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의 정원에서 하얀 장미를 따는 것은 순결한 여자에게 키스 한 증거입니다 ….
흰 드레스를 입은 젊은 남자의 여자가 내레이션 에 대한 꿈
(118 흰 드레스를 입은 젊은 남자의 여자가 내레이션 꿈 해몽)…그리고 좋은 흰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뿔로 맞았다 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노여움을 나타 냈고, 그 황소는 착한 아이들에게 찢어졌고, 그 위에 올라온 황소를 본 사람은 , 그는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제철에 흰 포도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선함과 유익을 얻고 그가 바라는 것을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도 칭찬할만한 것을 여전히 본다면 그것은 좋고 돈이 될 것입니다. 허용되고 붉은 포도는 그것과 유사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젊은 남자에게 꿈에서 흰 머리카락을 싫어 합니다….
…그가 쿠푸 프를 치고 그것을 입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람이 아닌 사람들과 현자들의 부를 괴롭히며 여행하는 사람들과 사막의 주민들에게 칭찬받을만한 것 외에는이 의미가 없습니다.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흰색 슬리퍼에 대한 비전이 노란색보다 더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을 짜고 그 길이보다 짧게 잘라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만들어지는 일이 이루어집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의 옷을 재봉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지니가 자신의 옷을 납치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일꾼이라면 고립되고 농부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구절에서 옷을 벗으 실 것이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주에서 고립되면 그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가난하고 부유하고 부유하면 감옥에 갇 히면 석방되고 병에 걸리면 자유롭고 무역이 소진 된 상인이나 제조 할 수없는 장인이라면 그들의 일이 바로 잡히고 그들에 대한 명령이 가장 완전한 상태로 갱신되며,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 있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관심을 기꺼이 그의 관심사로 그가 빚을지고 있더라도 그의 빚을 갚았다. 욥이 씻을 때 새 옷을 입었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가족과 그들과 함께 그들과 함께 주셨고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그의 몸은 옳았 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더러운 옷을 먹으면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적의 목을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결함이있는 것을 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보트가 그의 짐이라면 그는 그것을 보급품과 함께 운반하고 그의 순서대로 그를 점유합니다. 그와 다른 사람 사이의 적대감이 있으면 그의 돈이나 지위의 일부가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사람의 목에 침대에 눕히고 권위를 괴롭 히고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사람을 정복하고 목에 두르고 그의 추종자들은 그를 따르는 사람만큼 그의 권세에있게 될 것입니다 그의 장례식, 그가 묻히지 않는 한 그의 종교에서 좋은 사람이되기를 바랍니다 ….
그가 다리로 간음을 범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지 된 여자 뒤로 걸어 간다 ….
타액이 그에게서 나와 청년의 손으로 흘러 들어가면 그는 적에게 자신의 비밀을 드러내는 것 입니다. 그가 기뻐하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하고 있다면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가 말했다, 나는 Al-Muhallab이 우리 집과 그의 집 사이에 권력을 쥐고있는 것을 봤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말했습니다.“이것은 당신의 어머니와 결혼 한 남자입니다. 그래서 그의 분노가 심해져 왔습니다. 그의 어머니에게 당신이 알 무할 랩을 알고 있다고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의 어머니 였고 저는 당신의 아버지에게 왔고 그는 그것에 놀랐습니다 ….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슬리퍼에서 날아간 새를 보았다고 말한 다음 어머니에게 와서 그녀를 그녀의 움푹 들어간 곳으로 데려왔고 교차로에서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 새가 날아가는 것은 당신의 힘, 당신의 몸에서 당신의 영혼이 유출되기 때문에 당신은 죽고 묻힐 것입니다 ….
