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죽은 자의 감정은 꿈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뇌에서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돈을 먹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떤 경우 에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빛으로 달을 보는 사람은 아버지의 동의하에 해석되고 그렇지 않으면 그 표현은 그에게 반대되며 회의의 비전이라고합니다. 초승달은 하즈로 해석되는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들은 초승달에 대해 물어 보시고 , 지금이 사람들과 하즈를위한 시간이라고 말하세요 .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재는 삶이나 과실로 제한된 꿈에 있습니다. 결막염은 부채 부족입니다 . 그리고 그의 눈이 그의 아버지의 병에 의해 휘젓는 것을 본 사람 . 그리고 그의 눈으로 재를 보는 사람은 옳지 않으며 그의 종교가 망칠 것을 두려워합니다 . 그리고 그의 눈으로 재를 본 사람은 실명을 관장했으며 결막염이 시력을 감소시키지 않으면 그의 종교에서 무고하며 시력이 부족하면 종교가 감소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눈으로 재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자녀들에게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재를 눈으로 보는 사람은 손상되고 흐려질 것 입니다….

…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투옥 : 비둘기가 나타내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행동하고 일어나지 못하게하는 질병을 나타내며, 아마도 마음이 여행하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무덤을 나타내며 지옥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불순종하고 불신자의 감옥이며 감옥은 처벌의 거처이며 범죄와 불의의 사람들의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감옥에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와 감옥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그가 아프고 감옥이 알려지지 않았다면 그것은 부활 때까지 감옥에 갇히게 될 무덤입니다. 감옥이 알려지면, 그의 병은 계속되고 나는 그가 신자의 감옥이고 이교도의 낙원이라는 뉴스가 나오고 환자가 범죄자 였다면 그와 같은 사람을위한 감옥 인 세상에 그가 일어나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투옥은 알려지지 않았고, 그의 무덤과 알려진 것은 그의 병에 걸린 기간의 표시이며, 그의 병에서 회개하거나 그를 맞이하지 않는 한 그의 삶은 희망이 없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것은 지옥의 증거이고, 그가 무슬림이라면 그는 그에게 남아있는 죄와 결과로 낙원에서 투옥됩니다. 건강한 동네에 관해서는 감옥에있는 자신을 보게되므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도 살펴보십시오. 그가 육지 나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 그는 마음에 휩싸입니다. 그리고 비, 바람, 적, 전쟁 또는 통치자의 명령에 의한 방해 . 그리고 그가 여행하지 않는다면 그는 자신의 운명에 따라 교회, 사상과 이단의 집, 간음 자의 집 또는 베일과 같은 하나님을 불순종하는 곳으로 들어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꿈속에서 그의 말과 행동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드러나거나 명성이나 수면의 증가로 그에 대해 알려진 그의 깨어남은 무엇입니까 ? 여자가 자신을 대신에 그를 유혹 할 것이기 때문에 본 사람들 중 일부는 그가 자신을 위해 선택하는 것이, 하나님은 그녀의 음모에서 그를 방해하고 전능하신 말씀에 대해, 그에게서 그에게 것입니다 :는 ~ 감옥의 제왕이다 그들이 나를 부르는 것보다 더 귀중합니다 .” 그것은 서술 된 그 Sapur 빈 Ardashir, 아버지의 삶 동안, 톱 그가 물었다 그래서 그는 로마에서 돼지와 원숭이를 복용, 교도소를 구축하고, 그들을 입력, 그는 그에게 삼십일 크라운을 한 것처럼 하나를 그는 그를 넘어서 말했다 : 그녀 는 31 년을 소유하고 있으며 감옥을 짓는 것에 관해서는 그 숫자로 당신이 도시를 건설하고 로마인을 잡아서 그들을 잡습니다 . 너무 . 마치 아버지가 죽은 후 로마의 왕을 취하여 니샤 푸르시, 아바 즈시, 사우 란시를 세웠습니다 ….

