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는 부모, 자녀 및 배우자와 같 치아가 나타내는 사람들에 의한 배신의 치아에서 발생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가족들에게 변화를 필요로하는 고통에 대해 그의 가족을 소개했습니다 . 그리고 속의 어금니는 노인 입니다. 그리고 인간 어금니에서 떨어지는 것 . 돈이나 자기 부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어금니가 뽑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을 것입니다 . 그가 빚을지고 있으면 전능하신 하나님 그에게 갚아 주실 것입니다. 그에게 신탁 있으면 주인에게 갚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금니 중 하나가 아프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들로부터 추악한 말을들을 것 입니다….

…깃털이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삶의 부담 가볍고 꾸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독수리 깃털 보인다면 야망 성취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닭 깃털 보이면 작은 성가심을 나타냅니다 . 오리 깃털이나 거위를 사고 파는 을 꾸면 것은 경제와 부를 나타냅니다 . 검은 깃털을 꾸면 좌절과 불행한 연애를 나타냅니다 . 여자가 타조 깃털이나 장식에 사용되는 다른 깃털을 보는 것을 꾸면 것은 그녀가 사회적으로 발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애정을 얻는 방법은 모방 할 가치가 없습니다 ….

…지옥 :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와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의 표시, 그것의 해로움과 유익,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지옥 자체와 하나님의 형벌을 나타내며, 죄, 죄 및 금지 된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 말이나 행동에서 . 그것으로는 모세의 말과 함께 어둠 속에서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은, 인도, 슬람, 지식과 코란을 표시 , 평화 그를 따라가 : ~ 화재에 대한 지침을 찾아 ~와 그가 발견 들었다 지도와 함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우리는 그것을 신자들에게 생각 나게하고 즐거움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듯 여행자와 현재를위한 연금에 선함 을 포함 하고 있기 때문에 생계, 혜택 및 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가난하거나 죽는 사람에게는 불 꺼진다고합니다 . 아랍인들은 Ibn al-Sabil과 중단 된 손님에게 선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존재를 관대함과 부, 비참함과 가난으로 인한 무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유독 한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진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소리, 천둥, 방언, 연기가있는 경우 검과 선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권위의 고통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고통이고 그는 두 세계의 권위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불모와 메뚜기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 천연두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과 상점에서 하늘에서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방언과 연기가 있다면 그 자리에 머무르는 것은 진정제와 검이며, 특히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집에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애인은 특히 부자들의 집에있는 경우, 특히 방언이없는 석탄 인 경우 사람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그들은 질병, 천연두 또는 전염병 입니다. 그러나 사구와 페단, 재배지와 식물에 불 타 오르면 식물이나 메뚜기를 태우고 잡는 것은 불모지 입니다. 걸어가는 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이나, 필요할 때 발견하면 그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은 지식과지도가되고, 아니면 방송하고 출판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위와 동반자 관계와 익을 얻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익을 얻습니다 . 도로가 아닌 다른 도로에 불 났거나 지나가는 사람을 태우거나 불을 피우거나 연기로 사람을 해치거나 옷이나 몸을 태우거나 시력을 해치는 것은 단입니다. 만들거나 감독, 또는 그에게 피난처를 취하거나 자신의 서비스 또는 들의 탈출의 정도에 따라 그에게 불의 인 부당한 권한 . 그러나 그것이 세상의 불과 닮지 않은 큰 불이라면, 그 불 속에 던져 지도록 불을 붙였고 , 많은 적들 그를 괴롭 히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는 승리를 얻고 그들보다 우월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 그를 그 안에 던졌다면 그는 브라힘을 구했을 것이고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지른 사람들 그의 적이거나 그 안에있는 대상 의로운 사람이라면 그 모든 것 . 그러나 그녀가 특히 그를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조명을 맡은 사람들 그를 데이트하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가 그녀에게 오기 전에 지옥 사람들의 행위에서 그가 무엇인지 제거하십시오. 그는 그녀를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녀를 꾸짖었다 . 용광로, 화덕, 정경 등에서 불을 본 사람은 그가 얻을 수있는 부와 익이며, 특히 그의 생계가 불을위한 것이라면, 특히 겨울에도 그렇습니다 . 