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종교에서 꿈의 확고 함 속에 있습니다. 여행이나 질병으로 인한 어린이 또는 활동이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한은 꿈에서 제한 한 사람들의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은의 제한은 결혼 문제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놋쇠라면 불운에도 굳건 하고 납으로 만들면 약점과 약점에 굳건하다 . 밧줄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상인에 대한 제한은 loon의 짐이고, 관계자는 그의 걱정을 가지고 있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녀 문제에 부지런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마을의 정착 자 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이 좁 으면 문제가 그에게 빡빡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항상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구속이 그가 또 다른 제한을 증가시킨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죽고 감옥에 있으면 그의 감 기간이 길다 . 그리고 그가 묶여 있고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보상의 문제에 있으며, 백인이라면 그의 키는 지식과 법학,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문제에 있습니다. 빨간색이면 그의 키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이고 노란색이면 그의 키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사라진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록에서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큰 죄 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에 대한 술탄의 보복을 두려워합니다 . ( 그리고 당신은 그날 갑에 묶인 범죄자들을 봅니다 ) . 제한은 우선 빈곤 입니다. 다음을 참조하거나 케이블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의 몸에서 많은 눈을 보는 사람은 이것은 부채의 증가이며 이것은 다마 멜이 싹이 트고 열렸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외출이 금지 된 상태에서 자신이 집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결과가 있습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의 배가 미래에 바다로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으로 해석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깃발처럼 바다에 이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굴욕적이고 복종하며 비열하며 상대방을 화해시키는 싸움에 빠지면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 가지고 있고 자신의 염처럼,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만약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데려오고,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다면 절대 아들을 낳지 않고 떠날 수 있습니다. 비전은 그녀의 왕에게갑니다. 남편, 그녀의 아버지 또는 그녀의 오빠, 그리고 그녀의 마람 중 하나에 대한 영예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주위 맴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에 명예와 지위 얻을 위대한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비전에서 그는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 나타냅니다 .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에서 지하드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 내가 당신을 고통스러운 처벌에서 구하는 무역으로 인도할까요?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거래 놓치고 지하드에서 깨어 났을 때 순교가 그에게 왔지만 그는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쳤거나 망쳤습니다. 지식을 구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에 대한 그나 그의 요청을 막을 것이고, 그게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모스크에서 금요일기도 놓쳤다 .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시장을 보거나 그 안에서 불을 보거나 그 옆에 짚을 채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에게 이익과 위선이 올 것입니다 .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는 것을 보거나 거미가 위 엮는 것을 보면 우울한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시장은 세계이고, 그것을 넓게 보는 사람은 누구나 넓은 세계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은 대중이 모인 것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 . 시장에 사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가이드입니다 . 시장이 부진했다면 실업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시장은 혜택, 생계, 새 옷을 나타 냅니다. 아마도 시장은 거짓말, 부도덕, 걱정 및 고통을 나타 냈습니다 . 시장은 사원과 교회 등 모든 주요 장소와 서로 먹는 물고기 모으는 바다 나타냅니다 . 시장은 추상적 인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금지 또는 성향에 빠질 것을 암시하며 이것은 겸손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가 하나님을 언급하고 그의 목소리 높이면 그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든 시장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책 시장에 관해서는 꿈에서 보는 것은 인도와 회개 나타냅니다 . 약사 시장은 병든 사람들을위한 치료제입니다 . 그리고 향 시장은 좋은 소식입니다, 남편 과 자녀들 . 달콤한 시장은 신앙과 이슬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종자 시장, 그것을 키우고 남편, 지위, 생계 및 문제 커버합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결혼식, 장식품 및 배우자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기억의 고리와 지식의 교훈과 같습니다 . 계산원 시장은 시스템과 산문에 대한 지식, 빈곤 이후의 부 나타내며 판단의 거처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리 시장은 행복, 고난, 고뇌, 금욕, 기쁨과 즐거움을위한 결혼을 의미합니다 . 무기 시장은 적에 대한 전쟁과 승리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예 시장, 영광과 선, 이상한 소식에 대한 지식, 아마도 동물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양모 및 보푸라기 시장은 혜택과 생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면화 시장은 성장과 생계, 거짓에서 진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azir의 시장은 재배로 인한 자손, 이윤 및 이익 입니다. 그리고 야채 시장은 기위한 비참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어시장은 생계, 혜택, 가족 및 친척과의 만남입니다 . 그리고 육류 시장은 그 안에서 흘린 피 때문에 전쟁의 장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기름, 버터 기름, 꿀 시장은 욕망의 증가와 질병의 치료 나타냅니다 . 정육점 시장의 걱정과 Ancad . 안장 시장은 육지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과일 시장은 선행, 과학 및 어린이 입니다. 부동산 시장은 돈 보존과 비밀 입니다. 밀 시장은 두려움으로 인한 번영과 안전입니다 . 그리고 목재 시장의 위선, 차별 및 만남 . 그리고 철 시장은 악, 고난, 할인, 불행, 고난이며 생계와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실크 시장은 영광, 돈, 좋은 일 입니다. 그리고 밀랍 시장은 죄인을위한 회개이며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길잡이입니다 . 그리고 부석 시장은 여행이며 동물, 노예 또는 노예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텐트 시장은 여행을하며 죽은자를위한 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하자 민 시장은 고민과 조상과 질병, 그리고 아마도 시장 증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주요 시장은 한계가있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펀드 시장은 보존, 이해 및 인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요리 시장은 질병 치유와 욕구 충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병 시장은 위선과 가십을 나타냅니다 . 종이 시장은 억압자에게 승리하고 억압자에 대한 복수의 증거입니다 ….