…가슴은 남자 또는 딸의 여자가 꿈에 있으므로 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아름다움이고 그녀의 부패는 그녀의 부패 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가슴에 매달린 여자를 보는 사람은 간음을 범하고 남편이 아닌 다른 아이를 낳습니다 . 남자가 가슴에서 젖을 본다면 가난하면 부자이고 결혼하지 않으면 자녀를 가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젊은 여성이 그것을 본다면, 그녀가 돈이 부족하고 망치는 풍성한 옷이라 할지라도 임신하게 될 것이고 임신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녀가 알고있는 처녀 였다면 그것은 그녀의 결혼식을 의미합니다 . 그녀가 결혼 당시와는 거리가 먼 젊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을 알고 그녀를 모르는 여성을 간호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임신 한 여성이 없으면 오랫동안 아플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는 아들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성이이 환상을 본다면 소녀를 낳을 것 입니다. 자신의 가슴이 적당히 자랐고보기 좋게 보이면 자녀와 자신이 소유 한 물건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쓰러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아이들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보았고 자녀가 없었던 사람은 특히 여성과 관련하여 그의 부족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모유 수유중인 여성의 경우 모유 수유중인 사람의 시야를 나타냅니다 . 큰 유방은 뼈가있는 유방이 나타내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성의 부도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슴이 그의 가슴을 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주 늙었 고 그를 아는 누군가로부터 나쁜 소식이 그에게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남자와 여자가 젊다면 그것은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이 큰 가슴이 하나 있고 음모에 도달했다고 보는 사람은 금단의 결혼으로 간음하거나 금단의 결혼을하고 꿈속의 가슴은 소녀이므로 그 안에서 일어난 일은 소녀들에게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의 가슴과 함께 그에게 가슴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녀 이상 입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유방이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딸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유방에있는 우유는 돈의 증가이고 그것은 아이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의 유방에 우유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가져다주는 최소한의 증가를 가져 오게되어 영광 입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의 경우 사람이 생산 한 모유를 모유 수유하면 잠그고 문이 닫히고 수유중인 아기에게 해가되지 않으면 굴욕과 슬픔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이 그의 가슴에 젖이있는 것을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습니다 . 가난하면 비 샤라를, 청년이면 장수를 나타냈다 . 그리고 그 젊은 여자는 그것을 본다면 임신과 출산, 그리고 남자의 가슴이 가슴에 닿을 때까지의 가슴 길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만족하시지 않는 변덕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전에 : 그것은 아이들의 죽음의 증거이며 아이가 없다면 가난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한계를 넘는 여성의 가슴 길이는 슬픔의 목적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 남자의 유방은 그의 질, 위치, 건강 및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남자의 가슴은 그들에게 쓸모가없는 형제, 동반자, 자녀, 남편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의 공급이 주어 졌을 때 여성의 가슴은 그 반대의 증거 입니다. 그는 자신의 가슴이 여성의 유방처럼, 우유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면, 그는 자신의 아이들에 서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여성이 필요한 일을 시작하는 것이 노동, 이것은 종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는 사람들을 부끄러워하는 질병에 걸렸고 그로 유명해졌습니다 . 그리고 만약 . 유방은 구리 나 철이되어 아이를 잃고 원인이나 임신이 실패했음을 나타냅니다 . 짐승의 가슴은 남편이고 불임 여인의 가슴은 그에게서 절망 한 후에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처녀의 가슴은 지하드, 의복 또는 . 그리고 아기 또는 소녀는 질병, 질병 및 궤양이 있습니다. 미혼 여성의 단일 유방은 결혼이므로 물이나 우유가 나오면 아들이나 누이를 잃게 됩니다. 그리고 가슴은 간음 한 여자 입니다. 그는 타조 알이나 Altrj로 가슴을 건넜습니다 . 그들은 소유 할 수 가슴, 및 들었다 : 그들은 아버지와 있었다 어머니 . 그리고 유방은 우유가 들어 있다면 포도주 한 병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유방은 관대 한 남자 입니다….