그리고 불 꺼 지거나 꺼지는 것을 보거나 재로 변하거나 물이나 비가 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과 산업에서 부족하고 정직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음식과 어울리는 곳에서 살지 않는 사람 돈이나 생계를 통치자 또는 그의 권위와 도움을 위해 봉사하거나 소송, 청지기 직분, 분쟁 및 중개로 봉사하기를 원합니다. 말과 악과 나쁜 말에 의해 공격받습니다 . 그것을 보는 사람은 음식, 기름 또는 판매로 인해 불에 타서 과장하고 아마도 술탄 그를 요구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불을 먹는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먹는 것은 금지 된 돈과 해로운 생계이며 코란에있는 것 때문에 고아의 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남자와 여자를 모두 나타내는 항아리 나 가방 또는 다른 그릇의 그릇에서 불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 그릇에 기인하는 것은 그가 그의 혀로 말할 때까지 진과 그 입구를 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불은 화염과 소리가 있으면 전쟁이고, 당신이 보는 전쟁의 땅 아니라면 그곳에서 발생하는 전염병, 고통, 천연두 또는 죽음입니다 . Abu Amr Al-Nakha’i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땅에서 나와 나와 내 아들 사 를 돌이키는 불을 보았습니다 .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그래서 시력과 눈 먼 하나의 불꽃, 당신의 모든 가족과 당신의 돈을 먹는 나를 먹이 이것은이다 : 것 재판 일 그들의 앞에 사람들을 죽이고, 시간의 끝에서, 그런 다음 그들은 접시로 다투고 손가락으로 다투고 범인은 그가 박애주의 자라고 생각하고 신자의 피는 식수보다 신자들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태우기 위해 불을 피우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을 채우기 위해 분노합니다 . Ibn Sirin은 엄지 손가락에 등불을 본 한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고 렇게 말했습니다 . 사람은 그의 아들 중 일부가 끄는 장님 입니다. 고기를 구울 때까지 저어 주면 사람들 반박하고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비큐를 치면 슬픔에 잠긴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담은 냄비를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휘저었다면, 그는 자신의 집의 가치에서 도움 될 무언가를 키 웠습니다 . 냄비에 음식 없으면 말로 남자를 공격하고 불쾌한 일을하게해야합니다 . 불을 피우고 몸이나 옷에서 타는 것은 무엇이든 해와 재난 입니다. 그리고 불 붙은 사람은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의 빛에 맞으면 사람들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벽 : 에서 그가 벽에 서 있거나 그 위에 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벽은 빚을지고 돈 있고 폭, 단단함 및 높이를 측정 할 수있는 뚫을 수없는 사람입니다. 벽 . 남자가 자신의 성벽 무너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보물 됩니다. 그리고 벽 무너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많은 죄를 지었고 그의 형벌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 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학자이자 맘이기 때문에 그가 그들을 갱신하면 그의 동료와 군인 갱신되고 주에서 그들의 첫 번째 상태가 돌아올 것 입니다. 그가 벽에 부착되어있는 것을 본다면, 벽에 부착 할 수있는만큼 제거를 기리며 다음과 같 말합니다 . 오히려 그것은 마른 사람과 관련 있습니다. 그가 벽을 들어내어 버리면 그는 생계에서 한 남자를 떨어 뜨리거나 파괴되거나 죽을 것이고, 그가 벽을 두드리면 그 주인은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벽은 지배적 인 권위의 사람이다 . 그리고 성벽은 그의 돈을 지키는 사람들, 강력한 통치자 또는 강력한 통치자를 습격하고 있습니다. 그가 벽에서 튕기거나 막대기에 의지하면 그는 믿는 사람에서 위선자로 변하거나 위선자의 조언으로 신자의 조언을 떠납니다 . 그리고 벽을보고 그 안에서 그의 모범을 보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벽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 나 희망에서 떨어진 것입니다 . 그리고 금팔찌를 손에 들고 벽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 나 명예, 부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에서 벽을 보는 것은 지식과 인도, 악인, 판단 또는 친구 간의 분열을 보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벽 집에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집주인 아팠습니다 . 그리고 벽 집 밖으로 떨어지면 그것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여행에서 왔습니다 . 그리고 그 자리에서 새로 워진 벽을 보는 사람은 결혼에 의한 것입니다 . 진흙 벽을 쌓는 사람은 의로운 일을 할 것이며, 그 건물은 임금과 회 반죽으로 칭찬받지 못할 것 입니다. 벽 제자리에서 분할되면 그 자리에서 수감 증가 합니다….

…Hoe 괭이를 보는 꿈은 생계의 원천으로 당신을 의지하는 사람들 있기 때문에 사소한 즐거움을위한 시간을 찾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괭이를 사용하는 을 꾸었다면 자신의 능력을 안전한 방식으로 지시하여 욕망으로부터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여자가 놀림받는 것을 꾸면 그녀는 자신을 지원할 것이므로 다른 사람들과 독립적 될 것 입니다. 연인에게이 꿈은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 적 괭이로 당신에게 떨어지는 꿈을 꾸면 적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협 할 것이지만주의를 기울이면 진짜 위험에서 벗어나게 될 것 입니다….

