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안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녀의 내면이 그 물건의 원인과 동일하며, 그가 그녀의 공허함을 본다면 그 여자는 그가 그녀에게 원하는 에 동의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를 부수는 을 보는 사람은 위선적 인 사람들보다 우월하며 나무를 부수는 은 승리이자 승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무 나 푸른 나무를 관개 할 물이있는 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왕과 친밀함을 나타내고, 그가 자격이 있고 자격이없는 경우 그의 왕국 업무에 대한 성향을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그는 모든 경우에 축복입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어떤 문구를 의미하는 ~ 비전 사실이 오면 ~ ? 이 문구는 예언자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확실하지 않다는 을 의미하기 때문에 비전이 결정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전임자들은 종종 이것을 통해 비전에 대한 표현을 발표했습니다. 문구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

…청각 장애인이 꿈꾸는 방법? 꿈속에서 소리가 들리나요? 악몽이 그들에게 오는가?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 꿈, 보는 , 보는 소리 , 나중에 귀머거리가 된 사람 의 상상이 다른가 ? 이것은 관심있는 사람이나 꿈 표현 과학 전문가의 마음에 떠오를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이며 또한이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은 어떻게 꿈을 꿀 수 있습니까? 그의 꿈을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의 상징적 인 언어는 이해하기에 충분합니까? 그리고 평범한 사람 이이 운동 언어를 그들로부터받은 후 구어로 번역 할 때 ; 이것으로 충분할까요? 그러면 그들의 비전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번역가의 언어가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정확한 의미로 이어지는가? 처음에는이 청각 장애인 태어난 하나들을 수 있었던 하나의 차이가 있지만, 나중에 청각 장애인이되었다 … 그리고 이 두 각 섹션은 꿈의 자신의 방법이 … 그리고 이것은 무엇이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 할 입니다 … 누가들을 수있게 태어 났는지 그는 완전히 귀머거리가되었으므로 그는 꿈을 볼 가능성이 높고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지만 그가 본 비전을 말할 때, 청각 장애 후에 그는 자신이 본 을 말하고, 그가 본 을보고들은 을 측정 할 입니다. 그는 귀머거리가되기 전에 자신의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에 따라 듣지 않았습니다 .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이 모든 사람들이 목소리를들을 수 없기 때문에 꿈속에서 소리없이 다른 장면과 장면을 보며, 사람이나 무생물의 여러 장면을 보거나 예를 들어, 그의 부모 나 그의 친척, 또는 그의 친구 등을보고, 그들과 섞이고 그들로부터 들음으로써 그는 종종이 장애에 동의하는 사람들을 보게된다는 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그들이 감정적으로 또는 공간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면 상태가 상승하면 영혼과 Sahih에서 언급 한 처럼 영혼과도 가깝다는 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입 된 병사들은 그들과 가깝지 않고 그들에 의해 거부되는 은 다릅니다. 그래서 잠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잠에서 만납니다. 둘 다 그리고 그의 친구는이 세상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이 청각 장애인들은 많은 청각 장애인들을 봅니다. 이제 우리는 청각 장애인이 비전을 보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의 비전을 어떻게 해석 할 수 있습니까? 언어를 서명합니다 – 자신이 청각 장애인 (가) 번역자에서 또는에서인지 – 일 횡단 그들에서 오는 상징적 인 언어를 이해하기에 충분? 저는 여기에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표현이 언급되는 언어는 청각 장애인이 청중에게 말을 할 때 말하는 사람의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청중이 건널목인지 여기에서 언어는 건널목이 이해하는 입니다. 자신의 문화에 맞거나 듣는 사람은 건너 갈 사람의 번역가이고 여기서는 번역가의 언어와 문화의 안내를 받게 될 입니다. 그러니 횡단은이를 인식하고 그런 사람들의 비전을 솔직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청각 장애인은 단어 나 특정 문장을 원할 수 있고, 그의 기호 번역자는 단어 또는 다른 문장을 표현하기 때문에 …. 이것은 매우 환상적이며, 특히 단어가 대체 될 때 완전히 다른 의미로 이어집니다 . … 표현하고,이 작업은 expresser에 의해주의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을 상징의 표현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가 그를 위해 번역 누구에게 그 요청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 또는 청각 장애인에게 그가 어떤 방식으로 그를 언급하려고했는지에 대해. 정확합니다. 청각 장애인의 언어로 된 일부 기호는 번역자들이 이해하고 그림 언어로 보았을 때 청각 장애인의 비전을 내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보았 듯이 여러 언어 적 의미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이 신발에서 왔는지 그는 말했다 그래서 번역자가 번역하여 청각 장애인에 나타 났을 때 알 – 라야 채널, 그리고, 나는 그가 말했다 말에 깜짝 놀라게했다, 그는 표현하고 싶었 : 반지 ! 그리고 내가 그에게 청각 장애인이 표현한 것이 냐고 물었을 때? 그는 네거티브로 대답했고 이것은 그의 말에서 나온 입니다. 그는 신발의이 부분을 반지 라고 부릅니다 . …. 이 유형을 부르는 사람, 예를 들어 신발의 발가락을 발견 하고 많은 단어를 측정하는 동안 예를 들어, 광범위한 의미. 그리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거나 그들 사이를 구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 ….

