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길로 향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있는 지식과 지혜를 해석 할 것이고, 잘못된 인도를받은 사람들은 그를 인도 할 것이며, 그가 죽은자를 되살리는 것을 본 사람은 스킨 ….

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꿈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꿈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꿈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죽은자를 위해 비단을 입는 것은 내세의 소지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이제 그들은이 세상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땅에 끌고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악을 얻게 될 것 입니다….

죽은자를 먹는 것은 오래되었습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자를 위해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재산을 떠났다는 것을 안다면 그와 함께 이것을 추구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그에게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찾을 것 입니다….

목에 죽은 사람을 안고 있으면 많은 돈과 좋은 것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을 예배당으로 옮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에게 유익을 줄 것입니다 ….

죽은 사람을 땅에 끌고 다니는 것을 본다면 금단의 돈을 얻었고, 죽은 사람이 부패한 사람에게 붙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쥐를 사냥했습니다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죽은 자의 수의와 수의가 풍부하면 좋으며 짧으면 칭찬 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를 부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대답하고 자제 할 수 없도록 그와 함께 나가면 죽은 사람과 같은 질병으로 죽을 것입니다 그를 불렀거나 파괴, 익사 또는 갑작스런 사망의 유사한 원인으로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을 쫓아 가서 그가 나가고 들어올 때 그의 뒤에서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본 죽은 사람을 행동으로 모방하고 고인의 선함이나 부패를 고려합니다 ….

…매장 : 꿈에서 자신이 죽어 묻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며 돈을 찾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지 않고 무덤에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가 그를 묻 었는지 안다면 그것은 불의, 억압 또는 투옥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죽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 안에서 죽을 것입니다 그가 죽지 않는다면 그는 그 걱정, 불의, 투옥에서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가 무덤 구덩이로 인도 된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무덤으로 인도합니다 . 그가 그것을 무덤에 넣으면 집이 될 것 입니다. 그가 흙으로 평평 해지면 그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누구든지 묻힌 사람은 매장 후 무덤에서 나오지 않는 한 그의 빚을 탕감했으며 먼지가 더럽고 손이 흔들리면 그는 회개 할 희망이 없습니다 . 그리고 일출 후 또는 정오 또는 일몰 시간에 꿈에 묻힌 사람은 잘못된 명령을 나타내며 알려진 것을 금지합니다 . 이웃을 매장하는 것은 속임수이며 속임수이며, 가난 후 매장 된 사람들의 부, 독신 생활 후 결혼, 잔인 함으로 망각 함을 나타낼 수있다 . 생계를 위해 죽은 자의 매장은 빚이있는 그대로 흡수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는 자신이 놓친 범죄를 무시하고 죽은자를 꿈에 두 번째로 묻었습니다 . 죽은자를 위해 죽은자를 장사하는 것은 친척 간의 결합, 웅변 및 애정입니다. 매장은 감옥, 질병, 결혼, 신탁 또는 모기지 일 수 있으며, 그가 죽었거나 매장되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회개없이 죽었습니다 . 그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회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매장은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지 않고 묻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가기도 할 때 그에게 이맘으로, 위선적 인 술탄의 후견인으로 보이면 그를 위해 자주 간구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이맘 뒤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모임에 참석합니다 ….

