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죽은 자의 알몸을 보며 에 대한 꿈
(61 죽은 자의 알몸을 보며 꿈 해몽)…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꿈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꿈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꿈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죽은 자의 감정은 꿈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살아 있거나 죽었을 때 파라오와 용사를 보는 사람은 도시 나 땅에 들어가서 그곳에 살았으며, 그것은 그 장소에서 파라오의 삶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에게 무언가를 만들거나 창조하도록 명령 한 다음 그는 그가 본 것과 누가 보았는지에 따라 불의한 왕으로부터 금단의 돈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사람과 기계의 자리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는 돈을 벌고 이익을 얻었습니다. 누구든지 불명예 스럽거나 치장한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건넜습니다. 남성의 경우 그는 어린 시절, 돈, 기억 및 평판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명 이상의 남자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이상입니다. 아이가 그를 약하다고보고 내가 그의 힘을 말한다면, 마흐무드에게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가 성장하고 거대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 돈, 아들의 증가입니다. 자신의 기억에 대해 꿈을 꾸거나 절하고, 그는 그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기억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스트라이커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언급이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증언을 숨기고 무언가가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언급 중 그는 소년이고, 그가 사랑을 받았다면 그 소년은 선하거나 미움을 받았다면 그것을 가질 것이고, 기억 수술에서 본 사람은 그와 본 사람에 대해 말한 단어입니다 그가 할례를 받았다는 것은 그의 종교에서 좋으며 그의 기억이 퍼지고 발기가 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추구 한 필요가 충족되고 그들 중 일부는 남성의 움직임을 말했고 그의 발기는 돈이 증가 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종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에 상응하는 것은 통증이 없다면…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부족한 것입니다. 이것은 선견자의 종교가 감소했음을 의미하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잘 알려진 범죄자가 좋지 않은 일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잘못에 대한 끈기를 나타내고, 그가 사람들이 승인 한 것을한다면 그는 거기에서 돌아와서 그들 중 일부는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중 불의한 사람을 본 사람은 자신의 행동을 개선 한 다음 자신이있는 것에서 고립되고, 그가 더 많은 액수에 도달 할 때까지 그의 잘못이 증가하고 범법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끝납니다. 사망을 기리기 위해 그리고 그가 부당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영혼의 불의, 타인의 불의, 이익에 대한 관심 부족의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누구든지 자신이 특정 사람을 잘못했다고 보는 사람 그는 억압받는 사람들을 위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자신을 잘못한 것을보고 왕이 어둠이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한 데 그를 필요로합니다. Notabl의 왜냐하면 그는 그로부터 해와 재난을 겪을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잘못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잘못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가 그것을 불순종 한 사람에 의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들 중 나는 꿈이 어떤 식으로 해석 되더라도 억압으로 유명한 억압자를 보는 것이 꿈에서 싫다고 말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요원 중 하나를보고 그가 싫어하거나 통치자가 소환 한 것에 대해 그를 아는 사람은 소용이 없다. 그리고 그가 아프면 기한이 만료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가 그들 중 하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그에게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그는 매우 조심하고 그가 그들 중 하나에 대해 혀를 내거나 부도덕으로 그에게 이의를 제기하면 그는 그의 명령에 따라 그를 억압 할 것이고, 그들 중 하나를기만하고 속임수로 보는 사람 은 나를기만하십시오. 그에게 경계하고 자신이 대리인 중 하나가되었거나 그의 집에서 누군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이익을 얻습니다. 해로 유명한 공격자를 보는 사람은 양 면적으로 적에 대한 벌금이나 복수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간수를 보는 것은 염려와 고통을 나타내며 집행자를 보는 것은 신속하게 원하는 것을 나타내고 채찍으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 그에게 약속하고 그는 거짓말을하고 경비원을 보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찾을 것입니다…
