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그것은 해롭고 해로운 여성에게 맡겨져 그녀의 외모를 과시합니다 ….

…꿈에서 가짜 다이아몬드를 본다면 짧은 순간의 즐거움을 예고 합니다. 소녀가 그녀와 함께 가짜 다이아몬드가 진짜로 밝혀 졌다고 꿈꾸면 그녀는 평범하고 사소한 일이 그녀에게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반지는 꿈속에서 이슬람 종교이며, 그가 반지를 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슬람 종교를 고수합니다 . 그리고 문에있는 반지는 문, 눈썹 또는 경비견을 나타내며, 반지가 금 또는 은인 경우 이것은 영광, 높이 및 재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눈썹, 메신저, 선구자 같은 도어 링 . 그리고 그 핵심을 두 개의 고리로 보는 사람은 두 사람에게 빚을지고 있습니다. 그가 문고리를 떼어 낸 것을 본다면 그는 이단에 들어간다 ….

…왕은 피곤하거나 왕의 고통에서 풀려 나서 반지를 빌리면 생존 할 수없는 무언가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팔리는 반지를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사는 것 입니다. 하늘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총각이 반지를 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는 부자 인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반지가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녀는 돈이 사라진 여자입니다 . 그가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봉인하고 그것을 제거하고 승리에 넣은 다음 그것을 벗고 가운데에두면 그는 아내를 불쾌하게 합니다. 새끼 손가락에있는 반지가 한 번 승리하고 중간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디람, 밀가루, 참깨에 반지를 팔면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그리고 엽이 태어났습니다 . 그의 반지의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명성, 화려 함, 큰 돈과 자부심을 가진 힘이고, 그의 반지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고 그가 통치자라면 용기 있고 장엄한 강한 권위입니다. 정향이 힘이면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이고 정향이 녹색 사파이어이면 그는 신자의 아들이자 지혜의 이해력으로 태어납니다 . 반지는 위선적 인 여성의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합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금반지로 사람을 봉인하면 통치자가 그것을 묶거나 두려움, 고통, 모욕 또는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또는 아들이나 아내에게 화를 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누구든지 반지를받는 사람은 아름다운 여자를받을 것이고, 훨씬 좋은 것입니다. 또는 그는 그가 기뻐한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 그리고 두 개의 엽이있는 반지를 끼고있는 사람은 하나는 손바닥 바닥에, 다른 하나는 손바닥 뒤쪽에 있고, 그는 각각을 부러 뜨리지 않고 서로 모순되지 않고 두 가지 상태를 따릅니다. 그리고 안쪽 . 그리고 금 가닛 반지를 끼는 사람은 가난하게 될 것이며, 그는 왕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살 집, 또는 그가 얻은은 또는 그가 결혼 한 여자를 가져옵니다 . 수행자와 예배자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의 안전입니다 . 그리고 예언자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반지가은이고 금이면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옥의 사람들의 장식이기 때문에 철인 경우도 마찬가지이고, 구리 인 경우에는 나쁜 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것과 그들에 납 술탄의 반지 . 그리고 그가 솔로몬의 인장을 손에 쥐고있는 것을 왕들 사이에서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의 왕국의 확장, 그의 지역 정복 및 그의 목적 달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소유를 빼앗 겼을 것입니다 그가 엘프의 소명에서 살았던 사람 중 한 명이라도 그에게서 큰 수입을 얻었더라도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인감을 그의 백성들에게 보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돌려주고, 그는 사람들에게 설교하고 그를 돌려 보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그에게서 심하게 빼앗긴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반지가 잃어버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으로 또는 그가 자신을 미워하는 것을 소유 한 것으로 그것에 들어가게됩니다 ….

