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이면 젊은이의 사망 또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사람과 함께 걷고 있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걸었다면, 그는 돈의 절반을 숨기고 나머지 절반을 위해 일합니다 ….

그리고 하원 의원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을 받고 국가이며, 아마도 대리인의 비전은 그가 자신의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술탄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리인의 작업 언어로 말해지고 대리인은 비전은 그의 글이 그렇기 때문에 사물의 안정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이 다른 손보다 더 하얗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악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분들에게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내가 너의 손을 주머니에 넣으면 악없이 하얗게 나올 것이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이마에 덩어리를 매달아 놓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

그가 장식 된 여자에게 키스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편이 죽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는 그녀의 돈과 아이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이고, 그는 그해에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상으로 향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셔츠의 일부를 보는 사람은 불에 타거나 찢어지면 선과 악 사이의 일에 처하게 될 것 입니다….

…덩어리를 치는 사람은 오마르이고 덩어리는 마흔 살 입니다. 그것의 감소는 그 나이의 감소이며 그 평온함은 세상의 순수함입니다 . 천 디르함, 다산, 축복, 생계의 덩어리가 존재한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찾았고 그의 슬픔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말하길 : 슬픔에서 떠난 하나님 께 찬양하라 ” 고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서 사라졌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슬픔은 빵입니다. 그가 빵을 먹지 않고 많은 빵을 보면 곧 그의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에 나무 덩어리를 본다면 그것은 좋은 삶과 온건 종교 입니다. 시 였다면 그것은 경건 성향 입니다. 딱딱 덩어리라면 생계에 상처를 입었다 ….

…그리고 추위에 몸의 일부가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친척 중 명이 멸망 것으로 해석되며 그 당시의 추위의 환상은 계를 넘지 않는다고해서 열과 마찬가지로 해롭지 않으며 하나님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결과 미복 및 장식 89 – Harith 빈 사자에서 회계 및 재 페인트와 칼라프 빈 카심하는 사에드 이븐 무슬림에서 그룹이 말했다 : 잠시 아이샤의 여자, 그녀가 말했듯이 : 받는 충성을 맹세 의 메신저 알라 –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며, 그 하나님 참여 아무것도하지 않고 도둑질도 Ozni, 이나의 맹세 부담되지 아니하는 경우 죽일 손과 다리와 알려진 Povic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에서 Ovtre을 나의 주님과 와파 리 루바 나는 나에게 하나님 Votaha을 괴롭히는하지 맹세 꿈 왕은 그녀에게 말했다 : 아니, 당신 Taatbergan, 네 장식이 사랑스러운하고 좋은 Tkndin, 당신의 이웃 Tadan, 그리고 남편의 불순종은 다음 다섯 번째는 그녀의 얼굴에 있던 자신의 손가락을 넣어 그가 말했다 : 다섯 다섯을위, 그리고 체중을 늘리면 손가락이 그녀의 얼굴에 있습니다….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가 의도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는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가 의도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Ibn Sirin은 설탕 조각이 좋은 연설이나 키스라고 말했다 ….

여성이 월경 중임을 알게되면 월경에 해당하는 돈을 받게됩니다 ….

여성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그에게 말했다고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마치 과일을 빨고 이웃에게주는 것 같아서 그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그녀를 돕는 동안 의복 또는 의복 ….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여성이 자신이 사망하여 장례식에서 임신 한 사실을보고, 결혼 남편이없는 경우, 남편이있는 경우 부채는 무효화 됩니다….

그리고 우물이 말려 져 있고 그가 아프거나 산후 여성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질병을 치료하고 그녀의 니파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리고 구덩이는 그것의 일종이지만, 그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우물이 나오고 그 안에 구덩이가 놓여 있지만 표현의 법칙에서는 하나이고 탱크도 마찬가지입니다 ….