그가 그것을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막을 있고, 그는 그들을 염려 한 후에 치유와 지하드에서 제한을 받거나 이집트와 관련된 죄에서 회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원하고, 그에게서 회개

그리고 머리는 창이나 고위 대장의 말뚝에 있습니다.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 것을 예언자 평화 그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 위해 그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 치료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 구하시기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 따라가 . 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제한이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기록의 가장 사랑은 보상이며, 제한 종교의 상수이다 . 은이라면 결혼 문제에서 유효하고, 0에서 시작하면 불쾌한 문제에서 확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납으로 만들어 졌다면 그것은 약점과 약점의 문제에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임신 이었다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하나님의 밧줄을 굳게 잡으십시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헝겊이나 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시간이없는 문제의 장소입니다 . 그리고 결박이 된 사람이 종교인이나 회교 사원이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고집하는 것이고, 그가 권세 갖고 검을 쓰고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고집하는 고집입니다. 전능자 . 그리고 그가이 세상의 아이들에게서 왔다면 그는 그 주스에 확고부동 합니다. 여행자에 대한 제한은 그의 여행에 방해가되며, 상인에게는 그들이 고수하는 사자의 하물을 방해합니다 . 우려되는 것은 그의 우려 의 끈기입니다 . 그리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믿는 사람은 자녀의 문제에 열심히 노력하고 그들에게 순종 할 것 입니다. 그가 마을이나 마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정착 자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 범위가 좁다 고 판단되면 문제가 더욱 강화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계속되고 그의 쾌락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병에 걸렸다면 그가 또 다른 제약을 증가 시켰다는 것을 바운드가 보았다면 그는 그 안에서 죽을 것 입니다. 그는 감옥에 있었지만 오랫동안 감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적 인 사람의 문제에 갇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고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큰 위험에 대한 보상을 얻는 문제에 있습니다. 백색이더라도 그의 키는 지식, 법학, 아름다움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움 . 빨간색이면 그의 입지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입니다 . 노란색이면 그의 입지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갔던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병의 궁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아름다운 여성과 동행하고 그녀의 동반자는 그와 함께 계속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여자 때문에 머물 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슬에서 다른 남자와 관련되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술탄의 복수를 두려워하는 큰 죄의 획득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 언젠가는 갑에 묶인 범죄자 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 제한은 원래 고령화와 빈곤이었다고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제한이 보행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여행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 모자가 달린 것을 본 사람은 녹색이면 코란에 헌신하고 흰색이면 세상과 선함을 치는 것입니다. 흑인이라면 돈이 부족한 것을 그에게 돌려주고, 그것이 섞이면 그는 사람들의 여성에게 청혼을했지만 그들은 대답하지 않았고 그것이 염색되고 착색 되었다면. 그것은 무역의 약점이며 생계의 필요성 때문에 우려 나타낼 수 있습니다. 후드가 의미하는 것은 모자 입니다….

양배추는 꿈에서 거대하고 무례하고 두껍고 유목민 입니다. 손에 양배추를 보는 사람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것을 찾습니다 . 양배추는 모든 사람, 특히 마케팅 담당자와 포도 나무 취급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 양배추는 고통 입니다….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처럼 싸인 것을 보는 사람은 머리와 발을 가리면 죽음이고, 머리와 발을 가리지 않으면 그의 종교는 부패 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처럼 싸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물 동물 고기 해석은 그 장에서 이해됩니다 ….

