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여분의 치아를 키웠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치아가 자라는 곳만큼이나 아들이나 형제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맹장이 그와 그의 이빨에 해롭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와 그의 가족에게 해를 끼칩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들없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면, 그는 나머지 가족없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

모스크는 그의 종교 문제를 행하기 때문에 왕에게 꿈에서 의미하고, 사건과 금지 된 것을 분리하는 통치자, 사람들이 이익을 얻으려는 시장, 모든 사람이 이익을 얻습니다. 그의 운명과 그의 일 . 그리고 그것은 아버지, 교사, 예의 바르고 과학자로부터 순종해야하는 모든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에 들어간 사람들에 대한 정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의 많은 수에 대한 성령 꾸란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경건, 씻기, 향수, 침묵의 장소이며 qiblah의 방향으로 향하는 묘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공포로부터의 보안을위한 보루로 적들이 사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사원의 지붕은 왕과 그의 조건에 익숙한 사람들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시장, 고위 국가 및 그 왕자 . 그리고 그의 순종하에있는 정의와 학자의 범위에 그를 제한합니다 . 그리고 그 문이 덮여 있습니다. 그것의 미나렛은 그의 대리인 또는 그의 뉴스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통치자를 나타내면, 그의 시대의 기둥, 그의 램프, 그의 시간과 그의 법학의 장점, 그리고 그의 판결의 단순화에 대한 한계 또는 그가 과학에서 그것들에 던진 것, 그리고 그의 천장은 그의 것입니다. 그를 덮고 언급하는 책 들이며, 그의 미나렛은 그가 그들에게 공덕, 노예의 강단, 그의 아내의 미랍, 또는 생계를 나타내는 것을 위해 사람들을 모으는 사람입니다. 목사와 이맘, 그리고 아마도 등대는 그 무에 진을 나타내고, 꾸란은 그 암송 자이고, 강단은 설교이고, 문은 문에 있으며, 큐레이터는 램프와 붓 위에 있습니다. 이슬람 왕들이 여행을 다니며 축제기도 등을 행하는 모스크는 종교의 성립, 무슬림 단어의 우위, 적에 대한 승리, 해석에 대한 판결을 나타낸다. 성을 표현하는 합법적 인 복도에서 세우는 것의 규칙 . 그리고 Madinah의 모스크는 그 백성, 그 추장, 추장, 그 하급자와 그 주인, 기념하는 사람들, 사람들의 이맘의 대부, 그들의 권위 또는 설교자의 강단, 그리고 그의 등불은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지식, 자비, 지하드 및 리바트의 후견인의. 지도하고 그의 지시를 따르고 그의 명령을 수행하고 그의 간구를 믿으며 그 문은 노동자, 비서 및 경찰 소유자 입니다….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에게 무언가를 연루시키고 그것을 조사하기를 주저하고 비전을 본 사람은 그 대명사를 말함으로써 그것을 해석 할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름을 도출하기 위해 선견자를 언급한다고 말했습니다 ….

자신이 우물을 소유하고 있거나 보관하거나 폐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성과 함께합니다 ….

그리고 그가 벌레 등으로 이빨을 닦는 것을 본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의 조상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다음 국가의 발생, 많은 자부심, 이익 및 규칙적인 일 입니다….

아버지가 되살아나는 것을 본다면 아버지의 비전이 더 강해집니다 ….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어떤 식 으로든 그에게 온 것을 본 사람과 그 안에 불명예스러운 것이 없다면, 선견자가 필요하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공급해 주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쉬게 될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이기고 죽은자가 그를 때리는 것에 만족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세에서 죽은 자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그가 등에 죽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은 아이들을 돌볼 것 ~이라고 말했다….

죽은 자의 감정은 꿈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뇌에서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돈을 먹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떤 경우 에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더러운 옷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