…이 책의 많은의 욕망에 응답 결론적으로, 이들은 내 시각에서 표현되는 것의 예 : 대부분의 욕망은 내가 표현하는 비전의 일부를 언급 나 테 물어 왔고, 그 때 성취되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것 여기에서 이러 요청을 가진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내가 비밀에 열중하는 것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환상가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며, 매우 특별 것이있을 수있는 환상을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이 주제를 읽고 공상가들 사이에서 반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 1 / 질문자 가 그녀의 이모가 그녀에게 황금 팔찌가있는 것을보고 그녀를 괴롭혔다는 것을보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그것은기도에 단순 감염 일 수 있고 그것은 하나님의 도움으로 치유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 나는 정말로 기관염이 있습니다 . 2 / 전화를 건 사람이 내가 아는 남자가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Muhammad Al-Wahaibi가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 께서 원하시면 아들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나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무하마드라고 불렀다? 그는 예라고 말했고 나는 신에게 감사합니다 . 3 / 질문자 중 명이 제가 염소 나 오리를 사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 께서 기꺼이 좋은 소녀에게 청혼 할 것이며 그녀의 아버지는 무에 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내가 참여하고 싶을 때 소녀가 살고있는 동네 모스크에서기도를 부르는 남자를 찾았다 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딸의 아버지 입니다. 4 / 질문자 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내가 파드 왕에게 의자를 지불 할 것을 보았다.-신의 생명을 축복하기를-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런 봉급을받는 직업에 고용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말한다. 그날 그녀는 좀 더 적은 비용으로 고용되었고 그녀가 고용 될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 5 / 의사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 남편은 차 밑에서 절대 빠져 나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내가 말했지, 여행 할 건가요?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래서 저는 안전을 위해 신을 찬양합니다.하지만 아래에서 차, 특히 차 밑으로 돌아가는 기둥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 이름을 몰랐고 나중에 남편이 귀하가 당사에 표시 장소에서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 6 / 한 여자가 말했다. 내가 내 어린 딸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그녀의 엉덩이에 닿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소녀들의 할례를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녀는 ~예, 그래서 나는 할례에서 Sunnah를하고, 명시된 도 이상으로 줄이지 마십시오 .~ 라고 말했습니다 . 7 / A의 아버지는 알리라고 내가 과학 교사의 학대로부터 아들을 안고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고, 그래서 그의 아들, 그의 뒤쪽 어금니가 그를 아파보고했다, 나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예’라고 대답 : 찬양 하나님에게 되십시오 . 교사를 만나십시오 . 8 /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집 지붕 위로 올라가고 사다리가 보이고 올라간다 . 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조사하고 묻고 있다고 말했고, 아마도 당신은 그의 딸에게 말했고, 잠시 후 그를 보았을 때 그는 내가 그에 대해 말 일이 일어났다 고 말했습니다 . 9 / 한 여자가 내가 소년에게 모유를 먹이는 것을 봤다고했는데, 우유의 양이 내 가슴에서 강하게 나와 벽에 부딪쳤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호르몬 우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은 회복되고 임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10 / 남자가 언니를보고 해가지고 해가 뜨는 것을 봅니다 . 나는 그녀에게 약속하고 그녀를 떠났으므로 내가 그녀에게 약속 것을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Umrah 공연을 약속했고 나는 할 수 없었다 . 11 / 한 여자가 내가 양을 잡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이행하지 않은 서약이라고 말 했으므로 그렇게하십시오 . 그리고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 12 / 한 여자가 내가 Kaaba를보고 파괴 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은 서구 국가에 있고 항상 그것을 떠날 생각이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하나님이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13 / 남자가 전화를 걸어 내가 공짜 새를 사냥하고있는 것을보고 낙타를 사귀고 산에 올라가서 새를 사겠다고 제안 사람들을 찾았다 고해서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머지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사냥을 추구하고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왕자 중 사람의 형제이며 토지 보조금을 제출하면 문제가 발생하고 일부는 당신에게 그것을 사겠다고 제안 할 것이므로 판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 그는“나는 사냥을 좋아 하고 그에게 나가서 새들의 이주시기를 따라 간다. 나는 왕자 중 명에게 토지 보조금 요청을 제출했고 지금까지 나가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저는 말했습니다. 찬양하라 . 14 / 전화를 건 사람 중 명이 그녀에게 오는 여자를보고 그녀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 15 / 어떤 사람이 나를 불러 가브리엘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항공과 관련된 일을 하시나요?~ 그는 ~예, 나는 비행을 공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600 시간의 비행을 끝냈고 당신은 절반이 남았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곧 몇 가지를 언급 했습니다 . 16 / 연속 : 그녀는 내가 두 흰색과 검은 색이 걸릴 것을 볼 말했다 문자열을 내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내 입에서 : 때때로 당신은 어떤 강박 관념과 사단에서 온 의심 종교에 대해, 그래서 하나님을 두려워 . 그리고 그녀는 ~하나님에 의해, 때때로 나는 의무기도와 함께 수퍼에 로그를 관찰하지만 때로는기도까지 모든 것을 희망하고 남겨 둡니다 …. 그래서 그녀를 위해 하나님이 종교에서 그들을 확인 하도록 기도하십시오 17 / 남자가 말했습니다 : 죽은 아버지가 나에게 와서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말 그렇게는 사원 비콘을 파괴하지 : 예, 나는 말했다 : 음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18 /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내가 맴돌고 있고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 나는 말했다 : 당신 은 번식을 의도하고 그것을하지 않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19 / 질문자가 전화를 걸어 말했다 : 나는 내가 움직이고 있고 내 마음이 나와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 내가 말했죠 :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았지만 당신을 조종하고있는 사람을 알고 있으니 조심 하세요 .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말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좋은 보상을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일부 환상에서 나쁜 의미에 대 경고의 이점이 있습니다. 및 소유자의 삶에 미치는 영향 . 20 / 남자가 말했다 : 내가 밥을 먹고 도둑질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이고 당신은 부정직 사람에 대 아이디어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네 , 당신이 말 일이 일어났습니다 . 21 / 접촉 사람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 지구를, 이는 전과 의 거룩 달 라마단 , 에 1428 의 , 내가 말했다 그를 : 이것은이다 사이의 차이 의 사람들 의 비전 , 과 의 사람 결정에 계정 의 항목 달 , 나는 몇 가지 가지고 무엇 이었습니까 간의 논쟁 이 명 파티를 ! 22 /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고통없이 내 입의 동체를했다 I 톱 것을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이 아이 즉 귀찮게 당신입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예, 즉 . 23 / 한 여자가 말했다 : 나는 장미 입에서 뱀을 본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당신의 남편은 당신에게 약속하고 성공 하고 그를 위해기도합니까? 그녀는 말했다 : 네 , 내가 말 것입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경고하고 하나님을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여자를보고, 그녀의 송아지를 볼 때까지 그녀의 무력 함을 드러낸다면, 그 원인으로 인 문제는 세대를 감독하고 무역이나 국가의 빚에 연결됩니다 ….

