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웨딩 드레스를 본다면 Sarah의 사업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웨딩 드레스가 더러워 지거나 어수선 해지면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존경하는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잃을 것이라고 예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음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흰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손바닥에 하얀 디람을 보는 사람은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타당한 이유로 세탁하고 옷을 입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걱정은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알 키르 마니는 선견자의 행동이 종교를 맑게하는 사람의 행동에 가깝다고 말했고, 종교를 망쳐 놓았다고한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에 입는 옷을 머리에 쓰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이었고, 그가 그를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일어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의 옷을 재봉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짜고 그 길이보다 짧게 잘라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만들어지는 일이 이루어집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먹으면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

그가 쿠푸 프를 치고 그것을 입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람이 아닌 사람들과 현자들의 부를 괴롭히며 여행하는 사람들과 사막의 주민들에게 칭찬받을만한 것 외에는이 의미가 없습니다.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흰색 슬리퍼에 대한 비전이 노란색보다 더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

지니가 자신의 옷을 납치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일꾼이라면 고립되고 농부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구절에서 옷을 벗으 실 것이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주에서 고립되면 그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가난하고 부유하고 부유하면 감옥에 갇 히면 석방되고 병에 걸리면 자유롭고 무역이 소진 된 상인이나 제조 할 수없는 장인이라면 그들의 일이 바로 잡히고 그들에 대한 명령이 가장 완전한 상태로 갱신되며,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 있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관심을 기꺼이 그의 관심사로 그가 빚을지고 있더라도 그의 빚을 갚았다. 욥이 씻을 때 새 옷을 입었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가족과 그들과 함께 그들과 함께 주셨고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그의 몸은 옳았 기 때문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드물게 일부 의로운 사람들은 수니파 드레스를 입은 카 말리 본부를 보았고 그 당시는 그의 직업이 아니었고, 그 작가는 그가 드레스를 입은 것을보고 메디나 스트리트에서 카 말리 본부로 들어갔고 선견자는 그 사실을 알 렸습니다. 잠시 후 al-Sham al-Mahrousa의 판사 판사가 사망하고 그의 저자는 Karak al-Mahrous의 명예로운 술탄국을 인수했습니다 ….

…지붕의 각도 에서 검은 드레스를 입고 지붕 구석에 앉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이것은 거래에서 갑작스러운 실패와 손실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감정의 측면에서도 실패를 경험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월경중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이 그에게 닫혀 있습니다. 그것이 나타나면 그에게 열릴 것 입니다. 그것의 성교는 쉬워진다 . 자신이 월경중인 여성임을 알게되면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월경중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이 그에게 닫혀 있습니다. 그것이 나타나면 그에게 열릴 것 입니다. 그것의 성교는 쉬워진다 . 자신이 월경중인 여성임을 알게되면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가 junub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가 목욕하고 그의 드레스를 입으면 그는 그것을 떠나고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

에서 면화 드레스를 본다면 이것은 쉬운 상황을 의미 합니다. 이 은 큰 변화가 뒤 따르지 않습니다 . 소녀가 면화 드레스 뜨개질을 꾸었다면 이것은 그녀가 실용적이고 번영하는 남편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기혼 여성에게는 행복하지만 겸손한 체류를 의미합니다 ….

…노란색 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단추 소녀가 옷에 반짝이는 단추를 꿰매는 을 꾸는 것은 부유하고보기 좋은 결혼 파트너의 따뜻한 애정을 나타냅니다 . 청소년의 경우 군 의식 참여와 화려한 경력을 상징 합니다. 단추가 무디거나 천으로 만들어진 단추는 실망과 많은 손실과 건강 악화를 의미합니다 . 단추를 잃어 버리고 드레스를 잃는 것과 같은 불안감은 비즈니스에서 예상되는 손실을 의미 합니다….

…노란색 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예배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붉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붉은 옷과 그녀의 명성만큼이나 죽임을 당하고 논쟁을 벌일 것입니다. 또는 그가 그것을 요구하거나 종교 매춘부와 장식과 기쁨을 요구한다면 그는 후견인이 될 것입니다. 여자는 그녀가 빨간 드레스를 입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검은 옷을 입기 때문에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걱정과 슬픔에 시달리고, 그가 파란 옷을 입는 것을 보면 종교가 좋지 않고, 노란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런 다음 그는 병에 걸리고 자신이 금지 한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이나 그를 미워하는 사람은 여성이 싫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금지되어 있으며 양모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양모가 최고의 옷이기 때문에 허용되고 금욕적이고 의로운 종교에 많은 돈을 들이고 면옷이나 머리카락 또는 머리카락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는 양털없이 통역하고 있으며 그가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임신 한 여성이 있으면 여성과 함께오고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그의 돈에 두려움과 해를 끼치는 임신 한 여성이 있습니다. 그가 그 상태에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는 구원받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에게 좋고 남편에게는 권위입니다….

