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낡은 집을 바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생계를 유지할 수 있고 문이 열릴 것이며 즉시 즐거움을 얻을 것 입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그가 집을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건축이 비어있는 한 최소한의 성취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며, 그가 아프면 그의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 Kaaba를 본 사람은 누구나 여전히 사람들 사이에서 권위와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 진흙으로 덮여 있지 않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소유 한 것으로 해석 할 것 입니다….

…** 그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가 성스러운 집을 순회하기를 .. 그리고 명백한 환상에서 또한 예언자의 환상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집과 그의 동료들이 와서 순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신 론자들이 후 데이 비야와 하나님의 메신저의 해에 메카에 들어가는 것을 막았을 때 알-후 다이 비야의 움라가 있기 전이었다.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주어지고 화해했다. 움라는 내년에, 우마르는 –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기쁘게 -받는 말했다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리가 집에 와서 그것을 다니다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나요? 그는 말했다 : ( 예, 그래서 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오. 그는 말했다 : ( 당신이 와서 그것에 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 예언자의 환상은 그와 그의 동료들이 왔을 때 심판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그들이 안전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동안 집으로 돌아 다니면서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 에서이 진실한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는 진리의 비전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기꺼이 열 것입니다 곧. ) 이 정복은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쿠 레이시의 다신 론자들 사이에서 일어난 화해입니다. Al-Zuh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 없이는 분명한 오프닝을했습니다. ”내 말은, Hudaybiyah 평화와 이슬람에서 열린 것은 그것보다 컸다 ….

…그가 자신의 집을 청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돈이고, 다른 사람의 집을 청소하는 것은 그의 돈에 부딪 힐 것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집을 청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이 부족함을 나타내고 빗자루는 하인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그 안에 진이나 신이 무엇이든 그것을 인수합니다 ….

그리고 태양이 비추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집에서 솟아 올랐습니다. 특히 그는 친척의 한 여성에게 설교를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녀를 본다면 그것이 다른 집에서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마람이 아닌 여성에게 말을 걸고 둘 다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그 여성의 가족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집, 집, 오래된 상점 등을 철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것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을 묻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와 이혼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집에 뿌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 때문에 그를 괴롭히는 일을하게되며, 그가 집에 있다면 뿌리는 것이 소용이 없습니다 ….

…샤힌은 속에서 부당하고 성실하지 않은 술탄이고, 그는 계급과 지위에서 알-바지보다 낮기 때문에 샤힌을 국가의 수호자로 바꾸는 사람은 누구든지 빨리 그녀에게서 제거됩니다 ….

…보물 : 에서 그가 보물을 찾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지식을 습득하고 지식을 찾는 사람이라면 상인이라면 무역과 관대함이 풍부하며 권위는 후견과 정의를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돈이 적은 보물을 발견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약간의 고통이 드러나고 돈이 많으면 고통과 슬픔을 나타내며 선견자의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자기 잠에서 보물을 본 사람은 부자가 될 것이고, 그것이 많은 돈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순교자로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 그리고 왕이 자신이 많은 보물을 소유하고 있고 그에 만족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소유가 소멸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물은 유산이나 걱정과 고통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보물은 보이지 않는 여성, 또는 사람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의미하며 zakat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보물은 수익성있는 상점 입니다. 아마도 그 보물은 돈을 바꾸는 사람이나 본질적인 것을 가리킬 것입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보물을 발견하고 그것을 막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은 자 카트를 거부하는 희소 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과학자라면 그는 인색했습니다 그의 지식과 그가 부양 가족 이었다면 그는 그의 본당에서 불공평했습니다 . 선견자가 여성이면 유지 보수를 표시하고 이의가 없으면 돈을 낭비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물은 착한 소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닷물을 바꾸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빚이 적은 사람을 통해 돈을 얻었다 고 지적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맛과 향을 바꾸는 와인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모험가 모험가가 당신을 속였다고 꾸면, 이것은 당신이 아첨하는 사람과 교활한 악당에게 쉬운 먹이가 될 것임을 증명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일을 처리하는 데 운이 없어서 매끄러운 대칭으로 끝납니다 . 그리고 만약 소녀가 자신이 모험심을 갖고 있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가 아첨과 아첨이 그녀의 특권을 수치로 바꾸는 것을보기 위해 그녀의 행동에 태만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나귀 괴물 을 타는 것은 그가 원하는 곳에서 보내고 그에게 복종 하는 것으로 느껴진다 . 승객들은 죄를 짓는다. 이것은 역설적으로 그의 종교와 그의 의견과 욕구 에 대한 무슬림 공동체 의 의견이다 . 당나귀가 굴욕을 당하지 않고 도살되거나 부러 지거나 부러 지거나 그와 비슷한 것을 본다면, 그 당나귀는 그의 일에 가혹하고 큰 두려움으로 그를 괴롭힐 것입니다 . 그가이 양심을 가지고 그를 집으로 데려왔거나 집에 머물러 데려 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남자는 또한 그의 의견에 간섭하고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가 그 중 하나를 집으로 가져 왔고 양심이 그가 음식을 원하면서 그를 사냥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전리품에 들어가서 그에게 유익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해석학에서 짐승의 수컷은 남자 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암컷은 여자 입니다. Al-Wahsh의 우유는 당나귀 당나귀의 젖을 제외하고 그것을 치는 사람에게는 적은 돈입니다. 왜냐하면 그 젖을 마시는 사람은 그의 빚으로 부도덕에 빠지게 될 것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당나귀를 얼룩말로 바꾸는 사람은 무슬림 공동체의 의견에서 벗어나 그들을 격리시킵니다 . 마찬가지로 괴물에게서 무언가가 변형되면 가젤로 변신 한 것을 보지 않는 한 여성의 쾌락을 불러 일으킨다 ….

