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일, 그 소리, 감각, 시간 및 그와 관련된 것을 알고 행복의 시간을 조사하는 비전을 알려 주면 유용하며 교차로에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불행의 시간보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고립되어 있고 주위에 집이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술을 마신 것을보고 그가 그것에서 마셨다로와 아무도 분쟁, 그는만큼 금지 돈을 칠 것, 그리고 큰 죄가 말하는 전능하신 말했다 : ~그들은 와인에 대해 질문하고 강사는 말한다 대해 그들은 큰 죄악 입니다. ” 구절 ….

그리고 자기가 열매 맺는 나무가 있고 종이도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매너가 나쁘고 잎이 있고 열매가 없다면 매너가 좋지만 종교가 부족하고 종교가 있으면 경건하지 않다 ….

그리고 그가 고인을 불쾌하게 보거나 할 수없는 일을한다면 그는이 세상에서 바라는 바를 ‘내세’에서 과장하지 않는다고한다 ….

그리고 많은 고래 나 그릇에서 두 마리의 고래를 보는 사람은 문제를 공유하는 두 사람을 해석해야하므로 선견자는 그 배의 소유자로 간주됩니다 ….

가끔은 꿈에서 좋은 비전을보고 나는 그것으로 행복하다 , 그러나 깨어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위해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자들은 사람이 때때로 보는 것을 깨어있는 동안 찾지 못하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을 찾지 못하면 파이프 드림 섹션에 포함되며 이는 대부분 이전의 마음의 행동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으로 자면 사람이 자면 그것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3)….

그리고 보일러에 냄새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거짓말 혐의로 기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보았지만 그를 모을 수없는 사람은 그가 현명한 자와 함께 할 것이며 그들의 지혜에서 그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척도가 유효하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의 판사의 불공평 함, 정의의 부족, 그의 정부에 대한 배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의 질이 그녀의 뒤에 있거나 그녀에게 질이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문제가 막혀 있고, 무력하고, 굴욕을 당하고, 질을 잘라내는 것은 칭찬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적들이 그를 이겼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불의를 할 수없는 일반 사람들 중이라면 금지되어 슬픔을 덜어 줄 수 있으며 비전가가 부자이면 그는 돈으로 zakat을 지불합니다 ….

지위를 알 수없는 경우, 그는 금단의 돈을 보수 나 칭찬없이 자신의 선함으로 사용 합니다….

그리고 그가 Spalan을 가지고 있지 않고 이것이 그에게 입증되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두 딸 또는 그의 친척 중 한 명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높은 곳에있는 동안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귀속되고 진술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사람들이 그에게 씻으라고하는데 그를 찾지 못하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 죄를 지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사람들은 그를 선으로 언급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을 점령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생계와 이익 입니다….

그리고 그 빛없이 땅에서 태양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의 왕이 고립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