반지 : 반지는 자신의 소유와 능력을 나타 내기 때문에 반지를 주거나 사거나 주면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라면 권위 나 왕을 얻을 것입니다. 솔로몬의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으며 또한 왕들이 책을 인쇄하고 가장 영예로운 보물을 인쇄했습니다 . 왕은 자신이 거주하고 들어가거나 소유하는 집을 가질 수 있으며, 문에 집을 잠그고,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의 불가침성을 소유하고 그녀의 반지를 부러 뜨리거나 그의 배를 뚫고 들어가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향은 그녀의 얼굴이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금욕과 예배자가 결론이 끝날 때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안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예언자에게서 가져 왔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반지가은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금이라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즉 악이라는 단어의 이름에있는 구리, 그리고 만들어진 것의 끝을 포함하여 우리는 모든 악에서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다음 반지는 아버지와 여자, 또는 노예 소녀, 집, 동물, 돈, 또는 후견인의 구입을 나타내며, 그것은 금의 경우, 그것은 남자의 굴욕이며,이 것을 말했다 쇠고리를 쓴 것을 본 사람은 피로 후에 얻은 좋은 것을 나타내며 금으로 정향이 있으면 힘들다 . 속이 빈 고요한 고리는 언제나 훌륭하고, 내부에 필러가있는 팽창 된 고리는 암살과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뼈가 무게보다 더 크기 때문에 큰 혜택에 대한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뿔이나 상아의 고리는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반지는 위대한 술탄이고 반지는 왕의 기원, 로브는 그의 명성, 인장은 술탄의 허용 가능성, 그의 돈과 명령이며 반지는 그의 명령이며 그것의 금지와 그 안에있는 비문은 그의 의도와 의도 입니다. 왕이 자신의 성격을 각인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왕의 권위를 빨리 얻습니다. 스탬프가 반지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를 모순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은반지를 끼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원하는 곳에서 그것을 실행하고 그가 그렇게하도록 허용한다면 그는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리프의 인장으로 찍혀 있고 그가 Bani Hashem 또는 아랍인 출신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위임을 얻습니다. 그가 충성 스럽거나 아버지가 있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고 후계자이며 아버지가 없으면 그의 문제는 그가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것으로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외부인이 무효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본다면 . 그리고 반지를 찾은 사람은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서 돈을 얻거나 아들이 태어나거나 결혼했고, 반지의 정향을 보는 사람은 모두 불안정 해지며, 분리에 대한 그의 권위는 혼란스러워지고, 그의 정향을 보면 넘어 졌거나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돈의 일부를 가지고 갔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반지를 빼앗아 주지사라면 그는 제거되고 그의 재산은 사라지거나 그의 아내는 이혼 합니다. 그리고 그 여자는 남편이나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죽음이며, 사람이 그것을 입으면 반지에 기인하는 것이 그에게 새로워지고 반지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러진다고합니다. 사라지고 엽은 남아 있고 그의 권위는 제거되고 그의 이름, 기억, 아름다움은 남는다 . 그리고 금 반지는 이단이며 그의 소유에있어서 종교와 배반을 싫어하고 그의 양 떼를 속이고 반지는 용감한 술탄이나 분별있는 상인의 철로 만들어졌지만 그는 게으르고 반지는 두 개의 로브가있는 반지는 명백하고 숨겨진 권위자이며, 그 반지가 무역에 기인 ​​한 것이라면 이익이되고, 그것이 지식에 기인하는 경우에는 사람들을 치유합니다. 종교와 세계 . 그리고 반지의 단단함은 편안함과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반지를 빌리는 사람은 생존 할 수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주근깨가있는 반지를 치는 사람은 집, 동물, 가정부 또는 소년과 같이 소유 한 적이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반지가 팔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팔고있는 것 입니다. 물개가 비가 내리는 하늘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반지는 아랍인을위한 여자이고, 금반지는 돈이 없어진 여자라고한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그것을 봉인 한 다음 그것을 그녀에게서 제거하고 다른 것에 넣은 다음, 그는 아내를 상대로 타락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번 그의 약지에 있던 그의 반지를 본다면 승리를 거두고 한 번 그 주위에 있지 않은 채 중간에 있던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했습니다 . 디람, 밀가루, 참깨를 위해 반지를 파는 사람은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정향이 태어나고 그의 반지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선함, 화려 함, 큰 돈, 기억과 영광을 가진 힘입니다 . 그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라면, 그가 통치자라면 그는 용감하고 위엄 있고 강했고, 그가 소년 안에 있다면 그는 자루가 될 공손한 소년이었고, 그의 정향이 구슬이라면, 그는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자 였고 정향이 사파이어 그린이라면 이해의 세계인 신자의 자녀로 태어 났고 반지는 위선적 인 여자 또는 왕의 나무로 태어났습니다.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반지가 부러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이혼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말했다 . 그가 그녀와 이혼하기 3 일 전이었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남자의 입과 여자의 자궁에 그것을 봉인 할 반지가 내 손에 있다는 것을 보았으므로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번에 muezzin을 부르는 남자입니다 라마단 기간 외에는 사람들이 먹고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찰흙 위에있는 사람을위한 인장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인봉 된 사람은 반지의 소유자로부터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나 통치자가 그에게 반지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반지를 끼고 그에 합당하고 권력을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 또는 그의 일족을 보거나 백성들 사이에서 그를 지명 한 사람들에게 그것을 돌려 줄 것입니다. 또는 그의 상대방이 여자와 이별하는 반지를 팔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죽은 면류관이나 자매들을보고 침대에 앉아있는 모습을 보였고 죽은 자의 초록색 옷을 본다면 그 환상이 좋은 상태를 나타내는 것처럼 자신의 죽음이 일종의 간증임을 나타냈다. 이 세상에서 그의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칼의 칼날은 꿈에서 그것을 찾는 사람을 위해 돈을 저축하고 돈을 낭비하고 비밀을 지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그 반지는 그의 가족 중 누구에게나 속하고, 로브는 명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솔로몬의 왕,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반지에서 갔을 때 그의 소유물은 제거되었고 그가 그에게 돌아 왔을 때 그의 왕이 돌아 왔고 그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반지가 분노로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 또는 반지가 그에게 귀속 된 모든 것을 그에게서 제거 할 것 입니다….

