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자신의 얼굴에 쓰러진 것을 본 사람은 엎드려 엎드려도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가 싸움, 전쟁 또는 분쟁 중이면 승리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이 그의 두건에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왕과 통치자가 그를 떠났고 그가 곤경에 빠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에 내려 앉은 흙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괜찮은 사람이 낫습니다 ….

별이 땅에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마제스틱 알 카드 르의 몰락이고, 그가 없으면 그에게 다가오고, 그가 임신했다면 그 별의 표현이거나, 그는 남성입니다. 남자 아들을 낳고, 여자라면 여자를 낳는다 ….

별이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쇠 사다리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시간을 보내고 그것이 있던 그대로 돌아올 것 입니다….

Al-Kirmani는“그의 입술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재난을 나타내며 일부는 보조개라고 말했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타격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재앙이 일어나고 그가 발을 미끄러지면 그것은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조약돌로 귀에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해치고 그에게 해를 끼치는 말을 듣습니다 ….

그리고 큰 바위가 무너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전쟁을 기대하고 무너지지 않고 더위 나 추위에 빠질 수 있으며 그의 가족은 사랑에 빠지거나 습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베레모가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누군가가 그의 머리에서 그것을 던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에서 고립되며, 그것은 그의 상사의 상실이나 고통의 발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서 떨어 졌거나 나무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자신과 그와 관련된 것 사이에 아무것도 성취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높이에서 떨어지는 당나귀를 본 사람은 그 환상가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불 속의 길에서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련과 재난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낙타의 뒤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험에 처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당나귀에게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주목할만한 사람 중 한 명으로부터 해를 입었고 법률이 부족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름이 땅에 떨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강풍이나 구름에 어두움이있는 경우, 또는 해석상 싫어하는 것이 있다면, 그 구름은 급류와 비가 내리기 때문에 그 땅에 메뚜기가 퍼지고 적을 습격합니다 ….

그리고 미나렛이 아무 이유없이 떨어져서 파괴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사람들이 흩어 지거나 그 무에 진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깃발이 그의 손에서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해석이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서 떨어져서 손상되거나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이나 불의한 통치자의 손에서 멸망 할 것이며, 그에게 부러지면 그 거대한 의지도 멸망하거나 골절이 가지에 있으면 그룹의 주목할만한 것으로, 거대한 사람의 아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한 주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고 여성 편이라고합니다 ….

…Al-Kirmani는 추운 곳에서의 급류는 해롭고 더운 곳에서는 이익이자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

그가 소변 대신 소변을 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하고 부자면 돈을 잃습니다 ….

그리고 어떤 소년이 부르짖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짓말과 두 번의 배신에서 부모의 무죄입니다. 예수님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화장실에있는 아단은 종교 나 세계를 칭찬하지 않고 그가 이끄는다고한다 . 귀가 따뜻한 집에 있으면 퇴색하는 열이 따뜻해 집니다. 차가운 집에 귀가 있으면 뜨거운 열이 나고 술탄의 문에 귀가있는 사람은 정말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땅을 파지 않아도되는 곳을 파는 사람을 본 사람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고 파고의 비전은 잠자고있는 말이라고 들었는데, 아마도 그것은 일에 대한 근면이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그것이 신사의 주변 장소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쨌든 좋을 것입니다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

…점프에 관해서는 Al-Kirmani가 말한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누군가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점프 한 것을 본 다음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거나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전환하므로 둘 사이에서 고려되어야합니다. 그가 멀리 뛰는 것을 본 사람에게 그가 한 곳에서 점프 한 장소, 그리고 그는 오랫동안 여행한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