위로는 안전이고, 다친 사람을 위로 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상과 비슷한 상을 받고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상은 안전이 필요하며, 누군가가 위로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좋은 소식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불신자들이 그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분개 한 불행의 적들에 의해 해석되고 그 양은 그의 집에 머무르는만큼의 양이며 불신자들 중 한 명이 그를 붙잡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심각한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그들에 의해 그리고 그가 그들과 함께 인질이거나 모기지 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폰인 동안 많은 죄를 얻었고 그가 이교도임을 보는 사람은 이슬람에 들어갔다. 왜냐하면 그것은 두 가지 방법으로 그의 인정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그 불신앙과 시대가 다가온 후의 축복이 진리가됩니다. 자신이 불신자가 된 것을 본 사람은 불신의 경향을 나타내고, 다신교가 낙원에 들어갔거나, 키 브라를 향해기도하거나, 하나님 께 감사하거나, 요새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이슬람교와 기독교를 본 사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그는 누군가와 다투면 상대방을 이기고 기독교 무슬림을 보는 사람은 빨리 개종하거나 빨리 죽고 그가 기독교인 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삼촌이나 모성 이모를 물려받습니다.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왔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가운데 있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과 그가 수도사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믿지 않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이단에 지나친 혁신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이 승려가 된 것을 본 사람이 매춘부 사이에 있다는 것을 알고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풍부한 경외심과 두려움으로 해석했다고 말했습니다. 승려의 비전은 배신적인 혁신가이고 자신이 유대인이 된 것을 본 교활한 사람 은 이단의 길을 따르고 유대인 그룹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유대인 한 명을 보는 사람 이것은 인도에 의해 해석된다. 자신이 유대인이 된 것을 본 사람은 삼촌이나 숙모를 물려 받게되며 동방 박사를 본 사람은 문제를 복잡하게하고 조여서 해석했다….
그리고 성도, 의인, 대리자, 그럴 자격이있는자를 보는 사람은 선함, 축복, 안전의 발생이며, 걱정하고 괴로워하는 사람은 기쁨과 즐거움으로 나간다고합니다. 그가 옷을 입고 그에 합당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과 슬픔에서 안전과 기쁨으로의 탈출구입니다. 그리고 그가 명예로운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을 잘 때릴 것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천사들의 환상은 그들이 알고 있다면 환상, 영광, 힘, 좋은 소식, 그의 승리, 안전, 편안함, Hajj에 어떤 일이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경건은 가장 강력한 이유입니다. 일부 통역자들은 만난 사람을 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지만 죄가 그것에 대한 표현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무언가를 저지른 사람의 비전은 그가 만난 사람 중 한 명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문제의 결함과 조건의 반영을 나타냅니다….
웃음은 괴로워하고 환상적이며, 킥킥 웃으면 웃으며 웃는 모습을 본 사람이 점점 더 많아 졌다고 말하면 좋은 소식과 욕망의 달성
…그가 그것을 뽑은 동안 얼굴에 흰 머리카락이 보이면 그의 명예와 종교가 사라지고 그들 중 일부는 거울이 여자이고 그녀의 깨짐은 그녀의 죽음이며 거울에서 여자의 질을 보면 , 그는 질에 와서 거울을 방황하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질을 요구하는 문제에 있으며 많은 녹 때문에 그녀를 제거 할 수 없다면, 그러면 그는 질을 찾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 중 한 명이 샤리아와 모순되는 일을하도록 명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금지하고 책망하며 그의 말에 대한 위협이 될 것입니다 .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하나님이 부끄럽지 않다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명령이 아니라 위협이기 때문 입니다….
…죽은 사람 과 결혼 : 그녀가 아프거나 환자가 있었다면 그는 그와 합류하여 그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과 같은 선함의 증거가없는 한 집에서 산만하거나 몸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나는 죽지 않았거나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짚을 주거나 머리카락을 기증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바라지 않았던 것이 그녀에게 좋은 삶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나, 그녀가 그의 유산이나 발 뒤꿈치를 포기했거나 남편이 과부 인 경우 남편, 또는 그녀가 결석 한 경우 그에게 오는 부재자에게서 ….
