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의 비전, 신이 그를 축복하고 메디나에서 전염병을 옮기는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는 꿈 가운데 첫 번째는 전염병을 Madinah에서 Al Juhfa로 옮기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Ibn Omar의 hadith에서 왔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이렇게 말합니다 : 나는 꿈에서 맹렬한 머리카락을 가진 흑인 여성을 보았다. 메디나 그래서 밖으로 찍은 그녀는 Mahayatha에 정착, 그녀는 메디나의 전염병 하나님으로 꿈을했다 – 전능하신 – 그녀에게 전송한다 ….

…그들 중 일부는 도청은 배신, 두려움, 불순종, 불쾌한 문제를 듣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기다림에 관해서는 일부 표현 자들이 고뇌한다고 말했습니다 ….

…al-Ma’idah에 관해서 : 그들 중 일부는 전화가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사람 이이 구절을 낭송하는 것을 보지 못하는 것처럼 보았다고 설명되었습니다 .“ 오 하나님, 우리 주님, 하늘에서 우리 위에 테이블을 내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안도와 평안을 위해기도하십시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표현자는 표의 해석이 달랐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 식탁이 존경스럽고 관대 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그 위에 앉은 것은 그의 회사였으며, 그 식탁에서 먹는 것이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테이블에 그와 함께있는 남자가 있다면 그는 기쁨으로 사람들을 좌절시키고 그와 그들 사이에는 그를위한 삶의 문제에 대한 논쟁이 있으며 테이블에있는 많은 순수한 보풀과 좋은 음식은 그들의 증거입니다. 큰 애정과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종교라고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기도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 어제 나는 탁자가있는 푸른 잔디밭과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을 보았고 당신을 보았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당신은 일곱째로 일어나 그것을 부르고 사람들을 식탁으로 부르 셨습니다 .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테이블에 관해서는, 이슬람, 그리고 녹색 잔디는 하늘, 그리고 세계가 육천년 통과있는 칠천년을 유지하도록 강단은 칠도하고, 나는 7 살이되었다 . 그리고 호소는 창조물을 천국과 이슬람에 초대 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Al-Ma’idah는 마을 건물이나 마을 건물의 도움이 필요한 조언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에서 먹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했다 . 손을 뻗을 때마다 테이블 아래에서 금발 개 한 마리의 손이 나와 함께 먹었습니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젊은 Saqlabah 소년이 당신의 아내와 함께 나눌 것 입니다. 그는 그 문제를 찾고 그가 말한대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탁자 위에 빵이 퍼지는 것을 보면 적이 그에게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일부 표현 자들의 말에 따르면 그와 그의 적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것 입니다. 그리고 식탁에서 밥을 먹었다 고하던 습관보다 많이 먹었다 고하는데, 이것은 그가 먹은만큼의 수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 테이블이 세워진 것을 보았다면 그는 생명이 다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식탁에서 한두 가지 색깔의 음식을 본다면 그가 도달 할 수있는 공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분 께서 말씀 하신 ~ 하늘에서 우리에게 식탁을 가져 오십시오 .~ 그리고 그 식탁은 위험에 처한 전리품이고 그 전리품은 사라 졌다고 합니다. 그것을 먹고 먹은 사람들의 음식과 생계라고합니다 . 그것이 그녀에게만 있다면, 그것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녀에게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관련된 형제였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애정의 잦은 설레임과 애정의 부족 . 사랑의 덩어리는 Sunnah입니다. 그가 음식을 퍼뜨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 은혜를 무시한 것입니다 . 그리고 Mamlouk은 주인의 식탁이 나간 것처럼보고 동물이 달아나 자 도망 쳤습니다. 그녀가 문에 왔을 때 그녀는 부서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주인의 아내가 그날부터 죽고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파괴했다고 그에게 제안 했습니다. 그가 봉사하는 식탁을 보았 기 때문에 그는 의무였습니다. 깨진 . 여행에 관해서는 하십시오 큰 것을 여행 거기에가 도달 용량, 그리고 그것은이 음식과 먹는 미네랄이 있기 때문에, 큰 의미의 왕 여행, 그리고 그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위해 용량과 편안함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깃발 : 의복에서 그것은 Hajj 또는 서쪽으로의 여정이며, 가운의 옷은 그 사람들, 특히 경작과 쟁기질의 사람들을위한 후견인의 달성을 나타냅니다. 그 백성 중에없는 사람들을위한 Sunnah . 그것은 여성들이 영광과 즐거움을 증가시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유언을하는 사람은 아랍인이나 딤미의 권위로부터 돈을받을 것 입니다. 걷는 옷은 채찍을 나타내며 우리는 채찍으로부터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 고요한 음악은 훌륭하고 명성을 높였고, 멜로디도 달랐고, 그들 중 일부는 여자라고 말했고, 일부는 불이라고 말했고, 일부는 병이라고 말했고, 일부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서사시 입니다. 그 찌름은 Hajj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노란색에 관해서는 달랐고, 일부는 미워했으며, 일부는 노란색 도자기는 미움도 칭찬도없고, 빨간색은 세상적인 쇄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입은 사람 ….

