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죽은 할머니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었 습니다. 에 대한 꿈
(69 죽은 할머니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었 습니다. 꿈 해몽)…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당나귀 : 사람은 뚱뚱하거나 쇠약해진 것을보고 발견하고, 당나귀가 크면 키우고, 잘 걸 으면 세상의 유익이고, 아름 다우면 아름다움 주인을 위해, 백인이라면 주인의 종교와 그 훌륭함, 부족하면 주인의 가난입니다 . 그리고 지방은 그 주인의 재산이고, 만약 그것이 검은 색이라면 그것은 편백 나무와 주권이며, 그것은 왕, 명예, 명성 과 권력 입니다. 그리고 녹색은 독실하고 종교 입니다. Ibn Sirin은 다른 동물보다 당나귀를 선호했고 그들 중에서 사자를 선택했습니다 . 그리고 당나귀 안장은 영광 가운데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죄책감의 길이, 그의 장애물에서 그의 상태의 생존 . 그리고 당나귀의 죽음은 그 주인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당나귀는 그의 돈의 기초를 팠고, 그의 당나귀를 죽이면 그의 돈은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연결이 끊어 지거나 기수들이 쓰러지거나 떠나거나 그를 섬기던 그의 종이 죽었거나 그를 섬기던 아버지 나 할아버지가 죽었거나, 그 밑에 있던 그의 주인이 죽었거나, 그를 팔았거나, 여행했습니다 . 여자라면 남편이 이혼하거나 대신 죽거나 집을 떠났습니다 . 주님을 알지 못하는 당나귀는 더 이상 머리에 있지 않다면 무지한 사람이거나 이교도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소리를 부인 하십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유대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는 “ 당나귀가 책을 나르는 것처럼 ” 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회교 사원이나 미나렛을 뛰어 넘으면 그는 불신자를 불신앙으로 부르고 그의 이단으로 혁신했습니다 . 그리고 이슬람을위한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있다면, 불신자가 이슬람을 받아들이고 진리를 부르며 그 안에 징표와 교훈이있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당나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무지한 사람들과 동행 할 것입니다 . 왜냐하면 전능자는 ~ 그들이 붉게 물든 사람들 처럼~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타거나 그와 함께 걷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동의를 가지고 걷는 사람이 좋다는 데 동의합니다 . 그리고 당나귀 고기를 먹는 사람은 돈과 할머니를 얻을 것 입니다. 당나귀가 구타를당하는 것 외에는 걷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는 박탈 당하고 간구를 제외하고는 먹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당나귀가 존경받는 그의 집에 들어 간다면, 그는 그의 할아버지이며, 그가 가진 것의 본질에 대해 선함으로 그에게로 향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당나귀가 노새로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계가 권위를 가질 것 입니다. 그가 7 세가되면 그의 할아버지와 그의 생계는 부당한 통치자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그가 숫양으로 변하면 그의 할아버지는 명예 나 차별에서 온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당나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할아버지에게 주신 능력입니다 . 그리고 라운드 도중에 동물을 보지 않고 떨어지는 동물의 발굽 소리를 듣는 사람은 비와 급류 입니다. 여행자의 당나귀는 느리면 더 좋으며 여행 조건은 당나귀만큼이나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당나귀 배설물을 모으면 그의 돈이 늘어날 것 입니다. 당나귀와 씨름 한 사람은 친척 중 일부가 죽었습니다 . 그의 할아버지와 강한 당나귀와 결혼하는 사람 . 그리고 당나귀가 그와 성관계를 갖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풍요로 인해 설명 할 수없는 부와 아름다움을 얻었습니다 . 순종하는 당나귀는 주인을 깨우고 돈을 벌고 움직일 것 입니다. 그리고 당나귀를 소유하거나 묶어 집으로 가져 오면 하나님은 모든 것을 선하게 인도하여있는 사람들에게 넘겨 주실 것이며, 그것이 존경 받으면 선이 낫습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도살하는 사람은 가난합니다. 당나귀가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그 당나귀는 그에게서 단절되고, 그 당나귀와 그 주인, 그 이름 또는 상대방 사이에서 단절됩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사서 디르함을 지불하는 사람은 더 나은 말을 할 것 입니다. 눈가리개를 한 당나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돈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 당나귀는 그 목소리 외에는 어떤 것도 미움을받지 않으며, 그것은 사람의 할아버지와 그의 행운의 기원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왕이나 술탄으로부터 왕으로 변신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의 부패로이 세상에서 할머니를 얻었고, 그것을 보았지만 그에게 합당하지 않은 사람은 빨리 죽었다고합니다. 그가 아팠다는 것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왕이 그에게 권한을주지 않는 것처럼 죽는 사람은 사람에 대한 권한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가 그것을 본다면 노예가 해방되었습니다 ….
