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보증인이자 보증인이며, 그의 비전은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운명, 대통령직, 진보, 선과 금단의 악행의 절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눈썹, 아버지, 어머니 또는 교수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꿈에서 그가 이맘이되어서 더도 적지도 않은 완전한 순결 함으로 키 블라로 향하는 사람들과 함께기도하고, 그가 후견인 자격, 통치권 또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것에 맞서기에 합당하다면, 그에게 일어날 것이고, 그는 보증이나 단체 후원에 들어갔을 수도 있고, 그들로부터 좋은 것을 바라는 사람들에 참여했을 수도 있고, 그가 qiblah 이외의 사람들과 함께기도했다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배신하고 그의 이단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는 금지 된 것을 저질렀을 수도 있고 사람들은 그 와 함께 그에게 그것을 요구하고 , 그가기도로 사람들에게 명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입맞춤이 곧고기도가 완료된 후 조정하는 상태를 따릅니다. 사람들을 명령하거나 금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을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이끌고 무엇을 읽어야할지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음을 기리는 것입니다 . 그리고 여자가 남자기도를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기도를 인도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죽습니다 . 그녀가 그녀를 위해기도 할 때 그녀가 그들 앞에서 죽을 때 입니다. 마찬가지로기도 나 암송을 모르는 마람이 아닌 사람을 보면 사람을 인도하고 앉아있는 사람 안에서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그의 권리가 부족하거나 그의 비전은 그가 아픈 사람들을 맡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들이 서 있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있는 그들과 함께기도하면 그는 사람이 서있는 상태에서기도하면 그가 인계하는 문제에서 단축되지 않습니다 앉아 있으면 부자와 가난한 자의 명령을 따르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기도하면 익사하거나 옷을 훔치거나 가난하여 저주를받습니다 . 그가 여자들과 함께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약한 사람들의 명령을 따릅니다. 사람들의 어머니가 옆에 있거나 거짓말을하고 흰 옷을 입고 자신의 입장을 부인하고기도를 낭송하거나 takbeer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는 죽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기도합니다 . 주지사가 국민을 이끄는 자신을 본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돈은 사라 집니다. 남자와 여자와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사람들 사이에서 심판을받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중재하고 화해 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백성들과 함께기도를 마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임무가 성취 될 것이며, 그의기도가 중단되면 그의 후견이 중단되고 그의 판결과 말이 이행되지 않고 그가 혼자기도하고 사람들이 개별적으로기도하면, 그런 다음 그들은 밖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불필요한기도를기도하면 그는 그를 해치지 않을 보증에 들어가고 사람들이 그를 이맘으로 만들면 그는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잘 읽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지만 찾지 못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에있는 사람들과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선한 일을하게되며 대출이나 자선 활동에서 명성을 얻습니다 ….
치아 사이에서 무언가 당기기 에 대한 꿈
(67 치아 사이에서 무언가 당기기 꿈 해몽)…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그리고 그가 불을 태우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가난의 심각성에서 강인한 권위의 도움을 구하고 여성이 불을 피우고 밝은 불을 태우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돌은 단단하고 철은 잔인하고 두 돌 사이에서 불이 타오르는 두 돌 사이에서 불이 타 오르고 불을 끄고 있기 때문에 불꽃과 방아쇠의 만남은 후견과 규칙 성을 나타냅니다. 진정 고난 ….
…재완 : 불의한 적, 거짓말 쟁이, 속이는 도둑, 남자들 사이에서, 동료들 사이에서 배신,기만적인 교활함 . 늑대가 집에 들어 오면 도둑이 들어오고 늑대는 그의 모습에서 회개하는 또 다른 인간 동물의 모습으로 변 합니다. 그리고 늑대를 본 사람은 무고한 사람을 비난 할 것이라고했다. 유세프의 이야기 때문에 평화가 그에게 있고, 늑대가 두려워하고 무언가를 놓 쳤기 때문이다 ….