…Abu al-Qasim Umar bin Muhammad al-Basri는 우리에게 Btnis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Ali bin al-Musafir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hmed bin Abdulrahman bin Wahb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Abu Bishr가 Ibn Shihab의 권위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Abu Salamah bin Abdul Rahman이 Abu Hurairah가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마치 깨어있는 삶에서 나를 본 것처럼, 사탄 나를 모방하지 않습니다 . 아부 Salamah 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아부 카타 다 말했다 말했다 : 진실을 보았다 저를 본 누구든지 . Abu Al-Hassan Abd Al-Wahhab bin Al-Hassan Al-Kalabi는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Abu Ayyub Suleiman bin Muhammad Al-Khuzai가 Muhammad bin Al-Musfah Al-Homsi의 권위에 대해 말했습니다. Yahya bin Saeed Al-Qattan, Saeed bin Muslim의 권위, Anas bin Malik의 권위 . 예언자 그건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A의 나를 보는자는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꿈 . Abu Bakr Muhammad bin Ahmed bin Muhammad al-Isfahani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랜드 모스크에서 지키신 메카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아부 알 – 하산 무하마드 빈 사흐는 사이드 빈 카이스의 권위에 바크르 빈 사이드의 권위에, 무하마드 빈 알 – Musfy의 권위에, 우리에게,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그시 : 나를 본자는 꿈에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 은 무함마드를 보내 셨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세상에 자비가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생애에서 그를보고 그를 따르는자는 복이 있고, 잠에서 그를 보는자는 복이 있나 니 그가 그를 빚진 자로 본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쓰시고 그가 병든 것을 보면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집으로 순례 할 필요가있을 때 그를 본다면, 그가 수정 된 불모의 땅에서 그를 본다면 , 또는 정의의 불의 대신에 불의가 퍼진 곳에서 또는 그의 가족의 안전, 이것은 그가 자신의 방식으로 그를 보는 경우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색깔이 창백하거나, 닳았거나, 일부 먹이를 놓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장소에서 종교의 약함과 이단의 출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그가 초라한 옷을 본다면 . 은밀하게 자신의 사랑을 위해 피를 마신 것을 본다면 지하드에서 순교하고, 공개적으로 술을 마신 것을 본다면 이는 그의 위선을 나타내고 그의 가족의 피에 들어가 그들을 죽이는 것을 도왔습니다 . 그가 아프다고 생각하면 병이 악화되고, 그 장소의 사람들은 부패 후에 개혁되고, 그가 그를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의 무덤을 방문 할 것입니다. 그가 걸어서 그를 만나러 갔고, 그가 일 어선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간단했고, 그가 그를 본다면 오마르가 그 장소를 망친 곳에서기도를 부르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마치 그가 그것을 먹는 것처럼, 그것은 그가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하도록 그에게 명령 한 것 입니다. 그가 선지자를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죽었다면 그의 후손 중 한 명이 죽을 것이고 그가 그 자리에서 그의 장례식을 본다면 큰 재앙이 있고 그가 수행 한 것을 본다면 무덤에 대한 그의 장례식, 그는 이단에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무덤을 방문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많은 돈을 쳤을 것이고, 그가 그의 후손이 아니라 예언자의 아들 인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믿음이 맑아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자신이 선지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종교의 약점과 믿음과 확신의 약점을 지적했습니다 . 한 사람,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는 것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꿈은 그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무슬림 공동체에 퍼져 있습니다 . 움 알 – Fadl 하나님의 메신저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서술했다 : 당신의 신체의 일부가 절단 내에서 배치 것처럼 꿈에 내가 톱을 무릎 , 그는 말했다 : 미덕을 나는 파티마가 하나님의 뜻대로 소년을 낳을 것이고 그는 당신의 무릎에 놓일 것 입니다. 그녀는 파티마 알-후세인을 낳았고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는 그녀의 무릎에 얹혔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당신의 몸이 우리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하고 그녀는 후세인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가이 세상에서 가장 바람직한 물건이나 음식이나 음료를 그에게 주 었음을 알았다면 그가 준만큼 얻는 것이 좋다. 그가 그에게 준 것은 수박과 같은 가난한 물질이었고, 그는 상처와 피곤을 제외하고는 위대한 일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의 구성원 중 한 명이 비전의 저자와 함께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소문에서 이단이며 이슬람의 나머지 법률없이 그것을 고수하고 다른 사람들은 나머지 무슬림 . – 내가 아부 알들은 하산 알리 빈 알 – 바그 다디, 현장 알리 빈 아비 탈 리브,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를 말한다 : 아들이 아빠가 말했다 의사가 가난한 이 : 내 방음 장치를하다 십 년, 그리고 내가 데리고 도시와 사이에 결정 무덤과 강단, 나는 본 의 예언자 알라의 평화가에서 그를 따라 꿈,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알라 당신은 말했다 : 나의 중보가 그를 필요 나에게 방법을 물어 누구든지, 그는 말했다 : 월 하나님이 당신을 치유 , 내가 말한 것, 그러나 나는 말했다 : 누구든지 하나님의 재물을 구하는 사람은 그를 위해 나의 중보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말의 축복을 받고 나에게서 떠났다 . Abdullah bin Al-Galaa는 하나님의 사자의 도시에 들어간 상황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하나님의 사자의 무덤으로 갔고 그와 그의 두 동료를 맞이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때 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신경 쓰지 않았고 나는 당신의 손님입니다. 그리고 나서 무덤없이 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나서 예언자를 봤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평화가 나에게 왔고,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그가 나에게 한 덩어리를 주었으므로 나는 그것을 먹고 관심을 기울이고 내 손에 약간의 덩어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Abu al-Wafa al-Qari al-Haraw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선택된 분을 보았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원합니다. 술탄과 함께 읽으려고했지만 그들은 듣거나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한탄하며 집에 갔고 잠을 자고 선지자를 보았습니다. 마치 그가 색깔을 바꾼 것처럼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그를 : 마 당신은 읽기 코란에게 의 말씀 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의 손 말하고 읽고 있지 듣는 사람? 