…Doe : Vjarih Belle Arab, 그것은 사냥 된 암컷 처럼 느껴졌고 , 음모를 꾸몄거나 Bjarah con woman Wiczugea . 그가 돌로 미상을 던지는 것처럼 보았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이혼, 그녀의 구타 또는 하녀의 성교를 나타냅니다 . 그가 화살로 그녀를 간호 한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하녀를 쏠 것 입니다. 암컷이 도살되고 그녀에게서 피가 흘렀다면 그는 하녀 임에 틀림 없다 . 사슴을 키우는 사람은이 세상의 쾌락에 걸려 넘어지고, 사슴을 잡는 사람은 상속 재산과 많은 선을 쳤고, 사슴을 보면 그 위로 뛰어 올랐습니다 . 그의 아내가 광신자가되고 그가 개미의 길을 달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이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영양이 된 사람은 자신과 돈을 늘린다 고합니다 . 사슴을 집으로 가져 가면 아들과 결혼하게됩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고 그가 가젤 껍질을 벗기면 그는 강제로 여자와 간통을 저질렀습니다 .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이 사슴 왕인 것처럼보고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돈이 허용되거나 자유롭고 관대 한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 너무 . 그리고 아름다운 여자에게서 새끼 사슴 고기를 먹으십시오 . 그리고 누구든지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고 아이를 때렸습니다 . 하녀 인 벨과 괴물도 여자 다 . 그리고 짐승의 송아지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 짐승의 가죽과 영양과 머리카락, 지방과 배, 여자의 돈 . 그리고 잡으려고 가젤을 던지는 사람은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짐승의 사슴이나 무언가를 바꾸는 사람은 무슬림 공동체에서 은퇴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가 여행을 원하거나 그와 함께 할 사람들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좋거나 나쁘게 바꾸는 상황을 이별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그가 시아파로 사람을 만든다면 ….