Al-Kirmani는 여성이 소녀를 낳는 것을 본다면 남편이 혜택을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

…Le Barzoun : 남자의 할아버지, Barzouna가 흙과 배설물에 엎드려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할아버지가 일어나 그의 돈이 늘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barzoon은 아부, 노예, 하인을 나타내며 할아버지, 행운과 생계, 말과 당나귀의 평균적인 자존심을 나타내며 금발은 슬픔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암말을 타는 데 익숙 헛간과 함께 타는 사람은 그의 키가 드러나고 그의 힘은 약해지며 그의 권위는 굴욕을 당하고 아내를 떠나 어머니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 당나귀를 타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콘돔을 타며 기억력이 높아지고 수입도 늘어나 영광 이 높다 . 이것은 국가 후 자유와의 결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낙원보다 더 큰 것은 세상의 문제에서 더 낫습니다. 그래서 그의 야만적 행위가 그와 충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붙잡을 수 없습니다. 그러면 그의 아내가 그를 통제 할 것입니다. 그에게 barzoon은 그의 아내로부터 큰 돈을받을 것이고 그의 지위는 높아질 것 입니다. 은신처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아내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것에 대해 감사하지 않을 것 입니다. 페리도트를 타는 것도 여행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가 바지선 뒤에서 걷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아내의 편에 서게 될 것이며, 그가 타고 하늘과 땅 사이를 그와 함께 날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와 함께 여행하고 그들의 지위는 높아진다 . 아내가 그를 물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의 죽음 . 바지선을 훔친 사람은 아내와 이혼했습니다 . 정박소의 상실은 여성의 부도덕입니다 . 그리고 따개비 위로 뛰는 개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를 따를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원숭이가 도약하면 유태인이 아내를 따르고 대머리 독수리가 권력을 잡고 사자는 돈과 안장 입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Birzoon이 도구없이 그의 나라에 들어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랍인이 아닌 사람이 그 나라에 들어 왔습니다 . 암컷 새우는 암컷 말의 코스를 달린다 . 그리고 여성이 이븐 시린에 와서 말했습니다 . 두 남자가 알리에 들어 갔는데, 그중 명은 멸망에, 다른 명은 대머리 독수리를 타고 있었고, 대머리 독수리의 주인과 함께 성기에 구멍이 뚫 렸습니다. 그것 . Ibn Sirin이 그녀에게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대머리 독수리의 주인을 조심하십시오. 여자가 이븐 시린을 떠났을 때 남자가 이븐 시린에서 그녀를 따라 왔고, 그녀는 한 여자가 흰머리 독수리의 주인이라는 비난을받은 집에 들어갔다 . 이븐 시린은 여자가 그를 떠났을 때 말했다 . 대머리 독수리의 주인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그들은 아니오라고 말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작가도 그렇습니다. 대머리 독수리가 검게 희끄무레 것을 보십니까? 그리고 아담에 관해서는 어쩔 수없이 바스라의 에미 르의 권위를 소유 사람도 있습니다….