…그리고 동물을 데리고 나무를 베거나 경작한 마을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들의 빈곤과 그들의 일의 혼란, 마을의 풍요와 축복을 준비하고 그들에게 물을주는 비전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들을 관개 ….

…그리고 그가 집에 나무를 심고 열매를 맺는 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나무의 맛과 냄새가 그 나무의 열매와 같은 성격과 성격을 가진 사람과의 결혼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자신이 많은 나무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 사람은 리더십, 정부 또는 신뢰가있는 경우 그룹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를 심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에 시달 리거나 나무의 본질까지 명예로운 사람과 동행 할 입니다 ….

…그리고 그가 뿌리에서 나무를 뽑았다는 을 보는 사람은 사람이 그들의 지위와 은혜에서 제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모든 열매를 맺는 많은 나무를 소유하고 있다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삶, 높은 지위, 증가 된 삶, 그리고 적들에 대한 승리를 위해 헌신합니다 ….

…나무 나무는 도덕이 다른 여성과 남성을 나타냅니다 . 나무를 보는 은 다툼의 표시이며, 알 수없는 나무는 특히 밤에 꿈에서 나무를 보는 경우 걱정과 고통의 표시입니다 . 그것은 경우 이단, 다음은 중단되고, 또는 그가 이교도 인 경우, 그는 무슬림이된다 . 선견자가 불신자라면 무슬림이나 죄인이되고 회개 합니다. 헤나와 장미 나무와 같이 mashmum에 특정한 나무는 무엇이든 행동이나 행동없이 말하지 않고 선과 지식의 주인을 나타냅니다 . 오렌지와 레몬과 같은 mashmum과 레몬 주스에 특정한 을 보는 은 mashmoum과 오렌지와 레몬과 같은 레스토랑, 그리고 행동과 말과 행동에 특정한 입니다. 야자 나 호두와 같은 나방이 아니라 무탐에 특유한 것이 무엇인지 보는 은 노력과 피로를 가하는 외에는 가지고있는 을 취하지 않는 신사를 나타냅니다 . 포플러와 노송 나무와 같이 식당이나 냄새가 아닌 을 보는 은 인색함과 인색함을 나타냅니다 . 잎이 떨어지는 모든 나무는 가난과 부, 보존과 건망증, 기쁨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잎을 떨어 뜨리지 않는 모든 나무는 장수, 영원한 생계, 부, 종교에 대한 확고 함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 누워있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가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매달린 나무를 심는 사람은 사람과 결혼하여 명예를 얻습니다 . 열매가없는 나무는 부도 선도도없는 단단하고 거인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가시 나무가있는 나무는 어려운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무를 베는 을 본 사람은 그의 아내가 죽었고 나무가 마르면 아픈 사람이 그곳에서 죽을 입니다. 그리고 나무 껍질은 연못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숲에 나무를 심는 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이를 가질 입니다. 그리고 나무가 산을 둘러싸고있는 을 본 사람은 그 마을의 후손들이 번성 할 입니다. 그리고 집 앞의 나무는 충성심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신 나무, 그에게 평화가 있기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움을 나타냅니다 . 나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총을 나타내고 마른 나무는 인도와 생계 입니다. 사람들과 함께 나무 아래 앉아있는 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승인의 증거입니다. 구도자가 불신자, 무슬림 또는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꿈에서 복된 나무는 좋은 귀환을 나타내며 야자 나무와 같은 좋은 나무는 좋은 말이며 악한 나무는 멜론과 같습니다 , 악성 단어 . 그리고 그가 열매가 아닌 다른 나무에서 거두는 을 보는 사람은 해결책없이 돈을받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 나무를 베는 은 절단기와 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