…모스크로 변신 한 교회 나 결실을 맺은 마른 나무와 같은 일상적인 규범에서 사물이 변형된다면, 이는 지위의 통치자 나 세상의 다른 조건이 악에서 선으로 바뀌 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선에서 악으로, 그들의 보석에서 먹이와 그들의 형태에서 사람들의 전환뿐만 아니라,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칭찬을 받고,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종교의 선함, 그를 존경하고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명예에서 . 그리고 그가 소년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쨌든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는 무지하면서 열망하고 행동합니다 . 여성이 자신이 늙거나 절반이라는 것을 알고 그와 같지 않다면 이것은 그녀의 종교와이 세상에서 그녀에게 좋은 일입니다 . 그리고 꿈에서 노인을 보는 사람은 청년이되었고 그가 가난하면 필수가되고 그가 자신의 삶을 준비 한 사람 중 하나라면 그는 그에게 돌아갈 것이고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은 치료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아름다운 부드러운 가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빨리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연장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이 연장되고 그는 돈과 자녀를 갖게 될 것이며, 그가 그의 집이나 가축, 또는 그가 가진 혜택을 줄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음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창조물의 일부가 감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세상 생활의 감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의 모습과 그녀의 장식품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상태로 돌아 왔다는 것을 보지 않는 한 자신의 내면에서 굴욕과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그가 다투고 있다면, 상대방과 화해하게하십시오. 논쟁은 그에게 불리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호의는 그의 필요에 의해 승리하기 때문 입니다. 그 여자가 자신이 남자가 된 것을보고 결석 한 아들이 있다면 그에게 연락을했고, 임신했으면 남자 아이를 데리고, 임신하지 않았 으면 절대 아이를 낳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아이를 낳았다면 그 소년은 나이에 도달하기 전에 죽었고 아마도 그녀의 가치 또는 소유자에 대한 해석 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사람들에 언급을했고, 남성 뼈만큼 존경했습니다 . 꿈에서 몸을 동물의 몸으로 바꾸는 사람은 일곱 살이면 돈이나 권위, 슬픔의 심각함이나 교활함과 속임수로 그를 지배 할 것 입니다. 먹을 수있는 동물이라면 그 선량함이나 굴욕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을 깃털이나 날개로 보는 사람은 그에게 내리는 리더십과 선함입니다 . 그가 자신의 날개로 날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상에있는 한 권위를 가지고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의 몸이 진흙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머물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철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이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이 건너는 다리나 다리가되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 권위의 소유자, 술탄과 동등하거나 사람들이 접근 할 수있는 학자 중 학자가됩니다. 그들의 일 . 그리고 그가 막대기를 돌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세상에서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 그가 메이스가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가 그의 명령이나 그의 요청의 무결성을 요구하는 것을 그에게서 얻지 못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렇습니다 . 새가 된 아픈 아이를 본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변형되거나 원숭이에 비유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사라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낙타 나 동물 또는 7 분의 1 등으로 변신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서 특히 어떤 경우에도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가 새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하는 지구상의 자동차가 될 것이며이 세상에서의 그의 삶은 그 새의 삶과 비슷할 것입니다 . 그가 괴물이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슬림 공동체를 떠나 격리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슴으로 변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과 함께 사는 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돼지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비옥하고 굴욕감을 느낍니다 . 그리고 그가 거미임을 보는 사람은 많은 죄를 회개하는 숭배자가됩니다 ….

…늙은 여자에 관해서는 : 그것은 자신의 세속적 인 삶이다 . 그녀가 단장하고 가려진 모습을 보면 그는 긴급한 기쁜 소식으로 세상의 삶을 얻고, 그녀의 얼굴을 찌푸리는 모습을 보면이 세상을위한 명예의 출발을 의미합니다 . 그가 그녀의 추악한 모습을 보면 상황이 변할 것이고, 그가 그녀의 벌거 벗은 모습을 보면 그것은 스캔들 입니다. 그녀가 가려져있는 모습을 본다면 그것은 후회 입니다. 노파가 집에 들어온 것 같다는 것을 알게되면 세상적인 삶이오고, 그녀가 집을 떠나는 것을 보면 그의 세상은 그에게서 제거됩니다 . 노파가 무슬림이라면 금지 됩니다. 그녀가 무슬림이라면 그녀는 허용되는 세계 입니다. 추악하면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해석에서 알려지지 않은 노인이 더 강하다 . 젊은 여성이 꿈에서 늙어 버린 것처럼 본다면 그녀의 비전은 종교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남자가 늙은 여자를 보면 그가 그녀에게 관심이있는 동안에는 그에게 순종 할 수 없습니다 . 불가능한 세상 입니다. 그가 순응하는만큼 세상으로부터받은 순종 ….