그리고 그가 도시를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핥는 것을 본 그는 증오로 돈을 먹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그가 간음 자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그가 빠져 나갈 수없는 곳에서 장애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감사하고, 특히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능력, 판단 및 축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시를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두려워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래서 그는 두려워서 그곳에서 나가서 기다렸습니다 .~…

그리고 그가 돈의 일부를 잃고 늦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돈을 낭비하고 나머지는 어렵게 낭비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밀을 모아 둔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망쳐 놓은 무언가에 맞아서 돈을 벌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As-Sahab : 사람들의 생명과 구원 인 이슬람을 의미하며, 창조의 생명이 담긴 물을 운반하고 아마도 지식, 법학, 지혜, 설명을 나타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의 이유입니다. 그것은 공기 중에 물 한 알과 함께 흐르고 물을 짜낼 때 부드러운 지혜를 담고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물에서 창조되었음을 나타내는 물을 나르는 군인과 동료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낙타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보지 않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구름을 가리킨다 고했을 때 음식과 아마포 등 물이 돋아 나는 다가오는 낙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바람과 함께 흐르는 바람을 싣고 육지 나 하늘이 아닌 물속에서 달리는 배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임신 한 여성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던져 버리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비 자체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에게서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술탄의 증상, 그의 고통과 그의 명령을 나타내었고, 그들이 흑인인지 또는 그들과 함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벼락과 돌이 그 안에있을 때 고통의 증거 였고, 어둠의 사람들이 그들을 비가 내리는 것으로 간주하여 고통에 빠 뜨렸을 때 내려온 것들과 마찬가지로, 지옥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구름을 보는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무슬림으로 무릎을 꿇고, 신자라면 지식과 판결을 얻거나, 원하면 아내를 데리고 다니거나, 낙타와 배를 바쳤다. 그가 그 중 하나라도 가지고 있다면 . 그가 구름을 타는 자신을 보거나 그녀를 노예 소녀로 본다면, 그는 금욕적인 경우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가 원하면 여행하거나 Hajj를, 그렇지 않으면 그가 찾고 있다면 지식과 지혜를 발표합니다. 그는 군인이나 회사가 이끌거나 자격이 있으면 회사에 들어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술탄은 그를 피난처를 찾고 걸어 다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그를 명예로운 동물로 키우거나 메신저로 그를 Naguib에게 보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옆에 연속적인 구름이 오는 것을보고 사람들이 그 물을 기다리고 있고 고통의 흔적이없는 하늘의 구름에서 나온다면, 사람들이 기대 하는 것과 기대 하는 것을 제시하십시오. 제공되는 상품, 오는 회사 또는 군인이 돌아 오는 수송대 또는 . 그리고 그가 땅에 떨어지거나 집, 에이커 또는 나무와 식물에 떨어 졌다면 폭우, 메뚜기, 고양이 또는 새 입니다. 그리고 독, 강풍, 불, 돌, 뱀 및 전갈과 같은 걱정과 증오의 징후가 있으면 그들을 바꾸고 제자리에 두드리는 습격이거나 방해하는 캐러밴입니다. 중범 죄로 사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죽음, 또는 술탄이 그들에게 부과 한 애정과 농양, 또는 식물에 해를 끼치는 메뚜기와 곰 그리고 그들의 공존 또는 교리와 이단이 그들의 정상에 퍼져서 그들을 발표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구름이 자비로운 왕이거나 자비로운 힘이라고 말 했으므로 구름을 섞는 사람은 사람과 섞이고 구름을 먹는 사람은 허용되는 돈이나 지혜를 가진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의 조합이 그와 같은 사람에게서 지혜를 얻었다면 그의 왕은 지혜와 왕을 얻었고, 그가 그의 무기가 고문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궁핍 한 사람입니다 . 그가 구름 위에 집을 짓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혜와 고상함을 지닌 명예 롭고 합법적 인 세상에 도달 할 것 입니다. 구름 위에 궁전을 지으면 지혜로 죄를 피하고 자신이 아는 좋은 것을 얻는다 . 손에 구름 비가 내리는 것을 보면 지혜를 얻고 지혜를 손에 댄다 . 그가 사람들에게 구름을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 벌고 사람들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비가 내리지 않고 그가 국가에 속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하나님에 의해 정의를 행하지 않고 정의를 내리지 않으며 그가 무역에 기인하면 그는하지 않습니다 뒤에 오는 것 또는 보장 된 것을 이행하십시오 . 과학자에 기인하는 경우 그는 자신의 작업에 회의적입니다 . 그가 장인이라면 그는 현명한 산업의 거장이고 사람들은 그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구름은 사람들을 지배하는 술탄 이고, 사람들은 그들을 지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천둥과 번개가 치는 구름이 떠오르면 진실을 위협하는 장엄한 통치자의 모습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구름을보고 비를 내리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름이 흰색이든 검은 색이든 그 안에 공정한 이맘으로 그곳으로 침투하고, 다른 때는 붉은 구름에 관해서는 고통입니다. 진정 또는 질병 . 그들 중 일부는“내가 시골에 머무르면서 땅에서 하늘로 솟아 오르는 구름을 본 사람은 선과 축복을 의미하며, 선지자가 여행을 원한다면 그에게 해주고 안전하게 돌아 오면 그는 숨겨지지 않고 악을 추구하는 것에 손을 뻗고 그들 중 일부는 땅에서 떠오르는 구름이라고 말했습니다.”하늘로,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그의 여행에서 돌아온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구름은 우울함을 나타내고 검은 구름은 심한 추위 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

