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u al-Qasim al-Husayn bin Bakr bin Harun은 Abu Muhammad al-Marashi의 권위에 대해 Ahmad bin Muhammad bin al-Hajjaj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l-Shafi’i의 가장 정확한 것을 이해했습니다. 말리크, 그리고 아마드 빈 Hanbal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모두가 내가 그들의 진술과 문제에 자신의 차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그래서, 법학을 초래할 사람들이 가장 정확한에게 그들의 말을, 나는 하나님 물었다 전능하신 저에게 예언자를 보여주기 위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금요일 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밤이 마법에 빠졌을 때 저는 제 장미를 마쳤고 저는 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다시 무에 진을 기다리 자, 내 눈이 나를 압도했고, 선지자가 신의 축복을 빌고 그에게 평화가 오기를기도했다는 사실에 마음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한 남자가 팔레트와 흰 옷을 입고 내게 들어 왔고 그는 인사하고 앉았습니다. 그런 다음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와서 그를 맞이하고 그의 눈과 눈 사이에 입을 맞추 었습니다. aw 저와 함께 있던 별명, 저와 함께 있던 자질, 그리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래서 그는 그의 손 사이에 앉아서 문제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대로, 그는 그 앞에서 내부로 고개를 끄덕였다 .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다른 하나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가 말한 대로, 나는 그에게 의견 불일치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매일 그의 손에 있었고 그는 그가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가 아메드 빈 한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 당신은 시험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하신 일을보고, 나에게 돌아 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음날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런기도가 설립되었으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와서 말을 우리와 함께기도 : 평화가 당신과 하나님의 자비에 수 . 그래서 나는 오른쪽으로 갔고, 나는 qiblah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Al-Sawsan이 의로운 사람들에게 두 가지 방법, 좋은 칭찬, 그리고 부패한 사람들에게 그의 이름의 명백한 의미에 대한 부담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첫 부분이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의미에서 노래 : 수잔나 내가 나에게 준 것을 … 나는 나에게 나쁜되지 언급에 첫 번째있는 좋은 하나, 제공하는 데 사용 … 어떤 이름의 남은 것은입니다 나쁜 시대….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에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는 내게 말했다 . 아버지는 Mahdi가 나를 우물에 가두 고 그 위에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에 머물렀고 매일 한 덩어리와 물 한 컵을 내게 주셨고 그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내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그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주위에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그가 창조물에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그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해가 지나고 말하길 : 내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는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그는 Naudet을되었을 때, 나는 생각 나는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내가 만났을 때 나는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에 의 사령관 충실, 나는 말했다 : 받는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는 말했다 : 나는 그것에 아닙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는 그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Al-Rasheed, 그래서 나는 말했다 : Al-Rasheed. 그는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내가 오늘 밤 내 목에 소녀를 안고, 내가 당신의 목에 나를 안고 언급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그는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내 자리에 다가 갔다. 그는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는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에 그는 내게 허락을 받았고 그는 여전히 메카에 거주했습니다. 그는 거기서 죽었다 (1)….

…그리고 저는이 책의 합법성과 비전에 유용한 이점을 가지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것은 Harish와 Ibn Khalaf al-의 날 밤을 말했던 Abd al-‘Ala ibn al-Najm의 권위에 대해 서술 된 것입니다. 이집트의 Ma’afari는 금요일 밤이었습니다. 그는 말한다 코란은이다 의 단어 때 하나님이 내 침대와 I에 생물 UIT는보고 전화가 성장에 와서 나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내가 말할 않았다, 그래서 내가 말한 저와 제가 말을했다 말할 구절 : ( 영광은 다음 을 해제하기 위해 하늘을 … 이마 드를 고려하지 않고 () 의 생성 에 의해 말했다 FUL 만드는 … 그는 믿지하지 않았다 그는 톱을 . ( 그러나 집의 말씀 … 으로부터 의 제작자 인류 )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 했어요, 쓰세요. 그런 다음 손을 내 책 중 하나에 펴서 그 안에 썼습니다. 깨어 났을 때 책에 쓰여진 것을 발견했고 하나님은 권리를 알고 힘이나 힘이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외하고는 우리의 주인 무함마드와 그의 가족과 그의 동료들, 하나님만을 찬양하라 . 이 책은 완성되었고, 하나님 께 찬양과 감사를 드린다. )…

