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옐로우 : 전능하신 말했다 ( 그는 색에서 밝은 그래서 그는 노란색 소라고 말했다 기쁘시게하는 것이 시청자 ) 수랏 알 – Baqarah – 69 개 수단 아름다움 ( 이 불꽃 발생 등의 궁전 * 것처럼 노란색으로 기수했다 ) 수랏 알 -Correspondence 33- 고통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즐겁다가 노랗게 변하고 부서집니다. ) Surat Al-Hadid 20 번영을 의미합니다….

…모든 노란색 음료 : 시력 의 색은 질병의 징후입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여자와 약혼했고, 에서 짧은 흑인 여자와 함께 그녀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 그녀의 암흑, 그녀의 돈, 그리고 그녀의 짧은 인생에 관해서는 그녀의 짧은 인생. 그녀는 죽을 때까지 지속되지 않았고 남자는 그녀를 물려 받았습니다 ….

타당한 이유로 세탁하고 옷을 입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걱정은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알 키르 마니는 선견자의 행동이 종교를 맑게하는 사람의 행동에 가깝다고 말했고, 종교를 망쳐 놓았다고한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에 입는 옷을 머리에 쓰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이었고, 그가 그를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일어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노란 수박씨는 의미에 가깝고 돈 이었을지도 모르고 딸로 해석 될지도 모른다 .)…

황색 : 브로케이드, 가시 나무 및 실크를 제외한 옷의 질병 및 약점. 이러한 것들은 여성에게도 유효하며 남성의 종교는 타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

…바지는 속의 외국인 여성이므로 새 바지를 입은 사람은 누구나 외국인 여성과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새 바지는 입는 순결 입니다. 그리고 셔츠없이 바지를 입는 사람은 가난을 두려워하거나, 그가 입는 사람이기 때문에 비 아랍인으로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속의 바지는 그가 그것을 입으면 소유자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한 다음 바지가 평균 여자 또는 외국 노예 소녀, 그리고 그가 자신의 소유자 이외의 사람으로부터를 구입하는 경우, 그 보호자가없는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바지를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이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속의 바지는 권한을 얻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바지 : 종교적인 여성이나 외국인 가정부, 주인없이 바지를 산 것처럼 본다면 후견인이없는 여성과 결혼 할 것이다 . 그리고 새 바지는 처녀 여성이고, 거지는 죄에 대한 무오 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일각 고래는 그의 아내와 그의 가족에 대한 선함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리고 셔츠없이 바지를 입는 것은 가난이고, 그는 그것을 거꾸로 입어 가족의 부도덕 한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소변은 아내의 임신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배변은 그의 아내의 임신에 대한 분노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바지의 해체, 그의 아내의 모습은 남자들에게 그녀를 숨기고 숨겼다 . 바지는 옷이기 때문에 Ajam 사람들에게 여행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바지 Salah는 가족의 사업이며 그들의 즐거움을 확장합니다 ….

에서 바지를 보는 것은 불명예스럽고 불명예스러운 일을하려는 유혹을 받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바지를 거꾸로 착용하면 마법이 당신을 단단히 잡고 당신을 붙잡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노란색 꿈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노란색 꿈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Kisaa 의복의 은 의복이 안전하고 깨끗하거나 더럽고 상속 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성공 또는 실패로 이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아름답지만 낡은 옷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부를 가질 것이지만 진보적 인 생각을 경멸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낡은 옷을 버리면 현재의 환경을 버리고 새로운 관계, 새로운 프로젝트, 새로운 연애 관계에 들어가게되고, 이것들은 당신을 다른 사람으로 변화시킬 것 입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흰 옷을 입은 모습을 본다면 이는 극심한 변화를 의미하며 거의 항상 슬픔을 동반하는 변화를 발견 할 것 입니다. 흰색 옷을 입은 사람과 함께 걸 으면 에서 본 사람이 소녀 나 아이가 아닌 한 누군가의 질병이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러면 적어도 일년 내내 쾌적한 환경을 가질 것입니다. .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싸움, 실망, 냉혹 한 건강을 예고 합니다. 이 일을 의미한다면 일은 기대 이하 가 될 것 입니다. 노란색 옷을 본다면 이것은 임박한 즐거움과 재정적 발전을 예고 합니다. 노란색이 부 자연스러운 빛으로 약 해지는 스펙트럼으로 보이면 그 반대가 예상 될 수 있습니다 . 노란색 천을 꾸면 운이 좋을 것 입니다. 파란 옷을 꾸는 경우, 이것은 당신의 야망이 끈질기고 정력적인 노력을 통해 승리를 향해 밀려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친구가 진심으로 당신을 지원할 것 입니다. 진홍색 옷을 꾸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야망이 끈질기고 정력적인 노력을 통해 승리를 향해 밀려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친구가 진심으로 당신을 지원할 것 입니다. 진홍색 옷을 꾸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중의 의도를 바꾸어 정사각형 적들로부터 탈출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초록색 옷을 본다면 이것은 좋은 번영과 행복의 상징입니다 . 여러 가지 색상의 덮개가 보이면 이는 빠른 변화와 미래의 나쁜 영향과 좋은 영향의 얽힘을 예측합니다 . 불균형 한 옷을 꾸었다면 이것은 감정의 갈등을 의미하며 프로젝트에서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적절한 옷을 입은 성인이나 청년을 본다면 그것은 당신이 어떤 성향도 갖지 않는 일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많은 걱정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 여성이 자신의 망토에 대해 화가 난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녀가 어떤 사회적 차별을 추구하는 것과 관련하여 그녀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는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다른 사람의 옷에 대한 감탄은 그녀가 친구들의 질투에 대한 두려움에 취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옷을 잃어 버리는 은 당신의 일과 사랑의 문제에 방해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소녀 가 검은 옷을 입은 을 꾸면 정화의 슬픔 과 실망으로 고통받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한 소녀가 크레이프 천으로 만든 얼굴에 애도 베일이 달린 진홍색 드레스를 입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을 꾸었다면, 그녀와 거의 동등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그녀를 능가 할 것이며 일반적으로 여성에 대한 실망을 불러 일으킬 것임을 예고합니다 . 옷에 대한 을 해석하는 몽상가는 사물이 정상으로 보이는지주의 깊게 알아 차려야합니다 . 색이 밝아도 얼굴이 왜곡되고 빛이 지구와 관련이없는 경우, 가치있는 계획을 잘못 관리하면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 운의 요소를 피하는 깨어있는 세계에서 프로젝트가 거의없는 것처럼 악의 요소가 사라지는 은 거의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그가 zarmouza, 부족, zeon, 신발 또는 tasuma에서 온 남자의 옷을 입었다 고 말했거나, 일부 표현 자들은 그가 노란색 밑창을 걷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음과 같이 해석했습니다. hadith에 언급 된 것에 대한 축복과 기쁨은 맞습니다 . 노란색 밑창 을 입은 사람 은 여전히 ​​웅덩이와 기쁨에 있습니다. 그는 또한 보는 이들을 기쁘게하는 밝은 노란색이라는 전능자의 말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쌀은 에서 십만 달러와 같은 돈의 계약입니다 . 아마도 razza는 arzilla를 의미하므로 에서 그것을 뿌리 뽑는 것은 razia이며 그것을 갱신하거나 깨뜨리는 것은 오류가 없으며 돈이나 지식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 Al-Razat는 넥타이가있는 바지를 입었을 수도 있습니다 ….