이 후에 하나님의 뜻을 제외하고는 읽지 마십시오 . 4 개월 동안 혀를 잡고있는 동안주의를 기울 였고 패치에 써야 할 필요가 있으면 hadiths의 소유자와 의견 보유자가 참석하여 마지막에 말하는 fatwa를 발행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뜻을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그래서 저는 4 개월 후에 제가 처음 잤던 곳에서 잤습니다. 나는 예언자를 보았고, 그의 얼굴을 응원하는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그것이 입증 되었습니까? 나는 말했다 : 예, 오 하나님의 메신저 . 그는 말했다 : 누구든지 회개하면 하나님은 그를 용서하고 당신의 혀를 내밀어 . 그는 집게 손가락으로 내 혀를 닦고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백성의 손에 있고 당신이 하나님의 책을 읽고 있다면,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들을 때까지 읽기를 중단하십시오 . 나는주의를 기울 였고, 하나님 덕분에 혀가 열려있었습니다 . Al-Manaseer의 한 남자가 병에 걸렸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마치 당신이 병에서 낫고 싶다고 말하는 것처럼 하룻밤 동안 아니 . 그가 깨어 났을 때 그는 Sufyan Al-Thawri에게 보냈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도록 만 디르함으로 그를 보냈고, 그는 그것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할당하라고 명령했고, 그 비전의 표현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의 말의 의미도 없으며 감람 나무는,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책에서 설명하고 말했다 : 동양도 서양도는 . 그리고 주인의 유익은 가난한 사람들과 당신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그는 올리브로 그를 대했고 하나님은 하나님의 메신저의 축복을 사용하여 그에게 건강을 주셨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경배하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 우리는 한 사람이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왔으며,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의 상태가 빡빡하다고 불평했기 때문에 알리 빈 이사에게 가서 당신에게 좋은 것을 갚겠다고 말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바타에서 나를 봤다는 표시로 그에게 말했고, 나는 땅에서 불순종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려 가서 내게 왔기 때문에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Ali bin Isa는 해고되었고 사역은 그에게 돌아갔다 . 눈치 채자 당시 목사였던 알리 빈 이사에게 와서 자신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그는 그것이 옳았다 고 말했고, 그는 그에게 400 디나르를 지불했고, 그리고 나서 그는 당신의 빚을 쓰고, 그에게 400 디나르를 더 갚았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을 당신의 자본으로 삼으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당신이 바스라 사람들에게서 원하는 것을 아는 사람을 언급했고 그는 부적을 팔곤했습니다. 그는 Ahwaz의 몇몇 주지사들로부터 바지선을 보냈다고 말했고 그 가격에 대해 그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꿈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저주받은 아부 바크르와 오마르,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쁘게 해주시기를,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와 함께 왔어요.”그가 말했다.“그를 눕히고 눕히십시오.”그래서 그는“그것을 죽여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말했다.“그녀가 세 번 말할 때까지 그를 죽이고 나서 나는 그의 목에 칼을 굴려 그를 죽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에게 가서 그에게 권면하고 내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서 본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갔고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늑대의 소리를 들었고 그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은 자신의 종교에 대해 비난받지 않고 불안한 한 남자에게 왔고, 그는 마치 내가 하나님의 사자의 얼굴에 발을 얹은 것처럼 어제 잠에서 봤다고 말했습니다. 평화 . 그는 ~어제 유령들과 함께 앉아 있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벗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벗었고 그의 다리 아래에 디람이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인 무함마드가 하나님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위성 3 52- 아이샤 – 알라가 기뻐 하길 바랍니다 – 말 : 꿈에서 3 개의 위성이 아부 바크르에 대한 나의 비전에 떨어진 두 Vqsst 에서 떨어진 것처럼 보았습니다 – 알라가 그를 기뻐 하길 – 그가 예언자 를 묻었을 때 – 평화가있을 것입니다 그 – 내 집에서, Abu Bakr가 말했다 – 알라가 그를 기뻐 하길 바란다 -: 이것은 당신의 달 중 하나이며 그것은 최고입니다 (1). * ; 그리고 나레이션에서 (2) : 아이샤는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나는 아부 바크르가 물었다 그래서 나는 내 방에 빠졌다 세 달을 보았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O 아이샤, 당신이 경우 당신의 비전을 믿으십시오, 지구상의 최고의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 묻힐 것입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때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 한 체포 살람 – Zidfan 아부 바크르는 나에게 말했다 : O 아이샤, 이것은 최선의 달, 그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 ( 그때 Abu Bakr와 Omar는 그녀의 집에 묻혔습니다 ). 그가 죽을 것이라는 Umar ibn al-Khattab의 비전. (53) – 오마르 빈 알 – Khattab는 것을 Maadan 빈 ABI Tabha 알 – Yamari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를 찬양, 금요일에 강단에 서서,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 언급 – 수도 신의를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를 언급 – 수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 그는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제외하고 보이지 않는 비전 의 존재 I 톱이되었다 나 몇 데카 Enkerna (3).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그는 말했다 : 그는이 빨간 수탉이었다 알리 애 스마 빈트 우마 이스, 아부 바크르의 아내 있도록 나에게 언급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녀에게 말했다 –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비 아랍 사람의 의지 죽여라 . 에서 소설 (4)는 말했다 : A의 I 톱 으로 꿈은 데카 Enkerna 세 클릭하면, 나는 말했다 : Oagami 등 으로부터 불구 명령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Assanh 아부 Lu’lu’ah 그와 사망 올해 23 AH . (1) (( Mustadrak )) 의 주지사에 의해 설명 된 진정한 귀속 Golden Ali는 동의하고 수정했습니다 . (2) 이이 신규 한 나레이션 에 Tabarani (( 대 )) 상기 의 원장과 Bayhaqi (( 디렉토리 )) 정확하게 기인 . (3) Ahmad가 진정한 내레이터 체인으로 내레이션 . (4) 장래의 통치자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누구든지 그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다면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그의 손에서 회개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알몸으로 본다면, 그는이 세상을 선행으로 알몸으로 내버려 두는 것이고, 죽은 자의 알몸이 그의 위안이라고 말했다 ….

