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여자가 콧수염으로 자랐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습니다.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거나 불임이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결함은 ….

그리고 그가 타고 있던 사자가 그에게 순종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순종하지 않았고, 그에게 일어난다면 왕과 장로들은 그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데이트를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임신 여자가 있다면 남자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손이 다른 손보다 더 하얗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악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분들에게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내가 너의 손을 주머니 넣으면 악없이 하얗게 나올 것이다 . ” 구절 ….

그리고 그에게 자신을 드러내고 그의 무력 함을 보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살찌고 유익하게 먹일 것이며, 그는 그곳에서 복지를 감독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마에 한 덩어리를 매달아 놓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

Ibn Sirin은 설탕 조각이 좋은 연설이나 키스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셔츠의 일부를 보는 사람은 불 타거나 찢어지면 선과 악 사이의 일 처하게 될 것 입니다….

…덩어리를 치는 사람은 오마르이고 덩어리는 마흔 살 입니다. 그것의 감소는 그 나이의 감소이며 그 평온함은 세상의 순수함입니다 . 천 디르함, 다산, 축복, 생계의 덩어리가 존재한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찾았고 그의 슬픔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말하길 : 슬픔에서 떠난 하나님 께 찬양하라 ” 고 하셨기 때문 그에게서 사라졌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슬픔은 빵입니다. 그가 빵을 먹지 않고 많은 빵을 보면 곧 그의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 나무 덩어리를 본다면 그것은 좋은 삶과 온건 종교 입니다. 시 였다면 그것은 경건 성향 입니다. 딱딱 덩어리라면 생계 상처를 입었다 ….

…그리고 추위 몸의 일부가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친척 중 명이 멸망 것으로 해석되며 그 당시의 추위의 환상은 계를 넘지 않는다고해서 열과 마찬가지로 해롭지 않으며 하나님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결과 미복 및 장식 89 – Harith 빈 사자에서 회계 및 재 페인트와 칼라프 빈 카심하는 사에드 이븐 무슬림에서 그룹이 말했다 : 잠시 아이샤의 여자, 그녀가 말했듯이 : 받는 충성을 맹세 의 메신저 알라 –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며, 그 하나님 참여 아무것도하지 않고 도둑질도 Ozni, 이나의 맹세 부담되지 아니하는 경우 죽일 손과 다리와 알려진 Povic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에서 Ovtre을 나의 주님과 와파 리 루바 나는 나에게 하나님 Votaha을 괴롭히는하지 맹세 꿈 왕은 그녀에게 말했다 : 아니, 당신 Taatbergan, 네 장식이 사랑스러운하고 좋은 Tkndin, 당신의 이웃 Tadan, 그리고 남편의 불순종은 다음 다섯 번째는 그녀의 얼굴 있던 자신의 손가락을 넣어 그가 말했다 : 다섯 다섯을위, 그리고 체중을 늘리면 손가락이 그녀의 얼굴 있습니다….

…그리고 하원 의원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을 받고 국가이며, 아마도 대리인의 비전은 그가 자신의 자리 서 있기 때문 술탄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리인의 작업 언어로 말해지고 대리인은 비전은 그의 글이 그렇기 때문 사물의 안정성을 나타냅니다 ….

…그가 손을 잡은 것처럼 본다면 절망적 인 얼굴에서 돈이 그의 손 떨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 수박을 준 것을 본 사람은 그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 빠졌습니다 ….