…결혼 반지 결혼 반지가 반짝 반짝 빛나는 꿈을 꾸면 걱정과 배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잃어 버리거나 깨지면 죽음과 부조화를 통해 그녀의 삶에 많은 슬픔이 스며들 것 입니다. 친구 나 다른 사람의 손에 결혼 반지를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약을 과소 평가하고 불법적 인 쾌락을 얻으려고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이븐 시린 그의 것을보고 링이 없어지고, 그녀가 곤경에 그를 얻는다, 과 의 문제 일 및 SAW ) 그의 것을 반지가 분실 엽했던 어떤 일에 글리치를 가져옵니다 ….

반지 꿈에서 반지를 끼면 행운을 만날 수있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들어가게된다는 의미 입니다. 깨진 반지를 보는 것은 부부의 다툼과 가족의 불행을 상징 합니다. 미혼의 경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 소녀가 반지를 받으면 오늘 이후로 연인의 행동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고 미래를 확보하는 데 헌신 할 것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반지를 끼는 모습은 선함, 번영, 더 많은 친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의 고리 엽이 부러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Al-Sal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의 반지가 자신의 손가락에 반지가 있고 경계하면서 착용하는 것이 아닌 것을 본 사람은 힘과 힘을 얻거나 여성과 결혼하여 축복받은 아들을 괴롭 힙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의 정향이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와 그의 존재의 얼굴이 제거 될 것 입니다….

반지에 관해서는 다니엘이 말했다. 반지와 금세공, 조각사를 아는 사람은 금세 공인과 함께 해석 할 것이다. 그래서 그가 선악을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는 그 반지로 돌아갈 것이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부러 지거나 떨어져서 사라진 것을 본 사람은 돈을 남기고, 아내를 떠나고, 그의 삶에 접근하고, 아들의 죽음에 접근하고, 그 앞에 나아가는 다섯 가지 방법으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그의 상대이지만,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죽음은 그 여성에게 증가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반지의 문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의 일부를 남겨두고 왕은 그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

…Jubilee 희년을 꿈꾸면 많은 즐거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됩니다 . 이 꿈은 결혼과 세상 축복의 증가를 나타 내기 때문에 소녀에게 적절하고 유리합니다 . 종교적 희년을 꿈꾸는 사람은 폐쇄되었지만 편안한 환경을 의미합니다 . ~ 쥬빌리 : A, 실버 쥬빌리 : 25 년 의 만기 축하 . B, 골든 쥬빌리 : 50 년의 세월을 축하 . C, 다이아몬드 쥬빌리 : 60 년 또는 75 년의 세월을 축하합니다 . ~…