이븐 시린은 ~땀이 흘렀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흘린만큼 돈을 잃는 것 ~이라고 말했다….

Surat Al-Mursalat은 안전, 생계 및 진리의 길을 택할 것임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청홍 화는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어 팔리고 그로부터 구원을 주 십니다 ….

…자신의 깃털이나 에서 무언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이방인에게서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하며, 가난한 이방인 때문에 그에게 보상과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합니다 ….

…Jaafar Al-Sadiq처럼이 책을 읽거나 낭송하는 랏 알-무르 라 트는 하나님 께서 그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는 그의 관대 한 자녀들을 질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그는 관대함과 자비로 축복 받았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두려움에서 안전 합니다….

…그것은 꿈에서 금지 된 돈입니다 . 피 속에 누워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이나 큰 죄 가지고 돌아 서고 있습니다 . 그가 그 근원을 모르는 곳에서 셔츠에 묻은 피 본다면, 그는 그가 느끼지 않는 곳에서 그것에 누워있는 것 입니다. 그가 고양이의 피로 얼룩진 셔츠 본다면 그 위에 텍스트가 있습니다 . 그의 셔츠에 일곱 피가 묻어 있다면, 그에게 거짓되고기만적인 힘이 있습니다 . 그의 셔츠에 숫양의 피가 묻어 있으면 명예 롭고 부자이며 난공불락 한 사람이 그에게 거짓말을하고, 거짓말을 한 후에는 피의 양과 피부에서 흘러 나오는 양만큼 금단의 돈을받습니다. , 그는 그의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온다 . 그리고 피가 몸에서 나오는 것을보고 몸의 상처 본 사람은 평화롭게 부재하더라도 몸의 건강과 돈의 증가에 영향을 미치고 선과의와 쾌락을 얻을 것입니다 . 그가 인간의 피 마신 것을 본다면 그것은 돈이자 유익이며 모든 시련, 재난 및 고난에서 구원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피의 우물에 빠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금지 된 돈으로 시험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자기 자리에서 피 골짜기 보는 사람은 그곳에서 피 흘릴 것 입니다. 그리고 의도도 부항도 상처도없이 그에게서 나온 피 보는 사람은 돈이 있으면 그 피만큼 돈이 나왔고, 가난하면 그와 같은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헝겊으로 묶인 항아리에 피가 보이면 월경 유대 입니다. 피는 그 소유자의 생명과 힘, 그의 돈, 그 돕고 지원하는 사람, 보증인이든 왕이든, 옷이나 칭찬이나 중상 모략에서 그 숨기는 사람을 가리 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출구 약화시키는 그것의 정자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돈과 그것을 먹은 금지 된 사람을 언급했으며 꿈에서 과도한 피가 나왔다면 아버지, 아들 또는 파트너가 그 행복하게 한 사람의 비효율적이거나 돈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또는 그의 옷의 무언가 팔거나 아내 또는 다른 사랑하는 사람의 차이 팔았습니다 . 사람의 피는 혈류가 흐르는 악마 나타내며 집에 적처럼 있습니다. 과도한 피의 방출은 고통스럽고 꿈에서 필요할 때 방출되는 것은 휴식과 죽음 입니다. 미혼 여성의 생리혈은 남편이고, 임산부는 월경을 중단했고 , 질병은 월경이 절실하다 . 피가 얼룩진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이 나옵니다 ….

…지위없는 경우, 그는 금단의 돈을 보 나 칭찬없이 자신의 선함으로 사용 합니다….

sakhtura에 관해서, Ibn Sirin은 al-Sakhtura가있는만큼 큰 돈을 벌어 들인 것으로 해석되며 맛이 좋을수록 가벼워진다고 말했다 ….

…그리고 Assa가 그 붙잡아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들에게 해 입 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의 옷이 아닌 바느질 한 옷을 준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것을 가져다가 입었다가 벗겨 죽은 사람에게 주었다가 죽은 사람에게 입힌 다음 증거가됩니다 그 옷을 죽은 자들에게주지 않았다면 그 부족함은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는 돈을 늘 렸을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사람들이 그에게 씻으라고하는데 그 찾지 못하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 죄 지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사람들은 그 선으로 언급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

Suhoor 금식하는 사람의 suhoor는 원수의 음모, 죄인에 대한 회개, 불신자에 대한 인도 및 작은 공급을 나타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