…태양 : 원래 가장 위대 왕. 하늘에있는 것을 상대로부터 깨달음으로써 큰 ​​이익을 얻고 모든 사람을 그 이익에 처하게하며 비전이 보이는 곳의 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늘을 가리키는 것보다 더 높고, 그것은 왕의 왕이며 가장 위대 권위자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그에게 영광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귀한자는 거인의 강자이며 하늘의 지도자 인 왕의 왕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있는 것들과 지구와 그 위에있는 것들 . 그리고 태양은 비전을 가진 사람의 권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히 교회와 의회없이 볼 경우 공주, 상병, 교사, 아버지 또는 남편이 여성이고 아마도 명예로운 여성 왕의 아내, 대통령, 마스터, 그의 딸, 또는 어머니 또는 예언자의 아내 또는 어머니 또는 딸, 또는 그녀의 아름다움으로 . 시인들은 처녀의 아름다움을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태양에 비유합니다 . Yusef의 비전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고, 그것은 그의 어머니의 표시이며, 오히려 그의 모성 숙모, 그의 아버지의 아내의 말이며 오히려 그의 할머니에 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어머니보다 그의 아버지와 달의 표시라고 말했고,이 모든 표현은 허용되며, 태양이 아버지를 나타내면 그는 빛과 햇빛으로 달보다 그녀를 선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머니를 나타내는 경우, 그녀를 여성스럽고 달을 상기 시키십시오. 그래서 사고의 태양에서 본 것은 우리가 사람들의 운명과 그 규모에 대해 묘사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언급 사람들에게 해석이 돌아 왔습니다. 비전과 그 증거와 증거 . 쓰러진 여자가 땅에 보이거나 새가 그녀를 삼키거나 바다에 빠지거나 불에 타서 그녀의 눈이 사라지거나 검게 변하고 하늘에서 오는 길과 다른 방식으로 결석 경우, 또는 그녀가 관에 들어가면 그녀에게 귀속되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일식이나 구름이 그것을 덮고 빛이 약해질 때까지 먼지 나 연기가 쌓이는 것을 보거나 안정되지 않은 하늘에서 잔물결을 본다면 그것은 사고를 추가 사람에게 발생하는 사고의 증거입니다. 질병, 걱정, 슬픔, 괴로움 또는 걱정스러운 소식을 제외하고는, 당신이 말하는 사람이 깨어나서 아픈 사람은 그 사람의 죽음이며, 그가 속임수 나 일식의 이유없이 검게 보이면 추가의 불의와 불의, 또는 그의 불의와 망상을 손바닥이나 무릎에 쥐었더라도 집에서 빛과 빛으로 내려와도 그의 권위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다. 그의 소유, 그가 자신에게 적합 사람 중 하나라면, 그가 부재 경우 그 지위의 주님의 도착은 그의 아들이든 그의 종이든 그의 아내이든, 그가 모든 사람의 권위이며 가치관이기 때문입니다. 집의, 그렇지 않으면 임산부는 지루했습니다. n 남자와 여자를 구별하는 하녀 나 소년이있는 경우 남자와 여자가 ​​시력의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을 가져다가 옷 아래에 덮거나 혈관 중 하나에 삽입하는 등 그는이를 증언 할 것입니다. 숨겨진 암컷에 의해, 그리고 그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나타내는 사람은 지식이나 권위로 언급됩니다 . 그리고이 경우 그녀가 어둡고 색이 쪼그라 든다면, 왕은 그의 소유물이나 그의 가족을 배신 것입니다. 그가 그것을 만났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권력이 부과되거나 노동자의 공격을 받았거나 결석 발, 또는 그는 병자들 사이에서 죽었고, 임산부는 태아에서 떨어 졌거나 아들을 낳았습니다.이 얼굴들을 구별하여 증거를 높이십시오 . 그리고 그가 Maghrib에서 나오는 것을 보거나 일몰 후에 돌아 오거나 그것이 밝아진 곳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면 증거를 늘려 내가 준비 것을 나타내는 표지판과 교훈이 나타납니다 . 이것은 그녀의 시작과 결석의 이익과 그에 따른 시간에 따라 여행, 정의 또는 불의에서 바라던 것에 대해 그녀에게 귀속 된 사람의 귀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병자들이 나타내는 좌절과 임신 한 사람들의 출현 후 부재는 태아의 출현 후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 사람의 도착과 이상 돈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것의 부재는 죄수가 석방 된 후 감옥으로 돌아 왔음을 나타내며, 그것은 그의 불신앙으로부터 이슬람을 받아들 였거나 회개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잘못에서, 그의 잘못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선하거나 악 숨겨진 행동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재킷을 표시하고 그의 조건을 숨기고, 그의 밤에 아내로서 그에게 주어진 사람임을 제외하고는 태양이 사라지도록 그의 덮개가 드러나지 않습니다. , 또는 비밀을 샀다고 그는 말했다, 아내는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가고 비밀은 그녀의 판매자에게 속합니다 . 