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화이트 드레스 에 대한 꿈
(35 화이트 드레스 꿈 해몽)…Al-Baroud ( Al-Yamaniyyah ) 옷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옷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옷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옷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옷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옷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옷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황달은 꿈속에서 부적절한 드레스 또는 아내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여성이 자신이 드레스없이 시장과 거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그가 훔쳐서 도둑이 남자에게 통역을하고 있다면 그는 도달 한 사람입니다. 그녀의 남편, 그리고 그것이 여성의 것으로 간주되면 그녀의 남편은 허용되는 여성에게 고통을 받고 있으며, 여성이 그녀의 머리에 쓴 것을 놓치면 드레스, 베일, 마스크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착용하는 사람 그녀는 머리와 머리카락이 드러나지 않은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나쁜 평판, 또는 그녀의 남편과의 이혼, 그에게 일어난 재난, 그녀에게 나쁜 일, 또는 그녀의 누이, 어머니 또는 삼촌 등의 편에서 그녀를 방해하는 재난이었습니다. 그녀에게는 남편이 없기 때문에 남편에게 전해진 것은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고, 여자가 남자의 터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결혼하고 그녀가 취한 것을 보거나 무언가를 확신하면 특이한 경우 남편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고, 남자가 어떤 옷을 입으면 여자가 머리에 쓰는 것을 비전으로 쓰고, 그 사람 사이의 여자 때문에 노출된다고한다 ….
…거북이 : 첫 번째 과학의 과학자 인 Abed Zahid는 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거북이나 그 왕을 치거나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지식과 금욕주의 로 사람을 정복 하거나 그와 들어가거나 섞이며 그와 그 사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보았다 . 그가 그 살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것을 안다면 그는 아플 것입니다 . 그가 길이나 쓰레기장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이것은 그가 그것을 본 곳에서 알려지지 않은 잃어버린 과학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 드레스 또는 위엄에서 거북이를 본다면, 그가 유지 보수에서 본 것만 큼 그의 미덕과 위험으로 알려진 지식이 소중하고 존경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