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으로 씻겨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타락한 사람이고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을 전파하고 그의 마음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막대기를 다른 것으로 바꾼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다시 죽고 그의 죽음이 우는 것으로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결혼식을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그의 발 뒤꿈치에서 죽을 것 입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고 당신의 연인이 레이스를 입는다면,이 꿈은 사랑에 대한 진실성과 위치의 상승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 여자가 Akhramat을 꿈꾸면 그녀는 가장 야심 찬 욕망을 깨닫게되어 기뻐할 것이며 연인은 그녀에게 작은 귀를 줄 것 입니다. 그들의 절박함이나 오만함을 느끼지 않을 것 입니다. 천공기를 사면 유명 상업 기업을 운영하고 부는 진정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 레이스를 판매하면 욕망이 수입원보다 더 클 것입니다 . 소녀가 레이스를 만드는 꿈을 꾸면 그녀가 잘 생기고 부유 한 남편을 얻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그녀가 결혼식 옷을 레이스로 꾸미는 꿈을 꾸면 운명은 그녀의 매력 앞에 절을하는 연인들로 그녀를 축복 할 것이지만 결혼은 그녀와 멀어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요새 외부에서, 내부에서 또는 각도로 요새에 붙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할 수있는 한 자신의 종교와 생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

꿈에서 그를 보는 것은 기쁨과 걱정의 제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런 방식으로 만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의 환상은 즐거움, 안절부절 함, 울음과 애도를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입에 약함과 고통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하는 말을 거부 할 것 입니다….

…그는 감마 의 입에서 그가 만난 사람들을 위해 금식을 할 수 있다고 느꼈지만 , 부패한 사람들 Vzjr ….

…그리고 입에 많은 음식이 있고 그것에 추가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문제에 혼란스러워하고 그의 비전은 그가 그 음식만큼 자신의 삶에서 사라졌고 그만큼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의 입에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입에 ….

…그리고 입에 들어간 뱀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지식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음식을 입에 넣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의 말로 인해 재난에 빠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어떤 약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약을 입에 넣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좋은 것이고, 음식으로 일어나는 일이 그의 세상에서 선한 일이고, 그에게 일어나는 일이 유익이없는 증오라면 그것은 그 (것)들의 발생과 괴로움, 그리고 그것이 달콤하다면 맛과 냄새는 좋은 삶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젊은이가 연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가 그렇게하는 것을 거부 한 결과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게된다는 것을 알게되면 ….

…그리고 그가 비싸다는 것을 본 사람은 존경하는 여자 나 그가 본만큼 거래하는 남자에게서 영예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경우 그는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본다 : 그는 다시 사망 그는 자신의 가족의 일부를 결혼과 결혼식이 때문에 그의 죽음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발 뒤꿈치에서 죽을 것, 애통하는 것이나 소리없이 울었을 것이다 . 마찬가지로, 그의 죽음에 비명, 애도 또는 울림이 있었는데, 이는 그의 해석의 기원에 의해 혐오스러운 것이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그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무언가로 사람을 모욕 한 것을 본 사람은 모욕을받은 사람이 모욕을 이기고 상대방이 모욕 한 것에 대한 응답으로 모욕을 발동했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악한 것에 대한 보상은 그와 같다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악으로 보상 받았습니다 ….