…그리고 그가 반지를 빌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남지 않은 것이 있고, 그가 반지가 있고 그 안에 새겨지지 않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도 남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꼬이거나 구부러진 반지를 끼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그가은으로하더라도 그가 싫어하는 주문이나 일이 일어난 것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그럼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그가 반지의 형태가 아닌 다른 반지를 준 것을 본 사람은 금으로 만들어졌으며 각인이 없으며 그 문구로 알려져 있지 않다면 금과 같으며 양면으로 해석됩니다. 그가 그 조각과 공식을 모른다면 그가 소유 한 물건이나 그의 왕자는 그것에 대해 화가 난다 ….

…결혼 반지 결혼 반지가 반짝 반짝 빛나는 꿈을 꾸면 걱정과 배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잃어 버리거나 깨지면 죽음과 부조화를 통해 그녀의 삶에 많은 슬픔이 스며들 것 입니다. 친구 나 다른 사람의 손에 결혼 반지를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약을 과소 평가하고 불법적 인 쾌락을 얻으려고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선호 이맘은 Shafei 65 – Alkzna 말에 대해, 나는 Shafei 말한다 들었 : 나는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 보았다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과 인사하고 내 손을 흔들었다하고 이륙 피날레를 내 손가락에 그것을 만들 그것은 이었다 내 삼촌 Vvsrha가 나에게 말했다 : The Msafank 아마도 운명의 Voman, 그의 반지를 벗고 손가락으로 만들면 당신의 이름은 Ali가 동쪽과 서쪽에서 도달 한 이름에 도달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Al-Khatib이 Al-Rabee ‘bin Sulaiman의 권위는 그가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Al-Shafi’i에 대한 언급은 그가 Ali bin Abi Talib를 언급 한 것처럼 지식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 퍼졌습니다 ….

…귀걸이, 하는 목구멍 이되어 귀를 배치 그가하는 갈망 그의 귀에 귀걸이에서 본 그리는 해석 그것에 톱에게 노래를 듣고 에센스 또는 고유의 비트 및 각각 그 진주 또는를 ) 더가 결합하는 것이보다 코란 또는 의에 대한 지식 과 Crdoah 진주를 보았다 다른 하나가 없으면 그는 코란의 절반을 외우거나 완전하지 않은의를 수행하며 귀에 반지를사람은 장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과 아름다운 ….

…꿈에서 노는 것은 허영심, 조롱 및 빚 부족의 증거입니다 .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은 전능함, 명성 및 명성 입니다. 그리고 각도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순례자 입니다. 그리고 반지를 가지고 노는 것은 명령에 대한 표지 또는 잃어버린 자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힐링 플레이 . 공을 가지고 노는 것은 적들 사이의 평화이며 플레이어가 아프면 그는 선하고의 롭습니다 . 그리고 견과류를 가지고 노는 것은 평화와 편안함이 뒤 따르는 논쟁 입니다….