…두 표현 중 하나에 비전을 말하고 교차시킨 다음 다른 표현으로 내레이션하여 완전히 다르게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 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표현하는 사람의 이해, 능력, 능력, 숙달의 차이이며, 표현의 과학은 비전을 표현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표현 자의 기술에 따라 이러한 도구를 습득하여 그는 그 질이나 부족으로 판단된다 . 그림을 조금 명확히하기 위해 의사의 예를 들어, 그들 중 일부는 질병을 훌륭하게 진단하는 데 성공하고 일부는 과학적 자격이 동일하더라도 인식하지 못하므로 시력의 깊은 의미가 잠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서 눈부시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행인들은 다이빙을 잘하는 사람은 먼 거리이고, 그들 중 일부는 해안을 넘어갈 수없고, 그들 중 일부는 가라 앉지 만, 몇 거리 동안은 더 강합니다. 그리고 더 높은 교차점에서 그는 더 독창적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왕은 그의 앉는 자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교차 하는 비전을 보려면 ) Yusef 43 : 즉 , 당신은 끝까지기도하고 기억할 것입니다. 끝, 그리고 언어 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수영, 배 또는 다른 것으로 물을 극복하는 것을 : 교차하는 것, 마치 비전의 외부에서 내부로 교차하는 것처럼 교차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다이빙입니다….