다니엘은 자신이 선한 무언가로 변신 한 것을 본다면, 그의 가족 중 한 사람이라면 그의 명령을 시작할 때 불행에 빠질 것이며, 마지막 문제에서 승리와 만족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네 개의 원, 먼지, 물, 공기, 불의 질문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첫 번째 유형 인 흙을 본다면 그는 검은 색이 자신보다 우세하다고 해석 할 것이므로 스스로 관리해야합니다 . 그리고 두 번째 유형 인 물을 보는 사람은 가래가 그 위에 우세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세 번째 유형 인 공기를 보는 사람은 피가 그 위에 우세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네 번째 유형 인 불을 보는 사람은 노란색이 우세한 것으로 해석되며, 사람이 대부분의 수면에서 모든 것의 검은 색을 본다면 검은 색이 그보다 우세하다고합니다. 노란색은 노란색 이상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Ismail bin Al-Ash’ath는 사냥개가 함께 사냥하는 것으로 보이면 적대적이라고 주장하는 세계로부터 혜택을 얻은 것으로 해석되며 사냥개의 고기는 다음과 같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속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오늘 밤 나는 내 영혼과 내 마음이 인간의 모습으로 모이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나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Jahiliyyah에서했던 것처럼 나와 함께 포도주를 마 셨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마음은 세상을 나누는 것으로 해석되고 영혼은 내세를 나누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재계 : 재계를 수행하는 것이 허용되는 것으로 재계를 수행하는 동안 재계를 수행하는 꿈을 보는 사람은 보고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빛보다 빛이기 때문입니다 . ( 재계에 대한 재계는 빛보다 빛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재계는 유방 소유자의 요구가 충족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재계 완료가 그의 목적 달성을 나타내면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 재계는 모든 종교에서 유효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양떼 나 목욕에서 재계를하는 사람은 그를 위해 훔친 무언가를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재계를 수행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재계를한다면, 그는 구제를 기다리는 노력에 있으며 그가 한 일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재계없이기도하고 상인 인 사람은 자본이없는 무역이고, 그가 후견인의 소유자라면 그는 군인이 없습니다 . 그리고 쓰레기장처럼기도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기도하는 사람은 자신의 문제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플 때 침대에서 재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아내 나 친구의 역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이나 화장실에서 재계를 행한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의 천사들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동반자의 머리에 재계를한다면 그는 그것을 물려 받게 될 것이고, 그의 동반자가 그의 머리에 재계를하는 것을 보면 그는 많은 불이익과 심각한 스캔들에 맞을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목욕 재계는 그가 충족 빚 것을, 수행, 또는 그가 정하는 증거하는 믿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재계를 수행하고 재계를 완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염려한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관심사를 되돌려 주거나 그가 두려워하는 것을 전능하신 하나님, 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치료받은 환자 또는 채무자 하나님은 그의 빚 즉 죄인을 선포 하셨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죄를 믿지 않으 셨으며, 그가 그의 재계가 완료되지 않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구도자 인 그의 명령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물로 목욕을하거나 목욕을하거나 목욕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고 병이들 것 입니다….