…이 책의 많은의 욕망에 응답 결론적으로, 이들은 내 시각에서 표현되는 것의 예 : 대부분의 욕망은 내가 표현하는 비전의 일부를 언급 나 한테 물어 왔고, 그 때 성취되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것 여기에서 이러한 요청을 가진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내가 비밀에 열중하는 것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환상가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며, 매우 특별한 것이있을 수있는 환상을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이 주제를 읽고 공상가들 사이에서 반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 1 / 질문자 가 그녀의 이모가 그녀에게 황금 팔찌가있는 것을보고 그녀를 괴롭혔다는 것을보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그것은기도에 단순한 감염 일 수 있고 그것은 하나님의 도움으로 치유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 나는 정말로 기관염이 있습니다 . 2 / 전화를 건 사람이 내가 아는 한 남자가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Muhammad Al-Wahaibi가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 께서 원하시면 아들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나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무하마드라고 불렀다? 그는 예라고 말했고 나는 신에게 감사합니다 . 3 / 질문자 중 한 명이 제가 염소 나 오리를 사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 께서 기꺼이 좋은 소녀에게 청혼 할 것이며 그녀의 아버지는 무에 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내가 참여하고 싶을 때 소녀가 살고있는 동네 모스크에서기도를 부르는 남자를 찾았다 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딸의 아버지 입니다. 4 / 질문자 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내가 파드 왕에게 의자를 지불 할 것을 보았다.-신의 생명을 축복하기를-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런 봉급을받는 직업에 고용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말한다. 그날 그녀는 좀 더 적은 비용으로 고용되었고 그녀가 고용 될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 5 / 한 의사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 남편은 차 밑에서 절대 빠져 나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내가 말했지, 여행 할 건가요?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래서 저는 안전을 위해 신을 찬양합니다.하지만 아래에서 차, 특히 차 밑으로 돌아가는 기둥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 이름을 몰랐고 나중에 남편이 귀하가 당사에 표시 한 장소에서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 6 / 한 여자가 말했다. 내가 내 어린 딸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그녀의 엉덩이에 닿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소녀들의 할례를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녀는 ~예, 그래서 나는 할례에서 Sunnah를하고, 명시된 한도 이상으로 줄이지 마십시오 .~ 라고 말했습니다 . 7 / A의 아버지는 알리라고 내가 과학 교사의 학대로부터 아들을 안고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고, 그래서 그의 아들, 그의 뒤쪽 어금니가 그를 아파보고했다, 나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예’라고 대답 : 찬양 하나님에게 되십시오 . 교사를 만나십시오 . 8 / 한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집 지붕 위로 올라가고 사다리가 보이고 올라간다 . 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조사하고 묻고 있다고 말했고, 아마도 당신은 그의 딸에게 말했고, 잠시 후 그를 보았을 때 그는 내가 그에 대해 말한 일이 일어났다 고 말했습니다 . 9 / 한 여자가 내가 소년에게 모유를 먹이는 것을 봤다고했는데, 우유의 양이 내 가슴에서 강하게 나와 벽에 부딪쳤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호르몬 우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은 회복되고 임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10 / 한 남자가 언니를보고 해가지고 해가 뜨는 것을 봅니다 . 나는 그녀에게 약속하고 그녀를 떠났으므로 내가 그녀에게 약속 한 것을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Umrah 공연을 약속했고 나는 할 수 없었다 . 11 / 한 여자가 내가 양을 잡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이행하지 않은 서약이라고 말 했으므로 그렇게하십시오 . 그리고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 12 / 한 여자가 내가 Kaaba를보고 파괴 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은 서구 국가에 있고 항상 그것을 떠날 생각이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하나님이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13 / 한 남자가 전화를 걸어 내가 공짜 새를 사냥하고있는 것을보고 낙타를 사귀고 산에 올라가서 새를 사겠다고 제안한 사람들을 찾았다 고해서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머지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사냥을 추구하고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왕자 중 한 사람의 형제이며 토지 보조금을 제출하면 문제가 발생하고 일부는 당신에게 그것을 사겠다고 제안 할 것이므로 판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 그는“나는 사냥을 좋아 하고 그에게 나가서 새들의 이주시기를 따라 간다. 