…그것은 그의 세상 산업에서 인간을위한 원조입니다 . 해석학의 손가락은 자녀, 남편, 아버지와 어머니, 돈과 왕 입니다. 그의 손가락이 좋은 추가를 증가시킨 것을 본 사람은 우리가 언급 한 것의 증가를 나타내며 부족은 그것을 지적한 사람들의 감소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아버지, 어머니 또는 자녀에게 혜택을 줄 수 없거나 돈이 없어지거나 동물이 죽거나 재산이 정지되거나 산업이 중단되어 차단되거나 꿈에서 그 유용성이 정지 될 것입니다. 소진되었습니다 . 손가락은 계급과 혜택이 다른 왕의 대표자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손끝을 물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플 경우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손가락이 잘린 것을 본 사람은 병사, 자녀, 친척 또는 지인에게 약점의 역병이 그들에게 내려졌습니다 . 손가락은 매일 다섯 번의기도를 의미 할 수 있으므로 엄지 손가락은기도 용, 집게 손가락은 등, 가운데는 오후, 약지는 마그 리브, 새끼 손가락은 저녁 식사, 가운데는기도 용입니다. 하루가 끝나기 때문에 길이를 늘리고, 등을 위해 반지를, 오후에 새끼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손가락이 돈이라면 손톱은 자 카트이고, 손가락이 군인이라면 손톱은 무기와 숫자 입니다. 손가락의 매듭은 돈의 계약이고 손가락은 일, 월 또는 년 입니다. 손가락은 형제의 자녀를 가리킬 수 있으며 어깨를 짊어진 사람은 형제이고 손가락은 자녀와 같은 돈 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그를 위해 손가락을 베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으로 그를 화나게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선함이나 타락의 손가락에 일어난 일은 의무적 인기도 나 형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손가락의 길이는 탐욕의 증가를 나타내며, 손가락으로 늘어난 손가락을 보면 친족 관계 나기도 또는 지식이 증가하고 손가락 중 하나가 다른 장소로 이사 한 다음 그는 다른 장소의 시간까지기도를 연기합니다 . 그리고 그가 손가락을 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한 번에기도를 모으고, 아마도 그의 친척들이 협의와 협력을 위해 모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단단한 손으로 작업하지 않고 손가락을 인터레이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교제 또는 결혼과 계약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이것은 운동의 무효화와기도에서 산만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습니다 . 오른손의 손가락은 매일 다섯 번의기도이고 그들의 짧음은 결점과 게으름을 나타냅니다. 길이는기도를 유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중 하나가 타락하면기도를 포기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인간을 물고있는 것처럼 본 사람은 물린 사람의 나쁜 매너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우유를 마시면서 엄지 손가락에서 우유가 나오고 집게 손가락의 피가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아내 나 누이의 어머니에게 다가 가야합니다 . 손가락이 갈라지는 것은 그의 친척들로부터 추악한 말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이맘이 손가락의 증가를 본다면 그의 탐욕, 억압, 공정성이 부족한 것입니다 . 그리고 왼손의 손가락은 남매의 자식입니다 . 남자의 손가락을 헤너로 염색하는 것은 많은 칭찬의 증거이며, 여자의 손가락을 헤나로 염색하는 것은 남편의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에메랄드와 아쿠아 마린 : 그는 형제와 아이들의 예의, 선하고 합법적 인 돈, 지식과의에 대한 순수한 말이며 또한 종교, 경건 및 사랑의 친구입니다 . 터키석에 관해서는 : 그것은 정복, 승리,이다 욕망 과 장수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손에 붉은 루비 정향이 박힌 반지를 보았고 그는 말했다 : 아름다운 여인이 당신을 아주 잔인하게 사랑합니다 ….

…그리고 그가 상아 반지를 가지고 있거나 누군가가 그에게주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 소녀가 술탄에서 왔으며 상아가 더 흰색 일수록 점점 더 많이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거짓말 반지를 발견하고 선의 증거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선한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선을 추론하는 대통령이 아니라면 그의 친척과의 다툼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소유 한 모든 것이 싫어하고 금지되며은으로 된 경우 그가 소유 한 것은 모두 허용되고 좋은 것이며 철이면 그가 소유 한 것은 겸손한 것입니다 겸손한 사람이라면 Jaber al-Maghribi가 말했습니다. ~손가락으로 철제 반지를사람은 힘과 부를 나타냅니다. 놋쇠라면, 저 출신의 사람에게서 이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반지는 꿈속에서 이슬람 종교이며, 그가 반지를 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슬람 종교를 고수합니다 . 그리고 문에있는 반지는 문, 눈썹 또는 경비견을 나타내며, 반지가 금 또는 은인 경우 이것은 영광, 높이 및 재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눈썹, 메신저, 선구자 같은 도어 링 . 그리고 그 핵심을 두 개의 고리로 보는 사람은 두 사람에게 빚을지고 있습니다. 그가 문고리를 떼어 낸 것을 본다면 그는 이단에 들어간다 ….