…자동차 꿈에서 자동차를 타는 꿈을 꾸면 직장에서 손실을 입거나 질병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 차에서 떨어지면 곧 슬픈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고장난 차를 보는 꿈을 꾸면 중요한 문제와 프로젝트에서 실패하게됩니다 . 자동차를 샀다면 이전 위치와 위치로 다시 자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 하지만 꿈에서 자동차를 팔았다면 우려와 업무에 실패한 변화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타는 꿈을 꾸는 것은 Sarah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일에 변화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러한 꿈에는 서투른 행동의 큰 위험이 있습니다 . 자동차가 당신과 함께 고장 나면 즐거움의 즐거움이 기대하는 높이까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 차도에서 탈출하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 이는 자신이 할 수있는 한 최대한 경쟁자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 함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차를 검색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유혹하려는 목표를 실망시킬 것 입니다. 자동차를 보는 꿈은 급격한 변화와 변화를 의미합니다 . 차를 타는 경우, 명상 할 때 계획 한 여행이 고려한 것과는 다른주의하에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차를 잃어버린 경우 자존감으로 가득 찬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수레를 꿈꾸면 부를 축적하려는 투쟁이 극복하고 통제해야하는이기적이고 부도덕 한 원칙을 충족시키려는 욕구가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카트를 본다면 누군가가 진정으로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는 데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 경쟁과 질투가 행복에 스며들 것 입니다. 보행 중에 보도에 서 있으면 암묵적으로 위험한 행동을하려고 노력하지만, 사고없이 계속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가 높으면 위험이 더 두드러 지지만 낮 으면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지 못합니다 ….
…통증이있는 꿈을 꾸는 것은 직장에서 너무 주저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의 생각을 이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상심으로 고통받는 꿈을 꾸면 연인이 손을달라고하는 게으른 방식으로 심한 우울증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한다 . 그러나 통증이 뒤쪽에 있다면, 그것은 길잃은 노출을 통해 질병을 만날 것 입니다. 만약 그녀가 두통을 앓고 있다면 그녀가 경쟁에서 탈락 한 위험에 대해 많은 염려가있을 것 입니다. 이 꿈은 육체적 원인에 기인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양 양이 당신을 따라 다니는 것을 꿈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슬픔을 일으키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나쁜 징조입니다 . 조용히 풀을 뜯는 양을 본다면, 당신의 유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할 영향력있는 친구를 얻게 될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 양털을 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프로젝트와 사업이 쏟아 질 때 활력과 이득의 신호입니다 . 양 떼를 본다면 농부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다른 산업에서는 번영과 성공을 의미 합니다. 병 들고 낭비 된 양을 본다면, 계획 중 일부를 잘못 관리하면 예상되는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비참한 상황에 빠질 것 입니다. 꿈에서 양고기를 먹으면 미워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
…Al-Bustan : 물을 뿌려서 전달하고 출산하기 때문에 여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정원이 여성이라면 그것은 그녀의 백성, 그녀의 가족, 그녀의 아들, 그녀의 부와 그 열매의 나무였으며, 알려지지 않은 정원은 고귀한 코란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의 눈과 독자의 손에있는 정원은 항상 그의 지혜의 열매를 거두며 그 안에 사람들의 언급과 함께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의 나무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열매로 약속과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 아랍인들은 그것을 낙원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이 천국과 그 행복을 나타 냈습니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강 아래에서 흘러 나오는 야자 나무와 포도밭이 있기를 바랍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시장과 결혼식 집에 언급, 그래서 자신의 나무의 테이블, 그리고 그 과일은 음식, 그리고 아마도 그가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 또는 동물을 나타냅니다. 숲, 칸, 비둘기, 어금니, Mamelukes, 동물, 가축 및 기타 모든 농작물과 같은 과수원 나무는 소유자의 매듭과 같거나 소유자의 서비스 및 다양한 가축과 같기 때문 입니다. 과수원은 세상의 거처, 통치자, 통치자, 사람을 모으고 다른 모든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정원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상태를보고 자신의 상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자다.