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사람이 잠에서 본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꿈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꿈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꿈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꿈,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꿈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멤버를 보면 머리가 잘리고 지위와 가시가있는 사람은 화려 함이 증가하고, 그 이외라면 돈과 긍지와 얼굴을 받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머리는 그의 목이나 그와 같은 것에 부딪치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그는 그의 상사, 그의 부모 또는 그의 교사들과 그의 목이 부딪친 것을 보는 사람을 떠나고 그의 머리가 그의 머리라면 그가 부자라면 , 돈이 부족하거나 가난하거나 게으른 사람이거나 해방되거나 빚을지고있는 노예 인 경우, 하나님은 그의 빚을 갚거나 걱정을하신다면, 하나님은 그의 걱정에서 해방 될 것입니다. 그의 죽음을 알리는 약이 아니며 그의 목이 꽉 찼고 구타가 고통스러운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큰 속죄 일 수 있으며 보상이 될 수 있으며 사람의 머리가 그의 수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머리가 제거 된 것을 본다면, 그의 키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이고, 전쟁에서 그의 머리를 면도하거나 그의 두건이나 터번을 분해하거나 그의 방이나 그의 집 지붕을 철거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인을 팔았고 그가 그를보고있는 동안 그의 머리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본 노예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자본과 생계의 척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와 함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돈이 없어 질 수 있고 머리가 몸으로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잃어버린 돈을 돌려 보내거나 상사에게 돌아 오거나 순교의 축복을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순교의 선함과 축복이…

배꼽에 관해서는 사람과 그의 쾌락과 그의 아내에 대한 대우이며,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꾸미거나 불명예 스럽습니다.

시는 얼굴이 있고 지혜와 훈계 등이 있으면 선함 이요 보상 이요 보상 이요.

…메뚜기는 병사들의 추종자 인 병사들과 병아리들입니다. 메뚜기가 땅이나 마을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있는 곳으로 가서 그곳에있는 메뚜기가 해를 입는만큼 그 장소에있는 병사들에게 해를 입히고, 그가 메뚜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병사들과 작은 메뚜기를 보는 사람으로부터 선의의 흔적을 겪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의 무리이고 메뚜기는 비와 폭격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메뚜기를 잡은 것을 본 사람은 그는 사람들의 설교에서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마음은 사람의 마음, 지성, 마음, 종교입니다. 그가 Zayn이나 Shin에게서 무엇을 보았 든, 그의 해석과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마음을 본다면 그의 종교와 이성의 좋은 감각이 좋고, 그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납치되어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심각한 두려움, 광기, 종교의 부패, 재난 발생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검고 베일로 뒤덮인 그는 진리와 많은 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바람을 만들었다 고 생각하고 맹세, 서약 또는 맹세가 있으면 포기하고 일부는 그가 바람을 일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를 내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람들 사이라면 수치심과 추문이 일어나고, 무심코 목소리로 바람이 나오는 것을 본다면 안도하고 승리했습니다. 의도적으로 바람과 함께 비전은 추한 말을 나타냅니다….

…간은 돈, 지식, 아이이며, 그것을 장식하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것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그가 간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습니다. 돈. 조리되면 허용되고 그렇지 않으면 싫어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무거운 것을 짊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그것을 짊어 짐으로써 그는 죄와 무거운 발 뒤꿈치를 얻게 될 것이며, 죽은 사람이 말을 타거나 칼로 옷을 입거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모두 상실, 망상 또는 억압 일 수 있습니다….

…몇몇 표현 자들은 내가 도시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고 이것을 반복해서 시도했기 때문에 떠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