…아름다운 손글씨로 꿈에서 그녀를 보는 사람은 그 축복과 함께 지식, 인도 및 생계를 나타내며 아마도 바스 말라는 자녀와 손자가 서로 붙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자신의 편지를 되풀이하기 위해 과거의 깨달음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것은 결혼 추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잘못된지도 후에지도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꿈에서 아름다운 손글씨를 쓰면 시청자는 자신의 제조 또는 지식에 대한 생계와 행운을 얻습니다 . 그리고 죽은 것으로 기록되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의 글은 심기에 이익을 나타 냈습니다 . 글을 쓰고 지워서 지워진 새를 납치 하면 선견자 의 나이 와 진공 생활을하는데, 이것은 그의 손에 있는 책에서 코란 등의 무언가를 측정 한 것으로, 하산 빈 알리는 알라가 기뻐할지도 모른다고합니다 그와 함께 그의 이마에 쓰여진 꿈 에서 보았다 ( 그리고 아침과 어두워지는 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Saeed bin Al-Musayyib에게 제기하고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의 아들, 조언하고 용서를 구하여 밤 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 그가기도하면서 바스 말라를 낭송하고 그의 교리가 바스 말라를기도로 남겨 두는 것이라면, 그의 바스 말라는 그가 필요하지 않은 종교를 저질렀다는 증거이고, 그것은 어머니없이 아버지에게 경향을 나타낼 수있다.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또는 그는 fard보다 Sunnah를 선호하거나 Sunnah 또는 이단보다 naafil을 선호합니다. 바람직한 . 그리고 꿈에서 쓴 것을 고려하면 금으로 쓴다면 복종에 대한 생계와 관심을 나타내거나 좋은 시대의 개혁을 나타내며 아름다운 기억과 선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펜이 무엇으로 쓰여 졌는지 고려했기 때문에 tumar의 선은 날아 다니는 돈이고, 수사관의 선은 그가 원하는 것에 대한 조사이고, 혈통의 선은 비례하며, 복사의 선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야생의 선 에는 긴 무언가가 포함되어 있고시의 선은 과실과 숭배를 나타내며 알-라야 니의 선은 위선이고 먼지의 선은 눈의 질병입니다 . 그리고 그 외에 쓰여진 것은 Ezz와 Nasr의 서명 필체로 쓰고 al-Waraqa의 필체로 쓰면 재판으로 간주되며 그 글에서 분명한 것이 없다면 착색의 증거입니다 교리 또는 신념에서 . 히브리어, 시리아 어, 힌디어 등과 같이 이상한 펜으로 쓰여진 것에 관해서는 이상한 디나르, 남편, 노예 또는 노예 또는 낯선 사람과의 친숙 함의 증거입니다 . 철제 펜으로 쓴 것은 문제에 대한 힘, 생계 및 견고 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은색 펜으로 썼고 그것이 보통의 펜과 같으면 그것은 중재 상황을 나타냅니다. 특히 그것이 비틀 리거나 매듭이있는 펜으로 쓰여졌을 때, 펜이 똑 바르고 가늘다면 그것은 지시했습니다 꿈에서 한 사람들의 명예로운 지위 또는 지식과 일. 그것이 Kagd로 쓰여졌다면, 그는 선행을했거나 따랐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의무적이며, 그것이 양피지로 쓰여졌다면 그는 상속을 추구하려고했고, 그것이 빨간색, 노란색 또는 흰색 직물이면 그것을 얻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만약 그것이 녹색 직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간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빛이나 금으로 쓰는 것은 좋은 소식 입니다. 꿈 에서 바스 말라 의 점과 모양을 보는 꿈 : 바스 말라가 아내를 지칭하면 그녀, 그녀의 돈의 모양, 그녀의 장치, 그녀의 자녀, 그녀의 무오 함을 가리키고 그것이 돈을 의미한다면 이것은 그의 유용한 zakat이고기도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Sunnah이고 그것이 국가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가족이자 학자, 미덕 및 무역의 대가로부터의 주목할만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본당과 우승 한 상점에서 . 그리고 표현의 기호는 꿈 에서 고려되고 보였습니다 . 비난 기호는 위치, 하강 기호는 고립, 상승 기호는 높이, 죽음 또는 작업 공간, 연결 기호는 링크, 단정적 기호는 독단적입니다. 스트레스 표시는 문제와 어려움의 견고 함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표시의 바스 말라에 들어간 것은 선견자의 종교 또는 그의 세속적 삶에 기인했으며, 마찬가지로 부족하면 바스 말라를 반대 방향으로 보았습니다 지극히 자비 로우신자를 전능자로 만들거나 Bismillah의 이름에 하나님의 이름을 부여하는 것과 같은 질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직접 작성하여 지운 경우 이는 언약 위반, 이슬람 포기 또는 자신이 가진 지식과 돈을 아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도자가 병에 걸렸을 때 꿈에서 그렇게했다면 치유 될 것이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 할 것이고 아마도 그는 결혼해서 좋은 자녀를 낳았거나 장사를 통해 얻은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잠자는 동안 가장 자비 롭고 자비 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암송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돈에 축복을 주 십니다 ….