그녀의 일몰 후 그녀의 상승은 또 역류로 아내와 이혼 사람들, 그녀의 구원을 임신 한 사람들, 그리고 그녀의 위선으로 인해 살 수 없거나 그녀를 만든 사람들, 특히 그녀의 선함이 단축, 세탁, 우유 세 등과 같은 태양에 의해 그리고 인간과 같은 그림자가 사라지기 때문에 그의 죽음에 아픈 사람들을 위해.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태양이 그를 안내 자로 삼았고 우리는 우리를 위해 작은 주먹을 쥐었습니다. ”그리고 지하 드나 전쟁에 있던 누구든지 승리를 위해, 그녀가 Yushaa bin Nun으로 돌아 왔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그들에게 보여줄 때까지, 그리고 겨울에 가난했던 누구에게나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일, 의복과 재물, 여름날 슬픔, 질병, 발열 및 결막염에 . 여름에 햇볕에 앉는 것은 통치자와 동행하기 위해 그가있는 고통과 슬픔의 표시이거나 그의 위치와 방향에 따라 태양이 그에게 내려온 이유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태양으로 변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광선처럼 강력 왕을 쳤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사슬에 매달려 태양을 치면 국가와 정의의 수호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햇볕에 앉아 치유하면 통치자로부터 축복을 받고 태양의 빛과 광선이 동쪽에서 황혼까지 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합당하다면 얻을 것입니다 위대 왕, 그렇지 않으면 그는 모든 나라에서 언급되는 깃발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태양을 소유하고 있거나 태양을 소유 할 수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 왕이 받아 들일 수있는 말입니다 . 그녀를 본 사람, 사 피아 무 니라 (Safia Munira)가 자신의 권한을 얻은 통치자 였고, 그가 가장 위대 왕으로부터 좋은 것을 얻은 왕자 였는지, 그리고 그가 허용되는 생계의 본당 출신이라면,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남편에게서 그녀를 기쁘게하는 것을 본 여자라면 . 그리고 그의 집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상인이라면 거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의 학생이라면 그는 아름다운 여성을 때릴 것입니다. 결혼하고 그녀의 남편의 공급이 더 큽니다 . 그리고 태양의 빛은 왕 과 그의 정의 의 위신이며, 그의 말에 따르면 태양 은 술탄으로부터 들어 올려졌고, 태양을 보는 사람은 그의 몸이 아닌 그의 머리에서 떠오르는 사람은 심각하고 포괄적 인 문제 . 그리고 그것이 그의 몸의 나머지 부분없이 그의 발에 나타나면, 그는 그의 경작 전부터 허용되는 생계를받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옷 아래에 그의 뱃속에 나타나고 사람들이 몰랐다면 그는 나병에 걸렸을 것입니다. 그의 옷 아래에서 그의 나머지 장기 . 그리고 그의 배가 갈라지고 태양이 그 안에서 떠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그가 목걸이 인 동안 안장에서 태양이 들어왔다가 꼬리에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왕과 결혼 할 것입니다. 그녀와 함께 하룻밤을 지내고 그것이 그녀의 질에 떨어지면 그녀는 간통을 저지르고 해가 온통 그녀의 뒤에 있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녀를 따라 간 다음 그는 죽습니다. 해가지고지는 않았을 때 태양을 따라 가면 그는 왕과 함께 포로가 될 것 입니다. 태양이 노인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술탄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고 정의를 세우고 권력을 얻으며 무슬림의 상태가 좋아지고 젊어지면 무슬림의 상태를 약화시키고 술탄을 치욕합니다 . 그가 태양에서 불이 나와 그 주위를 태우는 것을 본다면 왕은 그의 궁중 일부를 죽이고 태양이 붉어지면 그는 그의 왕국에서 타락 것입니다 . 황변을 본다면 왕은 아팠습니다 . 검게되면 우세하고 마름병이 될 것입니다 . 그녀가 결석 것을 알게되면 그의 요청을 놓칠 것 입니다….