…암송의 절절 사람이 꿈에서 관습을 절하는 경우, 그는 선과 금하는 악의 명령을 유지하며 그의 규모는 숭고 합니다. 그리고 천둥이 치는 것이 명예를 의미한다면 순종이 필요 합니다. 마리아의 땀 흘림이 은혜와 친절,이 세상과 내세의 운명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면 . Hajj의 첫 번째 땀 흘림이 과실로 인한 훈계와 공포를 나타내며, 두 번째 땀이 순종하고 선한 것을 명령하고 잘못된 것을 금지하려는 충동을 나타냅니다 . Al-Furqan의 부복이 순종에 대한 혐오감과 죄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오류가 있으면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좋은 믿음과 좋은 믿음을 나타냅니다 . 개미의 엎드리는 것은 기억의 과장, 혁신의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 왕들 사이에서 단어가 침투하고 그들에 대한 진실성을 나타냅니다 . 고통의 욕망이 드러나면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그가 가진 것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그분의 풍요, 회개,기도의 필요성에 대한 열망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절을 절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가 위임하고 있으며, 좋은 해를 보내고, 그가 감사하지 않는 축복을 새롭게 함을 나타냅니다 . 땀 흘림이 분리되면 전능하신 하나님과 수호자의 명령에 순응 함을 의미합니다 . 별의 숭배는 죄인에 대한 회개, 죄를 자제하고, 금지 된 것을 피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경배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탈북의 횡포는 죄와 죄를 저지르는 것에 대한 위협과 질책을 나타냅니다 . 땀을 흘리며 읽으면 회개와 죄를 포기하고 오락 행위와 헬 파이어가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남녀와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사람들 사이에서 심판을받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중재하고 화해 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백성들과 함께기도를 마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임무가 성취 될 것 입니다….
…저와 함께 장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치명적인 재앙이 당신에게 닥치고 사라질 것임을 나타냅니다.이 재난은 친구와 함께합니다 . 장을 본다면 비극적 인 상황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고, 비정상적인 질병이 당신을 위협하는 다른 사람들과의 일상적인 접촉을 통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것은 또한 많은 슬픔과 함께 잠재적 손실을 의미 합니다. 무언가 위에 올려 놓고 그것이 라디에이터로 변하고 온도가 상승하기 시작하여 당신을 매우 불안하게 만든다고 꿈꾸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그들이 거절한다면 이것은 예상치 못한 재난을 예고 합니다. 절망적 인 질병이나 비참함의 형태로 올 것이며 이전에 당신의 친구였던 사람들 앞에서 당신을 비난받을 것 입니다. 도움이되지 않는 문제에서 벗어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위선은 꿈에서 깨어있는 삶에서 금지 된 무언가 입니다….
…깨어있는 동안 손에 무언가 싹이 트는 것을 본 사람은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그리고 공정성 :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자신의 의지에 따라 채찍질 당하고 못 박는 증거 . 자신을 알몸으로보고 옷을 벗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본 곳에 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이깁니다 . 그의 알몸이 드러나지 않으면 극복하지 못합니다 . 그가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무언가 또는 손으로 가리면 그는 그들에게 인도되어 탈출합니다 . 중간에만 들보가 보이면 예배에 힘 쓰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무언가를 공평하게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이 공평한만큼 그 것을 얻습니다. 누드에 관해서는 그가 그와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시련이며 순종을 포기하고 외설적 인 폭행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모스크 한가운데 서있는 남자가 바스라 모스크를 의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손에 검을 들고 바위를 쳐서 부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븐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사람은 Hassan Al Basri이어야한다 . 그 남자는 말했다 : 그와 하나님 그는입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종교에서 추상화 된 사람이 모스크의 위치를 의미하며, 그가 혀를 치는 데 사용하는 칼로 종교에서 진리의 돌을 깨뜨리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귀에서 사고 이상을 본 사람은 남자의 아내, 딸, 누이 또는 유사한 여성이 해석합니다. 그의 귀가 쓸모 없게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중 한 사람이나 그녀가 떠난 사람 의 죽음이며 청각 장애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이해, 지식, 확실성과 의도에 대한 타당성을 나타냅니다. 종교의 타락과 깨어있는 동안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귀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 또는 그에게서 무언가 방해를 받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듣습니다. 귀. 그 종류가 칭찬 할만한 것이면 여자의 남자의 권리가 좋고, 칭찬 할 수없는 것이면 그 옳고 그로부터 많은 귀를 보셨는데, 이는 그가 말을 듣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요청 : 그가 무언가를 요구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받은 무언가 또는 그것의 일부를 요구했기 때문에 무언가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묻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떨어질 것 입니다….