나는 왕자 중 한 명에게 토지 보조금 요청을 제출했고 지금까지 나가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저는 말했습니다. 찬양하라 . 14 / 전화를 건 사람 중 한 명이 그녀에게 오는 여자를보고 그녀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 15 / 어떤 사람이 나를 불러 가브리엘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항공과 관련된 일을 하시나요?~ 그는 ~예, 나는 비행을 공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600 시간의 비행을 끝냈고 당신은 절반이 남았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곧 몇 가지를 언급 했습니다 . 16 / 연속 : 그녀는 내가 두 흰색과 검은 색이 걸릴 것을 볼 말했다 문자열을 내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내 입에서 : 때때로 당신은 어떤 강박 관념과 사단에서 온 의심 종교에 대해, 그래서 하나님을 두려워 . 그리고 그녀는 ~하나님에 의해, 때때로 나는 의무기도와 함께 수퍼에 로그를 관찰하지만 때로는기도까지 모든 것을 희망하고 남겨 둡니다 …. 그래서 그녀를 위해 하나님이 종교에서 그들을 확인 하도록 기도하십시오 17 / 한 남자가 말했습니다 : 죽은 아버지가 나에게 와서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말한 그렇게는 사원 비콘을 파괴하지 : 예, 나는 말했다 : 음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18 / 한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내가 맴돌고 있고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 나는 말했다 : 당신 은 번식을 의도하고 그것을하지 않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19 / 한 질문자가 전화를 걸어 말했다 : 나는 내가 움직이고 있고 내 마음이 나와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 내가 말했죠 :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았지만 당신을 조종하고있는 사람을 알고 있으니 조심 하세요 .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말한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좋은 보상을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일부 환상에서 나쁜 의미에 대한 경고의 이점이 있습니다. 및 소유자의 삶에 미치는 영향 . 20 / 한 남자가 말했다 : 내가 밥을 먹고 도둑질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이고 당신은 부정직 한 사람에 대한 아이디어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네 , 당신이 말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 21 / 접촉 사람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 지구를, 이는 전과 의 거룩한 달 라마단 , 에 1428 의 , 내가 말했다 그를 : 이것은이다 사이의 차이 의 사람들 의 비전 , 과 의 사람 결정에 계정 의 항목 달 , 나는 몇 가지 가지고 무엇 이었습니까 간의 논쟁 이 명 파티를 ! 22 /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고통없이 내 입의 동체를했다 I 톱 것을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이 아이 즉 귀찮게 당신입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예, 즉 . 23 / 한 여자가 말했다 : 나는 장미 입에서 뱀을 본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당신의 남편은 당신에게 약속하고 성공 하고 그를 위해기도합니까? 그녀는 말했다 : 네 , 내가 말한 것입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경고하고 하나님을 두려워했습니다 ….
여성이 자신이 사망하여 장례식에서 임신 한 사실을보고, 결혼 한 남편이없는 경우, 남편이있는 경우 부채는 무효화 됩니다….
여성이 월경 중임을 알게되면 월경에 해당하는 돈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리고 우물이 말려 져 있고 그가 아프거나 산후 여성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질병을 치료하고 그녀의 니파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리고 구덩이는 그것의 일종이지만,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우물이 나오고 그 안에 구덩이가 놓여 있지만 표현의 법칙에서는 하나이고 탱크도 마찬가지입니다 ….
한 여성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그에게 말했다고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마치 과일을 빨고 이웃에게주는 것 같아서 그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그녀를 돕는 동안 의복 또는 의복 ….
Al-Kirmani는 여성이 소녀를 낳는 것을 본다면 남편이 혜택을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여자를보고, 그녀의 송아지를 볼 때까지 그녀의 무력 함을 드러낸다면, 그 원인으로 인한 문제는 세대를 감독하고 무역이나 국가의 빚에 연결됩니다 ….