…그리고 그가 와서 비뚤어진 나무를 평평하게하는 을 보는 사람은 그가 선한 사람과 중재하고 악의 길에서 그를 피할 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별이나 나무를 숭배하는 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가 Sabeans 인 종교인이며 그들은 사람들 사이에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들을 묘사 하셨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그들은 그 사이에서 편향되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그 주인이 자신의 종교를 알게 된 위대한 사람을 섬기기에 가깝다는 을 나타내는 비전이라고합니다 ….

푸른 녹은 슬픔과 걱정으로 해석되며 먹는 은 멸망을 의미한다 ….

녹색 : 순교, 천국에 들어가는 행위, 의로운 행위의 표시이며 보상에 대한 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은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은, 그리고 천식은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은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은 영구적 인 중 하나이며, 환상은 헤아릴 수없는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비전이나 꿈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카리 주소가 올바른 다음 문을 다음 하나님의 비전 , 그리고 전혀 의미와에 언급 그래서 hadith의 ~ 진정한 하나님의 꿈과 의 꿈 악마 ~ 이것은 자명 말 : 된 을 하나님 께 추가가 되지를 라고 가 되는 꿈 에 추가 되는 악마 라고 이 비전을하는 불법 행위가됩니다 낙관론을 기반으로 모든 사람입니다 불리는 비전, 와서 마지막 인터뷰 ( 요한 계시록 세 ) 다음 언급 한 모든 종류라는 현대적인 충성을 이름의 비전 , 그리고 낙관주의 에 찬성 하여 소설 에서 ~ 신의 좋은 비전 ~ 이라는 단어는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 ~ 좋은 비전 ~ 그래서 그는 그것을 Hassan이라고 불렀습니다….

