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 기둥이 있고 그 안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 잠자리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 사람이 거짓말 사이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 자신이 본 거짓말 . 표현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 히샴 빈 하산의 권위,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 그가 죽었 기 때문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에서 깨달았다 ….

…씻음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전능하신 하나님이 땅, 도시, 마을, 이웃 등 강림하신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 지역의 사람들을 도우시고 적을이기 실 것임을 나타냅니다. 가뭄이 있으면 다산을 의미하고, 다산이 있으면 하나님 께서 다산을 높이시고 국민에게 화해를 주실 것 입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 더 많은 사람이 불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매트리스는 멸망 손을 던지는 약한 남자가 해석하고 알 키르 마니는 그가 나비를 잡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처녀 하녀를 사서 그녀에게서 아이를 감염 시킨다고 말했다. 그녀가 그의 손에서 죽으면 그것은 그의 아이의 죽음을 의미하며, 매트리스는 자신을 죽이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사람에게 넘겨 진다고합니다 ….

침대 침대는 하얗고 깨끗한 경우 일시적인 걱정의 소멸을 상징합니다 . 여자가 침대를 준비하는 을 꾸는다면 이것은 새로운 연인과 사라의 솜씨를 상징합니다 . 당신이 침대에 있고 이상한 방 있다고 꾸면 방문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친구들이 당신을 방문하게 될 것 입니다. 아픈 사람이 자기가 침대에있는 것을 꾸면 새로운 합병증이 발생하고 그 결과는 죽음이 될 수 있습니다 . 야외 침대에서 잠을자는 을 꾸면 즐거운 경험과 부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만날 수있을 것 입니다. 흑인이 침대 근처에서 지나가는 것을 꾸면 분노를 유발하고 계획과 얽혀있는 상황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침대에 누워있는 아주 창백 해 보이는 친구를 본다면, 이것은 친구를 슬프게하고 분개를 유발할 이상하고 슬픈 합병증을 상징합니다 . 그녀가 아들이 침대를 적시는 어머니를 꾸면, 이것은 그녀가 비정상적인 불안 직면하고 아픈 사람들이 예상대로 빨리 회복 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사람들이 침대를 적시는 을 꾸면 질병이나 비극이 그녀의 일상과 얽혀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속의 그의 비전은 무지와 왕을 섬기는 경험이 부족함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사랑과 자멸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의 비전은 화재의 숭배를 표시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 : ( 하루 사람들 제기 침대처럼 될 것입니다 .) 침대가 굴욕 약한 적이다 . 농민을위한 침구는 실업, 고난, 나쁜 여성의 승인을 나타냅니다 . 비단 침대는 선을 바치고 악을 그친 선한 사람들을 나타내며, 아마도 작업의 임박한 종말을 나타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침대가 나카스이고 그가 Dalal al-Raqiq라고 말했고, 그가 사람들의 돈을 따르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

침대 : 자기가 침대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의 권세 약한 힘이 있어도 손 남긴 무언가를 그에게 돌려주고, 전능하신 하나님이기 때문 약한 후 자리를 잡았다 고합니다. 말했다 : ~그리고 우리는 그의 보좌 다음 끝을 몸을 던졌다 .~ 그리고 그가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여성의 결혼이고, 그가 매트리스를 깔고 침대에 있으면 종교 위선적 인 사람들의 명예와 기억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 가구가 없으면 여행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침대와 그가자는 모든 것이 여자와 모든 연금과 의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침대의 다리는 Mamelukes를 나타내며, 특히 바깥쪽에는 여성이 있고, 그 안쪽은 환상적이며, 바닥은 남자와 여자 입니다. Al-Qayrawani는 침대는 사람이 기뻐하고 감독하고 더 가까이 가져 오는 모든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말한다 : 그가 그의 명예를 철거한다면 그의 왕좌 의 세 번째 . 그리고 왕좌 : 침대,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영혼이 그의 가족과 집에서 여행하는 동안 잠자는 사람이 그것을 타기 때문 아내, 장전 수 또는 배의 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거울 침대이기 때문 관을 언급했을 것 입니다. 에서 자기 침대를 깨뜨 리거나 구성이 무너진 사람은 그가 왕이면 그의 권위는 사라지고, 그가 통치자이면 그의 관점에서 고립되고, 그녀가 도전적이거나 병 걸리면 아내를 떠난다. 또는 그녀의 남편이 환자 인 경우, 또는 그가 그녀로부터 여행하거나 그녀를 버렸다. 그의 얼굴은 남편을 가리킬 수 있고 그의 등은 아내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하인과 딸의 두 남자와 그의 당나귀는 집의 가치와 그 사람들의 표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당나귀는 하인과 매트리스, 양탄자, 매트리스, 매트 및 여성 의류에있는 패널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누구든지 알 수없는 침대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왕을 만나면 획득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고등 평의회 앉습니다 . 그가 금욕을했다면 결혼했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닦았거나 그가 아름다움을 가졌다면 그 모든 것 . 침구가 ​​없으면 승객은 멀리 여행하고 아프면 죽고, 그것이 Hajj 시대 있었는데 그가 그를 바라고 있다면 그는 낙타 나 배를 탔습니다. 바다에서, 또는 침대에 앉았다 ….

