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대한 그의 비전은 생계와 혜택, 특히 감기에 걸린 사람들을위한 감기 질환 치료법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눈과 불은 친숙 함과 사랑을 나타내었고 그 눈은 불을 끄지 않았습니다 . 제철에 눈이 보이면 걱정의 출발과 적과시기의 강박의 증거 였고, 잘못된시기에 눈이 보이면 감기 질병과 질병의 증거였다 . 아마도 눈은 여행이 중단되었고 우편, 택배, 마카롱 등이 이익을 얻지 못했음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눈 속의 승리자는 술탄과 그의 신하들을 고문하고 그들의 돈을 빼앗아 숨겨 놓고 그들과 함께 그의 말의 추함을 감추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그래서 우리 는 하늘에서 그들을 내려 보냈습니다 )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눈이고, 눈이 적 으면 비옥하다 . 눈이 그에게 내리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며 해로울 수 있습니다 . 그가 눈 위에서 자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고통 입니다. 그리고 겨울이나 여름에 추워지는 사람은 가난 입니다. 그리고 누가 눈을 사서 여름에 빨리 녹이면 자기가 쉴 돈을 치고 좋은 말로 슬픔에서 쉬고 그 눈이 해를 끼치 지 않고 빨리 녹 으면 피곤하고 빨리 간다 . 땅이 마른 땅으로 경작되는 것을 본다면 눈이 내리면 비와 같고 그들을 괴롭히는 자비, 풍요와 축복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시간이 지나지 않은 나라에서 눈이 많이 내리는 사람은 그 지역에서 권위 의 고통 , 전능하신 하나님의 벌, 또는 그들 사이에있는 시련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눈을 보는 사람은 가뭄의 해를 나타내며 눈이 내리는 사람은 그로부터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많은 눈이 천연두와 전염병과 같은 일반적인 질병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전쟁, 메뚜기 및 전염병의 유형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비옥함과 부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눈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하늘에서 내려와 지구를 폭로했습니다. 심는 장소와 유익한시기에는 풍성한 빛과 땅의 축복, 풍성한 비옥함을 나타 냈지만, 땅이 초목에서 유익을 얻지 못하는시기에 그것이 있다면, 그러면 이것은 권세의 죄악과 십일조 추구의 증거입니다 . 마찬가지로 눈이 유익한시기에 있거나 대부분의 가난한 사람들, 나무 및 사람들이 아닌 경우, 그들에게 내리는 것은 불의이며 그들의 그룹을 괴롭히는 재앙입니다 . 아마도 눈은 봉쇄, 여행의 태만 및 연금 요청을 나타냅니다 ….

…터번은 꿈에서 사람의 왕관, 그의 명성, 그의 힘 및 그의 임무 입니다. 그의 터번이 목에 내려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후견인에서 제거되고, 마찬가지로 그의 머리 위에서 납치 되었다면 . 그렇지 않은 경우 아내와 이혼하지 않으면 돈과 선의를 잃게됩니다 . 그리고 터번이 금으로 변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국가는 그의 아내, 그의 명예 또는 그의 돈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왈리가 그를 발견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후견인이되거나 경건한 아내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터번은 승리에 있습니다. 그가 터번을 쓴 것을 본 사람은 리더십과 산업을 증가 시켰고, 그것이 가지 치기라면 더 많은 돈을, 양모에서 나온 것이면 그의 종교에서 국가와의를 얻었고, 그것이 비단이라면 그것은 종교와 그 돈의 부패에 대한 명령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터번 위에 터번을 들고 돌아 다니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위를 높이고 그의 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 노란 터번은 두부 질환이고 검은 색 터번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왕이 자신의 터번이 집과 같고 인장이 발찌와 같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가 위임에서 제거 된 총독이더라도 그는 자신의 소유에서 격리됩니다 . 터번은 아랍인의 왕관입니다 . 터번이라는 용어는 실명 또는 걱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터번없이기도 꿈의기도, 아마도 그가 목욕 재계 또는 자신의 보잉과 의식의 부족, 그리고 누구를 의심하는 것은 그가 자신의 머리에 터번 때문에 언급 무엇인지, 무슬림하게 가지고있는 다신교들보고 : 아니오 우리와 다신 론자들의 차이점은 모자에있는 터번을 제외하고는 . 통치자를 두려워하고 좋은 터번으로 꿈에서 그를 보았고 그를 꿈꾸고 그의 악에서 안전했습니다 ….

…운명에 관해서는 그 측면을 결정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의 집에서 화분을보고 사람들이 그 위에서 만나고, 그가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는 그의 죽음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adhaan이 한계에서 증가한 것을 본 사람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여성 등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물 위에서 건초를 보는 사람은 그 물의 표현이 왕이있는 바다 든 강이든 이전에 언급 한 것과 같은 그의 비전이거나 우리가 38 장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것입니다. 그 해석은 짚의 앞면에있는 물이 사람 사이를 달리고있을 때 그의 내면과 모순되는 속임수 인 외모라고 그에게 귀속되는 사람은 누구나 짚 아래의 물 처럼 , 아마도 그것을 수면에서 모아서 돈을 벌게되며, 그 문장에는 칭찬과 증오가 전혀 없습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Ibn Sirin이 말했듯이,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가져가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을주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문장에서 죽은 사람이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것을 볼 때마다 그 것이 종류가 아닌 것이 좋습니다 쏘는 해충에 대해, 모든면에서 그가 그것을 증오하지 않는 한 칭찬 할 가치가없고 위에서 언급 한 종류의 것입니다. 그것은 걱정과 고통의 종말입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그리고 그의 아버지 Omar Amara를보고 그 두께를 올리는 사람은 그가 죽었다면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있었던 모든 것을 완성 할 것이고,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그에게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수염과 그 향수를 빗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생각하고 그의 일을 진행하는 사건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그와 함께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상대방입니다. 다른 사람은 그가 생각하는 사람이고, Hajj 시대 또는 성스러운 달 동안 수염을 면도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 표현은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머리를 면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