…한 나라의 빛나는 불을 끄는 것은 지도자의 죽음과 죽음의 집에서의 가치이며 재는 세 가지면에서 달랐다. 그들 중 일부는 혜택이 없다고 말했고 일부는 거짓 발언이라고 말했고 일부는 금단의 돈이라고 말했으며 일부는 술탄의 문제를 추구하고 그 에게서만 피로를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분 께서 그것을 재라고 하셨기 때문에 바람이 부는 날에는 바람이 심해져 불타 오르는 환상은 그것에 의지하는 사람들에게 불쾌한 일이라고합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꿈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꿈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꿈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Al-Ataraj : 하나는 소년이고 많은 사람들이 좋은 칭찬을 합니다.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코란을 암송하는 신자처럼 장인과 같고 냄새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을 찬양 일부 시인을 노래 : 그들은 메리 함께 유자 나무 있다면 … 노라과 바람과 메리 류트와 종이와 그들 중 일부는 미움과 감각을 통해,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 내부에 있기 때문에 겉으로는 반대 위선을 보여주고 노래 : 그의 형제들 Otrjh를 주었다 … Aaavh 명령에 대해 울고 불쌍히 여기며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말로 그녀의 증오 속에서 노래합니다 : 나는 당신에게의를 가져 왔습니다 … 그들이 정당화되면 그녀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녀를 뒤집지 마십시오. 그러면 나는 당신을 파괴 할 것입니다 … 그녀의 거꾸로 된 것이 버려졌고 그들 중 일부는 모든 naranj와 감귤류가 모두 좋다고 말했고 그것이 달콤한 것이라면 모두 돈의 합계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신맛, 그것은 단순한 질병과 그와 슬픔에 시달리는 소년을 나타냅니다 . 녹색 레몬은 Sunnah의 비옥함과 선지자의 신체 건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라벤더는 질병에 걸린 해에 비옥합니다 . 그리고 Al-Aturj는 아랍인이 아니고 명예 롭고 부자 인 여성이기 때문에 그가 그녀를 반으로 자른 것처럼 본다면 그녀에게서 간호사와 간호사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꿈에서 마치 그녀의 머리에 감귤 나무의 면류관이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녀는 좋은 남자 다움과 종교를 가진 남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녀가 무릎에있는 것을 본다면 축복받은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남자가 여자가 병을 준 것처럼 본다면 아들이 태어날 것 입니다. 남자는 결혼 요청을 나타내는 다른 여자를 던졌습니다 . 그리고 naranj는 무함마드 섹션의 감귤류가 아니며, 증오에 관한 장에서 그것을 미워하는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들 대부분은 그 이름의 불의 단어 때문에 그것을 미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 의미로 노래했습니다 : 우리가 한동안 장미를 놓쳤다면 … Naranjna 의 정원이 우리 를 보상했고, 그는 그 범죄자를 생각하고 빛났습니다 … 손바닥 의 붉은 빛 은 하늘의 불입니다. 그리고 보풀은 그 맛, 향, 나무의 관대함과 그 본질에서 믿는 사람과 동등합니다 . 그리고 그의 휘파람은 그의 본질의 힘에 해를 끼치 지 않으므로 그중 하나, 둘 또는 세 개를 치면 누구든지 소년 입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Saleh라는 이름으로 좋은 돈이며 녹색은 노란색보다 낫습니다 . 아마도 하나의 진미는 상태 였고, 달게 먹으면 돈을 모았다 . 산은 단순한 질병이지만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북을 치는 것은 다른 말이며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나가라에 관해서도 왕들에게도 칭찬 할 만합니다. 왜냐하면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걸어 들어 왔기 때문입니다. 침략자들이 구타를 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 표현 자들은 그것에 대해 달랐고, 그들 중 일부는 그녀에게 왕의 권리에 대해 감사하고 다른 일부는 제시된 증거에 대해 감사했으며, 일부는 일종의 나이트 클럽이라는 이유로 그녀를 미워했습니다 ….

