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Kirmani는 여성이 소녀를 낳는 것을 본다면 남편이 혜택을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여성이 이것을 본다면 그녀는 자신이 안전 할 것이며 아마도 출산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가 소녀를 낳은 것을보고 즉시 그녀에게 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백성을이기는 아들로 그녀를 축복 해 주 십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면을 훔친 것을 본다면 남편이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 유효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 깨끗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여자가 젖꼭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딸이 죽을 수 있으며 돈 수집가의 장소는 무엇이든간에 해석됩니다 ….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아들이 살았다는 것을 보면 딸을 낳을 것 입니다….

…여우는 꿈속에서 전투기의 적, 거짓말 쟁이, 그의 치료에 대 애매 공격이며, 그것을 죽이거나 만지는 사람은 진에 의해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살을 먹거나 그와 싸우라고 요청하면 그는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그는 술탄의 적이다 . 그가 여우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대가되며, 그가 그것을 도살하면 빚에서 그에게 좋습니다 . 여우가 여우를 연기하면 그가 사랑하고 사랑하는 여자를 때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임명하셨습니다 . 그리고 여우는 점성가, 의사, 명상과 악의를 가진 사람들에 의해 설명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여우를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랑스럽고 명예로운 여자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존경 할만 남자 나 존경 할만한 여자를 보거나 그를 위해 속은 남자는 그를 아첨한다 . 그리고 여우는 매우 교활하고 당시 그의 일을하는 미지의 적을 나타내며 속이는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여우를 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시인의 거짓말 쟁이와 같은 사람이고, 마찬가지로 그가 여우에게 상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이 최고의 보상 입니다. 그리고 동쪽과 서쪽 사이에 여우로 가득 찬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당시에는 마술이나 속임수로 가득 차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와 싸우거나 그를 치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친척과 다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를 갈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가 그를 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진과 인간에게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가 그에게서 탈출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피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의 가죽에서 무언가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힘과 못 입니다. 그것은 여성의 상속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여우 우유를 마신 사람은 그가 아프면 치료를 받았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우를 보는 사람 은 누구나 기절하고 돈이 감소합니다 . 여우를 보는 것은 독신에 대 관심, 의복, 아내 및 결혼을 의미 합니다….

…그녀가 아름답다면 여자는 꿈에 있으며 선함과 편안함으로 내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는 남자의 쾌락과 돈을 공유하기 때문에 상점과 기금 또는 감옥과 파트너를 언급 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열매를 맺는 나무와 그 병거와 그 자리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자기 집에 들어온 착한 여자를 본 사람은 누구나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여자는 돈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리고 미지의 젊고 단정 아랍 여성은 그녀를 가장 잘 설명 합니다. 뚱뚱 여자는 비옥하고 빈약 여자는 가장 비옥 합니다. 그리고 아랍 해석과 미지의 최고의 여성 . 여자가 꿈에서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그녀의적이고 늙은 여자는 세상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안에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그들을 금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에서 좋은 것입니다 . 그리고 자유로운 흑인 여성을 보는 사람은 그녀가 홀리 지 않는 그녀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여자가 팔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 대 그의 권한이 제거되고 그의 상태는 살라에게 이전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그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흠에 시달렸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부 에 시달렸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돈의 일부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주어 졌거나 다른 남편과 결혼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가 사라졌습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 말했다 (5 \ 143 ) : 요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 지식에 대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 자신에 대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는 풍부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는 병자를위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꿈에서 본 양은 여자를 나타냅니다 . 양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를 쳤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뒤를 걷고있는 동안 양이 앞을 걷고있는 것을보고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여자를 따르고 그에게 다가 가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양 젖을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해에 건강해질 것입니다 . 양 참조 ….

