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는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한 남자는 포도의 풍성한 혜택 때문에 유익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통치자, 세상, 돈이있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한 포도원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한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는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는 통치자 또는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는 통치자 또는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는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는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한 자에게는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는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는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불에 닿지 않는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는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는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는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는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한 뉴스를 제외하고는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는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는 기원이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는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는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는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는 것 외에는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는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한 경우, 다른 때는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는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는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는 온전한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그리고 그가 나무가있는 숲에 있고 그들의 열매 중 일부가 그에게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Sharif에 대한 투쟁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

해석의 나무에 관해서는 보석과 혜택만큼이나 남성입니다. 나무는 주인, 그 백성, 그의 자녀, 친척 및 조수에게 빚을지고 잎은 디르함이고 가지는 그의 돈에 대한 호기심이며 많은 야자수는 명예로운 장소에 자리 잡고 있지 않습니다. 복잡한 곳에서 야자수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로운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친교는 다른 사람의 것이었고 그에게 돈을 지불 한 사람이 좋았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축복이고, 그것이 비난 할 수 있다면 영혼은 그것을 거부 할 것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에 들어가면 그것은 그것과 동등하며 후견인은 안전과 칭찬 이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낯선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먹는다 ….

그리고 그가 이집트 음식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가 코란의 신문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 코란과 경건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많이 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코란을 낭송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고 싶어하지만 할 수 없다면 그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것을 암기하도록 치료받을 것입니다. 그러면 아마도 하나님이 그를 위해 그것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결과로 취급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이든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을 위해 돈을 저축합니다 ….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마시고 먹기 쉬운 모든 약은 환자의 회복의 증거이며, 올바른 것은 그를 해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Jabir al-Maghribi는 렌틸 콩을 먹는 비전은 특히 조리하지 않은 경우 여성의 편에서 돈을 얻는 것이며, 조리하지 않고 먹는 경우에는 흐려지고 저장에 관해서는 Mahmoud가 아닙니다. 어쨌든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바늘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일의 좋은 결과와 이익과 수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Gharbi는 ~순무가 익 으면 먹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렌즈 콩을 먹는 환상은 칭찬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백성이 만나와 메추라기를 먹는 것에 지루할 때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렌즈 콩의 성장에 대해 하나님 께 요청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구토물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개처럼 선물로 돌아오고, 그는 구토물로 돌아 왔고, 그것은 비참함과 경멸로 말했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당근의 환상은 그것을 먹는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내지 만 도미는 착각이라고 말했다 ….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것은 사람들의 역겨움과 투쟁입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라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