…이불은 여성이 해석하고, 그에게서 멀어 지거나 뺏긴 드레스를 본 사람은 아내가 죽음이나 생명으로 그에게서 빠져 나간다. 창백한 것은 남자의 화려 함, 얼굴, 시인성, 할머니의 창백함, 영리함, 힘, 폭, 그리고 그가 신랑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다. , 그러면 그는 사람들이 그를 위해 만나고, 그와 함께하고, 잘 지내십시오. 모자의 위치는 머리이고 머리는 남자의 머리입니다. 그의 모자에 타거나 넘어지는 사고가 있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해석이 그의 상사와 함께 자신의 상태에 있고 술탄이 그의 두건을 가져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돈을 가져갑니다. 그의 제거 요인…

에서 우는 것은 비명을 지르거나, 두드 리거나, 검은 드레스를 입거나, 주머니에 슬릿을 넣어 슬픔을 나타냅니다 . 우는 것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거나 코란을 듣거나 이전의 죄를 후회 한 사람에서 나온 것이라면 기쁨, 행복, 걱정과 괴로움의 제거를 나타내며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에 . 그리고 그것은 장수를 의미 할 수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언급되거나 영광을 받거나 칭찬을 받으면 일신교의 증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 의 비전 그가 것이라고 선지자 아이샤에서 그의 아버지로부터 히샴 이븐 Urwa에서 아이샤 결혼 – 알라가 만족 될 수있다 – 말했다 : 중동에게 말했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I 톱 두 번 내가 볼 의 사람 누가 당신을 얻을 수 의 도난 이 경우 실크는이 Amrotk Vokhvha를 말한다 당신을하고 이 하나님으로부터 아니라고 말한다 . 에서 소설 말했다 : 나에게 말했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내가 한 A의 표시 Ajbi 당신의 비단을 훔친 왕 , 그는 당신의 얼굴 드레스를 드러내는이 Amrotk 을 내게 말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Aamadh 하나님으로부터 당신 에게 이것을 말 하였다면 ) 그의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와 나의 어머니는 신자들의 어머니와 결혼했습니다 , 아이샤는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그녀는 그의 가장 사랑하는 아내입니다 ….

…Masonry 프리메이슨이 전통적인 풀 드레스를 입을 수있는 그룹을 꾸었다면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삶의 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 옆에 서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결혼 소녀가 회색 머리카락에 주름진 얼굴을 한 노인과 결혼했다고 꾸면 문제와 질병이 그녀를 휩쓸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한 소녀가 검은 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앞을 지나가는 을 꾸고 결혼식에서 모욕적 인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 본다면 친구의 감정이 차갑게 느껴져서 그녀에 대한 태도를 바꾼다는 뜻 이다. 결혼식을 보는 은 청중이 행복하고 밝은 색의 옷을 입으면 기쁨과 행복이 압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그들이 검은 색과 어두운 옷을 입는다면 그것은 슬픔과 슬픔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결혼 계약에 서명하는 것을 꾸면 결석 한 사람의 나쁜 소식을 의미 합니다. 결혼식에 참석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관심으로 행복 해지고 사업도 크게 번창 할 것 입니다. 결혼식에서 나쁜 사고를 꾸면 가족의 재난, 질병 또는 사망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자신이 신부라고 꾸지 만 불행하다면 이것은 열정의 바다에서 실망을 의미하고 이것은 그녀의 질병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적들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녀는 행동과 발걸음에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이 인정되지 않는 결혼에 묶여 있다고 꾸면, 이것은 당신이 불쾌한 일에 무모한 방식으로 참여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내가 그녀의 결혼 생활을 확신하지 못한다고 꾸면, 그녀의 성향이 그녀가 명백한 어리 석음을 저 지르도록 선동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기혼 여성이 결혼식 날을 꾸면 실망과 슬픔에 대한 그녀의 힘과 감정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 싸움과 질투 상황에 참여하게됩니다 . 여성이 결혼 생활에서 행복하고 안전하게 보살핌을받는다고 상상한다면이 은 좋은 징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