…Dirhams : 그 안에있는 인간의 본성은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이 자신의 숫자처럼 보이거나 닮아서 자신을 괴롭 히고 깨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좋은 단어와 그 비문에서 디르함의 알을 찾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일신론과 그의 이름이 거기에 있습니다 . 그리고 흑인들은 디르함이 소란스럽고 라이벌을 찾는다 . 둘 다 말이다. 백인은 의의 말이고 흑인은 경쟁의 말이며 그들 중 일부는 어쨌든 그들 중 어느 것과도 동의하지 않으며,이 모든 것은 디르함이 눈에 띄는 현상 일 때 일어난다. 회전 합니다. 그가 가방, 묶음 또는 주머니에 디르함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비밀을 보관하고 그로부터 보존 한만큼 소유자를 위해 그것을 저장하므로 그는 그것을 처리해야합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비밀로 맡기고 소유자를 위해 그것을 보존합니다 . 어쨌든 디르함은 많은 디나르보다 낫고 비밀리에 더 쉽습니다 . 특히 저체중 인 경우 작은 소년의 단일 디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따라서 디럼에 일어난 일은 소년에게 일어났습니다 . 그가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보거나 그가 돌아 오지 않고 거기에 갔다면 소년은 죽을 것입니다 ….

…혀의 꽃이 만발한 것은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돈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명예로운 사람의 돈이 오래 가지 않는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불쌍한 돌풍이라고 말했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이렇게 말했습니다.“그가 정원에서 견과류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자 쪽에서 돈을 벌고 견과류 껍질을 벗기는 방식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마흐무드가 아니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고, 아마도 인색 한 남자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수선화 인디언 너트에 관해서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점성가 측에서 돈을 말했고 선견자는 점성가의 말을 따라갈 수 있으며, 그가 그것을 먹으면 점성가의 말을 믿을 것 입니다….

…코끼리 : 그것에 대해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거대한 왕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괴물이기 때문에 저주받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코끼리처럼 봤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코끼리는 무슬림 보트가 아닙니다. 저는 당신이 이슬람에 반대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 그리고 그 고기는 먹거나 젖을 짜지 않기 때문에 쓸모없는 유명하고 위대한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코끼리를 보았지만 그것을 타지 않은 사람은 자신이 감소하고 돈을 잃을 것입니다 . 그의 무릎이 거대하고 희소 한 소유물을 얻으면 그가 권위에 적합하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는 맞지 않을 경우, 그는 전쟁을 만나 그가 이길하지 않도록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라이더는, 음모에 결코 없기 때문에, 이기지 않았다 : ~ 당신은 그가 코끼리의 동료에게 무슨 짓을하는 방법을 참조하지 않았나요 ,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 안에서 살해당했습니다 . 그가 그에게 순종하는 동안 안장에 무릎을 꿇 으면 그는 거대한 외국 남자의 딸과 결혼한다 . 그가 상인이라면 그의 거래는 훌륭 할 것 입니다. 그가 낮에 그녀에게서 무릎을 꿇 으면 아내와 이혼하고 그녀 때문에 그를 아프게 합니다. 비올라를 치는 사람은 페르시아 왕을 좌절시키고 그의 순종에 따라 인도됩니다 . 그가 코끼리의 젖을 짜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왕을 계획하고 그로부터 허용 가능한 돈을 얻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끼리는 왕의 돈을 배설했습니다 . 그는 자기 나라에서 코끼리가 죽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마을의 왕이나 그 우두머리가 죽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끼리가 그를 위협하거나 원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고, 그가 코끼리를 그 아래에 던져서 넘어진 것처럼 보는 것은 환상의 사람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를 그 아래에 던지지 않으면 그는 문제에 빠질 것이고 그는 구원받을 것 입니다. 코끼리는 지옥의 왕이라고 합니다. 여성의 경우 좋은 가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그것을 봅니다. 그리고 코끼리에게 말을하는 것처럼 본 사람은 왕으로부터 많은 좋은 것을 받게된다고합니다 . 코끼리가 달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으로부터 준비물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코로 코끼리를 치면 운이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인도 이외의 나라에서 코끼리를 보는 것은 가혹하고 겁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비아에서 왕 . 그리고 코끼리는 두 왕과 싸 웁니다 . 코끼리는 외국 술탄, 아마도 위대한 여성과 큰 배를 가장 잘 나타내며, 또한 아바 빌의 새들에게서 코끼리를 카바로 가져오고 돌에서 돌로 만든 사람들에게 왔을 때 파괴와 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죽음으로 표시됩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타는 것은 한 사람의 결혼을 나타내거나 그가 여행하는 경우 배 또는 짐을 싣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전쟁 중이 아니라면 권력을 얻거나 왕의 통제권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시에서 코끼리를보고 그 왕이 아플 때마다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곳에서 여행하거나 고립되어 있거나, 바다 마을이라면 그곳에서 여행 한 배가 여행했습니다. 전염병이나 전염병이나 고통이 있으면 코끼리가 그들을 떠나면서 사라집니다 ….