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고, 순교를 얻은 사람이 무자 이드 였다면, 특히 자신을 부르는 여인이 있었고 그가 강에서 꿀로 우유를 마셨고 그 열매가 그가 알고 있었던 것과 비슷하지 않았다면, 그 어떤 것도없고 비전이 간증을 나타내지 않았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금욕 적이거나 결혼을 하였거나 그의 아내에게 들어가서 그녀에게서 얻은 사람이며, 시간에 따라 선악을 꿈꾸며 자신의 동산에서 보았던 방식으로 그녀를 보았다 . 환상이 시간의 중간에 있고 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지고 열매를 잃는 동안 그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간과하고 가난의 측면에서 싫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유물 또는 신체의 질병 . 그리고 그것이 시간이 다가오고 막대기에 물이 흐르거나 과일의 출현과 예방에 있었다면 문제는 첫 번째 문제이며 아내가있는 사람이 자신의 돈을 원하거나 그녀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열중했고, 그녀는 또한 그것을 말하거나 물을 주거나 먹는 꿈에서 만든 것으로 두 번이나 그것을 고려했습니다 . 누군가가 그가 권위에 대한 필요가 있거나 통치자와 다투는 것을 본다면, 나는 또한 그의 명령의 결과, 그 시간과 시간의 부적절 함과 박탈, 그리고 그가 꿈에서 얻은 열매로부터 얻은 결과를 표현합니다. 그가 과일의 해석에서 본 것에 따라 선 또는 악을 나타냅니다 . 그의 시장과 산업에서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보는 사람들은 정원이 사람들의 시장이며, 또한 그 위선과 시간과 두 번의 타락을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화장실, 호텔, 오븐 입구에 들어갈 때 눈이 떨어지면 과수원의 표시가 그 장소에 속하므로 선악을 본 것이 그에게 돌아왔다 , 그것을 본 사람이 그 안에서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가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 주었던 종업원이나 노예가 아니라면, 그는 가족에서 그를 배신하거나 반대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아내 나 그의 ummah에게, 그가 정원에서 그 일을하는 사람이고 그의 소변이 피이거나 그가 바다가 아닌 다른 곳에서 물을 주었다면 그는 정원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여자와 성관계를 갖 습니다. 아내에게서 비롯된 것이 아닌 것 정원이 그의 정원이라면 그가 그것을 깨뜨린 후 그녀와 함께 들어가거나 항문이나 월경 중에 그녀와 결혼하는 것과 같이 그에게 허용됩니다 . 그리고 정원, 포도원, 정원은 용서를 구하는 것이고 정원은 관대함의 아름다움, 그 선함, 힘과 열매, 그녀의 돈, 붓, 보석 및 금만큼이나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의 나무, 다리가 두꺼워지고, 살이 찌고, 수명이 길고, 세상에서 능력이 있으며, 그가 풍성한 포도원을 본다면 그것은 넓은 세상이며, 그것이 그의 과수원에 물을주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 올 것이고, 알려지지 않은 정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잎을 흩뿌 렸고, 그들에게 맞고, 과수원이 마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인 에티엔을 피할 것 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그가 침묵하는 동안 집을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와도 말하지 않았고 그의 죽음을 표시했으며 집에 들어가는 것은 어떤 식 으로든 안전하다고 말했다. 어떤 시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집은 기쁨으로 불을 밝혔 습니다 . 그리고 보는 이들 에게는 기쁨 이었습니다 . … 평화롭게 입력하십시오, 우리는 믿습니다…
…누구든지 칼리프는 그와 결혼 한 것을보고 그가했다 : 위임을 달성하고, 사람이 사람의 자존심에서 그와 결혼하면, 그 걱정에서 구호 및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것이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가 그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익과 추가 금액을 얻게 될 것이며, 셰이크는 그의 할아버지 입니다. 청년이 그녀와 결혼하면 그의 적이 그를 섬기고 불의와 학대를 촉구합니다 . 그리고 흐트러진 사람이 수감되면 그를 풀어줍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죽은 어머니와 결혼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 으로부터 우리가 당신을 창조했고 그 안에서 당신을 돌려 줄 것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죽 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정부와 결혼 한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을 것 입니다. 그가 허용 할 수없는 방식으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얼굴이 아닌 다른 것을 요구하고 그것으로부터 혜택을받지 못하는 것 입니다. 남자가 자신의 노예 나 노예 소녀와 결혼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돈이 늘어나고 자신이 소유 한 것에 만족할 것입니다 . 하인이 그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다면 그의 하인은 그를 경멸합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와 이혼 한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헤어지면 하나님 께서 그의 능력을 풍요롭게하실 것입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변명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이 환상은 여자들이 왕처럼 음모를 꾸미고 이혼이 헤어지고 있기 때문에 주인이 그와 동행 한 왕을 떠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여성의 이혼은 주지사에서 그를 제거하기위한 것이었고 제조업자는 그의 기술을 떠났다 . 그가 그녀를 다시 이혼하면 그는 직장으로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질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조심 합니다….