…바지 인 옷은 여인이든 여인이든 그 의미는 똑같고, 그가 바지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인이나 여인을 때리고 빼앗아 간다 그에게서 죽음이나 삶으로 그리고 그가 노예 소녀 나 여자가 없다면 그는 그에게 갈 무언가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바지가 만지지 않고 느슨하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남자에게 여자 또는 하인의 모습으로 해석되고 그녀를 숨기고 숨기도록 남겨두고 바지의 비전은 그가 붙어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옷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고 , 남자의 바지를 입은 여자는 독신이라면 결혼으로 해석하고 남편이 있으면 다를 수 있습니다 ….

…반바지와 스카프는 그가 좋아하는 메이드 나 종교적인 여성이 바지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노예 소녀 나 여성을 때렸고, 바지에 사고가 난 것을 본 사람은 베일, 그는 그것을 그 노예 소녀와 여자에게 돌 렸습니다. 셔츠 위에있는 나머지 옷은 위험과 색상에 따라 해석하십시오. 또는 브로케이드는 그에게 내리는 힘이기 때문에 피복재와 그 발견의 위험에 따라 돈과 선함이 있으며, 그가이 옷 중 일부를 가져 가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다면 그 권위가 사라졌습니다. 그가 도난 당했거나 잃어버린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서 사라진 것을 감독하고 있으며 그 실종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통치자에게 남자는 자신의 옷에 오물이나 오물이 있음을 보는 사람은 걱정과 슬픔 또는 죄와 베일이며 순수한 흰색 또는 새 것을 보면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선을 나타냅니다. 상태와 걱정의 출발, 그리고 그가 그것을 깨뜨린 외모로 본다면 그는 그들만큼 고통과 가난을 겪을 것이며, 그가 옷을 입은 것을 보면 그는 헝겊 조각 을 입으면 그것은 그의 동반자의 죄입니다 그의 종교의 부패와 그의 옷을 입는 동안 그의 옷이 그에게 괴로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 중이라면 여행해서는 안되며 그와 누구에게도 행하지 않은 문제에 관한 것이라면 그가 옷의 일부를 파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에게 좋은 것이고 구매자에게 좋은 것은 없습니다….

…설교자 아부 사이드는 바지가 사악한 여성이거나 외국인 노예 소녀라고해서 남자 친구없는 바지를 발견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후견인이없는 여성과 결혼한다. 그는 처녀를 나타내며 그가 저지른 죄에서 그를 제거하고의와 종교의 사람들로부터 타락으로 떠났으 며 그것이 선함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어지면 착용합니다. 해가없는 합법적 인 행위 ….

…그리고 그가 바지를 입고 말하면 그의 아내는 그에게 화를 내고 그의 아내는 화를 내고 억압을받는다고합니다 ….

속의 도자기 옷은 많은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뾰족한 옷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의복이 빨갛다면 그것은 그를 위해 새롭게 될 세상이고 노란색 옷은 질병이있는 세상입니다 ….

…깃발은 속에서 학자 인 사람, 즉 사람들이 따라야 할 금욕주의 자 또는 관대 한 부자 입니다. 붉은 깃발은 전쟁을 의미하고 노란색 깃발은 병사들의 재난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녹색 깃발은 좋은 여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흰색 깃발은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깃발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당황한 사람이 에서 지식을 본다면 그의 회심을 나타냅니다 . 여자에 대한 지식은 남편 입니다. 배너, 항목 및 일반을 참조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