…요청에 관해서는, 그가 무엇을 요구하고있는 것을보고 그의 요구에서 발견하는 사람은 그가 말한대로 그가 준 것을 얻을 것이다. 무언가 또는 일부를 요구하고 중보기도는 정력의 증가입니다 ….
…구덩이 : 속임수, 속임수, 그물, 간음 자, 감옥, 제한, 관측소 등의 역할, 그리고 그 기원은 그들이 그들에게 떨어지면 사냥하기 위해 고리를 팠던 것입니다. 매장 됨은 임산부, 임산부, 유모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자궁에있는 아이의 음식은 매립지의 음식처럼 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비워 지거나 다른 것이 없어 질 때까지 무언가 뒤에 무언가를 동반합니다 .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것은 그 안에서 발굴이 진행되는 동안 일어난 음식 의 폭을 의미 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구덩이 였기 때문입니다. 매장 된 땅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어머니가 아프면 죽었습니다. 임산부, 그녀는 구원받을 것이고 그녀의 무덤은 묻혔습니다. 왜냐하면 그 비전에서 그녀의 죽음을 확인하는 것이 없다면, 임산부의 무덤이 열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녀를 묻을 것 입니다. 해당 사항이 없으면을 참조하십시오 . 깨어있는 동안에 음식이 있었다면 그는 그것을 팔았고, 당신이 그 안에 쏟은 흙과 쓰레기는 그 대체물이었고 그것은 그 가격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특정 음식을 쓰레기 나 흙으로 본다면 그의 가격은 싸고 돈은 거기에 들어갔고, 그가 음식이없고 흙이나 흙으로 가득 차있는 것을 보면 그는 음식으로 채 웁니다. 허용 됩니다. 그리고 그녀가 음식으로 가득 차 있으면 아내가 가난하거나 어머니라면 임신하게되었습니다 . 모스크 나 식탁보에 매립지가 알려지지 않았거나 여러 사람이 있어야하고 음식이 부족한 상태에서 음식이 있으면 매립지가 부족할 정도로 해당 지역의 가격이 인하됩니다 . 그리고 넘쳐 흐르고 사람들이 떼어 놓고 부족하지 않으면 가격이 싸고 음식도 넉넉 합니다. 그리고 그가 음식에 떨어진 불을 본다면, 그것은 엄청난 값이 들어간 음식에 있었거나 광대 한 술탄의 사고, 또는 에이커의 메뚜기 나 돌에 있었습니다. 그가 그녀의 음식에서 대추 야자 나 설탕을 본다면 가격이 올라가고 음식에 포함 된 단맛의 양에 따라 그녀가 음식에서 가진 성별은 과장 됩니다. 그것이 그녀의 음식의 절반과 같으면 절반으로, 그렇지 않으면이 양 입니다. 매립지나 알 수없는 구덩이에 빠진 사람은 앞서 언급 한 바에 따르면 우물에 빠진 것으로 간주된다 ….
…범죄자들은 그 정도에 따라 모든 일을하고, 그 장과 장에 맞는 각각의 ( 무언가 ) 표현을 다양한 의미 로 언급하는 방식으로 해석된다 ….