…Fadl Abdullah bin Salam . Qais ibn Abbad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저는 예언자의 동료들을 포함한 사람들과 함께 메디나에있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경건의 흔적을 가지고 그의 얼굴에 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에서 온 사람입니다.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는 허용되는 두 명의 라카를기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나가서 그를 따라 갔다. 내가 편해졌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전에 들어갔을 때 어떤 남자가 이런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그가 모르는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왜 하나님의 메신저 시대에 환상을 보았는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이 초원에서 저를 봤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그 능력, 풀과 초록색 을 언급했습니다 – 그리고 중간에 유치원은 상기 땅 아래 철 기둥과 위의 하늘에, 그 위에 루프,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을 들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Moncef가 나에게 왔습니다. 이븐 아운이 말하자 공평한 하인이 말했다 : 내 옷을 뒤로하고 손으로 뒤에서 들어 올렸다고해서 기둥 꼭대기에 올 때까지 헤어져서 손잡이를 잡았다 ,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들렸습니다. : Ostmk가 일어 났고 그녀는 예언자 평화 에 대한 Vqsstha가 내 손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이슬람 의 유치원 칼럼 과 그 이슬람 칼럼과 그 손을 가장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이슬람에 있습니다 ) 말했다 사람 압둘라 빈 살람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Saad bin Malik과 Ibn Umar가 지나가는 서클에 있었고 Abdullah Ibn Salam이 지나갔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이렇게 말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그들은 말하지 말았어야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지만 기둥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녹색 유치원이 그 안에 설치되어 있고 그 위에 단추 구멍이 있습니다. 머리, 그리고 그것의 바닥은 공정했다 – 그리고 공정 은 Wasif 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그것을 망 쳤고, 내가 손을 잡을 때까지 그것을 망쳤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표를 복용하는 동안 압둘라이 죽으면 ) Kharsha 이븐 알 – 허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내가했다 Madinah 모스크에서 원 안에 앉아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좋은 입지를 가진 셰이크 , 압둘라 빈 살람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들과 좋은 대화를 나눴다. 그는 말했다 : 그 때 도착 까지, 사람들은 말했다 : 그는 낙원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을보고하게되어 기쁘게 그를 그가 말한이 살펴 보자.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 나는 그를 따라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집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따라 갔고 그는 메디나를 거의 떠날 때까지 갔다가 그의 집으로 들어갔다. 그는 말했다 : 그가 나에게 권한을 준 그래서 그는 말했다 있도록 그래서, 허가를 그에게 물었다 : 당신이 내 동생의 아들이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 습니다 :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사람을 만나서 기뻐 합니다 . 