…생쥐를 보는 사람은 자신이 생쥐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좋지 않은 여자를 치고, 생쥐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나쁜 여자를 정복하고, 쥐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는 여자를 속이고 그녀와 함께 자고, 아무것도하지 않는 단순 자세에서 많은 생쥐가 흰색과 검은 색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이 길어지고 그의 상태는 고쳐질 것입니다. 그리고 두 암컷이나 수컷에게서 생쥐가 나온 것을 본 사람은 아무 소용이없는 딸을 때리고 항문에서 나오면 소용이없는 여자가 그에게서 나옵니다. 집에서 쥐를 본 사람은 자신에게 좋은 것이없는 여자와 함께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의 침대 나 옷에 쥐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방해하는 여자입니다. 쥐의 피부를 치면 아픈 여자의 맹세에 돈을 걸고…

…장미는 꿈에서 명예를 가진 사람 또는 부재자의 도래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응답을 거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 흰 장미를 꺾는 사람은 경건한 여자를 받아들이고, 빨간 장미를 꺾 으면 어설픈 여자를 받아들이고, 노란 장미 냄새를 맡는 사람은 아픈 여자를 받아 들인다 . 많은 장미가 받아 들여 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장미는 떠나거나 죽는 여자, 사라지는 거래 또는 지속되지 않는 기쁨을 나타냅니다 . 그의 머리에 화환을보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이다 . 그리고 장미는 기억의 친절을 나타냅니다 . 로즈 오일은 지능, 마음의 명료 함, 사람과의 친밀함, 옆면의 부드러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장미는 기쁨과 기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장미는 여행자의 도착 또는 책의 도착이며, 나무가 잘 리면 장미는 걱정과 슬픔 입니다. 그리고 장미를 따는 것은 즐거움 입니다. 노란 장미는 질병을, 빨간색은 아름다움과 장식품을, 흰색은 디르함을, 빨간색은 디나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캐스트 참조 ….

…쥐는 꿈속에서 부도덕 여자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저주받은 유태인 여자 운다, 또는 유대인 남자 또는 베일 도둑 . 그리고 마우스는 생계를 나타냅니다 . 집을 가지고 노는 쥐를 보는 사람은 생계를 유지할 수있는 장소에만있을 수 있기 때문에 생계를 늘릴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쥐를 떠나는 사람은 그의 축복과 은혜가 줄어들 것 입니다. 쥐를 소유 사람에게는 하인이 있고, 쥐는 사람이 먹는 것을 먹고, 하인은 주인이 먹는 것을 먹는다 . 그리고 흰색과 검은 색 마우스는 밤낮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우스 피어싱을 보는 사람은 베일 도둑 입니다. 쥐는 썩은 나쁜 침대를 가진 여자입니다 . 생쥐는 색이 다르지 않는 여성이며, 생쥐가 검은 색 또는 흰색으로오고가는 것을 보면 수명이 연장되므로 흰색은 낮이고 검은 색은 밤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쥐는 집의 사람이고 아이들 이다. 그리고 그가 쥐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나쁜 여자를 정복하고 그가 화살이나 돌로 쥐를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나쁜 여자를 백 바이트하거나 나쁜 여자와 연락 합니다. 그리고 그가 쥐를 사냥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상대로 음모를 꾸몄습니다 . 그리고 경 사진 곳이나 우물에서 많은 생쥐를 보는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생쥐를 보는 사람은 좋지 않은 여자가 그에게 들어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쥐의 피부를 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나쁜 여자에게서 약간의 돈을 쳤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침대에 있고 잠을 자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에게 접근하기를 원하고 그것을 얻지 못하며 매트리스의 할머니는 아내의 부드러움을 나타냅니다. 머리카락은 부유 한 여자를, 흰색이면 종교의 여자를, 윤기 나는 여자는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일을한다는 뜻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녹색이라면 그것은 그녀의 근면 예배를 의미하며 새 침대는 웰빙 여성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남자의 가슴이 여자를 통과하고 여자의 가슴이 여자를 통과한다고 말했다 ….

…중력에 관해서는, 자신이 체중을 발견 것을 본 사람은 여자가 있고 임신하면 여자를 낳고, 어머니가 보면 여자를 낳습니다 ….