…메신저를 보는 사람과 같은 환상과 꿈을 통해 법적 판결을 증명하는 것이 오늘날 허용됩니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할 수 있고, 명령하거나, 무언가로 그를 금지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비전과 꿈이 그 사람 자신에 의해 설명되지 않으며 그 중요성이 표면에 없을 수도 있다는 입니다 . 그럼 나는 말한다 : 이제 샤리아 이외의 합법적 인 판결과 그에 적용되는 판결을 증명하는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면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제어는 그가 듣는 무엇을 달성 해설자 – 이다 여기 몽상가 – 과학자들이 상처 동의하고, 수정하고, 의 과학자 의 조건이 소설 의 수용 의 소설 사람 : 에 장교가 되어야하고 , 유지되고, 잠자는 사람 이이 능력 이 아닙니다 . 그러나 누군가 Sunnahs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잘못된 을 금지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이 있고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는 비전을 본다면 내가 위에서 언급 한 을 명령하는 을 보았을 입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허용됩니까? 답은이 작업을 허용하고, 당신이 말한다면 ‘예 :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 이유를 말한다 : 이것은 단지 비전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 오히려 법의 뿌리에있는 입니다. Imam Shatb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결정했습니다 . 즉, 법률 조항이 아닌 비전 아래 의 작업 요구 사항 이 법 의 명백한 의미에 동의하는 것이며 , 비전에서 나온 , 법을 위반하는 , 또는 법 의 지배, 그것은 : 상상이나 착각, 또는 그것은 Shaytaan의 꿈이며, 그가 확립되고 정당한 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것은 고려할 수 없습니다 . Al-Baghawi는 Sharh al-Sunnah [12/2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이 잠자는 동안 보는 모든 것이 정확하고 표현 될 수있는 은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이 책의 ​​어머니의 사본에서 환상의 왕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이며, 그 밖의 모든 은 해석이없는 멍청한 꿈입니다 ….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에 : 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에 꿈 생각 보다 일에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은 알고있다 (1). Q : 좋은 시력 의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은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에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은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에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에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은, 단어는에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한 다음 의 상승 에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에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비전을 표현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되는 것이 낫습니까? 첫째, 모든 비전이 성취되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합니다. 비전가가 신자 라하더라도 신자의 비전은 직접적으로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고 지연 될 수도 있고 전혀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자의 비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아부 Hurairah의 hadith 때문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예언자 의 권위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은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의 비전은 당신에게 더 진실하고 무슬림의 비전은 선지자의 45 개 부분의 일부입니다 ] 동의하고 무슬림을위한 문구 . 그리고 그를 기쁘게하는 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에게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자신을 두렵게하거나 슬프게하는 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되며 앞서 언급 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우리는 환상이나 꿈을 존중하는 관점은 시간이나 시간에 의해 처리되는 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나는 항상 말한다 : 내 의견을 잘 할 수 잘못하고 의견 다른 사람들은 옳고 틀릴 수도 있지만,이 사람들은 자신의 비전이나 꿈의 표현을 찾는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 일 수도 있고 그 소유자에게 경고 일 수도 있고, 이맘 아마드도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은 신자들을 기쁘게하고 그를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공상가는 그가 잠자는 동안 보는 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m Al-Dhahabi는 Abd al-Rahman bin Auf의 비전 에서 Al- Sirah [1/81] 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며 그가 사랑하는 낙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열 선교사의 하나는, 그가 말했다 : 전송의 그것의 체인이 좋다 . 그와 다른 사람들은 꿈이고 그 꿈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Ibn Auf는 그를 위해 해방 된 큰 돈으로 자선을 베풀 때까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고 그가 본 과 그가 도달 한 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발에 계십시오. 그는 낙원의 상속자가되었으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하나님은 알고있다 ,,…

…Surat Al-An’am을 읽는 것이 공포를 추방합니까? 사람들 사이에 퍼진 질문은 이라크 전쟁 중에 일어난 공황 상태를 추방하기 위해 Surat Al-An’am을 읽는 합법성에 대한 비전이며, 요즘 이러한 사건에 비추어 나타났습니다. 문제? Laylat al-Qadr의 결의를 소개하거나 보이지 않는 문제에 들어가는 사람과 같은 비전을 통해 예배를 소개하고 들어가는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의 관계를보고 마흐디의 탄생에 대해 이야기 한 사람으로서, 이것이 문제에 대한 나의 의견이며, 웹 사이트 나 프로그램에서 반복해서 이야기 해왔고, 꾸란을 읽는 은 예배이며, 이것에 대한 읽기를 할당하는 입니다. 그러한 상황에 대한 surah는 증거가없는 할당입니다. 무오 함으로부터보고 된 외에 다른 증거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러한 메시지를 퍼뜨 리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도록 부르는 사람들을 조심합니다. 일부 국가에서 지진을 막기 위해 Al-Zalzala 장을 읽으라고 요청하면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진주로 왕관을 쓴 자신의 머리에 숨기는 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의 자존심과 베냉 사람들과의 교제를 나타냅니다. 나무라면 그는 거짓되고 불가능한 말로 자신을 사랑 합니다….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것은 그가 자신이 정원을 입력하고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그것에서 무언가를 거둔다 특히, 그것은 생계, 선하심과 이익의 원천이며, 모든 일에서 완료 찾을 을보고있는 을 말했다 : ~ 기쁨 그와 정원 당신 입니다. ” 구절 ….

…외출이 금지 된 상태에서 자신이 집에있는 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줄무늬를당한 을보고 그의 종류가 싫어하는 을 그에게서 나오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이없는 아이이고,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는 좋고 적합한 아이를 갖게 될 입니다….

…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