이 Vojbna를 당신과 함께 보자 : 하나님 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mm 당신이 만약 내가 잠 들어있어 동안 고 말했다 에 온 저 사람에게 말했다 나 : 다음, 내 손으로했다 그와 함께 출발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북쪽에서 말을 타고 있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것을 가져 갔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 그것을 가져 가지 마십시오, 그것은 북한 소유자의 길이 기 때문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말은 내 오른쪽에 경로가 있다면,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여기에 가지고 나에게 산을 가지고 그가 나에게 말했다 : 그는 위로 이동했다 : 나는 에스티에 떨어졌다까지 가고 싶어한다면 내가 갔다 말했다 : 내가 한 있도록 반복했다 : 그는이 날은 그의 머리를 Amoad 가져 있도록 저를 보내 겠 하늘과 의 지하 위의 에피소드, 그에게 말했다 나 : 어 센드 위이 말했다 : 내가 말한 : 하는 방법 이 머리를 이동 에 하늘, 말했다 : 그는 내 손 Vzgel 내게 말했다했습니다 : I가 관련하고있는 경우 루프 말했다 : 다음 공격을 열 자부심 말했다 : 받는 사람 관련 남아 가 될 때까지 에피소드 말했다되었다 : 그를 따라 두 죽음은 예언자의 평화가있을 Allaah이시는 말할 수 ( 의 방법 나는에보고하는 왼쪽이 북쪽 주인이 말했다 방법입니다 : 있는 방법 내가 오른손을보고있는가, 그들은 우완 투수의 도로이며, 산에, 그것은 순교자의 고향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죽는 동안 여전히 그것에 집착합니다 ). 그의 말 : 만약 말이 방법이라면, Al-Nawawi는 말했다 : 말은 복수의 길 이다. 그리고 그 접근 방식은 분명한 것과 말하는 것 사이의 방법의 직선 경로와 경로입니다 : Zajal me는 나를 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것은 보물, 투옥 된 돈, 축적 된 지식 및 비축 된 수입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하나님의 땅에있는 하나님의 예금이고, 그는 자신의 세계와 종교에 대한 이익을 위해 종들을 위해 그것들을 맡 겼기 때문에 금속이나 광물 또는 다양한 것을 발견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물은 그의 경우를 볼 것이고 그가 쟁기질 이었다면 그의 피부는 그의 수입 연도보다 더 많습니다. 지구는 그 혜택과 수확량으로 인한 간장의 내면과 즐거움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과학을 공부한다면 그는 그 자손에게 축복을 받고, 그것을 읽고, 꿈에있는 사람들에게 허락한다면 그것을 얻습니다. 꿈속에서 잠을 잘 수있을만큼 넓습니다. 이것은 그의 말에 대한 지식과 그가 Sunnahs와 깃발에서 발표 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권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적이거나 지하드로 알려진 그는 숫자 를 열었 습니다. 다신교의 도시들과 무슬림들은 그들의 포로들과 양들을 잡았고, 그가 이단의 불신자이고 잘못된 인도의 지도자이자 호출자라면, 그가 하인들에게 퍼뜨린 사람들과 불행에 대해 열릴 유혹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책에서 우리의 돈과 우리 아이들을 시련이라고 부르셨 고 땅의 광물은 돈 이니 땅의 광물은 묻힌 눈처럼 대륙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Mizar : 여자 . 그리고 al-Malhfa : 여자 . 그리고 Al-Tailasan :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거나 더 사랑 스럽거나 더 사랑 스럽 습니다 . rida는 착용자 인 사람의 종교입니다 ….
…그가 익사 한 것을 꿈에서 보는 사람은 지옥에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의 죄에서 익사하여 불에 들어갔습니다 ). 그가 익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죄를 짓고 익사로 죽으면 불신앙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이단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가서 익사하지 않으면 종교의 의로움에 대한 그의 세속적 인 문제로 이어지고 녹색 옷을 입으면 지식과 경건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의 결정에 가라 앉고 가라 앉으면, 술탄은 그를 화나게하거나 고문 할 것이고 그는 그 고통 속에서 죽습니다 . 그리고 불신자가 자신이 바다에서 익사 한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 것을 믿습니다 : ( 물에 빠져서 그를 붙잡아도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이스라엘 자손이 믿었던 신 외에는 신이 없다고 믿었 습니다 . 나는 무슬림 출신이다 ). 그리고 그가 물에 빠져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이 그것을 좋아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순수한 물에 익사하면 많은 돈이 익사했습니다 ….