…그리고 자신의 눈이 파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이 인정하는 것에서 무언가를 겪을 것이고, 실명은 종교의 망상이며, 일부 갱단의 돈의 부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면 그녀는 부를 얻을 것이고, 실명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주님, 왜 나를 눈 멀게 만들었 습니까? ” 구절 . 사람이 눈을 멀게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를 오도하고 그의 의견에서 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눈먼 카피 르를 보는 것은 그에게 닥친 손실, 걱정 또는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맹인이 어떤 사람이 자신을 대하고 자신의 시력을 본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유익이있는 것과 회개를위한 캠페인을 안내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실명을 보는 것은 남성의 무기력 함을 나타냅니다 . 눈의 검은 색을 하얗게 본다면 그는 우울함을 나타내며 괴롭히는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이 Jaafar al-Sadiq에 와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눈에 하얀색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돈이 부족하고 당신이 바라는 것을 놓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친척 중 일부가 결석하면 결석 한 사람이 눈이 멀었을 때 오면 시력이 눈먼 사람이 방문하고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시력의 사람이 죽습니다. 그 이외의 백인은 야곱의 평화에 대한 이야기로 인해 환상가를 괴롭 히고 인내하는 큰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물이 그의 눈에서 내려와 아무것도 보지 못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이 수줍음의 대상이기 때문에 그의 비전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추함과 갈라짐으로 인한 얼굴의 문제는 좋은 얼굴이 해석에서 겸손의 증거인 것처럼 겸손 함과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증거 . 그리고 얼굴의 주근깨, 빈번한 죄의 증거 . 코에 관해서는 사람이 코를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코를 강요하는 말로 그에게 말합니다 . 그리고 코의 그루터기는 그 기원이 그루터기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그루터기가 임신 한 여성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의 그루터기는 손실로 고통받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코가 추악함을 나타내면 상인이 코가 그루터기 인 것처럼 보이면 거래에서 집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더러운 옷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Al-Kirmani는 ~그가 등에 죽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은 아이들을 돌볼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문 : 사람이 싫어하는 참된 환상이나 의로운 환상이 있습니까? C : 비전 좋은 이있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약속, 그리고 무엇을 포함, 경고를 에 알람 유형 싫어 선견자를하고보고 하는 그 여성을 노예 소에 예언자 평화하고 그 OLE 에서 자신의 동료를 죽이는 전투 하나 , 그리고 내 뒤에이 관심 , 떨어지는 포함 forearmed 때문에 그 경우에도 그 에게 더 나은이가 연화에 따라야한다 그 그를 공격하는 사람들 친절한 오프 만족하지 그 , 이 혜택에 대한 경고를하고 수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사람에 대해 갑자기 죽거나 죽었다고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이나 찾는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아마도 갑자기 죽었을 것 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비전을보고자하는 사람이 자기 전에 매너를하도록 결정 했습니까? 예를 들어 , 자신이 특정 사람 이고 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병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말로 그의 상태가 악화 되기 때문에 일부 아픈 사람들이 그러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이미 언급 되었습니다 . 그들의 말 : 마운 , 영혼 과 같은 . . . 등은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고이를 통해 꿈을 볼 수있는 여신을 물어 시작할 때까지 상황의 소유자를 밀어 수 , 그는이 상황에서 그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 생각 , 또는 마녀에서 , 또는에서 사춘기는 , 그는 잠에보고 하고, 종종 그는 파이프 꿈으로보고 – 그리고 케이스가 이것이다 – 그러나 우리는 어떤 병적 인 증상으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위, 표현의 학자는 그가 그 문제에 언급 포함, 도덕을 가지고 : 말과 악센트에 솔직 , 가벼운 수면에 , 온 오른쪽 , 그리고 수면시 장을 암송 (그리고 : 태양을 명확히 ) (1) 과 수라 ( 흐리게 경우 밤 ) (1), 수랏는 : 무화과 , 성실과 Almaoztin , 이 받는 관련 코란 , 나는이 울타리의 할당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전화 주문 이 간구 : ( O 알라, 나는 피난처를 추구 에서 당신 나쁜 꿈 그리고 나는 악마가 깨어나고 자고있는 조작으로부터 피난처를 구합니다 , 오 하나님 , 나는 당신에게 좋고, 진실하고, 유용 하고, 잊을 수없는 비전을 추구합니다 . 오 하나님 , 꿈에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 주세요 ) ‘1’. 사람의 순수한 간구가 가까운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응답하기에 , 그가 포함한 전화가 대답 할 것,하지 특히 : 수 , 음식 맛있는 마시거나 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좋은 , 하나님에 대한 주장은 간구 , 그 대답에 대한 백 개 처방과 함께 구걸 그 방법이 적절합니다 – 특히 – 의류 및 형태의 과장을 필요로 긴 여행이 있다면 , 나는이 간구를 지원하는 Sunnah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븐하자 르가 정복 동안 준 다음, 그것은기도보다 더 아무것도 없다 , 그리고 사람은 무엇으로 하나님을 호출합니다 . 이 문에서 이븐하자 르 (Ibn Hajar)가 뽑아 낸 것 같은 것을 하나님 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