…당신이 당신의 침대 파트너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꾸면, 이것은 당신을 요구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비판하고 당신의 주변을 일반적으로 불쾌하게 만들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신이 이상한 침대 파트너가 있다면 당신의 분노는 당신에게 접근하는 모든 사람들을 걱정할 것 입니다. 당신과 함께 침대에 어떤 종류의 동물이 있다고 생각하면 끝없는 불운으로 위협받을 것 입니다….

속의 침대에 매트리스가 없으면 ‘걷기’라고 불리는 것 때문 여행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아내이고, 그가 침대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서 나온 것을 그에게 돌아올 것이며 그의 권위를 약화시키는 힘이라면 그는 강해집니다 . 그가 매트리스가 깔린 침대 위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위선적 인 사람들의 높이, 높이 및 기억을 얻게 될 것 입니다. 발 신발이 있으면 위선적 인 남자와 함께 여행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곳에있는 침대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힘과 고양과 자부심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침대와 그 위에서 잠자는 모든 것은 환상가의 아내와 그의 Mamelukes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침대는 사람이 좋아 하는 것을 나타내며, 매니아의 침대이기 때문 모든 배, 아내,화물 또는 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에서 큰 침대를 가진 사람은 그가 왕이면 그의 권위는 사라지고 그가 통치자이면 제거되고, 그녀가 도전적이면 ​​그의 아내는 남겨지고, 그녀가 아프면 죽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환자 입니다. 침대의 얼굴은 남편을 나타내고 침대 뒷면은 아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매트리스가 깔린 미지의 침대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을 만나고 그렇지 않으면 높은 곳 앉습니다 . 그가 금욕 적이라면 그는 결혼했다 .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습니다 . 그가 매트리스없이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거나 여행 할 것이고, 그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그가 침대에있는 것을 본다면 . 그에게 여자와 함께, 그는 그녀와 함께 쾌락과 온유함을 느끼며 그들 사이 악과 불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남편이없는 여성 이 집에 침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다면 그녀 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침대가 세워져 있고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병에서 회복되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자신의 침대가 부서진 것을 본 사람은 자존심과 권위를 잃고 그렇지 않으면 아내를 죽음이나 생명으로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침대 나 관 누워있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마찬가지로 죽은 면류관이나 자매들을보고 침대에 앉아있는 모습을 보였고 죽은 자의 초록색 옷을 본다면 그 환상이 좋은 상태를 나타내는 것처럼 자신의 죽음이 일종의 간증임을 나타냈다. 이 세상에서 그의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떨고있는 동안 그가 작은 침대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작은 침대에서 저지른 것을 목표로하고 저지를 것입니다 ….

…누군가가 자신의 침대가 세워져 있고 아프면 깨어났다는 것을 나타내고, 남편이없는 여성이 침대가 집으로 옮겨 졌다는 것을 보면 그녀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Jabir al-Maghribi는 해석에 나오는 침대는 Istabraq의 린넨 매트리스 기대어 전능하신 말씀을위한 윌 라야와 휴식이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작은 침대를 본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임신해야하고, 임신했으면 남자라는 기억을 갖게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매트리스가없는 침대에 앉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을하고, 그가 아프면 죽고, 그가 여자가 있다면 그는 그녀와 함께 행복 할 것이고, 그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매트리스의 비전이 여성, 하인, 보호자 및 Yusr 사는 4 가지 측면을 묘사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침대 위나 아래를 둘러싸고 아프거나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고통이 없다는 증거입니다 ….

매트리스 : 말이없는 사람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트리스는 자유 여성이거나 노예이며, 매트리스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빻아 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 따라 몸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음부의 우유는 투쟁과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과 질병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