…그녀는 속에서 사람들 사이에서 작곡하고 그들에게 종교의 의로움을 부르는 사람 입니다. 사람 등대가 무너 졌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죽음 또는 그의 그룹 분리되어 그들의 조건 달랐다는 사실입니다 . 그리고 그레이트 모스크의 미나렛, 우편물의 소유자 또는 하나님의 종교와 인도를 요구하는 사람 . 그리고 그가 비콘에서 우물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건강한 여성과 결혼하거나 그의 상태는 갈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Khatsab에서 큰 등대를 올라가서 그 안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상태, 힘 및 고양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등대에 서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에서 영광과 승영을 얻을 것이며, 그의 찬양은 전능하신 하나님 그에게서 풀어 주시고 등대는 목사이며 아마도 등대는 muezzins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에서 등불의 등불은 집의 하인입니다. 그래서 그가 그 안에서 보는 감소하든 증가하든 그는 그를 하인에게 돌 립니다. 그리고 헤더 비콘 서버 헤더 . 등대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촛대를 참조하십시오 ….

…눈 은 인도와 망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의 빚과 통찰력입니다 . 몸에서 많은 눈을 본다면 선함과 종교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배가 찢어지고 뱃속에 눈 보인다면 그는 단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하느님은 그의 뱃속에 두 마음으로 사람을 만들지 않으 셨습니다 .” 그가 자신의 눈을 다른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그의 눈은 그의 눈 사라 졌음을 나타내며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안내 할 것 입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몽상가는 딸과 결혼하고 그와 잘 어울 립니다. 그의 눈 사라진 것을보고 그의 아이들은 죽었고 그가 소원 한 동안 그가 눈 멀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죽을 때까지 자신의 유배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 그의 눈 철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덮개가 파괴 될 정도로 매우 염려 할 것 입니다. 그가 사람에게 눈을 떴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문제를 조사하고 그를 도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악한 것을 본 것처럼 보면 그를 미워하고, 눈으로 듣고 귀로 보는 것처럼 보면 가족과 딸 죄를 짓도록 몰아 넣습니다 . 그리고 손바닥으로 사람의 눈이나 동물의 눈을 보는 사람은 현물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을 들여다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검은 눈의 종교 . Awal-blue 단과 종교를 침해하는 Al-Shahla . 그리고 녹색은 종교에 모순되는 종교 입니다. 마음 속에 눈이나 눈 보이면 빛만큼 종교도 좋다 . 그가 눈에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성을 볼 것 입니다. 그의 눈 황갈색 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친구의 여자를 의심스럽게 봅니다. 시력의 예민함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으며, 아이가 있고 시력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눈과 같기 때문입니다. 사랑 받고 있습니다. Al-Hajjaj bin Yusef는 그의 눈 무릎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의 형제 Muhammad와 그의 아들 Muhammad는 그를 위해 애도했습니다 . 유태인 중 일부는 하늘에서 노예 소녀를 보거나 노예 소녀를 보았 기 때문에 그는 Barhami에 대한 자신의 환상을 해설하고“무역에서 돈을 타격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업자가 그것을 본다면 제조업 자로부터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속눈썹 : 종교에 대한 해석과 보호 . 그것은 눈썹보다 눈에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의와 부패는 아이와 돈 때문이라고한다 . 눈의 가장자리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종교는 불가침 입니다. 그가 종교와 지식 보유자라면 눈가의 그림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의 그늘 아래 살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세상의 주인이라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가져 가서 숨고, 그가 눈에 주름이없는 것처럼 보면 종교의 샤리아를 낭비한다 . 사람 그것을 뽑으면 그의 적은 그의 종교에서 그에게 조언합니다 . 머리카락 하얗게 보이면 머리, 눈, 귀 또는 어금니에서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븐 시린에게 와서 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수염을 움켜 쥐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근절 할 때까지 빌려 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삼촌의 유산을 먹고, 그는 당신 외의 상속인 없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먹으면 그 정도까지 상속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의 얼굴, 름, 기억에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수염,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그녀가 화환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얼굴과 품위를 나타 냅니다. 그가 깨어있는 것보다 더 어둡고 낫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색이라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명성, 자부심, 존엄성 및 아름다움을 치는 것 입니다. 그가 회색이고 여전히 검은 색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위엄 있습니다. 검게 남은 것 아무것도 없으면 부족한 것 입니다. 그리고 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내 수염 흰 것을 나는 보았다, 그리고 색소가 첨부되지 않았는지 그래서 그것을 표백 것을, 그가 말했다 그래서 사람은 검은 수염을 가진 젊은했다 : 화이트가있다 당신의 재산 부족하고 당신은 그것을 덮고 싶어했고 그는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비준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 짧음, 높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 닿은 곳 . 그는 자신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성없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스라엘 자손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것은 왕들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 멸망하고 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 있다면 그 산은 그것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 그에게 상승을 .~…

…Al-Kirmani는“그의 입술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재난을 나타내며 일부는 보조개라고 말했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불로 다림질 : 나쁜 말 의 힌트 . 불꽃 : 나쁜 단어 . 그리고 불꽃에 흩어져있는 사람은 말에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서 불의 불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의 능력에 부딪 혔습니다 . 사람들에게 불을 붙이면 그들 사이에 적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그들에게 해를 입히고 상인 자신의 시장이나 상점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것은 그의 거래의 위선이지만 그가 소비 한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런 것 사라지면 불 붙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