…체모에 관해서는 : 사람이 자기 아내를 낳은 위해 심기 . 고통받는 사람들의 체모가 많기 때문에 고통이 증가하고 그의 손실은 고통의 완화입니다 . 그리고 행복을위한 풍부한 체모, 즐거움과 풍요의 증가, 그리고 그의 손실은 재물로갑니다 . 부자의 체모를 늘리면 돈이되고 가난한 자에게는 빚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덕에 부자가있는 사람은 돈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했다면 그는 자신의 빚을 진지하고 지치고 요구하는 데 지출해야합니다 . 그가 그의 체모가 하얗게 보이면 그가 부자라면 당신은 그의 돈을 잃고 그는 죽음을 감독 할 것 입니다. 가난하면 갚을 수있는 빚입니다 . 그의 체모, 짐승의 털 또는 일곱 마리의 불가능에 관해서는 이것은 그의 역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 좁은 가슴 망상 . 내 딤 미가 그의 가슴이 꽉 조인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 잃을 것입니다 . 남자의 가슴은 관대함과 비참함으로 좁아 졌다고한다 . 가슴에 털이 많은 것은 그가 타는 빚이며, 그의 가슴이 돌로 변하는 것을 보면 그는 마음이 굳어 질 것 입니다. Ibn Sirin이 와서 한 남자가 말했다 . 가슴에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는 것을 보았고 매듭이 지어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신탁을 만들고 그것을 지불했습니다 . 그리고 가슴 용량도 깃발을 나타냅니다 . 가슴에 관해서는 남자의 여자와 딸, 그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아름다움이고 그의 타락은 그녀의 타락이기 때문 입니다. 누구든지 그녀의 가슴에 매달린 여자를 본 후 그녀는 음행을 저질렀 고 간음 한 아이를 낳았습니다. 왜냐하면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내 포로가 된 밤에 나는 그녀에게 매달린 한 여자를 보았다. 그래서 가브리엘 오, 누구 시죠? 그는 그녀가 간음에서 태어 났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숲에 도착한 큰 가슴을 가진 것처럼 당신이 금지 된 것과 간음을 범하고 있다는 것을 봤습니다 . 이는 유방이 그것과 피부에서 나왔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습니다. 오히려이 환상의의는 금지 된 결혼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가슴에 젖을 본다면 금욕하면 결혼하여 낳을 것이고 의롭다면 왼쪽에, 그가 젊은 남자라면 그의 장수 . 젊은 여성은 이것을 보면 임신과 출산을, 노파는 가난과 돈을 잃은 것을, 처녀를 보면 자신을 나타냅니다. 결혼식,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보면 젊은 여자는 그녀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남자의 가슴이 가슴에 부딪 힐 때까지의 길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만족하시지 않는 변덕의 증거이며, 어린이 목소리의 증거라고합니다 . 아들이 없다면 가난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의 가슴의 길이는 슬픔의 목적을 보여주는 한계를 넘어 섰습니다 . 여성이 슬픔에 시달리면 가슴을 잡아 당기고 긁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를 간호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임신하지 않는 한 아플 것입니다. 그러면 그녀는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공상가가 여성이라면 소녀를 낳을 것 입니다. 배 : 남자의 주인과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일족의 친척, 그의 옷장과 그의 자녀들의 은신처 내부에서 보이는 사람 . 그리고 이들 중 소수의 작은 것, 그리고 많은 수의 . 그리고 배고픔이없는 그의 작은 것은 돈이 부족한 것이고, 그가 배가 고프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조심스럽고 배고픔의 양만큼 돈을칩니다 . 배뼈가 고리 대금을 먹고 뱃속을 걷는 것이 돈에 익숙해 졌다고합니다 . 배가 작아 진 것을 보면 짐이 많을 것입니다 . 포만감은 돈이 많고 그의 종교에서는 갈증이 나쁘고 그의 종교에서는 관개가 좋다 ….
…주택 : 남자의 집은 그가 머물고있는 집에 숨겨져있는 아내이며, 그 안에서 결혼하면 집에 들어갔다고해서 그 안에 있기 때문에 집에 가져 간다고한다 , 그리고 그의 문은 그녀의 질 또는 그녀의 얼굴이고, 옷장과 옷장은 그녀가 가려져 있고 남자가 그녀와 함께 살지 않기 때문에 그의 딸 또는 의붓 딸과 같은 처녀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에, 그의 종을 섬기는 집, 그의 어머니의 밀 가게, 성장과 교육을 위해 젖을 먹은 이유였으며, cenef는 그것을 위해 만든 종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녀와 함께있는 아내를 아들과 그의 나머지 가족들로부터 해방시켰다 . 그리고 그의 집 틈새에있는 사람을 보면 그의 아내의 질이 감시되거나 관리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는 결핍, 재배, 철거 또는 수리 측면에서 다시 돌아 왔고, 그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원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속담 : 집에 새 집을 지은 듯 보 였는데 아플 때 깨어 나면 몸도 건강 해졌다. 마찬가지로 집에 자신의 선함을 나타내는 환자가 있다면, 습관이 아니라면 자신을 위해 죽은 사람을 집에 묻어두면 그 집에 환자의 무덤이 될 것입니다. 불가능한 곳에서,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흰색으로 칠해 졌거나 그 꽃이나 두 바람의 집에 있었거나 재난으로 표시되는 곳이었습니다. 환자가 없으면 그는 독신이거나 그의 딸의 결혼 남편은 그녀가 늙었 으면 그와 함께 데려왔거나 집의 범위와 위험에 따라 비밀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악의 영향을 받았으며, 집을 짓거나 사는 사람은 많은 선을 겪을 것이며, 그가 새로운 치장 벽토로 된 알려지지 않은 집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과는 분리되어 있고 그 말은 악을 나타내는 그의 무덤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갇혀 있고 문이 닫혀 있고 집이 집 한가운데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이나 돛대를 견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의 식량을 취했습니다 . 집이나 돛대가 그것을 지탱한다면 여자는 그의 물자를 지닐 것입니다 . 그리고 집의 문은 여자 였고 그녀는 그것을 가렸다. 그가 문을 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했다 . 그리고 문이 열리고 생계의 문이 열립니다 . 