…양파 : 그들 중 일부는 ~그리고 양파 ~ 라는 전능하신 말을 싫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숨겨진 것뿐만 아니라 냄새가 나는 다른 콩과 식물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돈이라고 말했고 양파 껍질을 벗기는 것은 남자에 대한 찬사를 나타냅니다 . 마늘 : 추악한 칭찬, 돈은 하람 이라고 말하고 익혀 먹으면 죄의 회개를 의미한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아부 후라이 라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사자를 봤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모스크에 앉아 사람들이 들어 와서 그를 맞이했습니다. 채찍을 든 남자들이 내가 들어가는 것을 막았다면, 그는 나를 들여 보내고 마늘을 먹었다 고해서 나를 쫓아 냈다고 말했습니다 . Abu Hurairah는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내가 먹은 불길한 돈입니다 ….

…소 : 일년, Ibn Sirin은 소의 메추라기가 그것을 소유 한 사람에게 있다고 말하곤했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메추라기는 가임기이고 마젤은 다산 기이기 때문에 마 하젤보다 나에게 더 귀중합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소는 높고 돈이 있고, 뚱뚱한 것은 부유 한 여자, 빈약 한 것은 가난하고, 소는 좋고 유용하며, 뿔 달린 여자는 추방 된 여자라고 합니다. 그가 그녀의 젖을 짜고 싶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뿔로 그를 금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낸다 . 그가 다른 누군가가 그녀의 젖을 짜는 것을 보았고 그를 막지 않았다면 요관은 그의 아내를 배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더미는 쓸모없는 돈 입니다. 그의 아내는 그녀에 대한 잉태와 그녀의 상실은 여성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소의 얼굴에 대한 압류가 연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중에 나쁘고 기적은 연말에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소를 도살하는 것은 친척들 사이에 재앙이며, 도살 된 것의 절반은 자매 나 딸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이 하나라면 반이 있습니다.” 육체의 1/4은 재난입니다. 여성의 경우, 그 중 일부는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재난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가 Sunnah이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는 것이 1 년에 할랄 돈 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 뿔은 가임기라고합니다 . 뚱뚱한 소를 사는 사람 그가 자격이된다면 암라 마을의 윌 라야를 공격 할 것입니다 . 소를 맞은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의 재산을 쳤고, 그가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축복받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마치 소를 타고 집에 들어와 묶어 놓은 것처럼 그는 걱정에서 부와 쾌락과 안도감을 얻습니다. es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뿔로 그를 베는 것을 본다면 그는 손실을 의미하며 그의 가족과 친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의 얼굴이 없었던 비옥 한 해가되었을 것 입니다. 소의 색이 여성의 색이라면 말의 색과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수년에 기인하고 송아지에서 젖을 빠는 소가 드라에서 본다면 딸을 이끄는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주인의 젖소를 짜는 노예를 본다면, 그는 주인의 아내와 결혼하고, 그가 소나 황소를 긁은 것을 본 사람은 긁힌만큼 병에 걸릴 것입니다 . 그리고 소나 소를 가지고있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과 벌을받을 것이며 나는 죽임을 당할까 두렵습니다 . 그리고 소는 공의 좋은 징조라고 말했고, 함께 본 사람은 소란을 나타 냈습니다 . 도시에 들어가는 소에 관해서는 그들 중 일부가 서로를 따라 가고 그 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해, 뚱뚱하면 번영, 마른면 고난입니다. 그것들이 다르면 진보는 뚱뚱하고 번영은 진행되고 그가 마른다면 고통은 진행되고 그들이 모이거나 고르지 않고 도시가 바다의 도시 였고 그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는 그들의 수와 상태에 따라 제시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그들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0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서로 닮은 선함뿐만 아니라 암소의 얼굴 인 것처럼 동의어 인 유혹이었습니다 . 뿔의 색깔이 다르거 나 혐오감을 느끼거나 입이나 코에서 불이나 연기가 나오는 경우, 뿔을 치고 마당으로 내려 오는 것은 군대, 습격 또는 적입니다 . 임신 한 젖소는 비옥 한 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그의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자존심이 증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작은 송아지 나 암소를주는 사람은 아이를 때렸습니다 . 그리고 인종의 모든 미성년자는 해석에서 남자와 여자에 귀속되는 경우 어린이는 어린이 입니다. 그리고 쇠고기는 돈이자 고기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소나 소를 도살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사람을 축축하게 될 것이 두렵고, 나온 피가 보이면 더 심합니다. 나는 그것이 죽은 자에게 도달 할까 두렵다 . 피가 보이지 않으면 더 쉽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나는 소를 도살 내 주변의 언덕에있는 것처럼 Stolq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보았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의 주위에 서사시가있을 것입니다 . 너무 ….