…자신이 방패를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는 요새화 된 도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 방패를 쓰는 것은 형제 Zuhair 또는 Ibn Shafiq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무역 용 의복은 영구적 인 무역, 보안 및 보존을 통해 그에게 획득 할 미덕입니다 . 그리고 방패는 돈과 왕 이었습니다. 그리고 방패, 알, 턱산, 가슴, 다리와 같은 무기로 가린 것은 의복의 의복을 나타내며 턱 산은 방패와 같지만 더 강하고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더 강하다 . 그리고 그것을 입는 것은 튼튼하고 사랑하는 여자와 돈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의 결혼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용서와 달걀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 용서 나 달걀을 보는 사람은 돈을 잃는 것을 확신하고 명예와 명예를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계란의 가치가 높으면 부유하고 아름다운 여자를 나타내고, 높지 않으면 못생긴 여자를 나타내며, 철알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길에 도달했다고한다. . 알라 평화 의 사자가 그에게 임합니다 . ~ 나는 내가 방패에 취약 불타 도시 에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나는 Mirdif ram, Voolth ram 대대 . 그리고 내가 Zulfikar와 함께 내 칼을 본 것이 아니라면, Voolth가 당신 안에 있지 않다 . 그리고 나는 황소가 도살되는 것을 보았고, Voolth는 내 동료로 죽었습니다 . ~ 그리고 철의 팔뚝은 친척의 남자이므로 두 명의 도우미와 함께 그에게 보이는 사람은 친척의 남자의 손으로 강화됩니다 . 그는 두 명의 위대 남자를 동반했으며 해석은 그의 아들이나 형제에게 떨어졌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두 개의 철제 다리를 보는 사람은 여행에서 태어나고 힘이 있습니다….

…귀가 집에 있으면 그는 여자를 화해하도록 초대하고기도 요청이 의무적이면 여자를 속 입니다….

…여자 회전하기 : 우리는 Ibn Sirin으로부터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타르를 회전시키는 여자를 보았고 나는 그녀를보고 놀랐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이것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고 그것을 결론보다 쉽다는 것을 부인합니까? 그는 ~이는 권리가있는 여성이라 소유자에게 맡겼다가 돌아왔다 ~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믿었습니다 . 남편에게 지참금이 있었기 때문에 그의 생애 동안 남편을 떠났고 그가 죽었을 때 그의 상속 재산에서 가져갔습니다 . 여성이 회전하고 회전하는 속도 인 것처럼 보이면 그녀에게없는 것이 제공됩니다 . 그리고 그녀가 회전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여행하고 남편은 여행했습니다 . 스핀들 와셔가 파손 된 경우 . 여행 조치가 취소되고 반환 조치 가 없습니다 . 회전하는 구름으로 보인다면 지혜를 모으려 합니다. 그녀가 면화를 회전시키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을 배신하는 것 입니다. 남자가면과 린넨을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돌리는 것처럼보고 여자를 흉내 낸다면 그는 굴욕감을 얻고 합법적 인 일을 할 것 입니다. 회전이 정확하다면 드물게 수행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거칠었다면 그것은 기념비와 피로의 여정입니다 ….

…그것은 꿈에서 여자를 나타냅니다 . 토끼를 데려가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가 그녀를 죽였다면 그녀는 아내가 아닙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토끼는 겁쟁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토끼는 나쁜 여자이기 때문에 그것이 토끼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자를 감염시킬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토끼의 살이나 가죽에서 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여자에게서 오는 좋은 것은 거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토끼의 아이를 때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행이나 불행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 집은 그가 사는 남자의 아내이며, 그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가 결혼하면 그 집에 들어갑니다 .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으로 가리 켰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이렇게 말하면 : 내가 새 집을 지은 것처럼 보였고 그가 아프면 그의 몸은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독신이라면 결혼 환자가 없거나, 딸과 결혼해서 그녀를 데려 오거나 집만큼 비밀을 샀다면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집 위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때렸습니다 . 문이 잠긴 채 문서화 된 집에 갇혀 있고 집 가운데에있는 집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을 인내했거나 그 집을지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의 공급품을 견딜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금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집이 불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집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서 나갑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넓고 진흙 투성이의 집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여성이고, 집이 벽돌로 칠해 지거나 지어진다면 그것은 건전하고 위선적 인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지하실이 있으면 교활 사람이고, 점토로되어 있으면 종교에서 속임수입니다 . 어두운 집은 성격이 나쁜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젖은 정도와 진흙의 양으로 아내에게 맞았고 고정되어 제거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라에 집과 요새를 짓고 있다는 것을보고 그 나라에서 결혼하여 자녀를 낳는다면 그의 집이 예전보다 넓다는 것을 알게되면 선과 다산이 확장 될 것입니다. 그와 그의 아내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새로운 집을 짓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엄청난 슬픔에 휩싸 일 것입니다. 그가 새 집을 발견하면 그의 적은 죽을 것입니다 . 집이 어두워지면 아무런 이득도 쾌락도없이 멀리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불이 들어온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을하고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찾습니다 . 그가 자신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누군가가 그의 돈을 상속받습니다 ….