현관은 그의 손에있는 하인이 해결책, 계약 및 강한 문제를 수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가서 자기 문을 닫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문이 닫혔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불순종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묶인 것을 본다면 문이 닫히고 집이 평평하다면 그는 건강하고 건강 할 것 입니다. 집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을 보면 집에서 불이 났고 좁은 집을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갑니다 . 집에는 지붕이없고 해나 달이 떠오르고 여자가 그곳에서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없는 넓은 집을 보는 사람은 그 집에 더 많은 것을 더할 의로운 여자입니다 . 회 반죽을 입히거나 벽돌로 지으면 위선적이고 사악한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떼가 있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 입니다. 진흙으로 만든 것이라면 종교에서 속이는 것입니다 . 어둠의 집은 성격이 나쁘고 성격이 나쁜 여자이며 여자가 그것을 보면 남자이기도합니다 .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들은 젖음과 진흙만큼이나 여자에게서 그를 때렸을 것 입니다. 그가 것을 본다면 그의 집은이보다 넓은 다음, 좋은 다산은 그에게 확대하고 그가 잘 여자를 수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을 조각하거나 장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안에서 논쟁과 소란이있을 것입니다 . 밝은 집은 여성들에게 좋은 가이드이자 좋은 도덕입니다 . The Wall : 한 남자, 그리고 아마도 남자의 세계 상태는 그가 그 위에 서있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 위에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가 벽을 밀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것을 던져 버리고 그의 계급에서 사람을 쫓아 내고 그를 파괴했습니다 . 그리고 그 벽은 그 너비, 단단함, 높이의 벽만큼이나 빚과 돈과 운명을 가진 절제적인 사람이며 그로 인해 주변의 건축이 . 그리고 벽에 투수가 필요한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자 또는 이맘의 상태가 사라졌습니다 . 사람들이 그들을 던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을 던지는 동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벽이나 다른 것에 넘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많은 죄를 지었고 그의 형벌을 서둘 렀습니다 . 벽이나 나무, 나뭇 가지의 갈라진 틈은 한 집안의 운명이고 두 개는 귀걸이와 두 개의 젖꼭지와 같습니다 . 그리고 공부의 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냥 이맘이고 그의 동료와 그의 가족은 갔다 . 그가 그것을 갱신하면 그들은 갱신하고 그 나라의 첫 번째 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가 벽에 붙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마른 사람에게 붙어있는 것이고, 그의 힘은 그가 벽에서 할 수있는 한 많은 것 입니다. 그리고 벽을보고 그 안에서 그의 모범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고 무덤에 기록 될 것입니다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역할 : 역할, 그것은 기능을 이끌고, 철거 에서 내려온 것 또는 좁은 것 또는 능력 또는 선악, 그래서 그는 그녀의 가족으로 돌아가서 그 주민들과 그 주민들을 이끌었습니다 . 벽은 남자이고 천장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수호자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그들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최악의 상태로 밀어 붙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힘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성이 확인 된 것은 그와 일했습니다 . 남자의 집은 자신을 알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과 분열,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의 영광, 그의 기억, 그의 이름 및 그의 가족의 재킷이며, 그의 모양이 그의 돈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그의 입국을위한 그의 드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이었고 그의 아내라면 그녀의 문이었고 그의 세계와 그의 돈이라면 그녀의 문은 그가 만든 문과 그의 생계 였고, 그것이 그의 옷이라면 그의 문이었다. 문은 그의 옷깃 이었다. 문이 혼자라면 집주인과 문을 열고 닫는 개인을 지칭 할 수 있고, 다른 개인은 밤에 그녀를 안고 들어오고 나갈 때 외면하는 아내를 지칭 할 수있다. 낮에는 수컷과 암컷이 형태와 마개로 추론되고 마개는 수컷이고 그 안에있는 것은 암컷, 그의 아내입니다. 러그는 수컷이고, 쪼개지면 전체 모양은 부부와 같으며, 집주인의 두 아들, 남자와 여자, 집을 소유 한 두 형제와 파트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문과 그 둥근의 상인방과 혀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아내와 종을위한 것이고 그 목록은 남자 자녀 나 노예, 형제와 종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와 도어 링은 소유자, 눈썹, 하인의 허가를 나타내며, 그 어떤 것을 보는 사람은 감소, 발생, 증가 또는 참신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부록에 사용됩니다. 