…일부 표현 자들은 Ibn Sirin이 말했듯이,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가져가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을주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문장에서 죽은 사람이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것을 볼 때마다 그 것이 종류가 아닌 것이 좋습니다 쏘는 해충에 대해, 모든면에서 그가 그것을 증오하지 않는 한 칭찬 할 가치가없고 위에서 언급 한 종류의 것입니다. 그것은 걱정과 고통의 종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그리고 그는 권위를 갖고 그것으로부터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자신을 죽은 자의 몸으로 보지 않는 사람은 그의 집이 파괴되고 떠납니다 ….
…말했다 교수 아부 사드,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죽은 사람의 비전에 관한 기본 원리를,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당신이 뭔가 좋은 일을 당신의 꿈에 죽은 사람을 보면, 그는 당신을 촉구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그가 나쁜 일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당신이 어떤 일을하는 것을 금지하고 그만두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을 발굴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서 자신의 삶을 살 때 죽은 사람의 삶을 찾고 자신의 삶을 따를 수 있습니다 . 그가 무덤에서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본다면 합법적 인의와 지혜와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면 그 돈을 청산하지 마십시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무덤에 온 것처럼 그것을보고 발굴하고 살아 있거나 죽은 것을 발견 한 사람은 그 지역이나 마을에서 치명적인 죽음이 발생했음을 의미합니다 . 이 장에서 39 장과 38 장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므로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찾아 보도록하십시오 ….
죽음의주는 사람은 술탄의 손에서 사람을 구하는 사람으로, 생명을 되 찾는 자, 가죽의 무두질하는 사람, 손을 매달고 곧게 펴는 비늘 제작자는 같다고합니다. 애도 ….
…그리고 그가 채우지 않고 죽은 자의 모양으로 무덤에 묻힌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택함받은자를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고난 후에 구제를 얻고 그의 빚을 갚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에 갇혀 있거나 묶여 있다면 그는 그를 감옥과 사슬에서 구하고 그의 두려움과 고통과 가뭄에 빠져 그에게 은혜와 선함이 있지만 그가 부자라면 그는 증가한다고 Abu Huraira는 말했다. 월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내가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듣고, 말하는 : 꿈에서 나를 본자는 진정으로 나를 보았다, 악마는 나를 모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말했다 그의 비전 , 평화가 그에게 있으며, 형벌의 행복을 나타내며, 그가 패배하여 원수를 이기고, 그가 아프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치유했다고합니다 ….
…그가 출판하거나 입지 않은 옷을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이나 질병에 해를 끼치지만 그는 치유 된 것 입니다….
…드물게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는 말했죠. 그는 남자가 머리에서 흰색을 베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백인을 가져다가 노른자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하세요. , 그는 말했다, 그에게 당신에 대해 말해,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 중 한 명에게 그를 경찰서에있는 누군가에게 데려 가서 그를 데려 가고 그가 죽은자를 약탈하고 수의를 훔쳤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내가 하나님 께 회개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다가와 그는 말했다, O Abu Bakr bin Sirin,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의 머리에서 달걀을 잘라낸 것처럼보고 흰색을 취하고 노란색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했지만 끝났다. 내가 당신에 대해 말했다고 했어요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계속해서 그에게 돌아와서 그에게 말하고 첫 번째 대답처럼 대답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봤다면 그에게 맹세하십시오. 