…그리고 노파를 보는 사람은 움직이고있는 세상이고, 그가 노인을 수련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에 대한 숙고와 그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그 호의적이고 알려지지 않은 노인은 알려진 것보다 더 강하고, 만약 그것이 이슬람의 사람들처럼 좋은 모습이라면 그것은 허용 가능한 세계 였고, 그것이 위선의 몸이라면 그것은 종교에서 최소한으로 금지되거나 혐오스러운 것이었다. 그것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털이 많고, 털이 많고, 추악한 모습이고, 종교 나 세상 이 없습니다 . 그리고 좋은 여자가 그녀와 이야기하고, 그녀를 비웃고, 그녀와 놀거나, 그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가난하면 돈과 생계를 얻거나 죄수를 얻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를 반박하고 그를 얻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극심한 혐오감, 축복의 죽음, 보는 사람을 포함하여 부도덕하거나 간음하는 여자, 그가 의로운 여자라면 그는 좋은 사람이고 나는 축복이 증가하고 부패한 사람들에 속한다면 그는 빚이 부족하고 근친상간을 범하고 해를 끼치며 자신이 다른 사람과 그의 아내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돈이나 존엄성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광대 한 세상, 그리고 그의 아내가 그에게 다른 아내 나 여자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를 떠나거나 그녀와 다투고, 그의 아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와 선함이 그에게 올 것입니다. 그가 좋은 여자를 안고있는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깨어 있거나 투옥되고, 그는 석방되거나 걱정됩니다. 그것이 맞다 면 그녀가 소년에게 오면 임신하지 않았어도 유익과 선이며 아내가 늙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녀의 선함이 증가하는 것을 보면 그의 아내가 부도덕하거나 증오하는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금욕주의 자, 숭배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불행한 동안 그녀를 본 적이없는 여성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그것이 좋다면 그는 그 후에 발견 할 것이고, 그는 여자 앞에서 무언가가 사라진 것을 보았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면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를 보는 동안 한 무리의 여성을 보는 사람 또는 그들 중 한 명이 그를 부르면 그는 그가 결백 한 동안 그에게 혐오감을 느끼고 나중에 그의 목적이 그에게 일어날 수 있으며 그의 적이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와 다투는 여성을 많이 보면 세상에서 멋진 일이 일어나서 어떤 사람들은 혼란스러워 할 것이고, 그가 그것을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의 표현은 그에 대한 반대이며, 특히 그들이 그에게 다가 가거나 얼굴에 총을 쏘는 경우, 그리고 여자가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어쨌든 그녀의 적이며, 그녀는 그녀를 본다. 그녀는 단장하고 노출된다…

…천국의 사람들이나 지옥의 사람들은 환상이나 꿈을 봅니까? 이 문제는 제가 많이 멈춘 이슈 중 하나이며, 파라다이스 사람들과 지옥 사람들의 특성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이렇게 말합니다 . 파라다이스는 축복의 거처이며 어떤 친절, 하나님 전능하신 분은 낙원의 북하리가 해설 한 신성한 하디스와 아부 후라이 라를 통한 그 행복에 대한 설명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 나는 눈도, 귀도 듣지 못하며, 내 의로운 종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 인간의 심장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 그녀가 부르는 말 에 따르면 Bukhari에서도 언급했듯이 전자 는 같은 위치에서 […….. 소변을 보거나 배변하지 마십시오. Imitkhton도, Atvlon, Omchathm도하지 마십시오. 금, 사향 지명, 그리고 Mjamram 알로에 그리고 그들의 남편 al-hoor al-ayn, 그들의 아버지 아담의 형상으로 한 사람의 창조에 대한 그들의 도덕, 하늘에서 육십 규빗 ]. 이 행복은 영원하고 불은 영원한 비참함의 거처이기도합니다. Al-Sahih는 또한 Abu Saeed를 통해 Al-Bukhari가 말한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O people of Paradise ! 불멸, 죽음은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아 ! 불멸은 죽음이 아닙니다 .]. 잠자는 것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권리 부족의 특징 중 하나이며, 아부 후라이 라 를 통해 하디스 에 전염 의 사슬이 들어왔다 . [ 잠자는 것은 죽음의 형제이고, 파라다이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 이 hadith는 Al-Al-Albani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in Al-Silsilah Al-Sahihah, J / 1 p. : 74 H : 1087 그것은 또한 지옥 사람들의 영원한 고통과 모순됩니다.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의 고통을 덜어 주시기를 바라지 만 , 전능하신 분 께서 그들에 대해 말씀하신 것처럼 슬픔 밖에 없습니다 . [그리고 비탄의 날에 그들에게 경고하라. 그들이 태만하고 믿지 않는 동안 문제 가지나 가기 때문이다 ] Maryam : 39….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