에 의해 증거와 경계의 증거를 증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집이라고 부르시고 “ 그 집은 내세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알려진 집 외에 미지의 집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 마찬가지로 Uqba의 거처 나 평화의 거처와 같이 내세를 나타내는 이름이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그 안에서 자신을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유혹과 악에서 자유 롭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다면 그의 일의 범위에 따라 Hajj 또는 지하드 또는 금욕주의, 숭배, 지식, 자선, 연결 또는 재난에 대한 인내심에 따라 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그녀를 이끌었고 누구를 위해 더 많은 비전과 경계하는 증거를 설교했으며 그가 배운 꿈의 책에서 그와 함께 본다면 그의 지식이 그를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숭배자가 있으면 그는기도를 얻었고 말과 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투쟁에 도달했고 의미와 각성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본다. 그 자신과 그의 잠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그의 순종의 나머지 부분이 많으면 좋은 소식이 꿈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집이 아닌 곳을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지은 사람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보고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그의 무덤이고, 그 중 아무것도 없으면 알려진 장소에 있으면 유익한 세계이고, 우유와 점토로 지었다면 허용되고 벽돌, 회 반죽, 석회로 만들었 으면 불 때문에 금지 된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불을 붙였다 .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곳에 집을 지었고 아프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유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미래를 위해하는 것이 선한 일이거나 그가 그것을 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가 후회하는 비난할만한 행위이며,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는 그들로부터 회개하고, 구조, 토양, 위치 및 개인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대해서는 그 역할에 대해 가족들, 특히 그가 그들을 아는 죽은 사람들을 본다면 그것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그의 수입은 그가 나오지 않으면 죽고, 들어갔다가 나가면 그는 죽음 직전에있다가 탈출하고, 그가 완전한 시설을 갖춘 새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려진 위치에있는 집들,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더 부자가되고, 그가 불안하면 그를 풀어주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그녀의 선함과 능력에 따라 , 그가 그녀의 동반자를 모른다면, 그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주인을위한 것이고, 그녀가 단단하다면 그것은 허용되고, 그녀가 회 반죽을했다면 그것은 금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집의 능력은 그의 세계의 넓고 관대함, 그 좁은 것, 그의 세계의 좁음과 그의 비참함이며, 그의 일을 갱신하고 그의 종교를 정착시키는 것이 발견되며, 그것의 강화에 관해서는 그의 관리의 정확성과 그 목적은 그의 행복이며, 집은 소유자와 국가의 장수를 위해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화를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는 화를 내며 집 에서 나갔다 .~ 이웃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밀을 입력 합니다.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아내와 생계에 배 신당합니다 . 독신자를위한 집을 짓는 것은 그가 결혼하는 고상한 여성이고, 멀리서 집을 보는 사람은 먼 세계에 도달하고, 그가 건물과 진흙에서 들어와 집과 집과 분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세계입니다 그녀에게 닥친다 . 그리고 억압되거나 변형 된 건물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출애굽의 얼굴에 표시된 범위에 따라 자신의 세계 또는 소유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 예멘 사람들의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내가 내 오래된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고 그것은 나를 파괴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상속 재산을 찾았고 곧 친척이 죽어 6 천 디르함을 물려 받았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톱 그는 플라스크의 집의 지붕에 앉아 것처럼,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서 알몸 떨어진 : 왕의 집에서 여자는 아름답다, 그러나 그녀는 빨리 죽는다 그리고 너무 . 집의 집은 주인의 여성이고, 스타일과 넝마는 남자이며, 집의 발코니는 세계와 지도부의 명예이며, 재무부는 집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것의 건강은 세상적인 국가의 한가운데에 있고, 그 표면은 그의 이름, 높이이며, 이맘 알-아들의 집은 무슬림의 구멍과 틈새이며 강화 된 왕의 집의 철거는 그의 권위의 부족 .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 지붕에 있다는 사실이 승강기를 얻어 고위급 남자의 도움을 구했고 그는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집을 청소하는 것처럼 보아 슬픔에 시달 리거나 갑자기 죽었고, 집을 청소하면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은 옳은 일을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