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

Ibn Sirin은 설탕 조각이 좋은 연설이나 키스라고 말했다 ….

…그리고 추위에 몸의 일부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친척 중 명이 멸망 것으로 해석되며 그 당시의 추위의 환상은 계를 넘지 않는다고해서 열과 마찬가지로 해롭지 않으며 하나님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셔츠의 일부를 보는 사람은 불에 타거나 찢어지면 선과 악 사이의 일에 처하게 될 것 입니다….

…덩어리를 치는 사람은 오마르이고 덩어리는 마흔 살 입니다. 그것의 감소는 그 나이의 감소이며 그 평온함은 세상의 순수함입니다 . 천 디르함, 다산, 축복, 생계의 덩어리 존재한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찾았고 그의 슬픔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말하길 : 슬픔에서 떠난 하나님 께 찬양하라 ” 고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서 사라졌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슬픔은 빵입니다. 그 빵을 먹지 않고 많은 빵을 보면 곧 그의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손에 나무 덩어리를 본다면 그것은 좋은 삶과 온건 종교 입니다. 시 였다면 그것은 경건 성향 입니다. 딱딱 덩어리라면 생계에 상처를 입었다 ….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 의도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는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 의도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녹색이면 젊은이의 사망 또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원 의원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을 받고 국가이며, 아마도 대리인의 비전은 그 자신의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술탄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리인의 작업 언어로 말해지고 대리인은 비전은 그의 글이 그렇기 때문에 사물의 안정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타고 있던 사자 그에게 순종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순종하지 않았고, 그에게 일어난다면 왕과 장로들은 그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

…암송 자 중 사람이 마치 코란에서 종이를 잘라 불에 태우는 것처럼 잠자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들의 불꽃이 깃들 었다는 이야기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몇몇 주석가들에게 제기했고, 그는 술탄의 권위에 대 핏 나가있을 것이며 코란에 대 당신의 독서와 함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꾸란을 읽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 강하고 그의 결과 칭찬을 받고 해자의 계략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이 꾸란을 읽을 때 우리는 당신과 세를 믿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 베일을 만들었습니다 .”…

…마찬가지로 남자 자신이 알 수없는 셰이크의 딸이나 알 수없는 셰이크의 누이와 결혼 것을 본다면, 알 수없는 셰이크 환상가의 할아버지이기 때문에 많은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자, 교수형, 매체 등 고통받는 사람의 살을 먹는 비전은 수배자에게서 돈을 얻는다는 것이 구제와 복수라고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그 선지자 중 사람의 신문을 읽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낫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길을 택하고 여자를보고 길에서 돌아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속임수 일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콧수염으로 자랐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습니다. 그녀 임신하지 않았거나 불임이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결함은 ….

…고인에게서 소변, 대변, 고름, 피, 래, 래 등 어떤 것이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두 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에서 발행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석되지 않았다고 말하고, 그 모든 것은 위의 의미에서 해석되어 그 뒤를 쫓아서 종류 될 수 있다고합니다. 표현 자들이 그 의미에 대해 맹렬하게 보는 것 외에 다른 사람들은 달리 말했고, 그로부터 고인에게 일어날 수없는 일을 본다면 그것은 유추, 독성, 결과 등으로 표현되는 것이 진전된다 ….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로지 릅니다 ….

…그리고 그와 칼리프가 한 침대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을 그와 공유하거나 그에게 통치 할 장소를 주어야하며, 칼리프의 집에서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에게 노예를 준다고합니다 -소녀 ….

…그리고 그 포도 송이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에게서 돈을 받고 포도는 그의 아내로부터 돈을 상속 받았으며 포도 송이는 천 디르함 입니다….

사람이 사람과 함께 걷고 있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걸었다면, 그는 돈의 절반을 숨기고 나머지 절반을 위해 일합니다 ….

…그리고 그 이마에 덩어리를 매달아 놓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

그리고 그에게 자신을 드러내고 그의 무력 함을 보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살찌고 유익하게 먹일 것이며, 그는 그곳에서 복지를 감독 할 것 입니다….

…Khimar는 꿈에 여자의 남편 입니다. 그것은 여자가 그녀를 덮고 장식하는 것 입니다. 여자가 그녀의 머리에 비 오는 옷을 입거나 그녀에게 비 오는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적들은 남편의 허영심과 허영심으로 그녀를 날려 버리고 싶어합니다 . 키 마르 검은 색이고 낡았다면 남편은 난하고 어리석은 것 입니다. khimar와의 사고는 남편 의 여성의 불행이며 남편이 없으면 형제 또는 삼촌의 치에있어 돈이나 재앙에 해를 끼칩니다 . 사람이 면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인국이된다 . 여자가 사람들의 모임에서 자신의 머리에 베일을 벗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겸손을 앗아가는 무언가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녀 베일이 사라진 것을보고 남편은 그녀를 떠나고 그 그녀에게 돌아 오면 남편은 돌아올 것 입니다. Khimar는 인간의 종교 입니다….