…그리고 장의 모습이나 그 안에있는 무언가, 저축 된 돈의 모습, 또는 그의 가족의 모습이 우세한 것처럼 보입니다 . 그리고 그 남자는 자신의 장을 먹었고, 그가 자신의 돈을 먹고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다른 사람의 장이나 다른 사람의 장에있는 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저축 된 돈을 치고 그것을 먹습니다 . 장의 출구는 딸이 결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위의 내장이나 배의 나머지 부분이 나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배를 씻고 돌아 왔는지 아닌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의 죽음 . 뱃속에서 무언가가 나오면 남자와 딸에 대한 의지가 있고 그 사람과 결혼하게 됩니다. 그리고 뱃속에서 나온 것이 베일의 음란함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그가 양 떼의 배를 쪼개는 왕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배를 수색하고 배에있는 것을 취하면 돈을 챙 깁니다 . 그가 자신의 알려진 위치에서 자신의 위와 내장을 베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녀가없는 사람과 가난한 사람에게 칭찬받을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녀가없는 사람이 그에게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가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은 내장과 같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가정 용품의 척도로 복부의 내장을 측정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자신의 배짱을 드러내고 보여주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나쁜 일이며, 그들이 분쟁을 일으키고 그들의 일에 대해 밝혀지지 않은 문제가 드러난다는 것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환자는 그가 죽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인은 사람에게 위험한 위인에 의해 해석되고, 상인은 금에 물건을 팔기 때문에 걱정과 이단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상인 이 다른 유형의 물건을 물물 교환 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그것을 말했고, 아마도 상인과 그것을 파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판매를 허용 하셨고이자 금을 금지 하셨기 때문에 무언가 허용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이기도에서 놓친기도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빚이 완결되었음을 나타내며, 그가기도를했고기도에서 무언가 부족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을하고 그녀가 여자라면 그녀는 월경을하고 있으며, 그가기도를 완료하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필요가 충족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열한번째에 관해서는, 그것은 무라드,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달성이다 ~ , 내가 열한 별을 보았다 ~그것은 , 형제 말했다 . 열두 번째는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는 데 지연이 발생하고 그 후에 발생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개월 수는 12 개월입니다. ~ 그것은 년 비옥이라고 말했다 . 열세 번째는 달의 가장 좋은 날, 달의 보유 및 문제의 날이기 때문에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열네 번째는 Mahmoud와 Murad가 가져옵니다 . Faraj는 고난 후에 말했습니다 . 열 다섯째는 의도의 충만 함이 부족하고, 고난에서 사법부로의 출발과 다산과 구호의 획득이라고 합니다. 열 여섯 번째는 무라드가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났다는 것을 나타내며 무언가 완료되었다고합니다 . 열일곱 번째는 부패에서 나온 것의 반환을 나타내며 그 처벌은 칭찬 할 만하 며 Hajj와 그 완성이라고 말했습니다 . 남탕에 관해서는, 그들은 칭찬 할 수 없으며, 왕과 위대한와 연락처가 있음을 밝혔다 된 사람들 . 열 아홉 번째 Fajsomh 구절 의 사람들 과 함께 ~ 19 ~ 요원들이 순종하는 말을 들었다 ….
…그리고 그가 산 꼭대기에서 내려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위치에서 내려와 그의 권리가 부족할 것이고, 산 꼭대기에서 내려가는 것은 무언가 또는 다른 것으로부터의 귀환이라고 말했다. 그가 바라던 것보다 ….
…그리고 그가 우물물로 식물에 물을주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받고 결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쉬울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과 함께 무언가 나 과일이 자라면 아이가 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암말을 타는 것을보고 그에서 내리는 것을 본 사람은 무언가 후회하고, 야생마의 환상은 미친 사람에 의해 해석되고 하룬은 문제의 난이도의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동행자에 대한 모순과 선의에 대한 위반에 동의하지 않고 해를 끼치는 지친 여인은 말을 타면 돈을 벌고 그에 반하여 하선한다고한다 ….
…그리고 그가 책을 사람들 사이에서 나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을 따릅니다 ….
…속죄는 친구들과의 즐거운 생각과 감정을 나타냅니다. 상업적 투기에 관련된 사람들은 자본의 하락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 청남들과 청녀들 사이에서 유혹하는 것은 행복한 확인을 만날 것 입니다. 당신의 불순종에 대한 다른 사람의 속죄 또는 희생은 당신의 명백한 또는 은밀한 의무에 대한 무관심을 통한 자기 굴욕 또는 친구의 굴욕을 나타내며,이 꿈 이후에 여자는 임박한 실망에 대해 경고합니다 ….
…Al-Tamrikh는 꿈속에서 사람들 사이에서 좋고 솔직하며 좋은 칭찬 입니다. 활발한 지방은 좋은 칭찬 입니다. 냄새 나는 지방을 가져 오는 것은 추악한 칭찬 입니다. 그리고 Sa`ids, Makkari 및 그들의 모습과 같은 수고와 노력의 주인에 대한 꿈의 무모함은 위안, 생계의 갱신 및 힘의 배가의 증거입니다 ….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사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사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사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사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사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사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사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사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사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머스크는 꿈속에서 아이들을위한 자선과 임신을 의미 합니다. 고인은 그가 하늘에 있거나 유익한 무역에 있거나 열매를 거두는 정원 또는 학자의 귀중한 지식에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가 호박이나 류트처럼 사향을 불에 태우면 그는 종교를 혁신하거나 돈이 부패하여 무언가를 제자리에 두지 않습니다 . 그리고 사향 연인, 하녀, 또는 소년이며, 그것은 말했다 : 여자 . 그리고 도둑들 사이에서 그것을 운반하는 사람은 달콤한 냄새가 운반자를 나타 내기 때문에 체포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사향은 금보다 더 귀중하기 때문에 사향을 의미하며, 그것을 냄새 맡거나 소유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삶과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피고인의 무죄를 보여줍니다 . 머스크와 정향과 육두구와 같은 향수의 모든 검은 색은 환호하고 기뻐하며 부 수면 좋은 칭찬 입니다….