…꿈에서 그가 Al-Madaen에서 도시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안전 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븐 시린이, 도시를 입력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가 그들을 떠나처럼하지 않았다 : ( . 그는 두려움에 그들로부터 나가서 기다렸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 주님, 나를 저장 불공정 한 사람들로부터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 도시는 지식 의 사람 에 의해 표현됩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 나는 지식의 도시이고 나는 그 문에 있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도시에 들어가서 폐허가 된 것을 발견하면 학자들은 그것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도시는 그 왕의 죽음 또는 그의 억압입니다 . 보이는 어떤 도시에서도 권위가없는 곳에서는 음식이 비싸다 . 알려진 도시는 세계이고 미지의 것은 미래 입니다. 그리고 도시가 파괴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사람들의 종교가 사라졌습니다 . 그의 아버지에게 귀속되는 도시는 그의 아버지에 의해 표현되었으므로 도시가 지진으로 파괴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버지가 살인으로 사망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어퍼 이집트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계가 곤란하고 비참하거나 그의 신뢰가 증가 할 것 입니다. 누비아의 나라에서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Abyssinia에서 그의 명성은 감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이집트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명을 축복하고 그의 생명을 연장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El-Arish의 나라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선이 풍부 할 것 입니다. 콘스탄티노플에서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루살렘 땅과 투르 시나이 산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올해로 1 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가 베들레헴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견고 함이 증가하고 그의 종교가 강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동양의 나라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바그다드를 감독하는 것을 본 사람은 바그다드가 이맘의 고향이기 때문에 통치자에게 왔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요르단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행이나 굴욕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마스쿠스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위해 하나님을 공급하실 것 입니다. 그가 로마 의 나라 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전능하신 하나님과 아르메니아의 나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Franks의 나라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심장이 눈이 멀어 집니다. 그리고 그가 비 아랍인의 땅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례 함을 배웁니다 . 누구든지 그가 인도 땅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의 적을 정복하고 그의시기를 정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폐허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을 다 스릴 수없는 사람들과 괴로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금에 절인 땅이나 유황 땅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나라는 맹세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나는이 나라에서 맹세하지 않습니다 ). 나라는 두려움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꿈 속의 나라는 회개와 용서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지역은 그의 통치자, 권위자, 통치자 또는 학자를 지칭 할 수 있습니다 . 꿈속에서 나라를 소유 한 사람은 왕이나 후견인이되고 금욕을한다면 결혼하거나 병을 고친 사람, 회개 한 간음 한 사람, 길을 잃은 사람은 인도를 받았다 . 그리고 도시에서 꿈에서 죽은자를 본 것은 마치 그가 마을에서 본 것처럼 그가 지옥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처럼 천국에 있었을 것입니다 . 도시에 살레의 이름이있는 경우, 예를 들어 조작을 의미하는 사나 또는 적의 승리에서 도파 르와 같이 보는 사람의 비밀은 쾌락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죄인을 떠나면 그는 죄인에게서 구원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도시의 문은 주지사, 통치자 및 경비원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도시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인의 표징입니다 . 그리고 성벽이 무너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일꾼이 죽거나 그의 일에서 해고되었습니다 . 그리고 사자, 급류 또는 도둑이 메디나에 들어 와서 이슬람의 명령을 약화 시키거나 지식 시장을 막을 때까지 그가 성벽에 노치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간에 요 . The Village를 참조하십시오 ….