…이븐 마수드의 권위 의인의 출발과 파라오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중 일부의 권위,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수도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 – : 그것은 이집트의 주택을 포함 할 때까지이 콥트을 불 태우고 이집트의 주택이 된 이스라엘 백성 왼쪽 그래서 불, 성령의 집에서 나온 그의 꿈에서 바로 톱 것을 파괴를 그는, 그래서 라고 마술사, 사제, 씨족, 그리고 소유자는, 그는 자신의 비전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그는 이스라엘 자손이 함께있는이 나라에서 나오는 – 성령 하우스 의미 – 얼굴이 의지 사람을 이집트의 멸망입니다. . 의인이 의미하는 것은 모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가 자신 아버지의 문제 대해 어떤 사람에게 이의를 제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고귀 샤리아 따른 재판임을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 그의 문제는 코란과 수나에게 돌아갑니다 : “ 동의하지 않는다면 무언가 대해 그들은 그것을 신과 메신저에게 가져옵니다. ”그리고 여성과 소년들과의 분쟁은 칭찬 할 만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 수없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주고 그것을 본 다음 결석자의 도착 방향에서 질이 도착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수준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 간단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 대해 말 것은 (3) 계시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 의해 절단되었을 때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 공간 이 시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 다른 주제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뛰어 표현 의 비전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 지식과 해석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따르면 클래스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 말했다 (5 \ 143 ) : 요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 지식을 하나님이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 지식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 질문을 궁금해 : 경우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 반응하고, 이러 상징은 메신저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 자신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남자가 땅을 사서 조카가 그 위를 걷고 뱀의 머리를 밟고있는 것을 보았다고 해설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만나서 그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아무것도 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땅에서 그러나 그것은 살아있을 것 입니다….

남자가 죽은 후 꿈에서 본 것을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환상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칸은 꿈속에서 칸을 본 사람입니다. 그의 비전은 임시 결혼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환상은 집, 동물 또는 배에서 빌린 것이 무엇인지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길의 칸은 꿈속 머물러있는 병든 사람이 죽고, 아마도 그의 걱정과 괴로움은 아내, 노예 여자, 그가 타는 동물 의해 제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결혼하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거나 길을 잃었을 때 인도를 받고 믿음과 인도를 성취했습니다 . 칸을 호텔이라고합니다. 남자의 호텔은 그의 집이 나타내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여행용 집이기 때문 세계의 집을 나타내며, 묘지는 집에서 여행하여 고향을 떠난 사람들의 집이기 때문 묘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돌아올 때까지 망명을 시작 사람 입니다. 그가 호텔로 들어가는 것처럼 보았던 사람은 그가 떠날 때 동물을 탔고, 그가 아팠을 때 그는 캐리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 마찬가지로, 알 수없는 호텔 머물고있는 친구를 보면 사람들 사이에서 의견이있을 것 입니다….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는 내게 말했다 . 아버지는 Mahdi가 나를 우물 가두 고 그 위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 머물렀고 매일 덩어리와 물 컵을 내게 주셨고 그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내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그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주위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그가 창조물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그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해가 지나고 말하길 : 내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 그는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그는 Naudet을되었을 때, 나는 생각 나는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내가 만났을 때 나는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 의 사령관 충실, 나는 말했다 : 받는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는 말했다 : 나는 그것 아닙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는 그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Al-Rasheed, 그래서 나는 말했다 : Al-Rasheed. 그는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내가 오늘 밤 내 목 소녀를 안고, 내가 당신의 목 나를 안고 언급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그는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내 자리 다가 갔다. 그는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는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 나는 그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 그는 내게 허락을 받았고 그는 여전히 메카 거주했습니다. 그는 거기서 죽었다 (1)….