…비둘기 꿈속에서 비둘기가 짝짓기하고 둥지를 짓는 것을 보는 것은 세상의 평온함과 아이들이 순종과 자비를 인정하는 행복한 가정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외로운 비둘기의 통곡을 듣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돕고 자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의 죽음으로 인한 고통과 실망을 예고하며 종종 아버지의 죽음을 예고합니다 . 죽은 비둘기를 본다면 그것은 죽음이나 배신에 의한 배우자의 별거에 대한 나쁜 징조입니다 . 흰 비둘기가 보인다면 이것은 풍부한 작물과 친구들의 충성심에 대한 맹목적인 신뢰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흰 비둘기 무리를 본다면 이것은 안전, 순진한 행복 및 미래의 행운의 발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비둘기 중 하나가 당신에게 메시지를 전했다면, 여기에는 연인 사이의 화해를 나타 내기 때문에 부재 한 친구의 즐거운 성격에 대한 소식이 포함됩니다 . 비둘기가 지친 것처럼 보이면 슬픔의 어조보다 화해가 우세하거나 기쁜 소식이 무력한 친구를 언급하여 슬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편지가 직장에서 온 경우 약간의 실수가 뒤따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비난을 받았다는 메시지를 꿈꾸면, 불치병이 당신이나 친척에게 닥쳐 재정적 재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지상에 지어진 건물을 보면 최소한의 사적 또는 공익 적 이익이 있습니다 . 아마도 건축의 해석은 가족과 함께 남자를 짓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가 무언가를 짓는다면 그것은 여성 문제를 나타냅니다 . 그의 집이 잘 알려진 양으로 확장 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적인 능력이고, 그 폭이 그 크기를 초과하면 사람들은 재난, 결혼식 또는 공황 상태에서 허락없이 그 집에 들어갈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건물을 짓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 친구 및 군인을 모을 것 입니다. 그가 통치자라면 그것은 그의 상태의 귀환, 그의 행복의 완성, 건물의 두께와 견고함에 따른 그의 일의 높이입니다 . 그가 뿌리를 뽑고 제거하면 친척, 동료, 친구 및 군인의 모임을 분리했고 그의 상태는 사라졌습니다 . 그가 세상의 오래된 구조를 갱신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세계의 삶의 갱신입니다. 건물이 파라오 나 불의한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그의 삶의 쇄신입니다 . 그가 건축을 시작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기초에서 그것을 파고, 그가 그것을 지을 때까지 자신의 결정에 따라 그것을 지었다면 그는 지식, 상태 또는 기술을 추구 하고 있으며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Bunyana의 마을이나 마을에 건축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가 진흙으로 만들면 그는 위선을 장식하고 장식하고, 그가 진흙으로 만들면 그는 허용되는 것에서 얻은 것입니다. 새겨지면 순결과 기쁨으로 지식 또는 상태 입니다. 그가 회 반죽으로 지은 것을보고 그에 대한 그림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치장 벽토로 건축하고 임금은 위선이고, 위선은 치장 벽토와 임금으로 건축하고 있기 때문에 거짓으로 가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석고 작업을하는 사람은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일을한다 . 그리고 그가 소원에 빠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여자와 결혼하거나 소원 속에 살고 죽는다 . 점토로 건축하는 것은 종교이자 확실성 입니다. 그리고 마른 진흙은 돈이 혐오 스럽다 . 그리고 선지자의 무덤에 진흙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러면 그는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진흙 투성이이고 1 톤이 젖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의 돈을 먹는다 . 그리고 아름다운 구조는 친밀감, 사랑, 자손, 생계, 유서 깊은 의복, 여성의 맏아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단단한 건축은 힘과 강도 또는 지원과 도움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건물의 비전은 긴 수명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건물은 건축업자를 나타 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교회라면 그것은 기독교인에 의해 표시되었습니다. 모스크 였는데 무슬림에 의해 표시되었고 학교라면 법학자에 의해 표시되거나 리바트는 금욕 숭배자에 의해 표시되었습니다 . 그리고 꿈속에 사원이나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운 곳을 지은 사람, 진리를 세우고 선을 옹호하고 악을 금하는 왕,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으로 유익한 책을 편집 한 학자라면 그리고 그가 돈이 있다면 그는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했습니다 .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했습니다 . 그가 결혼했다면 아들을 낳았을 것이고 좋은 남자가 그에게 퍼졌습니다 .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을 선과 함께 모아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하도록 돕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저지른 일에 대해 전능하신 하느님 께 회개하거나 이슬람으로 개종하거나 순교 할 것 입니다. 그가 건축 할 수없는 것으로 건축하거나, 미 흐랍에서 벗어나거나, 방향이 아닌 방향으로 돌린다면 그것은 선과 악의 반대를 나타냅니다. 그가 돔을 보거나 꿈 에서 짓는다면 이것은 그의 지위를 높이거나 운명의 사람들과 합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름 위에 돔을 지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통치를위한 권위와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녹색 돔에서 하늘과 땅 위에 구조물이 있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행동이 좋았고 증언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자와 함께 욕실을 짓습니다 . 환자가 자신의 집을 짓고있는 것처럼보고 언제 집을 파괴했는지 알지 못한다면, 그의 몸은 다시 건강 해졌고, 그가 떠난 질병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구조를 세우고 물고기를 키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나 세계에서 가졌던 아버지의 행위를 완수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노동자들이 집에서 일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와 다투거나 그와 같은 친구를 버릴 것 입니다….