…Al-Rawdah는 이슬람과 종교이기 때문에 본질이 알려지지 않은 꿈에서 Riyadh al-Khidr를 본 사람입니다 . 지구상의 모든 초록색도 마찬가지입니다 . 유치원을 본 사람이 갑자기 피해를 입었다 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정원에서 죽은자를 본다면 그는 천국에 있습니다. 유치원은 세상과 그 장식, 돈이 많은 아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동산은 예언자의 무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기념의 고리, 선의 모스크, 의인의 무덤, 유치원과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순종하시는 모든 미덕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코란과 지식과 지혜의 책을 언급 할 수 있으며 낙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그곳에서 늪지대로 나가거나 1 년에서 이단 자나 죄의 행위로가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는 동안 풀밭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Hajj 시대에 있거나 그 안에서기도를 부르고있는 경우 Hajj를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 이슬람을 포용하는 것을 본다면 또는 가해자 그가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금요일기도 나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선한 행동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무덤으로 데려 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진리를 행할 것 입니다….

…Rakhma는 밤에 본다면 꿈에서 더럽고 어리석은 사람 입니다. 그러나 낮에 보이면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비를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전쟁에 노출 될 것이고 그 안에 많은 피가 흐르고 아마도 심각한 질병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돌을 많이 본 사람은 사람들이 군대로가는 마을에 들어갈 것입니다 . 집에서 아픈 사람을 만나면 그는 죽거나 병으로 인해 거의 죽을 것 입니다. 무두질업자와 도자기를위한 Al-Rakhma는 선과 유익의 증거이며 의사와 환자에게는 악의 표시입니다 . Al-Rakhm은 적, 게으른 사람들, 죽은자를 씻거나 무덤으로가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l-Rakhm은 도둑, 밴드, 외로움, 주인의 파괴, 음란 한 말을 나타 냅니다….

…사일로 (Silo) : 술탄과 지식과 숭배를 가진 고위직, 그리고 그 위치, 혜택, 본질,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집을 나타내며 해석과 그에 따른 상태를 추론하여 그에게 일어난 일 또는 후손 철거, 추락 또는 기타에서 그것으로 그의 해석은 그것을 지시 한 사람들에게 돌아갔다 . 그것이 공중이나 묘지 또는 광야에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의 색깔과 건축의 본질에 따라 귀족의 무덤과 순교자의 영혼의 표시이며, 검은 색이거나 돼지로 가득 찬 것입니다. , 그들은 교회 입니다. 그리고 해석에 대한 충성 서약 . 나오 스는 그 안에서 죽은자를 보면 금단의 집을 의미하고, 죽은 자에서 자유 로워 진다면 나쁜 사람이 피난 할 나쁜 사람을 의미한다 ….

