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 생존이없고, 여성의 본질이며, 용기 담아 보는 것이 덜 해 롭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생존이없는 걱정이라고 말했고, 그기구는 이전 포도주와 그 그릇 부분에서 언급 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Umm Salamah의 권위 뉴스에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녀가 울면서 잠에서 깨어 났기 때문 저는 그것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기를 바랍니다 그의 손 병을 들고 그에게 평화를 허락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그는 후세인의 피가 그 안 모였고 곧 후세인의 애도, 평화가 그에게 왔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막대기로 바위를 치고 부서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물이 나왔습니다. 그는 가난했다 경우, 그는 부자 것이다, 그는 부자가 아니었다면, 그가 부자가되었고, 아마도 그것은 법령, 후견인,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때문 여당의 시행이었다 말했다, ~ 우리는 말했다, 당신의 스틱 파업 돌이 , 그리고 그것에서 12 개의 눈이 폭발했습니다. ” 구절, 그리고 아마도 쉬운 수입 이었습니다….

…남편과 돈이 표현 꿈 입니다. 직장이 막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층층 나무는 노련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경적을 가진 사람이고 드러머 이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근친상간 중 일부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비밀을 지키는 사람이다 . 그리고 남자의 송아지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서 준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항문을 잘라낸 사람은 자궁을 잘라냅니다 . 그리고 사람의 항문을 본 사람은 찡그린 얼굴을 봅니다. 그리고 피나 대변이 나오면 그 따라 돈이 나왔습니다 . 일반적인 입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대변의 출구,이자없이 돈의 출구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뒤쪽 통로는 어리석은 남자이고, 알려지지 않은 여자는 그가 본 사람을 위해 세계의 관리를 준비했습니다 . 그리고 벌레가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가 분리됩니다 . 피가 뒷면에서 나오면 아이들의 자녀 입니다. 그리고 그것에서 나온 피 물든 사람은 돈이 금지 됩니다. 그리고 누더기로 항문이나 배에서 나온 사람은 가족을 위해 돈을 먹은 사람을 분리했습니다 . 남성용 가방, 상자, 상점, 집, 상점 또는 회의실 . 그리고 아마도 꿈의 뒷문은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가 앉아있는 칼, 바지 또는 매트와 같이 그가 동물이나 안장을 타는 것과 같이 그가하는 일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주인의 순종과 불순종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비밀의 문이나 그 흙의 직접적인 종을 나타내었을 것이고, 아마도 그것은 애도 의 돌봄을 나타내었고, 집의 흙과 함께가는 홈통을 나타냅니다. 및 패들 아무도 방문, 또는 진흙 땅이 더 있다는 것을 황폐 집 나타내는 하나 명의 양성 , 그리고 아무도 거둔다는, 그것 때문 그의 사악한과 무지, 또는 이단의 장소의 사람들로부터 멀리 켤 수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를 그리고 부도덕, 그리고 아마도 뒤쪽 통로는 희미 해지는 입을 가리키며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꿈 손을 가진 사람이 심하게 증가하면 그는 싸울 계획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항문에서 공작이 나왔고 아름다운 소녀가 그에게 태어 났고 물고기가 나오면 못생긴 소녀가 그에게 태어 났고 그것이 벌레이거나 이가 있다면 그는 친척과 분리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뱀처럼 그에게서 나왔다면 그들은 어쨌든 낯선 사람입니다 ….

…트러플 : 하나, 둘, 셋이면 아무 소용이없는 사악 남자 나 사악 여자, 풍성하면 기념비없는 생계이자 돈이다. 그의 말과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이다. :“ 송로 버섯은 만나에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만나가 식량이나 기념물없이 그들 위 떨어졌기 때문 입니다. 마찬가지로 송로 버섯은 종자도없고 재배도없고 물도주지 않고 자랍니다 . 그리고 그것이 돈이라면 그 돈은 여성들에게서 나왔을 것이고 향수는 트뤼플의 과정에서 흘러 나왔는지 아닌지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여성이 그녀의 아들들이 아파서 눈을 감는 것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리고 그가 꾸란을 완성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의지로 승리 할 것이며 그의 선함이 풍성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다가 가자 무릎 코란이 있다는 것을 여성이보고, 그의 글을 모두 다 먹었을 때까지 두 마리의 무리가 모든 글을 집 으러 왔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Ibn Sirin 비전, 그래서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꾸란을 암기하는 두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너무 ….

…죽은 여자는 꿈속의 말에서 나왔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부유 여성이다 . 말을 참조하십시오 ….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 흐르는 풍부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 더위의 집 밖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 출구에서 언급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 앉아있는 병자를위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 친밀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 기인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원 : 이 형태에서 나오는 의미는 속임수, 속임수 및 속임수와 구불 구불 것, 돌리기, 솔직함 부족 및 개방성으로 알려진 것 사이를 돌기 때문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며,이 의미는 다음 텍스트에서 명시 적으로 나왔습니다. : 전능하신 말 (… 그들이 우리가 그들이 우리가 동그라미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 말 서둘러 ..) – 알 테이블 (52) 과 전능하신 말했다 ( 그리고 걸릴 보내는 것을 표현 과 사랑 그들이 나쁜 동그라미는 동그라미 숨어 ..) 회개 98 과 전능자는 말했다 (.. 그들은 악을 돌고 하나님 의 진노 를 그들에게 저주하고 ..) Al- Fath 98…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 깍는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따르면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서 선지자 의 건강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 부르심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번 DERI이 걸립니다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있는 일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은못, 비전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 그들 기인 된 비전의 진정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 유용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