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질투하고 남편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꿈에서 가위를 보는 것은 나쁜 징조 입니다. 연인 소녀들은 그들 중 한 명과 다투고 싸우며 경멸 할 것 입니다. 실패와 교착 상태의 분위기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비즈니스를 지배 할 것 입니다. 가위를 만드는 꿈을 꾸면 감정과 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일을 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가위를 부러 뜨리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다툼과 이별의 위협을 받게됩니다 . 가위를 잃어 버렸다면 구원을 계획하고 해를 끼치는 문제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 입니다. 꿈에서 가위를 본다면 인색으로 인해 사람을 다룰 수 없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부러진 가위가 보이면 친구를 잃고 반발하는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인해 홀로 남게 될 것임을 예고합니다 ….
참조 귀하의 측면을 먹고 에 대한 꿈
(91 참조 귀하의 측면을 먹고 꿈 해몽)…사랑을 구하는 꿈에서 아내 나 연인의 도주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 기혼 여성의 경우 이는 귀하가받을 자격이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귀하의 방법이나 방법을 수정하지 않으면 명성이 imp 직전에 있습니다. 미혼 여성에게 이것은 남성의 사랑과 성실함에 대한 실망을 예고 합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도망친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성실하거나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친구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도망 쳤다는 꿈을 꾸었다면 곧 혐오스러운 결혼 생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파편 꿈에서 육체에 파편이 붙어있는 것을 본다면 가족이나 부러워하는 사람들로 인한 많은 불편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를 방문하는 동안 파편이 발에 들어갔다는 꿈을 꾸면 곧 방문하거나 불쾌한 방문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귀하의 사업에 대한 끊임없는 소홀은 혼란과 손실을 초래할 것 입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평화, 부, 목표 달성의 네 가지 측면을 나타내며, 그의 말에 대한 변명을 나타냅니다. 평화는 그에게 있습니다. 꾸란은 당신을위한 논쟁입니다. 또는 당신에 대하여 ….
…3 월 행진에서 음악의 리듬에 걸었다 고 꿈꾸면 군대에 입대하거나 공무원에 취직하겠다는 열망을 예고하지만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문제의 모든 측면을 잘 연구해야합니다. 그 . 그러나 여자가 행진에서 남자를 본 꿈을 꾸는 경우, 이것은 남자에 대한 그녀의 경향과 그에 대한 그녀의 필요를 예고하며, 남자의 관심을 끌려면 그녀의 명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수많은 보트의 기계는 사람들의 조력자, 경로 및 선의 이점의 세 가지 측면을 참조합니다 ….
…Jaafar Al-Sadiq은 강단의 비전이 술탄, 판사, 이맘, 설교자, 교장의 다섯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으며, 강단에서 딤 마가 부상 한 것은 다음과 같은 명령의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부패한 통치자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눈을 치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선함, 돈의 증가, 눈의 은총, 여행에서 형제의 도착, 아들의 존재에 대한 다섯 가지 측면을 해석 할 것 입니다….
…Jaafar al-Sadiq는 mihrab의 비전은 이슬람 사원 이맘, 술탄, 판사, muhtasib 및 훌륭한 중개인의 다섯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하지만 muezzin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맡은 사람 또는 판사에 의해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나무의 환상이 왕, 여성, 상인, 울타리, 과학자, 신자, 이교도, 조력자, 분쟁 및 위선의 열 가지 측면을 묘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포도원은 이익과 손실, 교활한 남자, 스턴트, 투쟁, 의혹에 대한 돈의 다섯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운명에 관해서는 그 측면을 결정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의 집에서 화분을보고 사람들이 그 위에서 만나고, 그가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는 그의 죽음 입니다.~…
…Jaber al-Maghribi al-Tilasan은 명예, 명예, 후견인, 어린이, 국가, 명예, 돈, 종교, 지식 및 용기의 10 가지 측면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Kkabh가 될 때까지 수집품 을 언급하면 돈의 여섯 가지 측면을 해석 하고 숨겨 놓아 작동하지 않고 자녀 의 궁전 과 위치 를 파악 하지 못하고 장애가 부족하고 나이와 어려움이 부족 하다고 느꼈 습니다. 에서 자신의 업무와 전원을 켠 후 불가능이 적자를 언급 한 장점, 그리고 톱에서 슬러지 형성 ….
…Jaafar Al-Sadiq은 모유에 대한 비전은 생계 측면에서 허용되는 생계, 어린이를위한 돈, 고통과 슬픔의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
…옷감에 싸여 입는 Allpagh 는 종교에서 안정성과 영리함이 문제에있어서 특히 알지에 가 모피 의 종류 에서 남자에 이르기까지 녹색이라면 종교에서 양모 나 면화 가 종교에서 지아드의 네 가지 측면을 계승 한다고 했지만 거의 종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무국과 살라의 수행은 종교이며 세상은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자신의 슬픔과 불행을 전능하신 분에게서 드러 낼 것입니다. “ 그가 영광스러운 자들 가운데 있지 않다면, ” 구절을 경배한다고합니다. 하나님에게 다가 가고, 덕을 행하고, 왕에게 조언하고, 좋은 소식을 전하고, 구원을 얻고, 적을이기는 것의 다섯 가지 측면을 위임합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헬멧은 힘, 돈, 명예, 아이, 생존, 좋은 상태, 그리고 교활함으로 자신을 구하는 것의 7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aafar Al-Sadiq는 ~창의 비전은 힘, 승리, 여행, 후견인, 여성, 어린이, 보안, 무능력 및 리더십의 9 가지 측면을 그대로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Burneyah는 여성, 성실한 하인, 신뢰받는 메신저의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천포창을 마시는 것은 혜택, 서비스, 키스, 뿌리 서비스, 고통과 걱정 제거의 네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Jaafar Al-Sadiq는 정면의 비전에서 명성, 운명, 자부심, 높은 지위, 생계 및 존재의 리더십의 6 가지 측면을 위임하고 두 눈썹은 종교의 보호라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터번의 비전은 터번의 가치와 길이만큼 종교, 자부심, 명예, 후견, 계급, 권력 및 여행의 7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실패”는 승리를 얻고, 목표를 달성하고, 종교를 보충하는 세 가지 측면을 말합니다. 이븐 시린은 빚을 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빚을 갚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하즈’를 의미하며, 약속을했다면 약속을 이행하겠다고했고기도가 실패하면 보상하겠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의자 의 비전은 정의, 명예, 후견, 우월, 운명, 명성의 여섯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하며 목수가 구성한 의자는 그 의자만큼 여자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과 주스, 오렌지 주스, 석류 등과 같이 좋은 냄새가 나는 달콤한 음료를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혜택, 지식, 유용성, 장수, 생활 및 기억의 6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마음과 영혼의 비전은 재산, 국가, 아버지, 어머니, 돈과 명예의 여섯 가지 측면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두 사람의 비전이 삶, 나이, 노력, 돈, 힘, 여행, 여성의 7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다 ….
Rabi` al-Awwal은 기쁨, 행복, 선함, 은혜, 축하의 모습, 사랑의 성장의 세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Jumada al-Ula는 추위, 추위, 피로 및 여행 중단의 세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