…자신을 모독하는 암말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짓거나 공포 질려 말의 어려움만큼 그를 괴롭히며 당시 페르시아인의 해석이 그의 변덕일지도 모른다고한다. 그래서 그의 변덕을 타고 그를 배제했습니다 . 그리고 만약 암말이 늙었다면 문제는 더 나빠질 것이고 동물의 자리를 제외하고는 타는 것이 좋지 않으며 벽이나 지붕이나 사일로에있는 것은 볼 수있는 것 외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암말은 그가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아 다니는 날개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이 세상에서 영광이고 여행과 함께하는 종교이기 때문 입니다. 발락은 유명하고 그들의 아버지는 여행의 부와 힘, 금발은 슬픔을, 또 다른 측면에서는 천사의 말이 금발 이었기 때문 금발이 승리라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발이 철로 된 말을 타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죽음을 예상하며 말했다 . 왕세자가되기 전 알리 빈 이사 알-와 지르가 겨울 햇살 아래서 좋은 옷을 입고 암말을 타고 이빨이 흩어져있는 것처럼보고주의를 기울 였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는 표현 자들에게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암말은 왕자이자 국가이고, 좋은 복장은 국가이자 질서입니다. 그리고 태양 그늘 아래서 왕의 사역이나 베일을 얻어 감금되어 살았고 그의 이빨이 흩어져도 그의 삶은 길었다 . 그리고 집이나 손에서 죽은 말을 보는 사람은 꿈꾸는 사람의 멸망이라고한다 . 그리고 모든 도구로 무어를 유혹하는 암말을 타는 사람은 암말의 옷을 입고 적들로부터 권위와 영광, 좋은 칭찬, 좋은 삶과 안전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이 와서 남자가 말했다 : 마치 동물이 나에게 말 것처럼 보았다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죽었습니다 .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말씀이 그들에게 임했을 때 우리는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땅에서 여행을하면서 그들을 데리고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 남자는 그날부터 죽었습니다 ….