…디람은 꿈에서 임신 한 소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기억과 칭찬을 나타내며 고통스러운 타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꿈에서 그들을 때린 사람의 디르함이 깨어있을 때 그들의 숫자와 같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디르함이 묶음이나 가방 또는 파우치에 들어 있으면 소유자를 위해 보관할 비밀을 보관합니다 . 디르함은 말을 나타내며, 선하면 지식, 선한 말, 필요 나기도의 성취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의 수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 그리고 넓은 디르함은 넓은 세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상체에 조여진 디르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습득 한 공예품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어떤 사람에게 디르함을 빚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진실의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깨뜨린 방식으로 주면 그는 증명서에서 벗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올바른 디람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무지한 사람에게 조언을했고 올바른 말을 놓 쳤기 때문에 그로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 디르함과 디나르의 소리는 좋은 단어를 나타냅니다 . 그들 위에 새겨지지 않은 디르함은 경건한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림이있는 디르함은 무기명과 소유자에 대한 이단을 나타냅니다 . 할인 된 디르함은 만료되지 않는 소송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을받는 비전은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가 10 개의 디르함을 가지고 있고 5 가된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돈이 그 지점까지 감소하고, 디르함이 5이면 10이되고, 그의 돈은 그만큼 증가합니다 . 순수한 디르함은 선지자의 종교의 순수함과 모든 사람에 대한 그의 좋은 대우이며, 꿈에 흩어져있는 디르함은 좋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 디르함을보고 돈이 된 사람은 파산에 빠졌고 그가 소유 한 돈이 있다면 그것은 이익과 선함과 조언을 얻은 디람이되었고 그의 디람이 반을 돌려 주면 그는 소유하고있는 돈의 절반을 잃고 또한 1/4을 반환합니다 . 디람이 디나르가되면 벌고, 디르함이 금 조각이되면 사라 집니다. 그리고 디르함의 이익과 즐거움의 존재 . 그리고 화려한 디르함은 속임수, 거짓말, 부수고, 금지되고 중대한 죄를 짓는 삶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주어진 말 디르함가 이상 울었다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에게 디르함를 지불하는 경우, 그는 그를 울 것입니다 누구든지 . 그리고 그가 디르함을 잃었거나 그에게서 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에 대해 불평하거나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에게서 고통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멀어 지거나 돌이킬 수없는 길로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아이가 죽었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을 베풀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이야기 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상 의 디르함은 악의 표시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은 나쁜 말입니다 . Dirhams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슬픔을 피하고 걱정을 나타내는 연고입니다 . 가짜라면 말이나 행동의 속임수, 직장에서의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명확한 디람은 주, 공 또는 돈의 합계이며, 투옥과 구타, 사고 파는 것을 나타내며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또는 풍요로운 생계를 나타 냅니다. 디르함이 디나르와 섞이면 간구에 대한 답, 욕구 충족, 질병 치료를 나타내며, 속임수는 나쁜 말이거나, 선이없는 하인이며, 욕구 충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폭력적인 태도 ….

…에 관해서 백, 그는 승리 적 이상, 그리고 무라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이 말씀을 얻을 ~ 백 환자, 그들은 이백 패배 할 것이다 , ~ , 아마도 간통의 비난은 전능하신 말에 의해 표시된다 ~ 그들이 채찍질 그래서 각 하나를 100 개의 속눈썹 . ~ : 그리고 누구든지 하나님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가, 선 (善), 축복, 편안함과 생계를받을 수 있도록, 수백 알약이 그에게 주어진 것으로 생각한다 ~ 모든 스파이크에서 백 약을 , ~ 그것은 그가이 부여되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룹 . 이백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이백을 이길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적을 이길 수 없습니다 . 삼백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분이 “ 그들이 삼백 년 동안 동굴에 머물렀다 ”는 말의 오랜 기간 동안 의도 된 사건 입니다. 400 명에 관해서는 예언자가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는 적을 이겼습니다 . 여단 의 최고는 400이고 군대의 최고는 4 천 입니다. 500에 관해서는 일이 멈춘다 ….

…그리고 각인 된 takht를 보는 사람은 자신이 성실하고 사람들의 일이 그에게 주어진 위치를 해석해야합니다. 그가 그 위에 앉으면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입니다 ….

…죽은 꿈은 죽고 보통은 꿈의 경고 입니다. 아버지를 보거나 이야기하면 곧 불운 한 일을하게 됩니다. 적들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으므로 계약을 체결하는 방법에주의하십시오 . 남자와 여자는이 꿈 이후 그들의 명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어머니를 본다면, 당신이 당신을 동반하는 사람들에 대한 민감성과 나쁜 의도를 줄이기 위해 당신의 성향을 통제하라고 경고합니다 . 형제 나 그의 친척 또는 친구를 만나는 것은 누군가가 짧은 시간 내에 자선이나 도움을 위해 당신에게 다가 갈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이 살아 있고 행복한 모습을 보는 꿈을 꾸는 것은 잘못된 영향이 삶의 과정을 방해하고 의지력으로 그것을 시정하지 않으면 물질적 손실로 이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죽은 친척과 이야기하고 있고이 친척이 당신에게서 약속을 추출하려고하는 꿈을 꾸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주어진 조언을 따르지 않는 한 다가오는 불행에 대해 경고합니다 . 마음이 더 높은 자아 또는 영적인 자아의 장면의 내적 감정을 받아 들일 수 있다면 실망스러운 결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친척의 목소리는 어떤 형태를 취하고 물리적 인면에 아주 가까이 사는 마음에 분명히 가까이있는 상위 자아의 목소리입니다 . 일반적인 본성과 물질적 본성 사이의 조화가 너무 적기 때문에 사람들은 즐거움과 성실한 환자를 위해 자신에게 의존해야합니다 ….