…까마귀는 꿈에서 위대하고 거대하며 인내심이 많은 사람이거나 인색 한 자신을 숭배 합니다. 그리고 까마귀가 된 사람은 금단의 돈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운명의 까마귀 . 까마귀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도덕 한 아이를 얻게 될 것이며, 이븐 시린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오히려 그는 심각한 불행을 부은 다음 그를 풀어줍니다 . 그리고 까마귀는 사랑하는 사람과 낯선 사람의 분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까마귀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도둑들에게서 돈을 빼앗 았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긁는 까마귀를 보는 사람은 극한의 추위에 멸망하고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까마귀를 준 사람은 기뻐했다 . 그리고 Hooded Crow는 까마귀의 수명을 나타냅니다 . 까마귀가 Kaaba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명예로운 여자와 결혼하는 부도덕 한 남자입니다 . 까마귀가 그에게 태어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눈의 사과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까마귀를 본 사람은 그의 인생이 끝날 때까지 돈과 사랑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까마귀는 배신적인 전사이며 아마도 연금에 대한 열의의 표시 일 것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땅에 숨겨진 숨겨진 것들을 지적 하고 죽은자를 묻었을 것 입니다 . ( 그래서 하나님 은 땅을 수색하는 까마귀를 보내어 형제의 고통을 숨기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 . 그리고 아마도 까마귀는 뉴스로 소외와 비관을 나타 냈습니다 . 걱정과 모욕 . 그리고 심기 까마귀는 선과 악이 섞인 남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까마귀는 거짓말 쟁이이고 음탕 한 사람 입니다. 집에서 까마귀를 보는 사람은 그 자리에 부도덕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장 된 까마귀를 보는 사람은 그가 깨어있는 삶에서 놀라운 것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장소에서 까마귀를 본 사람은 낯선 사람이 죽습니다 . 까치를 참조하십시오 ….

…꿈속에서 씻는 것은 죄로부터의 회개와 부모 또는 친구를 공경해야 할 의무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 겨울에 찬물로 씻으면 걱정, 질병, 질병을 나타내고, 겨울에 뜨거운 물로 씻으면 이익, 혜택, 질병 치료를 의미한다 . 그리고 Eid를 위해 목욕하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개의 일식을 위해 목욕을했다면, 그는 큰 일을하거나 괴로워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목욕 한 사람이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미쳤 으면 치유된다 . 그리고 그가 ihraam에 들어가거나 Makkah에 들어가기 위해 꿈에서 목욕했다면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내며 결석자와 만나고 빚을 갚았을뿐만 아니라 던지고 순환하는 꿈에 목욕 했는지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의식 세척은 적에 대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생계를 구하거나 장로들을 섬기고 자하는 순환을위한 씻기 .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아프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쓰실 것 입니다. 그가 죄수 였다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관심을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는 메카, 메카의 제공을 수행하고, 그가 가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농축, 그가 고립 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그의 위임을 갱신하는 경우 : ( 이것은 추운 세척 음료 ) , 다음 욥,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새 옷을 빨고 입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와 그의 가족과 자녀들과 그에 관한 모든 것을 회복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으면 걱정이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면대 나 금욕에 가서 금욕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물에 목욕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습니다 : ( 따뜻한 물을 마시고 창자를 자르십시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Ghusl은 결혼 이다. 그리고 미지의 여인이 목욕을하면 그는 하늘에서 내리는 소나기입니다 . 비누로 손을 씻으면 빚과 고통이 사라 집니다. 그리고 옷을 세탁하면 살라딘이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노란 옷을 씻고 노란 옷을 닦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빨래는 빚의 성취를 나타낸다 . 그리고 죽은자를 꿈에서 씻는 것은 그의 빚이 성취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본 사람의 간구나 자선, 빚 갚기 또는 유언의 이행이 부족합니다 ….

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