…달은 꿈속에서 정의로운 왕, 큰 과학자 또는 거짓말 쟁이 입니다. 무릎에서 달을 보는 사람은 결혼 할 것 입니다. 한 여자가 집에 달이 떨어진 것을보고 그 달의 일부를 가져다 걸레로 감싸면 그녀는 아들을 낳고 그는 죽습니다 . 달이 태양 앞을 걷는 것을 보면 목사는 왕에게 나갑니다 . 그리고 만약 믿지 않는 여자가 무릎에있는 달이 무슬림이 된 것을 본다면 . 달이 지구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어머니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태양과 달은 Apuan 입니다. 그리고 달을보고 그 안에있는 그의 얼굴의 본보기를 본 사람은 죽을 것이고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는 남자 아이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 달이 어두워 진 것을 본다면 그의 양떼가 그를 해칠 것 입니다. 달이 태양이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아버지 나 아내로부터 명예 나 선과 돈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달은 선견자의 아내와 그의 부모, 딸, 누이, 사업 또는 일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선원들이 달의 진로에 따라 바다를 추구하기 때문에 배를 나타냅니다 . 또 항상 움직이기 때문에 여행을 나타냅니다 . 환자를 위해 달을 보는 것은 멸망을 의미하고, 구름이있는 달을 보는 사람은 질병 또는 돈이 사라 졌음을 의미하며, 달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대통령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임산부가 자신의 무릎에 달이 있음을 알았다면 그녀는 소년을 두었습니다 . 그녀는 도달 할 수없는 곳에서 달을 보았 기 때문에 남자 소년을 원하지만 얻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나 달에 절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중대 죄를 짓거나 왕이나 목사에게 헛되이 순종합니다 . 그리고 해와 달이 그에게 엎드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부모가 그에게 만족합니다 . 그리고 달이 갈라지는 것을 본 사람은 목사 나 왕의 멸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달이 악으로 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목사가 고립 됩니다. 아마도 그의 시력은 태양이 열을 나타내는 것처럼 추위와 습도로 질병을 나타 냈습니다 . 아마도 달은 Anees와 Almnadm으로 표시됩니다 . 아마도 달은 도박을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권리와 맹세를 나타냅니다 : ( 아니오, 달 ). 또는 그의 시력은 눈의 통증을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가 달이 갈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말씀에 대 구절의 출현을 표시했습니다 : ( 때가오고 달이 갈라 졌다 ). 그리고 초승달 보름달 밤에 달을 보는 것은 유효 가이드 입니다. 아마도 달은 별과 함께 세계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양자리의 표식에서 꿈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장로들을 만나는 데 유효 가이드이며 아마도 그는 나쁜 사람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 자리에서 그를 보았고 육지로 여행하기를 희망한다면 그것은 나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쌍둥이 자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가축을 사기에 유효 성전 소유로 비난받을 만했습니다 . 그가 Cancer에서 그를 본다면 그는 결혼하기에 적합했습니다 . 그가 Leo에서 그를 본다면 그는 회사와 돈의 혼합에 대 비난을 받았습니다 . 그가 스파이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몸을 비울 수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균형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너무 나빴습니다 . 그가 전갈에서 본다면, 그는 여행에 나쁘게 비둘기를 즐기기에 적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치에서 그것을 본다면 나무를 심는 것보다 열등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소 자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기초를 놓기에 가난했습니다 . 그가 양동이에서 그것을 본다면 다른 모든 움직임을 수행하는 것은 가난했습니다 . 그가 고래에서 본다면 여단과 충성을 유지하는 데 좋았습니다 . 그리고 태양, 달, 별이 궤도의 위치에 모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에게 불행입니다 . 그가 보는 경우 그리고 태양과 달 왼쪽 그의 오른쪽에, 전면 및 후면, 다음이되어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재앙을 두려워, 또는 패배 (그리고 태양과 달이 모여를, 다음 사람이 그 날 경우를 말한다 탈출입니다 ) 하늘도 참조하고 태양도 참조하십시오 ….

