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쉬게 될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뼈를 분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이익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돈을 쓸 것이고, 그가 그것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사자에 대한 환상은 술탄에 의해 해석되고 암사자는 여자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 젖을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을 섬기고 있다면 그는 돈으로 진행합니다. 그가 상인이면 돈이 늘어나고 평민이면 수입이 늘어나고 여자가 사자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술탄 아들의 조산사 나 조산사입니다. 남자 그는 스폰서 또는 그의 보증인이 될 것 입니다….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새로운 오만함의 비전은 선과 이익을 나타내며, 약한 작은 것은 작은 선을 나타내며, 오래되고 조각난 것은 피해, 걱정 고통을 나타내며 정의는 정의와 정의, 어떤 경우에도 칭찬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베이글, 렌즈 콩, 병아리 콩, 당근, 양파, 마늘, 오이, 사드, 겨자, 순무,이 모든 것들은 그것을 먹거나 먹는 사람들의 슬픔입니다 .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후추, 생강, 중국 집이나 뜨거운 것을 먹으면 화를 낼 것 입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 al-Falah는 합법적 인 생계, 선함, 혜택, 질병, 존엄성 허용되는 생계를 추구하는 일곱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육류에 대한 비전은 돈, 상속, 부, 슬픔 재난의 다섯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천포창을 마시는 것은 혜택, 서비스, 키스, 뿌리 서비스, 고통과 걱정 제거의 네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Al-Kirmani는 천포창 음료가 키스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설탕, 꿀, 건포도 등으로 만든 것을 마시면 단맛이면 생계와 이익이 허용되며, 신맛이면 금단, 매우 쓴맛이면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으며 일부를 위해 금지 된 돈으로 양도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마스크가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여자이고, 여자는 남편이고, 하녀이고, 하인이며, 여자 편에서 혜택을받습니다. 그것은 스캔들이며, 그녀가 베일없이 찾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이나 그녀에게 소중한 가족 중 누군가를 죽 였음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녀의 남편은 금지 된 여자에게 맞았을 것 입니다….

일곱은 구절의 Bmahmodh 가 아니고 ~ 7 개의 문이있다 ~고 Zain은 말했거나 순례하며 아마도 그 당시에도 같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이혼 한 여성이 출산하면 7 일 동안 머무를 것이기 때문에 임신 중에 그것을 본 여성은 구원받을 수 있다는 표현도있다 . 여덟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들은 칭찬 아니다 ~ 일곱 박 팔일이 결정적이다. ~그리고 그는 통치자 나 위대한 사람을 접근하고 expressers 중 일부는 수가에있는 경우라고 말했다되었다 어떤 그룹이 그들을 의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일곱과 여덟째는 그들의 개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아홉 종족 은 전능하신 “ 아홉 종족 이이 땅에서 부패했습니다. ~ 그것은 성명과 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에 대한 인수 말했다 ~ 증거 아홉 구절을 .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종교 중 누군가가 약점을 본다면 거부 주의자 경향이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열은 축복 받았으며 “우리는 열로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과 “ 이것들이 열로 완성되었습니다. ” 라는 전능자의 말에 대한 종교적, 세속적 소망을 얻었 습니다. ~ 그것은 문제의 완전하고 완벽한가 있다고 말했다 ….

술에 취함과 관련하여 Jaafar al-Sadiq는“희생은 여성, 하인, 노예 소녀의 10 가지 측면, 종교의 힘, 신체의 선함, 장수, 돈, 은혜, 친절하고 유쾌한 말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여성으로부터의 상속 .”…

Jaafar al-Sadiq는 Assad의 비전은 통치자, 강한 사람, 강한 적으로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반지의 비전에는 아동, 돈, 후견인, 생활, 하인, 고위직, 장식품, 일하는 책임자의 8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펀드는 명예, 지위, 질서, 여성이라는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Jaafar al-Sadiq은 치과 시력은 가정의 6 가지 측면, 즉 수당금, 고통, 역설, 친척의 피해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 al-Gharabal은 네 가지 방법으로 노예의 하인, 좋은 친구, 학생, 영리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입술의 비전은 아이들에 의해 해석되므로 윗부분은 남성이고 아랫 부분은 여성이므로 Zayn과 Shane의 눈에 보이는 것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은 그 사람의 명령과 그 결론, 생계의 과정과 힘의 위치에 대한 열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