…그리고 자신의 눈이 파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이 인정하는 것에서 무언가를 겪을 것이고, 실명은 종교의 망상이며, 일부 갱단의 돈의 부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면 그녀는 부를 얻을 것이고, 실명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주님, 왜 나를 눈 멀게 만들었 습니까? ” 구절 . 사람이 눈을 멀게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를 오도하고 그의 의견에서 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눈먼 카피 르를 보는 것은 그에게 닥친 손실, 걱정 또는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맹인이 어떤 사람이 자신을 대하고 자신의 시력을 본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유익이있는 것과 회개를위한 캠페인을 안내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실명을 보는 것은 남성의 무기력 함을 나타냅니다 . 눈의 검은 색을 하얗게 본다면 그는 우울함을 나타내며 괴롭히는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이 Jaafar al-Sadiq에 와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눈에 하얀색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돈이 부족하고 당신이 바라는 것을 놓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친척 중 일부가 결석하면 결석 한 사람이 눈이 멀었을 때 오면 시력이 눈먼 사람이 방문하고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시력의 사람이 죽습니다. 그 이외의 백인은 야곱의 평화에 대한 이야기로 인해 환상가를 괴롭 히고 인내하는 큰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물이 그의 눈에서 내려와 아무것도 보지 못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이 수줍음의 대상이기 때문에 그의 비전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추함과 갈라짐으로 인한 얼굴의 문제는 좋은 얼굴이 해석에서 겸손의 증거인 것처럼 겸손 함과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증거 . 그리고 얼굴의 주근깨, 빈번한 죄의 증거 . 코에 관해서는 사람이 코를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코를 강요하는 말로 그에게 말합니다 . 그리고 코의 그루터기는 그 기원이 그루터기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그루터기가 임신 한 여성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의 그루터기는 손실로 고통받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코가 추악함을 나타내면 상인이 코가 그루터기 인 것처럼 보이면 거래에서 집니다….

…그리고 그가 종이에서 무언가를 재배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양의 허용 가능한 조항을 얻는 것으로 해석되며, 손의 팔로 측정하면 돈이있는 돈을 획득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의심 ….

…포도주의 강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에서 취한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과 자녀가 생깁니다 . 축복받은 나무는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유익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로부터 얻는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는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는 일하는 학자, 이맘을 이끄는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그리고 포플러와 관계에 대해 깨어있는 특이한 아이들의 비전과 그들에 대한 노동자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 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 , 주택, 풍요,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는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포도주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근친상간에 대한 증오로 인한 술취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신혼 여행은 과학과 꾸란의 증거입니다 . 낙원의 열매를 먹으면 선행, 남편, 자녀가 됩니다. 축복받은 나무는 그 그늘에서 피난처를 찾고 미래의 선에 의지 한 사람의 표시이며, 아마도 예배를 중단하고 독신 생활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부와 수 라트 알 문타 하의 동반자 및 영주의 혜택은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하는 모든 표시 . 아마도 낙원의 나무는 일하는 학자, 이맘을 이끄는 이맘, 포플러, 그리고 그들의 동반자의 자녀들을 가리킬 것 입니다. 포플러와 특이한 관계의 아이들의 비전은 관계에 대해 깨어 있고, 노동자들의 비전은 그들의 행위 또는이 세상에서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 예를 들면 주택, 삶의 즐거움, 그리고 쾌락의 종류 . 궁전에 들어가는 것은 높은 지위에 도달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고, 비단과 결혼하며, 부와 선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라드 완의 비전, 낙원의 수호자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왕의 재무와 그의 사자가 약속을 이행하고, 필요를 이행하고, 간구에 응답하는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이 낙원에 들어갔다는 것을보고 그 열매를 먹거나 강에서 물을 마시지 않는 사람은 지식에서 얻은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그가 천국에서 쫓겨 난 것을 보는 사람은 아담의 이야기가 부족합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낙원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와 높은 지위,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나타냅니다 . 겁에 질려 천국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안심이되었고, 걱정이된다면 고통에서 해방 될 것이며 독신이라면 결혼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곧게 던지는 석궁을 던졌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진실을 말하고 그가 그를 위해 새 활을 만드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는 영예로운 사람이며, 그의 지위를 높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자신의 손에 톱이 있거나 그에게주는 것을 본다면이 아이는 아이가 있으면 일어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같은 유형의 동물을 획득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돈과 동물이 없다면 그가 소유 한 것을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

…그리고 그가 암말에서 떨어 졌거나, 그에게 내려 갔거나, 그를 죽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키가 쇠퇴했거나 그의 권위로부터 고립되어 아마도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간질이 시장이나 사람들 사이에 있었는데, 그는 그의 얼굴에 상태가 떨어진 것으로 유명하며, oud가 돈을 썼다면 그의 혈통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찾던 문제는 완전하지 않다. 특히 그가 되돌아 갈 생각이 없다면 ….

…그리고 그의 음모가 길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빚없이 그를 괴롭히는 비 아랍 통치자이며 그의 길이가 짧고 타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