…소년의 광기 : 그의 아버지의 아들로부터의 부, 여자의 광기, 비옥 한 순나 . 그리고 대통령의 해석으로 인한 머리의 질병 . 두통은 그가 회개해야 할 죄이며 의로운 행위를하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렇지 않으면 머리에 해를 끼치므로 금식, 자선, 의식에서 나온 것 입니다.~…

…아버지, 아버지는 꿈에서 의미하는 것이고, 남자가 꿈에서 보는 가장 좋은 것은 그의 부모, 조부모 또는 할머니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아버지를보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생계가 왔거나 누군가가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그가 결석하면 그에게 줄 것입니다. 그는 그 안에 있었고, 그의 아버지가 건설적으로 그에게 거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물고기를 키웠고, 그는 아버지의 일을 완수 할 것입니다. 그녀는 종교 또는 세계에서 그였습니다 ….

…지옥의 비전에 대한 해석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는다 Abu Amr Muhammad bin Jaafar bin Matar는 우리 에게 말했다 : Hamad bin Saeed bin Muhammad는 우리에게 말했다 : Muhammad bin Yaqoub al-Karabsi는 우리에게 말했다, Muhammad bin Abi Bakr al-Muqaddami Al-Hakam bin Zuhair, Thabet bin Abdullah bin Abi는 아버지의 권위, 할아버지의 권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지옥에 있습니다. 왕이 자신을 이끌고 불에 던진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굴욕을 필요로했다 . 불의 수호자의 주인이 독사를 본다면 경찰관, 사형 집행자 또는 술탄을 괴롭힌 사람에게 맡길 것 입니다. 그가 근처에서 불을 본다면 그는 탈출 할 수없는 고통과 불행에 빠지게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범죄자들은 ​​불을보고 불을 가져 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빠져 나갈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부도덕 한 손실을 입었습니다. 전능자 는“ 그녀의 고통은 짐 이었습니다.” 그의 환상은 그가 자신의 죄를 회개하기위한 예감이었다 ….

…이븐 시린은 소년의 죽음은 적의 안전이고, 소녀의 상속과 죽음은 행복이 있고 아버지의 죽음이 어머니의 삶과 죽음에 혼란스러워하는 문제에서 돌아온 것이라고 말했다. 목적에 대한 접근의 부족과 그것들의 달성과 슬픔 ….

…꿈에서 본 소년은 자신에게 태어난 자녀가 많은 것을 본 소년은 자녀가 있으며 걱정 없이는 자녀를 키울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어린 소년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면 그는 그의 삶에서 여분의 것을 받고 압도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인 아이를 괴롭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어머니는 아버지의 해석 판결에서 그에게 더 중요합니다 ….

…그리고 자신의 배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아버지의 큰 재난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