…Visions 출생의 성별이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까? 반대의 아들, 또는 그이 그 여자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있는 일에 두 식의 풍부의 차이 , 그녀는 사고로 인한 파이프 것을 , 그리고에 대한 이런 종류의 것입니다이 임산부, 출산에 관한 꿈 하여 신생아 풍부 성별 , 그리고에만 감사는 두 식 구별 . 비전에 따라 신생아의 이름을 선택에 관해서는 , 환상을 통해 제시되거나 일반적으로 꿈되는 계명을 구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 여기에 우리가 의무적 계시가 선지자의 비전, 구별한다 구현 및 비전 등 , 구현되어서는 안된다 , 그것은 샤리아 위반하는 그 명령과 함께 제공 특히 , 예를 들어 , 어떤 일부에 대한 환상을 통해 수신 이름 뭔가 주문을 나른다에 관해서와 , 그렇지 않은 그것을 고수 할 의무가 있으며 그것을 위반하는 나에게는 죄가 없습니다 ….

…나는에서 깨어하지 고통을 , 해결책은 무엇인가? 때로는 어셈블리는 함께 나를 제공 , 또는 대화는 가끔과 함께 저를 가져다 사람 을 앓고 다음과 같이 말한다 : 나는 매우 무거운 잠을 생각 하고 아무도기도도 나를 깨울 수 없다 ! 이것들에 대한 치료법이 있습니까 ??? 우선, 우리는 수많은 축복을 살고 있다고 말하는데,이 수면은 아주 단순한 예일뿐입니다. 그러면 잠에서 깨어나 기 힘들거나 수면 장애를 앓고있는 사람은 그를 위해 하나님 께서 기꺼이 다섯기도보다 더 나은 처리, 유익하고 치유 치료, 그가 말할 때 하나님의 영광이 그에게 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 기도 시간에 성도에 있던 그는] 기도의 비밀을 설정 한 시간적으로는기도를 지키는 사람은 잠을 자지 않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현상이 나타나며, 밤늦게까지 늦잠을자는 사람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낮에 잘 수 있고, 밤에 일찍 잠을자는 사람은 하루가 시작될 때 깨어나는 사람이고, 이것은 종종 그렇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찍 잠을자는 사람이 새벽에 일어나기 힘들 수도 있지만 그들이 알고 있다면 치료는 이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는 그 때마다기도를 드리고 싶어하며, 이들 각각 이이 시스템을 적용 한다면 늦게까지 늦거나, 수면 부족, 수면 장애, 침대를 켜는 문제가 많이 끝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시도하고 판단하고, 예를 들어 그의 일과 모든 어려움과 큰 어려움을 가진 그의 일을 위해 깨어 난 사람이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그러나 그는 그 당시 수면과의 같은 전투에서 패배합니다. 새벽기도, 이것은 우리의 영원한 전투이며, 아들이 저에게 공부가 너무 싫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 그래서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아들 : 공부 하러 일어나지 않으면 잠에서 깨어 나면 Fajr기도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잠자는 동안 문제가 계속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자는 것에 만족한다는 것 외에는 해결책이 없습니다. 밤의 시작 ….