그가 그녀를 본다면 그는 맹세했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죽은 자의 수의를 들고 그들의 몸을 떠나는 청소부입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환상을 통해 죽은 자의 계명을 수행합니까? 이것은 사이트를 호출하는 사람이나 방문자가 자주 묻는 질문이며, 아마도 여기서 가장 간단한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말한다 :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비전을 통한 계명 실행이 입증되었으며, 그것은 동반자의 선택 중 하나였으며,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거룩한 예언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타빗, 당신은 자비 롭게 살면서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hadith의 화자 중 한 명인 Mali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Thabit bin Qais는 Yamama의 날에 순교자로 살해되었습니다 . 그리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언급 한 Thabit bin Qais의 이야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al-Yamamah의 날이 배 교자들과의 전쟁이었을 때 Thabit은 Khalid bin Al-Walid와 함께 Musaylimah와 싸우기 위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만나 폭로되었을 때, Abu Hudhayfah의 주인 인 Thabit과 Salim 은 말했다 : 이것이 우리가 하나님의 메신저와 싸우는 방법입니다. 그때 각자가 구덩이를 파서 죽을 때까지 서서 죽였고, 그날 Thabit에서는 그를위한 방패가 소중했고, 무슬림 남자가 그 옆을지나 그녀를 데려 갔고, 무슬림 남자가 잠자는 동안 그가 다가올 때까지 그의 잠에서-즉, 고정 된-그리고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당신에게 계명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것이 당신이 잃는 꿈이라고 말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내가 죽었을 때, 무슬림 남자가 나를 지나쳤습니다 그리고 내 방패를 가져 갔고 그의 집은 사람들의 맨 끝에 있었고 그 은신처에는 종마 말-기쁨과 활동으로 달릴 것입니다-그는 끈으로 방패에 충분했습니다. 돌로 만든-그리고 그가 떠난 꼬기 위에-타는 동물의 뒤쪽에 놓았습니다-그래서 나는 불멸의 존재가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데리로 보내져 가져 가야합니다. 메디나가 하나님의 메신저의 후계자보다 먼저왔다면 , 의미 Abu Bakr Al-Siddiq, 그리고 그에게 말하십시오 : 나는 종교에서 그런 것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고, 나의 반은 거의 늙었습니다 . 그래서 그 남자는 불멸이되었고, 그는 그에게 말했고, 그는 방패로 보냈고, 그는 그것을 가져 와서 꼬기 아래의 환상에서 그들에게 말한대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페르시아 사람들이 그를 승인했습니다. 그의 의지의 나머지 . Ibn Abd al-Barr와 다른 고대인, 그리고 hadiths 출신의 Sheikh Muhammad bin Uthaymeen은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Abu Bakr는 그 진실성을 나타내는 단서의 존재에 대한 그의 의지를 승인했습니다 . Ibn Abd al- Bar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의 죽음 후에 의지가 승인 된 사람, 고정 된 bin Qais가 아니라,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 고귀한 독자가 지적했듯이 Khalid bin Al-Walid, Abu Bakr 및 동료들은이 비전을 구현하고 그 안에 명시된 내용을 구현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 그러나 거룩한 예언자 인 Abu Bakr는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 대해 말했습니다 . 내 세월과 올바른 인도를받은 칼리프의 Sunnah가 당신 에게 있어야합니다 … 등 Hadith, 그는 특히 동료들과 일반적으로 무슬림들 사이에서 공로, 지위 및 지식 중 하나이며, 그의 부지런함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 특히 그들의 환상을 통해 죽은 자의 계명을 실행하는 것을 인정하게하지 않습니다. 숭배 행위와 관련이 있으며 많은 이단과 신화가 우리에게 들어온 가장 큰 문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많은 무고한 사람들과 아마도 수피 족 중 일부를 죽이게 한 분쟁은 그들의 고귀한 선지자가 그들에게 와서 실제로 그를 허락했거나 그를 축복했다고 주장함으로써이 위험한 비탈에 빠졌습니다. 증서. 지구력, 거부 소설 입니다. 이 문제의 남은 부분은 죽은 사람 중 한 명이 와서 상속인 중 한 사람에게 종교와 관련이없는 문제가 아니라 공적 생활이나 그와 관련된 이해 문제 또는 Sharia의 텍스트. Sunnah, 자선 단체, Hajj, Umrah, 친족 관계, 그가 신이나 인간에게 빚진 빚의 이행 및 이러한 이미지 이외의 것. 이것을 살펴보고 자신의 지식으로 신뢰받는 사람들에게 비전을 제시 한 후,이 고인은 해고되어야하며 당황하지 않아야합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