…호수 : 왼쪽에있는 여성을 의미하며, 호수가 서 있고 달리지 않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나타내며, 호수에 빠진 사람을 죽이고 밀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들은 그림자처럼 파도에 가려져 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파도는 가혹하고 고통 스럽 습니다 . 그리고 전능자는 “ 그들 사이 에서 파도가 멈췄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한 상인이 자신이 바다를 걷고있는 것을보고 바다에 대한 두려움에 겁에 질려 교차로에서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여행을 원한다면, 당신은 잘 될 것 입니다. 그의 비전이 그의 일의 안정성을 나타 내기 때문이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바닷물이 화를 내며 가장자리가 나타날 때까지 보았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븐 마사다에게 그것을 이야기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칼리프에 의해 지구에 고난이 내려 왔거나 국가에서 가뭄이 났거나 칼리프의 돈이 도난당했습니다 . 칼리프가 죽고 그의 돈이 약탈 당하고 국가들이 억압 당하기 전까지는 적은 액수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진주를 꺼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돈, 노예 또는 깃발로 왕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집, 집, 집에 들어갈 때까지의 흐름의 의미 인 한계를 초과 할 때까지 바닷물이나 다른 물이 증가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들이 익사를 감독하면 큰 시련이있을 것 입니다. 원칙은 지배적 인 물에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승리와 그 풍성한 폭정을 불렀고, 익사는 큰 재앙의 명령과 이단의 표현을 나타내며 익사로 인한 죽음은 불신에 대한 죽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불신자에 관해서는 그가 물에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믿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물에 빠질지라도 그는 믿습니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익사하고 바다에 가라 앉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술탄이 그를 파괴 할 것 입니다. 그가 익사 한 것처럼보고 한 번 다이빙하고 한 번 떠서 손과 발을 움직이면 그는 부와 상태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을 떠난 것처럼보고 익사하지 않은 것으로 본다면, 그는 종교 문제로 되돌아갑니다. 특히 자신이 녹색 옷을 본다면 그는 더욱 그렇습니다 . 원수가 순수한 물에 익사하고 싶은 물에 익사 한 것을 본 사람은 많은 돈에 익사했다고한다 . 수영에 관해서 : 바다에서 수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지식이 필요한 과학자였던 사람은 육지에서 수영하면 갇혀 갇혀 갇혀 갇혀 있고 수영은 어렵거나 쉬우 며 그의 힘만큼이나 어렵습니다 . 그가 원하는 곳에 도달 할 때까지 평평한 계곡에서 헤엄 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을 위해 성취하고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할 수있는 필요를 그에게 요구하는 불의하고 강력한 술탄의 일에 들어갑니다. 그가 계곡을 달리는만큼 그를 보호합니다 . 그가 그를 두려워하면 그는 통치자 도 두려워하고 , 그가 도망 치면 그는 그에게서 탈출하고, 그가 바다에 들어가서 더 잘 헤엄 치면 그는 큰 문제와 위대한 명령에 들어갑니다. 왕을 소유하고 영광과 권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등을 대고 헤엄 치면 그는 회개하고 죄에서 돌아옵니다 . 그리고 두려워하는 동안기도하는 사람은의와의 거리만큼이나 두려움, 질병 또는 투옥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는 그 걱정 속에서 죽을 것이고, 그가 수영에서 대담하다면 그는 그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술탄이 자신이 바다에서 헤엄 치고 싶어하고 바다가 파도와 함께 격동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들 사이에서 왕과 싸우고 있으며, 그가 수영으로 바다를 부 수면 그는 그 왕을 죽일 것입니다 . 그리고 말라 버린 모든 바다, 강 또는 계곡은 그것에 기인 한 사람들의 상태이며 물이 돌아 오면 국가가 돌아올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을 의식하기 전에 수영하는 물에서 탈출 한 것을 사람이 본다면 그가 수영하는 동안 알아 차리는 것이 더 좋다고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수영하는 것을 본 사람은 상대와 경쟁하고 상대를 이기고 승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다 나 강에서 물 위를 걷는 것은 그의 좋은 종교와 그의 확신의 타당성을 나타내며, 그가 의심하는 무언가를 확신한다고 말했고, 그가 위험에 처한 여행을 떠난다 고 말했습니다. 신뢰 . 그리고 물이 표면에 흐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술탄의 재앙에 맞을 것입니다. 이는 그의 흐름과 권위 때문에 그가 다룰 수있는 통치자의 다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서 정체 된 사람은 더 쉽고 온화하며 길을 자르는 전사를 나타냅니다. 그가 여행 중이면 도둑이나 사자가 길을 건너거나 그의 여행에 대한 그의 마음은 비입니다. 통치자 또는 메카 . 그리고 그가 거기 있었다면 그는 슬픔과 재난으로 고통 받을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당신은 강 으로 저주를 받았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술탄에 관해서는 특히 그가 그것에 들어갔다면 그에게 선물됩니다 . 그는 그를 가두거나 구타를 명령하거나 그가 그를 위대하게 만들면 슬픔을 얻거나 그가 그의 개울에서 구출되는 것을 막 으면 추위 나 수종으로 인해 질병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겨울과 그의 물은 나빴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나타내는 모든 것이 더 심할까요? 그것이 잘 리거나 교차되거나 빠져 나가면 그는 그 안에있는 모든 슬픔과 질병, 그리고 고통과 슬픔의 모든 증거에서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강에서 술을 마신 사람은 그 강만큼 위험한 사람에게서 돈을받습니다 . 누구든지 강에 들어가 진흙이나 진흙 바닥에서 강을 치면 강에있는 그 강과 같은 상태를 가진 사람에게 맞을 것입니다 . 그리고 반대편으로 강을 자르는 사람은 걱정, 공포 또는 두려움을 끊을 것이며 진흙이 있으면 그곳에서 구출 될 것입니다 ….