…깔개 : 주인을위한 세상적인 삶, 그 넓이는 세상의 넓이, 그 넓이는 생계의 넓이, 우정은 장수 입니다.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 놓여 있거나 그가 모르는 사람들에 의해 놓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책에서 그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깔개와 종이의 작은 크기는 생명의 부족과 짧은 수명 입니다. 행복과 나이의 접기 . 그리고 양탄자 위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전쟁 중이면 안전을 얻고 전쟁 중이 아니면 농장을 살 것 입니다. 잘 알려진 사람이나 잘 알려진 장소에 깔개를 깔는 것은 그 장소의 사람들이 축복을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양탄자는 그를 위해 흩어져있는 주인과 그가 영향을받을 땅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고합니다 . 이 모든 것은 러그의 폭, 두께, 섬세함 및 본질만큼이나 중요합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새롭고 건방진 깔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세계에서 풍부한 생계와 장수를 얻습니다 . 깔개가 그의 집, 그의 나라, 그의 지역, 그의 백성, 또는 그의 모임 중 일부에 있거나 그의 애정으로 그를 아는 사람들과 함께 있거나 그를 언급함으로써 그 중 아무것도 알 수 없도록 그는 그 세속적 인 것을 얻습니다. 설명대로 생활 . 마찬가지로, 그의 나이는 그가있는 나라 나 장소, 또는 그의 민족이나 그의 혼합물 사이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 있다면 그는 소원하고 소원에서 그것을 얻습니다 . 깔개가 작고 두꺼우면 세상 생활에서 위안을 얻고 작은 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양탄자 폭만큼 얇다면 그는 넓은 세상에 도달하고 그의 삶은 그 안에 거의 없습니다 . 두께, 폭, 본질이 합쳐지면 장수와 생계가 결합됩니다 . 그리고 그가 깔개가 작은 성격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가 접히거나 접힌 자신의 깔개가 접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이곳 저곳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 그가 또한 알려지지 않은 장소로 이사했다면 그의 삶은 다되었고 그의 세상적인 삶은 그에게서 닫히고 그의 결과는 그의 목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 그가 죽은 사람 중 한 명이 이동 한 곳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달성 할 것입니다 . 그가 접힌 카펫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접지 않았고, 접힌 것을 보지도 않았고, 그 전에 출판 된 것을 보지 못했고, 그것은 자신의 것입니다. 생계의 고통 . 그의 연장은 그의 생계를 확장하고 그를 석방시켰다 . 그리고 깔개는 통치자와 대통령, 그리고 깔개를 밟는 모든 사람과 함께 앉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 매트를 접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규칙이 정지되거나 여행이 불가능하거나 그의 세계가 그에게서 보호 됩니다. 그리고 납치되거나 불에 타면 주인이 죽거나 여행 할 수 없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금액이 그의 인생을 좁혔다면 . 양탄자의 몸이 마감일에 가까워 졌거나, 몸이 쇠약 해 졌거나, 간과되는 경우 . 그리고 베개와 동반 하녀, 그 안에서 일어난 일은 그들 안에 있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우물 : 집의 우물은 그가 그 가치이기 때문에 주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그의 아내를 가리킬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녀에게 양동이를 가리키고 그의 밧줄이 그녀에게 내려와 물을 추출하고 그녀가 여성 일 때 그녀의 위장에 물을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 해석이 사람이라면 그 물은 그의 가족이 제공하는 돈과 생계이며, 집에 붓지 않은 것이 더 좋은 것이고, 넘치면 이것이 그의 비밀이자 그의 말입니다. 그의 물이 적을수록 그의 수입과 생계의 약점이 줄어 듭니다 . 그의 물이 손에 가까울 때마다 이것은 그의 선함, 관대함, 그가 가진 것과의 근접성, 그의 돈에 대한 그의 돈을 나타냅니다. 우물이 여자라면 그 물도 그녀의 돈과 태아이므로 더 가깝습니다. 그것은 손에 달려 있고, 그녀의 탄생이 가까웠고, 땅에 넘치면 그를 낳거나 쓰러 뜨릴 것이며, 아마도 우물은 종, 노예 및 짐승을 나타낼 것입니다. 알 수없는 우물은 여행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물과 그 원인을 판매하거나 여행 등을 통해 가족에게 이익을주는 사람은 양동이가 통과하여 들어오고 다가오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동하고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여행자 . 아마도 계곡에있는 도로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은 그것을 얻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물통은 그에 매달린 그를 운반 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바다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예배자들의 흙이 씻겨 진 화장실과 모스크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걱정을 드러내는 그로부터 지식을 이끌어내는 과학자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지나가고 그녀를 원했던 간음 한 여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굴에서 요셉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감옥과 무덤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미지의 우물에 빠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을 것이고, 배가 부러져 물에 빠졌을 때, 육지로 여행 할 때는 길을 끊고 속이고 자신을 배신하고 다툼이라면 투옥되고, 그렇지 않으면 강압적 인 화장실에 들어가거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우물에서 양동이를 뽑으면, 어린 양이 있으면 소년을 대신하여 설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영광스럽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런 다음 그는 양동이를 만들었고 오 좋은 소식입니다. 