…Al-Assad : 술탄 카히 르는 위대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의 위험의 위대함, 그의 용감함의 심각성, 그의 창조물의 공포, 그의 분노의 힘 때문에 . 그것은 전사, 도둑질하는 도둑, 배신자 일꾼, 조건의 소유자 및 적을 부르는 것을 나타 냅니다. 보는 사람이 노랗게 변하고 혼란스럽고 기절하기 때문에 죽음과 고통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령당한 사람의 권위는 사람들과 적과 통치자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사자가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안에서 아프면 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권위의 힘에 의해 야기 될 것 입니다. 그가 몰래 강탈하고 돈을 약탈하면 그를 때리거나 죽였고, 에서 영혼을 깨우 거나 머리를 자르거나 이혼했다 . 사자가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 위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가 깨어 있고 잠을 자고 있다는 증거에 따라 그들에게 들어오는 것은 전염병, 고통, 힘, 강력 또는 적입니다. 사람들을 대적하여 고통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는 힘입니다 . 그리고 사자를 타는 사람은 통치자에 대한 논쟁과 그와 그의 소외에 대한 대담함으로 큰 문제와 심각한 속임수를 타거나 표현없이 바다를 타거나 그가 전진 할 수없는 일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수면과 증거를 늘림으로써 그의 명령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 사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적, 권위 또는 사자가 속한 사람과 싸우는 것 입니다. 그리고 굴욕을 당하거나 순종하는 동안 무릎이있는 사람은 압제적이고 강력한 힘을 극복 할 수있을 것 입니다. Al-Assad를 받거나 그를 만나고 그와 섞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공격 할 것이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사자에게서 도망친 사람은 사자를 찾지 않고 그가 경고하는 것에서 도망 친다 . 그리고 사자의 고기를 먹는 사람은 술탄에게서 돈을 받고 적을 못살게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암 사자의 젖을 마신다면 . 암사 자의 고기를 먹으면 위대한 통치자와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사자의 가죽은 원수의 돈이었고 사자의 머리는 잘려 왕과 권세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사자를 후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진실하고 강력한 왕 입니다. 사자에게 맞으면 열이 날 것 입니다. 사자는 열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사자와 섞여서 그를 모순하지 않는 사람은 적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적대감이 생기고 우정이 입증 됩니다. 무릎을 꿇고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사자 강아지는 소년 입니다. 사자를 죽인 것처럼 본 사람은 모든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합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왕의 딸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Muhammad bin Sirin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사자가 내 손에있는 것처럼보고 그를 껴 안았습니다 . 이븐 시린이 자신의 열악한 상태를보고 그를 합당한 사람으로 보지 못했을 때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일과 왕자들의 일은 무엇입니까?~ 그가 자신의 상태를 보았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아마 당신의 아내는 왕자 중 한 사람의 아들을 모유로 먹일 것 입니다. 그래서 그 남자는 하나님에 의해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가 사자 새끼를 집에 가져다 놓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어떤 왕이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이 표현 된 여자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야지드 빈 압둘 말릭에서 그의 출발의 날 들것에 사자에 야지드 빈 알 – Muhallab 톱했다 : 그는 좋은 일을 타기하고있다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선지자와 메신저의 비전과 특히 무함마드의 비전에서 나는 Abu Bakr Ahmed bin Al-Husayn bin Mahran Al-Maqri를 들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터키인이라고 생각하는 하녀를 샀지 만 그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 혀를 알고, 나는 그녀의 혀를 모르는, 내 동료는 그녀에게서 번역하는 이웃을했다, 그는 말했다, 그녀가 잠 들어 일일 그래서 그녀가 우는 동안 나는 깨달았다 있도록 그리고 그녀는 울고 말한다 : O 내 주를, 책의 시작을 가르쳐 줘서 나는 그녀의 악의를보고, 당신은 내 혀를 알고, 나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내 친구들이 모여서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 은 그의 혀와 시간을 몰랐다. , 어떻게 그에게 말합니까? 하녀가 말했습니다 . 에서 화난 남자를 보았고 그가 걷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그 뒤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누구입니까? 그들은 모세에게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다 걷는 동안 그보다 더 나은 사람과 사람들과 함께있는 사람을 봤는데이 사람이 누구냐고 말했죠? 그래서 그들은 무함마드에게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과 함께 가겠다 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천국의 문인 큰 문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그가 문을 두 드렸고 그가 들어온 사람을 위해 열렸습니다. 그리고 나와 두 여자가 머물 렀기 때문에 우리는 문을 확인하고 문이 열렸는데, 책의 개봉을 잘 읽는 사람은 허락을 받았고, 그래서 그들은 읽고 허락하고 나는 그대로 남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책의 시작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그것을 매우 힘들게 가르쳤고 내가 그것을 보존했을 때 그것은 죽었다 . 교수 아부 사드는,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다음 선지자의 비전은 하나님의기도가 그들에게 수 있으며,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경고로 중 . 그런 다음 두 가지 파업이 있습니다 . 그 중 하나는 자신의 상태와 외모에서 선지자를 본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사람은 찡그린 얼굴로 상황을 바꾸는 것을 봅니다. 선지자는 사무국과 배신 것으로 나타났다 규약은 비난 구절을 (: 마음 물건 Nqdahm에게 자신의 언약과 불신 의 구절 알라와 죽일 부당하게 선지자 ). 이것이 전체이며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 그가 아담을 보았다면, 그의 외모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었다면 그가 합당하다면 큰 명령을 얻었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나는 지구상의 칼리프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말씀을받을 것입니다 : ( 그리고 아담은 모든 이름을 알고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삭을 보는 사람, 평화가 그에게 있고, 그는 장로 나 친척 중 일부에 의해 심각한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그를 풀어 주시고 그를 영광과 명예와 좋은 소식으로 축복 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많은 왕, 대통령, 그리고 의로운 후손들 그의 후손들, 그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상태의 완전 함으로 그를 본다면, 그가 그의 눈의 상태를 바꾸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구합니다 ….

…그리고 그의 침대가 자신의 위치에서 옮겨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한 주에서 다른 상태로 변모하고 두 상황 사이는 두 위치 사이의 분리만큼이나 그가 한 곳에서 침대를 바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그는 여자와 결혼하고 그들을 떠난다 ….

…음식 : 에서 모든 음식은 노란색이므로 새 고기에 있지 않는 한 먹는 사람들에게 아프다 . 그리고 모든 백색 음식은 신맛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결혼식 음식은 희소식이고 장례식 음식은 걱정과 단조롭습니다 . 그리고 시간을 고수하지 않는 음식은 생계와 지속적인 혜택이며 가지와 호박과 같이 시간에 얽매인 음식은 특정 시간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왕의 음식, 영광과 높은 . 호박을 먹는 것은지도와 Sunnah를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학자들의 음식은 과학,지도, 축복 입니다. 경찰 음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음식과 경건과 금욕주의의 주인은 그것을 먹는 회개와 인도 입니다. 그리고 사막 사람들의 음식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이동하고 이동 합니다. 그리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풍요 로움이며, 욕망이나 숭배 이외의 고기로 요리 합니다. 음식을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은 내면의 선함을 나타내고, 쓴맛이나 산미로 변하면 남편이나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의 가난 후에 그리고 누군가가 그를 위해 요리를한다면 그는 교활하고 속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거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계가 비참하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을 수없는 신맛이 나는 음식은 고통과 질병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먹는 데 인내심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면 안도를 얻을 것 입니다….

…지옥 : 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