…호랑이는 꿈속에서 불의 통치자 또는 강 가시를 가진 큰 적입니다. 그러므로 그를 죽이는 사람은 적을 제압하고, 그의 살을 먹는 사람은 돈과 명예를 얻고, 무릎을 꿇는 사람은 큰 권위를 얻습니다. 호랑이와 결혼하는 사람은 부도덕 한 여자를 지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호랑이를 본 사람은 부도덕 사람이 그의 집을 공격했습니다 . 그리고 호랑이에게 물려 부상을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호랑이는 남자 또는 여자를 나타내며기만적이고 기만적이며 질병을 나타냅니다 . 호랑이의 우유는 그의 콧수염에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 호랑이는 매우 적대적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잠자는 동안 호랑이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죄에 대 용서를 구할 것입니다 . 그리고 호랑이는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심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대머리 대머리 남자를 본다면 사기꾼이 당신의 이익에 반하는 흥정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경계를 유지하면 그들은 속임수와 교활함으로 압도 당할 것 입니다. 남자가 대머리의 여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가 교활 다투는 여자를 아내로 삼을 것임을 확인시켜줍니다 . 소녀가 대머리 남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결혼에 대 다음 요청을 듣는 것에 반대하는 싸움을 사용하라는 경고입니다 . 대머리 아이는 행복 가정, 사랑스러운 동반자, 순종하는 아이를 상징합니다 ….

…당신이 요람을 꿈꾸고 아이가 그것을 차지하고 있다면 이것은 번영과 온유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예고 합니다. 요람에서 아기를 흔들면 이는 가족 구성원에게 심각 질병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요람을 흔들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의 몰락을 예고합니다 . 당신은 가십을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언덕은 꿈속에서 매우 위험 사람이고, 그 주변의 건축물은 그의 가족 입니다. 마운드 나 겉보기 언덕이있는 평평 땅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평평 땅만큼이나 세상의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 그가 그 언덕이나 불순종 위치에 기반을두고 있고 그것에 매달렸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번 일어나거나 사람에게 의지하여 자유 로워 집니다. 아마도 그것이 세워진 마운드는 주인이 짓고 서있는 구조물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언덕을 걷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언덕에 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인을 다 스릴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높은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승진과 권위, 리더십, 돈의 증가, 명예와 명예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높은 곳에서 내려 오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고통 받고 화를 내고 굴욕을 당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진흙 언덕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권위와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지구가 사람들을 나타내는 경우, 그것이 창조 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불만, 애도 및 고통은 언급이 제기 된 사람을 나타냅니다 . 언덕과 언덕은 명예로운 장소, 높은 등급 및 좋은 보트를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그 위에 자신을 보는 사람,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관입니다. 특히 사람들이 그 아래에 있었고 아프지 않았고 결혼을 구하고 있다면 그는 명예 롭고 고위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흙과 모래의 마운드만큼 세계의 능력. 그가 언덕 위의 사람들과 약혼했거나기도의 부름을 본다면, 그가 왕에게 합당하다면 그것을 얻었거나, 사법부, 파트와,기도에 대 부름 또는 설교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의 고귀 . 그리고 언덕이있는 평평 땅을 보는 사람은 그 주변의 평평 땅 수준까지 사람들 사이에서 평판이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자리가 앉은 사람을위 언덕이고 쓰레기통이라면 그것이 모든 것의 세계이며 제물 인 아내 나 여자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언덕이 쓰레기통이 아니라 먼지가없는 언덕이라면 그 결과로부터 안전하게 문제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