…kohiyya는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Shaheen의 선구자라고 말했지만 표현으로는 표현에 있으며 일부는 kohiyyah와 동일하고 여름은 표현에서 kohiyyah보다 적고 일부는 그들의 이름이 여성스럽고 악과 광기로 알고 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기인합니다 ….

…맥박 : 문장에서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달랐고,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좋고 칭찬받을 만하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전능자라는 그의 말에 대해 모두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 ~ 당신은 열등한 것을 교환합니까? 좋아요? ” 그리고 크림도 단맛도 없어서요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생존이없는 무역, ​​안정이없는 후견인, 그리고 그들에게 남아 있지 않은 아이와 돈이라고 말했다 . 슬픔을 나타내면 그 슬픔은 남지 않습니다 ….

…비전의 내레이션과 표현을 설명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항상 허용되며 일출에서 자오선 시간으로 돌아오고 일부는 태양 없이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으며 일부는 태양이 떠오르면 이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교차로를 제외하고는 비전을 자르지 않아야하며 지식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의무입니다. 표현은 아무도 비전을 표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표현은 그 비전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지식. 하디스에서 언급 된 것은 어떤 사람이 대답을 모르고 그것에 대해 침묵한다면 그는 보상을받을 것이라는 의미 입니다….

…Al-Aseedah : 그는 그의 종들의 이유로 괴로워하고, 그가기도하는 동안 죽, 케밥 또는 al-falaji를 먹는 것처럼 보면 금식하는 동안 아내에게 키스 합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기도 할 때 케밥을 먹고기도하는 것 같았 어요 .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버섯은 허용되고기도 중에 먹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내에게 키스를합니다. 금식 중이므로하지 마십시오 . khubis는 비참하고 젖은 부분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노란색을 띠는 피가있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것이 질병을 의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많은 돈과 순수한 빚이라고 말했고, 그 한 입은 소년이나 연인의 키스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알-카비가 문제에 대해 좋고 즐거운 말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금, 동일한는 것입니다 푸가의 예와는 그래서 그들에게 금지 또는 금지를 나타냅니다 접촉, 그들은 불을 만졌을 때 힘과 힘의 생계를 많이 나타내는 khubais. 연설 또는 술탄국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 고양이는 해석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경비병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집안의 도둑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고양이의 암컷이 속이는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애도는 꿈속에서 그들이 우울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정원에서 많은 전구를 모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악을 조심하십시오 . 그리고 가장 가난한 약초는 돈에 맞는 돈이고 자라는 노새는 사람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콩과 식물은 유효하고 일부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콩과 식물은 싫어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모든 맥박은 무역, 슬픔, 출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무역을 표시하면 생존이없는 무역이고, 남성을 지칭하면 군인 입니다. 만나와 메추라기를 콩과 식물과 마늘로 대체하는 사람은 굴욕과 가난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가 빵을 빵으로 대체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과 굴욕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콩과 식물을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선을 얻고 모든 것, 기쁨, 행복 및 선함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며, 모든 것에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쇠비름 인 어리석은 작은 꽃잎은 그가 깨닫지 못하는 것을 바라는 표시입니다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