…예언자의 아내들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꿈속의 그들의 비전은 어머니뿐만 아니라 선함, 축복, 자녀들, 대부분이 딸임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들의 비전은 비밀을 보여 주거나 은폐하고 비방하기 때문에 Al-Anad와 Al-Right를 리 켰을 것 입니다. 여자 가 아이샤를보고 꿈에서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녀는 높은 지위와 좋은 명성과 아버지와 남편들에게 호의를 얻었고, 하프 사 보았다면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그녀의 비전은 속임수를 나타 냈고 그녀는 Khadija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그녀는 행복과 의로운 자손을 나타내었고, 파티마의 비전은 메신저 하나님의 딸을 나타내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남편과 아버지와 어머니의 상실입니다. 하산과 후세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은 진정과 간증의 달성을 나타내며, 남편과 자녀, 여행 및 이민의 다양성을 나타낼 수 있으며 선견자 순교자로 죽었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아내에게서 남자 중 명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독신이며, 그는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여자가 그들 중 하나를 본다면, 그녀의 비전은 그녀에게 충분 바알 살레를 나타냅니다 ….

…장작은 꿈에서 험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두세 개를보고 그것을 불에 태우는 사람은 성장하고 증가하는 거친 말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에 불을 피우는 모든 사람은 사람이 통치자를 추구하는 것이고, 아마도 장작은 고통스러운 말로 꿈속에 그것을 운반하고 사람들의 명예에 대 모욕 일 것 입니다. 장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생계와 욕구 충족, 유휴 엔 다우먼트의 상속 또는 돈을 의미합니다 . 땔감이 부러지고 펴질 필요가있는 것이라면 피로 나 악의 원인이되었고, 장작을 장착하면 권위와의 근접성과 어려움의 용이함을 나타냈다 . 그리고 나무 는 존재의 둔함 또는 비참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다음 과 같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하타 바도 그렇습니다. 그 인색하거나 둔 경우 . 그리고 장작 묶음은 다양 종류의 돈입니다 . 영웅이었고 그와 함께 나무 다발을 본 그는 위대 사람을 섬겼습니다 . 그리고 환자, 의학 및 무죄를위 숲 수집 . 그리고 꿈에서 열매로 인 모든 나무는 그 열매의 돈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를 불에 바치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주님과 친밀함을 나타내거나, 어린 아이를 교장에게 바치고, 통치자에게 라이벌을, 의사에게 병든 사람을 바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어린 아이는 성공하고 상대를 이길 것 입니다. 꿈에서 땔감을 먹으면 금전을 먹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무에 부딪 혔습니다 . 그리고 배를 지고 있고 꿈에서 그것이 타는 것을 보는 사람 또는 배 침몰했음을 나타내는 장작을 태운 사람 . 나무의 그루터기는 끈기와 무 활동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구이, 흘리기, 용접 등의 그루터기는 수정 된 경우이자 및 연금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여성 또는 제작자의 뒤틀림 또는이자 정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젖꼭지 잘린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딸이 죽을 수 있으며 돈 수집가의 장소는 무엇이든간에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면을 훔친 것을 본다면 남편이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여자와 성관계를 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난과 사람들에 대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입는 옷의 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 타락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 유효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 깨끗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치 와 자유의 은혜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진 감염은 또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 자신의 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 그와 섞이지 않는 , 결과가있는 얼굴을 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것이 있다면 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 임신 ,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운 느꼈다, 그리고 그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 없습니다 ….

…꿈속에서 아내와 결혼하는 사람은 자신이하고자하는 일을하게된다 . 그 junub임을 알면 그의 일이 뒤섞이고 그 ghusl을한다면 그는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에서 나온다 ….

…이 문제를 논의 할 때 ~하나님의 실시 예~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무엇을 지배한다 : 캔 하나님이 꿈에 볼 수? 이 문제를 논의 할 때 전능자 이신 그분에게 적절하지 않은 설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판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학자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꿈과 그 타당성에서 보는 것이 허용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나 그분의 메신저의 말씀에서 오지 않은 업데이트 된 표현의 다른 표현은 정교화 후에 만 ​​거부되고 확인되지 않으며 그 의미 정확하면 입증됩니다. 그것은 거부되었습니다 . 따라서 그의 상태는 신체의 특성 중 하나이며 그 그를 체화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업데이트 된 표현식 중 하나이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