…그리고 요셉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친척들로부터 불의와 투옥과 소원을 당할 것이며 부끄러움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왕에게 나오고 적들이 그에게 복종 할 것 입니다. 형제는 적이며, 이것은 그 주인 사랑의 풍성 증거라는 표현으로 전능자가 “ 우리 게 자선을 베 푸라 ”고 말했기 때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Yusef,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그의 노예 중 하나를 주었고, 그는 그가 표현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이브라힘 빈 압둘라 알-카르마 니는 마치 유세프,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달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셔츠를 입혔습니다. 표현 자 중 하나였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 대해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모스크 들어간 것처럼 꿈에서 보았 기 때문 나는 세 명의 셰이크와 함께 있었고 젊은 남자가 그들 옆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 나는 젊은 남자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Youssef입니다. 나는 말했다 : 이 셰이크 돔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의 조상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래서 나는 그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입을 벌리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봐, 그래서 나는 당신의 혀가 보인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뺨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고, 그녀가 내게 말 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내 손으로 보는 것 외에는 환상이되었다 ….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 : 것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꿈 생각 보다 일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은 알고있다 (1). Q : 좋은 시력 의 티켓은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은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은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은, 단어는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 다음 의 상승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메신저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무슨 뜻이에요? 메신저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는지, 예언자의 전기 묘사 된 비전 이었는지, 아니면 그가 달랐던간 항상 진정 비전입니까? 말하거나 설명 할 때 예를 들어, 청년이 보이거나 흰 수염을 가지고 있거나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옷을 입거나 무덤 숭배, 자궁 절단과 같이 정화 된 샤리아 위배되는 것들을 주문하는 것으로 보인다면, 또는 살인, … 그리고 그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와 이야기에서 증명 것 외 … ? 우선 메신저의 비전을 말씀 드리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가능하며 의로운 비전의 가장 두드러진 예 중 하나입니다. 두 셰이크는 아부 Hurairah의 hadith에서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나를 본 사람입니다. 악마는 나를 본받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 해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보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본 것처럼 사탄은 나를 모방하지 않을 것 입니다. ] 서 소설 : [ 보고 누구든지 나를 바로보고 ]. 그러나 이것은해야 이맘 무하마드 이븐 시린이 후했다, 그래서 년과 설명의 전기 따라 비전을 이야기하기 전, [ 으로부터 바로 볼 나를 보았다 ] , : 그의 이미지에서 본 경우 . 그리고이 이맘 그가 말 선지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보고 그에게 얘기하는 데 사용 : 당신이 본 것을 나에게 설명합니다. 그가 알지 못하는 속성을 설명했다면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 Ibn Hajar가 말했고 그의 전송 사슬은 정확합니다 . 그러므로 그의 묘사와 모순되는 메신저를 보는 사람 은 그 비전은 얼굴의 비전이나 진정 비전이 아니라 해석이 필요 비전입니다. 이 해석은 시청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의 외모와 상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선함과 그의 권위의 완전 함의 증거이며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 승리이며, 변화하는 상태에서 그를 보거나 찌푸 리거나 정강이 또는 신체 일부의 결핍 은 선견자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 그러나 메신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특성이 무엇이든 그를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그는 그 의미가 표시되기 좋은 것인지, 악이 금지되어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맘 이븐하자 르가 결정 것입니다….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사람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 따라 몸 해를 끼친다면 몸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 힘이 사라지면 부족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바람, 꿈속의 그의 비전은 아래의 생물 힘과 권위 자신의 권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술탄과 그의 병사들의 재산, 그의 명령과 그의 병사들과 그의 보좌관들의 사건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바람은 솔로몬의 종이었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특히 말벌 인 경우에는 그와 함께 멸망 바람이었고 수분을하지 않는 바람 이었기 때문 그 강도로 고통과 해충을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다산과 생계, 승리와 승리를 나타냅니다. 특히 청춘과 아랍인 식물의 선함으로 인해 풍성 바람에서 나온 것이고 말벌과 반대이기 때문 청년 수용이라고 불립니다 . 바람은 감기와 두통과 같은 질병과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바람을 싣고 경건, 두려움, 어둠, 안개없이 그것을 운반하는 바람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사람이거나 그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사람을 소유 합니다 . 그리고 제기되면 . 바람이 그와 함께 갔고, 겁 질려 겁 질려 방황하며 방황하거나 어두움, 먼지, 소란이있었습니다. 만약 그가 난파 된 배 있었다면, 그가 곤경 처하면 증가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난과 사고가있을 것입니다. 또는 술탄이나 통치자의 명령이 그와 함께 나왔습니다 . 바람이 나무를 수분하고 벽을 파괴하고 사람, 동물 또는 음식을 날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염병, 검, 진정, 습격, 포로 또는 유독 바람과 같은 사람들 사이 큰 고통 입니다. 그리고 천둥이 치는 바람은 힘이있는 부당 힘입니다 . 바람을 이리저리 옮기는 사람은 술 타나를 치거나 돌아 오지 않을 곳으로 여행했습니다 . 부드럽고 맑은 바람은 좋고 축복이며 폭풍우는 술탄의 억압이고 먼지가있는 바람은 전쟁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바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좋은 소식입니다 . 바람은 그곳에서 오는 축복 일 수도 있고,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면 고통과 가혹함 입니다. 술탄이 바람이 전진하는 동안 자신이 싸우는 것을 본다면, 그는 승리 합니다. 바람이 그를 만나면 그는 다칠 것 입니다. 폭풍우가 몰아 치는 곳을 본다면 그의 백성은 바람의 세기와 그 양 따라 두려움과 고통을 겪습니다. 나무가 뿌리를 내리면 왕은 그 지역의 사람들에게 화를 내고 그들을 파괴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소년기의 바람은 자비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강 바람이 불면 그것은 불행이고, 바람이 야자수를 뿌리 뽑는 것을 본다면 그 땅의 사람들은 왕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 남쪽의 바람이 그 장소에서 재난, 질병 또는 사망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비와 생계, 그는 조용히 부는 바람을 본다면, 그것은 더이 나쁜 사람들의 승인을 나타냅니다 의견 . 그리고 좋은 바람이 알려진 방향에서 불면 좋은 소식과 자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람은 필요 수요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바의 바람은 승리이고 말벌의 바람은 내려 앉았습니다 . 아마도 소년 시절은 걱정과 슬픔의 해소와 질병의 치료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친절은 유익 여행의 표시 일 것입니다 . 꿈에서 붉은 바람이 보이면 부모에게 불순종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