이것은 소년 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나 육지에서 물건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물건은 그에게 가져 왔거나 그에게 닿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는 깨어나 탈출하여 결론을 내 렸습니다 . 죄수가 있으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자가 있다면, 그는 그의 여행에서 왔습니다 . 그렇지 않고 그는 독신 이었다면 그는 결혼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이 필요로하는 술탄이나 통치자에게 간청했고 그를 위해 성취되었습니다 . 그리고 양동이가 온전하고 가득 찬 것처럼 보이면 그 모든 것 . 그리고 아랍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 이것으로 우리를 인도 해주십시오 .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그가 그것을 던지지 않으면 우물이 그것을 몰고 끌어서 유발할 것입니다. 그래서 물에서 유용한 것이 그것만큼이나 유용하며 그가 그것을 흘리거나 흘리면 , 그것은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소비합니다 . 시인은 말했다 : 그는 희망적인 생각으로 사는 것을 추구 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나는 양동이에 양동이를 던져 단계와 단계로 채우십시오 … 당신은 슬러지와 약간의 물을 가져오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남자가 글쎄, 그녀는 웃고 쾌활한 여자이고 여자 를 보면 그는 예의 바른 남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물이 담긴 우물을 파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성과 결혼하고 그녀를 속이는 것 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 그가 그 물을 마시면 그가 파는 사람이라면 속임수로 돈을 치고, 그렇지 않으면 파는 사람의 손이나 독약, 또는 그의 뒤를 쫓는 발 뒤꿈치로 돈을 씁니다 . 수출업 자나 도착하는 사람이 밧줄과 양동이로 끌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을 본다면, 사람들이 혜택을받는 여성이나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든 하나님의 밧줄을 굳게 잡으십시오. ~ 그 물이 그 우물에서 오버 플로우보고 그것을 벗어나면, 그들은 그 곳에서 슬프고 울고 있습니다 . 물이 가득 차고 쏟아지지 않으면 그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그가 과수원을 관개 할 우물을 파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약을 복용 합니다.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배수하는 것보다 우물이 더 많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그가 돈에 걸려 넘어지면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가 집을 떠날 때까지 그렇게하는 방법은 그가 집에서 나가는만큼 돈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혼란스러운 물로 우물에 빠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당한 권위있는 사람과 행동하고 그의 음모와 억압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로운 사람을 처분하는 것 입니다.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 할 것 입니다.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담수가 있다면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는 그 속에 물만큼 긴 수명을 가진 풍성한 자기 쾌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으면 수명이 다한 것 입니다. 그리고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발이 우물에 걸려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돈으로 음모를 꾸미거나 화를 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여 그것을 부르면 그것은 여행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길에 도달하면 리더십과 후견인이되거나 무역과 좋은 소식으로 이익을 얻었고 우물의 절반에서기도의 부르심을 들으면 그가 왈리라면 고립되고 그는 상인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집과 땅에서 우물을 보는 사람은 생계를 풍요롭게하고 고난을 겪은 후에는 안식을 얻고 유익을 얻습니다 . 묻힌 우물을 치는 사람은 누구나 돈 웅덩이를 쳤다고합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통치자를 보는 사람은 그와 함께 과장하고 있으며 그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하는 것을 보면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사랑하는 일을 함께한다면 억압자의 행동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믿을 수없는 몸, 그의 해석은 도둑에 대해 그를 위반했습니다 ….

…Alawites는 지구로 떨어집니다 : 그것에 귀속 된 귀족의 파괴의 증거 . 그리고 그 불이 그 안에서 그를 태우고 괴롭게 한 모든 것, 그의 선함이나 그의 생명에 대한 희망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그들처럼 가지되지 않은 그릇에서 부서진 것 . 마찬가지로 납치범이나 도둑이 볼 수없는 곳에서 납치되거나 훔친 것은 희망이 없습니다 . 그리고 상품과 손상된 것들, 그의 선함의 소망은 그가 지시 한 것의 반환, 그의 선함 과 회복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것을 가져다가 자신의 자리에서 훔칠 때 존재하기 때문 입니다. 납치되고 납치 된 죽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