…자선 당신이 자선을 베푸는 꿈을 꾸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걸하면 고통을 초래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당신의 사업은 멈출 것 입니다. 자선 재단을 제공하는 것을 꿈꾸면 잘못된 사람에게 주어진 재산을 소유 할 권리가 분쟁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은 걱정과 건강 악화로 위협받을 것 입니다. 청년들이 구호품을 제공하는 것을 꿈꾸면 까다로운 경쟁자가 그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구호품을받는 꿈을 꾸면 불행을 동반 한 어려운시기를 거쳐 인생에서 성공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구제책은 주거나 의도 치 않게 취하면 악을 가져올 것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는 압박감 가슴이 좁은 것을 키르 마니 톱 말했다 의 생성 구절을 ~ 어색 가슴에하지 ~ 아마의 힘 에 대한 죄 구절은, ~ 그를 타락하게 리드 주어진 좁은 가슴을 당황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넓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하는 것 입니다….

…Al-Kirmani는 그가 Amoud의 통치에 의존하거나 그것을 사거나 그에게 주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와 결혼하거나 그와 약혼 할 늙은 여자에게 의지했으며, 그는 그 규칙이 노인들에게 전달되었다고 추론했다. 말씀으로 사람 는 ~ 규칙이 여성이다 .~…

…Abu Bakr Al-Siddiq처럼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Surat Al-Raad는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으며 Jaafar Al-Sadiq은 그의 죽음이 가까웠다 고 말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기도를 지킬 것이며 회색 머리카락이 그에게 처방됩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분이 술탄의 공포로부터 안전,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간구를 많이하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이 세상의 집까지에서 만든 모든 구름의 무게에 의해 보상에서 주어진 부활의 날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언약을 믿는 사람이 되십시오 ….

…신문 : 신문을 가져가는 사람은 그에게 희소식이며 기쁨 입니다. 그에게 신문을주는 여성을 본다면 그는 질을 기대하고, 여성이 가려져 있고 신문이 출판된다면 그것은 잘 알려진 뉴스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접힌 신문을 본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왼쪽에서 신문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행동을 후회 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주어진 신문을보고 종이 한 장을 감싼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준 노예 소녀입니다 . 신문을 보지만 읽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받게 될 상속 재산입니다 . 부활 지에 실린 논문의 비전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주신 것에 대한 확실한 확신과 검증을 나타냅니다 . 종이를 참조하고 책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Al-Sayrafi : 세상의 목적을 제외하고는 그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과학자, 그는 디나르와 디르함에있는 것에 대해 연설, 논쟁, 다툼, 질문과 대답의 인공물을 만든 사람입니다. 판사, 균형, 판단과 정의, 그리고 아마도 균형, 혀, 손, 귀, 심벌즈, 무게와 같은 새겨진 연설에서 취하고주는 것 그의 정의와 판결, 디르함 그리고 디나르는 사람들의 할인이며, 그가 질문을 받고 정의와 균형으로 대답하는 법학 자라고 말했고, 그에게 주어진 것, 그의 무게와 그의 구절을 고려하기 때문에 그는 교차점이기도합니다 그래서 그는 디나르처럼 계약을 맺고 디르함처럼 쓴 단어를 주거나, 디르함처럼 별도의 단어를 가져 와서 그 구절에 디나르처럼 그룹을 부여합니다. 누가 디나르를 은행가로부터 자고 디르함을 가져간 사람 그에게서 나는 그의 상황을 조사했고 그것이 h에 있었다면 적군, 감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팔고 소유물을 남긴 상품이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가 법학자에게 물어봐야하는 사건이 발생했거나, 그가 명백한 질문이 필요한 비전을 보았고, 그가 싫어하고 슬퍼하는 것이 그에게 올 것입니다. 우리가 언급 한 결과, 그가 미워하고 슬퍼하는 것, 그를 디르함으로 데려 간 것에 대한 결과로, 그것은 달콤한 마음과 관심으로 걱정의 거처이기 때문입니다 . 그 이름에서 유래 한 것인데, 그가 평생 동안 사용했던 디르함을 보는 좋은 습관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이다 . 마찬가지로, 그가 금을 받고 디르함을 낸다면, 금은 싫어하고 그의 이름을 해석하는 데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그의 이익이 그것에 맞지 않으며 그가 본 관습도 마찬가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