…일곱은 구절의 Bmahmodh 가 아니고 ~ 7 개의 문이있다 ~고 Zain은 말했거나 순례하며 아마도 그 당시에도 같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이혼 한 여성이 출산하면 7 일 동안 머무를 것이기 때문에 임신 중에 그것을 본 여성은 구원받을 수 있다는 표현도있다 . 여덟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들은 칭찬 아니다 ~ 일곱 박 팔일이 결정적이다. ~그리고 그는 통치자 나 위대한 사람을 접근하고 expressers 중 일부는 수가에있는 경우라고 말했다되었다 어떤 그룹이 그들을 의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일곱과 여덟째는 그들의 개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아홉 종족 은 전능하신 “ 아홉 종족 이이 땅에서 부패했습니다. ~ 그것은 성명과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에 대한 인수 말했다 ~ 증거 아홉 구절을 .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종교 중 누군가가 약점을 본다면 거부 주의자 경향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열은 축복 받았으며 “우리는 열로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과 “ 이것들이 열로 완성되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에 대한 종교적, 세속적 소망을 얻었 습니다. ~ 그것은 문제의 완전하고 완벽한가 있다고 말했다 ….
…마파 자 : 그 이름은 바람직하며, 고통에서 능력으로, 죄에서 회개로, 손실에서 이익으로, 질병에서 건강으로, 심각함에서 번영으로의 승리입니다 . 그는 의로움 으로 땅과 사막 녹지 의 능력 만큼이나 공간과 존엄성, 기쁨과 즐거움을 부여 하고 심었다 고 느꼈 습니다 ….
…Al-Bahath : 그는 위선적 인 사람들과 싸우고 속임수로 돈을 빼앗 습니다 ….
…뱀과 전갈을 보는 것은 그가 뱀과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을 대하고, 그에 대한 승리자는 주인의 승리자이며 의의 생명은 물의 생명보다 강하며 그 흑암 계란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뱀이 그것을 물는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찌르는 것만 큼 증오로 삼고 그가 뱀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얻습니다. 그는 죽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그의 명령을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그가 뱀의 왕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뱀의 뱀만큼이나 힘을냅니다. 뱀이 금이거나 그 위에 형상이 있다면 , 그는 큰 권위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작은 흰색이고 소유하고 있다면 그를 찾는 할아버지이고 소유하지 않으면 약한 적이며 작은 뱀은 가족의 적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뱀을 손으로보고 손에 잡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하며 그가 뱀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가 그것을 조사하면, 그는 적에 대한 두려움에 영향을 받고 그로부터 해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궁금해하고 좋은 것을 많이 얻습니다. 집의 움푹 들어간 곳에서 삶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친척의 적이며 집 밖에서 뱀을 보면 멀리 떨어진 적입니다. 집이나 침대에서 뱀을 본 사람은 아내가 적이며, 코나 등이나 요도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소년을 낳 습니다. 그의 귀, 배, 항문에서 나온다면 그의 가족 중에 그에게서 나오는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