 요청 탈출, 또는에서 의 검색 그를를 보낸 사람 질문 . 조셉이 비전 을 가로 질러 대답하고 시간을 선택 하는 동안 우려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이었다 열심히 만에 Vdhiroh 스파이크를 거두었 무엇을 육성 칠년 의 작은 당신이있는 ) 식사 47 ()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준 것을 먹고 열심히 그 일곱 들어오는 TM Thsnon () 4보다 조금 8 ( ( 유 서프 : 47 – (48) ) . 조셉 , 연상 의 비전은 내 달성 될 것이라고 T를 십오년 기간 , 드림 기뻐 끌어 내다가 요셉 그들에게 말하는 십사년 의 왕이 일곱 개 지방 소를 , 의지와 암소 일곱 마리를 , 그리고 학자는 말했다 : 의 단어 요셉 : ) TM는 다음에 오는 에 해 하기 Agat 사람들과 Aasron가 (이 ( 유 서프가 : 49 )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비전을 ,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유 서프 좋은 표현 가르쳐 것입니다 (2). 셋째 가이드 : 아나 스 빈 말리크을 알라 될 수있다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들어 왔 거나 소녀는 haram Milhan , Vttamh 이고 어머니는 빈 침묵 예배에서 금지되고 알라 의 메신저 에게 들어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화 의 메신저는 그날 Votamth에 들어간 다음 Tvla에 앉았습니다. 머리 – 어떤이는 이가 죽이기 어떤 검사 – Vnam는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하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알라?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에서 온 사람들, 제공 의 침략자 이름 Thbj이 바다를 타고 하나님 . 어떤 타고 돌아 오 그리고 Thbj 바다 R 중간 – 온 왕 가족 또는에서 왕처럼 가족 , ~ 말했다 :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하나 만들기 위해 그의 머리를 넣어, 그는 그녀를 불러 그들과 그가 자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하나님 말했다 : ~ 내 나라의 사람들 을 위해 제안 의 이익을 침략자 알트 하나님은, ~ 그가 말했다 첫째,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O 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를 생각하게 하나님이 그들에게 말했다 : 당신이 로부터 처음 두 ~ , Frckpt 또는 하람 소녀 Milhan 상기 바다 의 시간 Daptha을위한 시드 Vsrat 나는 때 의 나온 바다 Vhlkt . 무슬림의 말에 동의했다 (3). 이 이야기에서 오랜 시간 검색 한 후 그 당시 의 비전은 작별 인사 후 였고, 비전 의 발생 은 Othman bin Affan 당시 였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를 잇달아 Othman으로 설치하고 Daptha Kathy를 위해 Cyprus Vsrat로 향하고 묻혔습니다. 그이, 그리고 A와이었다 돌 아들이 개방했다 – 올해에게 스물 여덟 . 시간은 비전과 표현 사이 입니다. 이번에 는 시야 발생 과 표현 거리 사이에 유의 하십시오 . 당신이 말해 씽크 A에 대한 요구 한 Vtakbrh 그녀의 표정을보고, 비전 후 후 그를 놀라게 기간 의의 그가 당신에게 말한다 밤 : 내가 말한 : 등 – 및 – 같은 달 이제 일어날 것이다,이 몇 달 또는 1 년이 지나도 그의 상태가 다음 과 같은 것처럼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은 틀 렸습니다 ! ! ! 네 . . 선은 교차로에서 나오지만 시야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언급된다면, 나는 여기에 말한다 : 비전이 발생하는 시간을 정하기위한 교차점의 노력을 검토 할 필요가 있고 마음과 피로의 일, 시간이 필요한 것 올하지만, 비전 때때로 나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말했다이라면, 시간에 대해 물어 주장 할 수있다 : 하나님이 멀리 자신에서조차 알 의 당황 오류를 수 Antqsk 놀라게하는 것은 말합니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횡단을하고 하지 않았다 물론 , 및 일부 그들에 의해 조롱 말 : 무슨 위 . 이 발표 후에 나는 말한다 : 당신의 생각에 누가 옳은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Fath al- Bari Ibn Hajar – op- ( 12/377 ). (2 ) 아부 바크르 알제리 : 에이서의 의 좋은 해석 의 말로 지극히 높으신 및 Bhamch 강 좋은 에이서 주해, 나는 4 / (1420) 의 – , 도서관 과학 및 관리 . ( P. 578 ).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동안 요한 계시록 발현 문 이 곳에서 하루 ((11) / (72) ) , (12분의 391 ) – 영업 이익 – 에 의해 서술 이슬람, 같이 핵 ((13) / (58) ) 의 책 의 에미리트의 문 그는 바다에서 침공을 선호 – 이전 참조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