…장군 꿈에서 그가 자신을위 여단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합당하다면 좋은 것을 본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명성이있다 . 여단을보고 다투는 사람은 누구든지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장군이있는 창을 본 사람은 빨리 죽거나 아들이 죽었습니다 . 장군이 사람이 죽은 집을 본 경우 . 그리고 그가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이고, 물건이 빨간색이면 여자가 나쁘고, 흰색이면 여자가 좋고, 검은 색이면 여자가 문신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도덕 여자로 착색 됩니다. 그리고 그가 여단을 받고 여단과 깃발이 그의 손 사이를 걸어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권위와 좋은 지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 여단은 왕과 왕자의 기능입니다 . 판사 및 학자 . 배너를 참조하십시오 ….

…Khimar는 꿈에 여자의 남편 입니다. 그것은 여자가 그녀를 덮고 장식하는 것 입니다. 여자가 그녀의 머리에 비가 오는 옷을 입거나 그녀에게 비가 오는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적들은 남편의 허영심과 허영심으로 그녀를 날려 버리고 싶어합니다 . 키 마르가 검은 색이고 낡았다면 남편은 가난하고 어리석은 것 입니다. khimar와의 사고는 남편 의 여성의 불행이며 남편이 없으면 형제 또는 삼촌의 가치에있어 돈이나 재앙에 해를 끼칩니다 . 사람이 가면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인국이된다 . 여자가 사람들의 모임에서 자신의 머리에 베일을 벗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겸손을 앗아가는 무언가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녀가 베일이 사라진 것을보고 남편은 그녀를 떠나고 그가 그녀에게 돌아 오면 남편은 돌아올 것 입니다. Khimar는 인간의 종교 입니다….

…I를 입력 : 요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 유용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 계시록의 장 통과 요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 계시록 장 해석 요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 계시록 표현 의 문 요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그녀가 아름답다면 여자는 꿈에 있으며 선함과 편안함으로 내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는 남자의 쾌락과 돈을 공유하기 때문에 상점과 기금 또는 감옥과 파트너를 언급 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열매를 맺는 나무와 그 병거와 그 자리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자기 집에 들어온 착 여자를 본 사람은 누구나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여자는 돈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리고 미지의 젊고 단정 아랍 여성은 그녀를 가장 잘 설명 합니다. 뚱뚱 여자는 비옥하고 빈약 여자는 가장 비옥 합니다. 그리고 아랍 해석과 미지의 최고의 여성 . 여자가 꿈에서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그녀의적이고 늙은 여자는 세상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안에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그들을 금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에서 좋은 것입니다 . 그리고 자유로운 흑인 여성을 보는 사람은 그녀가 홀리 지 않는 그녀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여자가 팔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 대 그의 권한이 제거되고 그의 상태는 살라에게 이전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그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흠에 시달렸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부 에 시달렸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돈의 일부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주어 졌거나 다른 남편과 결혼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자기 집에 들어온 아름다운 여인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으로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아름다운 여성은 생존이없는 돈입니다 . 아름다움은 변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Aden으로서 젊은 여자가 그녀의 얼굴을 가지고 그에게 온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행정 이후에 받아 들여졌습니다 . 그리고 아랍 여성은 미지의 단정 젊은 여성이며, 해석에있어서 그녀의 선함과 유용성에 대 묘사이고, 통역에있어서 뚱뚱 여성, 비옥 Sunnah . 그리고 징계 받고 비참 여성들, 아담에 대 최고의 아랍 여성 해석들, 그리고 그들 중 알려지지 않은 것은 알려진 것보다 낫고, 장식과 외모에서 그들보다 가장 강하고 인위적인 것,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 아랍 여성과 아담의 모든 편애와 해석에 대 대우는 그들만큼 좋고 다른 여성보다 더 많습니다 . 여자가 꿈에서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녀의 적이됩니다 . 노파를 본다면 그녀는 할아버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