…그리고 그 길을 본 사람은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집에 부딪 힐 것 입니다. 꽃이 누구에게 나타 났든 그는 호의를 받았으며 목성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행성을 타면 그는 권위, 관할권, 혜택 및 통치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행성이 하늘에서 사라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없어지고, 그가 부자라면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손에서 작은 별을 보는 사람은 남자 나 사람들 사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침대에서 행성을 본 사람은 언급되고, 동료를 능가하거나 명예로운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 그리고 별들이 모여서 불을 밝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기꺼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붕 아래에서 행성을 보는 사람은 나쁜 증거이며 소유자의 집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며 집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잡아 먹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지 않고 삼키는 사람은 고귀한 사람들이 그의 일과 그의 비밀을 방해하고 아마도 동료들을 모욕 할 것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행성을 흡수하는 사람은 학자에게서 배울 것 입니다. 5 대의 자동차에 관해서는, Saturn : 왕의 고통 의 주인 . 구매자 : 부동산의 돈 의 소유자 . 그리고 화성 : 왕의 전쟁 소유자 . 금성 : 왕의 여인 . 그리고 Mercury : 왕의 서기관, Suhail : 세리, 그리고 괴물 이었다. Al-Shari : 하나님없는 경배, 그가 영화 롭게되고 승영되기를 바랍니다 . 그 해석은 거짓 입니다. Banat Coffin : 그녀는 육지와 바다의 어둠 속에서 그가 인도하는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명예로운 학자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흩어져있는 별들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나 군인 무리가 멸망하는 전쟁입니다 . 그리고 방주가 회전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에서 집으로 이동하며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그가 인도하는 별에서 별을 바꾸는 사람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리 및 의견에 그를 필요로합니다 ….
…모세여, 꿈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모세의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멸망 된 강력한 왕이나 이단의 우두머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의를 가진 자들의 권세와 거짓 소유자의 압제를 나타냅니다 . 그가 모세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통치자이고 그의 적을 이길 원수가 있다면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를 죄수로 본다면, 그는 그의 생존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강력한 자의 파괴를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그를보고 승리 전쟁에 빠졌고 만약 그가 바다 여행에 있다면 그는 바다에서 탈출하여 경의를받을 것이며, 모세를 보면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은 어린 시절의 고통, 부모의 분열을 나타냅니다. 친척들, 왕들과 강력한 사람들의 동거, 의인의 결혼, 그리고 그들에게서 야채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사물의 경이로움을 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고 그는 위반을 목격했습니다. 배는 소년을 죽이고 벽 . 그의 비전은 바다 여행을 나타내며 그의 결과는 안전과 이익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모세를 본 사람은 추상화의 대가들 사이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빛과 승진과 학위면에서 그의 내면이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서 모세의 막대기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큰 집과 그의 적들에 대한 승리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매혹 되었다면 그의 마법은 영웅 이다. 아마도 모세의 막대기의 출현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복숭아 나무 아래에서 푸른 복숭아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친척과의 개인적인 문제를 의미 합니다. 그러나 복숭아가 익 으면 행복하고 행복하지만 짧은 순간을 살 수 있습니다 . 복숭아를 먹으면 관능적 인 쾌락과 광기에 빠지게 됩니다. 꿈에서 복숭아를 골랐다면 욕망을 이루는 것이지만 꿈처럼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 그리고 당신이 땅에서 자두를 모으는 것을 꿈꾸고 좋은 것들 사이에서 썩은 과일을 발견했다면 이것은 당신의 기대가 허구이며 삶이 즐거움과 즐거움에만 근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